1, largo--광판: 46bpm
2, lento--슬로우 보드: 52bpm
3, adagio--플렉스: 56bpm
4, andante--행판: 66bpm
5, andantino--로우 보드: 69bpm
6, moderato-중앙판: 88bpm
7, allegretto--작은 쾌속판: 108bpm
8, allegro--패스트 보드: 132bpm
9, presto--비상 보드: 184bpm
10, adagietto-상당히 느림 (66-69bpm)
11, adagio-플렉서블/슬로우 보드 (56-65bpm)
12, 그레이브-무겁고 엄숙한 (20-40bpm)
13, prestissimo-가장 긴급한 보드 (178-500bpm)
14, vivacissimo-매우 빠른 쾌속판 (141-150bpm)
15, allegri ssimo-매우 빠른 고속 보드 (151-167bpm)
16, 프레스토-긴급 보드 (168-177bpm)
17, vivace-활발한 쾌속판 (133-140bpm)
18, allegretto-약간 빠른 보드 (98-109bpm) (Allegro 보다 덜 보임)
19, moderato-중앙판 (86-97bpm)
20, andantino-약간 빠른 보드 (78-83bpm)
21, andante-행판 (73-77bpm)
확장 데이터
피아노 연주 고려 사항
1. 어려운 일이 생기면 반드시 머리가 냉정해야 하고, 조급해하지 말고, 막힌 원인을 찾아내야 한다. 어려움은 사람마다 다르고, 까다로운 정도도 다르지만, 해결 방법은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예를 들어 옥타브를 연주하기가 어렵거나 손가락이 뻣뻣하거나 모호하다면 이렇게 자문해 보십시오. "자신의 손이 짧습니까, 긴장을 풀지 않았습니까? 손모양이 맞는지, 기초가 착실한지, 점차적 원칙을 위반하는지 여부 등이 있다 "고 말했다.
2. 음악 자체는 빨리 요구하지만 연습할 때는 의식적으로 늦춰야 한다. 두 배의 속도라도 늦춰야 한다. 이렇게 세심하게 연주하면 원래의 복잡한 리듬을 또렷하게 설명할 수 있고, 좋은 음을 잃지 않고, 곧장 무턱대고 치는 많은 실수를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쇼팽과 같은' 블랙 키 연습곡' 도 마찬가지다.
3. 헤어지는 데 능하다. 이 시점에서 초보자는 특히 피아노의 왼손과 오른손이 합주하고, 성부의 선율에 따라 적응 과정이 있으니, 한 손으로 익숙하지 않거나 문제가 있을 경우 한 손으로 결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