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어린 시절 내내 우리와 함께했던 여신과 신들은 어디에 있나요?

어린 시절 내내 우리와 함께했던 여신과 신들은 어디에 있나요?

왜 전 시대에 걸쳐 인형들은 영광에서 쇠퇴하게 되었는가?

01이 탄생했다

아이돌은 일본에서 시작됐다.

대만 인형은 '유성정원'에서 시작됐다.

F4의 갑작스러운 등장은 한국과 일본 드라마의 독점을 무너뜨리고, 아시아의 수많은 소녀들의 마음에도 파고들었다.

펑리터우의 도명사는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그는 젊고 오만하다.

눈을 가늘게 뜨지 말고 걷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지 마세요.

그는 오만하고 위압적이다.

누가 자신을 기분 나쁘게 하면 곧바로 욕설을 퍼부었다.

하지만 그에게도 나름의 결론이 있다.

그는 Shancai에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심하게 구타당했지만 반격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권력을 과시하면서도 부자의 위엄을 잃지 않았다.

저녁 식사를 위해 Shancai의 집에 갔을 때 그는 매우 여유롭고 교육을 잘 받았습니다.

그는 젊고 부유하며 소녀들에게 쫓기는 데 익숙합니다.

하지만 그는 사랑에 빠진 완전 바보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처녀라는 사실을 밝혔을 때 그는 얼굴이 붉어지며 자신을 변호했다.

"어떻게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장난을 칠 수 있니?"

Shancai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너무 부끄러워서 그녀를 쳐다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엉뚱하게 산차이를 사랑한다.

산차이가 좋아할 것 같아 귀여운 만화 옷을 입는다.

Shancai가 그에게 약간의 달콤함을 주면 그는 즉시 매우 행복해질 것입니다.

산차이는 말만 하면 굳게 믿었다.

밖에서는 오만하고 오만하지만 집에 오면 오로지 당신에게 복종하고 충성할 뿐입니다.

염성서의 해석에 따르면 쓰다오밍의 '횡포한 대통령' 이미지가 드러난다.

가만히 서세요.

프로듀서 차이즈핑(Chai Zhiping)의 추산에 따르면 F4의 공연을 최소 5억 명이 시청했으며, 최소 16개국에서 Meteor Garden을 방송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리메이크 붐을 일으켰다.

이는 심지어 국가 라디오영화TV국을 놀라게 했고 이로 인해 국가 정부가 처음으로 조치를 취하게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젊은이들에 대해서."

이로 인해 불법복제 DVD 가격이 세 자릿수로 치솟았습니다.

유성정원의 인기는 수많은 드라마 제작사에게 기회를 엿보게 했고, 같은 방식으로 폭군을 잇달아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향후 5년 동안 대만은 100편 이상의 아이돌 드라마를 제작하고 60명 이상의 보스 캐릭터를 기여했다.

예를 들어 '장난스런 키스'는 최고 시청률 5.22를 기록했다.

다른 아이돌 드라마와 달리 결혼을 하면 촬영이 갑자기 끝나는 것이 전형적인 특징이다.

결혼은 사랑의 궁극적인 해피엔딩인 것 같다.

하지만 결혼 후의 사소한 일과 갈등에도 용감하게 맞서세요.

결혼 생활에 있어 두 사람의 혼란과 상실감을 적나라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랑에 관해 이야기할 때 진실을 밝히는 것도 잊지 마세요.

"결혼이 인생의 전부는 아닙니다. 사람은 결국 인생의 의미를 찾아야 합니다."

작은 이스터 에그로서 이 드라마는 화씨(Fahrenheit)도 함께 모았습니다.

결혼식 날에는 천이루가 우산을 들고

2위 우준이 우산을 들고

두 번째 역을 맡은 왕동청이 맡았다. 남주인공

2부에는 옌아론이 등장한다.

사랑만으로는 더 이상 유성정원의 영광을 깰 수 없다면, 비즈니스 전쟁과 가족 불화를 결합한 이 아이돌 드라마는 그야말로 새로운 정점을 찍었다.

바로 8.05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성원 최고 기록을 깨뜨린 '왕자는 개구리로 변한다'다.

밍다오가 연기한 산준하오는 교과서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연기력과 천장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CEO들은 샨준호를 보면 마치 로비 매니저 같다"고 말한다.

제멋대로 행동하는 다른 상사들과 달리, 샨준호의 횡포는 직업 현장에서 나온다. 이내에.

과거에는 상사들이 오만함과 오만함을 혼동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나도 모르게 무례하다.

산준호는 사장임에도 불구하고 퇴근 후 업무를 인계하기 전에 미안하다는 말을 꼭 해야 하는 사람이다.

그는 귀족 집안에서 태어나 일류의 지식과 자질을 가지고 있었다.

자신을 이용하려는 여주인공에 대해 극도의 경멸감을 느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펜촉이 자신을 향하도록 하는 것을 잊지 않고 우아한 태도로 그녀가 펜을 푸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무분별한 괴롭힘을 당할 땐 부드럽게 소매를 쓰다듬었다.

'더 킹'의 정점 이후 대만 인형극은 병목기에 접어든 것으로 보인다.

일상과 표정의 함정에 빠지기 시작했다.

이제 변신과 변화가 시작될 때다...

02 안정과 변화

관객이 미학에 싫증이 나기 시작할 때.

'얼티밋 클래스 원'이 탄생했다.

로맨스, 캠퍼스, 공상 과학, 역사, 문학, 벼락, 일본 만화 등의 요소가 결합된 이 아이돌 드라마는 상상력이 자유롭고 줄거리가 제약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구조가 엄청 거대해서 전체 우주를 완성하려면 최소 10편은 드라마를 봐야 해요.

잘 알려진 잘생긴 남자의 농담도 이 영화에서 나왔다.

화씨의 녹색 시대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도 남겼습니다.

5부에서는 써니도 등장한다.

그러나 Ultimate Class만큼 규모가 크고 규모가 큰 작품은 대부분의 감독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이때부터 기존 드라마를 뒤집기 시작했다.

2005년 남자는 악하고 여자는 청순한 'The Devil Is Around'부터

2009년 'Shanghai Sweetheart'까지 남자는 순수하고 청순하다. 여자는 사악하다,

전자는 허준샹이 인기가 많다고 칭찬한다.

그가 맡은 아멍 역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워요.

2005년부터 고민하는 CEO와 가난한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왕은 변한다'.

2007년, <모퉁이에 사랑을 만나다>에서는 고민에 빠진 공주가 평범한 남자를 만났다

전 남자 장남, 여자 장녀에서 <잃어버린 개 여왕>까지 "는 형제간의 관계에 초점을 맞춘 작품이다. .

후자는 새로운 시대의 여성들이 어떻게 시대에 발맞춰 독립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논의한다.

지난 10년간 대만 인형들은 변하고 변해왔습니다.

드디어 2011년 6.97이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사랑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후 단기적인 영광을 되찾았다.

이번 드라마는 기존의 일상에서 벗어나 가장 광범위한 주제 중 하나를 단순하고 단순하게 탐구했다.

"남녀 사이에 순수한 우정이 있을까?" /p>< p> 이 드라마는 많은 이들의 마음 속에 자리잡은 명작으로 도우반에서 20만 명에게 높은 점수 8.9점을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많은 본토 관객들의 기억 속에도 '대만 마지막 드라마'로 자리 잡았다.

그 후, 대만 인형들은 빛으로 돌아온 뒤 완전한 외로움에 빠졌는데...

03 진흙과 모래가 다 떨어지고

대만 인형들은 마치 밝은 거울.

그 광채는 과거 대만의 영광스러운 영광을 반영합니다.

그 외로움은 또한 대만의 지나가는 시간을 반영합니다.

2000년 대만의 GDP는 중국 본토의 40%를 차지했다.

경제적 번영은 문화의 발전으로 이어졌는데, 당시 대만 드라마는 콘셉트나 제작, 편성, 캐릭터 등 모든 면에서 경제적 번영을 배경으로 빛났다.

극중 인물들의 화장, 머리, 의상, 말투, 행동 등은 중국 본토 젊은이들의 열렬한 모방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2002년 영화 '라벤더'에서는 모든 소녀들이 작은 보라색 병을 갖게 됐다.

대만 인형 개발의 황금기 동안 본토에 소개되는 대만 드라마의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성기에는 1년 동안 대만 드라마가 33편이나 소개됐다.

2007년 이후 본토 경제는 급속히 발전해 GDP가 대만을 따라잡았고 그 격차는 점점 더 커지고 있다.

2011년까지 중국 본토의 GDP는 그해 11% 증가했는데, 이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수도의 풍경이 변하고 있고, 영화와 TV의 풍경도 조용히 변하고 있다.

10여년 전만 해도 대만 인형극의 제작 비용은 20만 위안(약 2억 원)으로 큰 금액으로 여겨졌다.

그리고 경제가 거의 정체 상태에 있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대만 드라마는 여전히 회당 20만 편에 제작되고 있습니다.

같은 기간 중국 본토에서는 1화당 제작비가 200만 달러에 육박했다.

요즘에는 에피소드당 비용이 수천만 달러에 달하기도 합니다.

'후궁 승격'은 제작진이 부족해 회당 25만 위안이라는 조롱을 받았다.

요즘 대만 드라마 대부분은 아마 온라인 드라마 순위에도 안 오르는 것 같아요.

드라마는 오디션의 산물이고, 실제 돈을 쌓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예전에는 공주님의 어린 소녀 방에서 서양 음식을 먹는 것이 유행이고 유행이라고 생각했지만, 오늘날의 인형은 너무 "단순"해서 농담에 불과합니다.

(2015년 '명약소서')

대만의 여신이 된 배우 양귀메이도 '진환전'을 보고 한숨을 쉬었다.

< p> "대만에서는 제작할 수 없는 드라마!"

'진환전'이 대만에 소개된 이후 시청률이 1위를 기록한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강희의 귀환'보다 훨씬 높다.

2011년 중국 드라마가 부흥한 이후 본토에 소개된 대만 드라마는 점점 줄어들어 2014년에는 드라마가 3편에 불과했다.

동시에 대만은 점점 더 많은 본토 드라마를 수입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161편으로 23.16%를 차지해 대만 드라마가 33편에 불과했던 것을 크게 웃돌았다.

2012년에는 204편으로 26.57%를 차지했고, 한국 드라마를 또 넘어섰다.

대만 드라마가 쇠퇴하는 또 다른 주요 이유는

인재 유출이다.

또한 밍다오는 대만에서 회당 3만 위안을 벌 수 있었는데, '더 킹' 이후 인기를 얻었다고 해도 회당 10만 위안에 불과했다.

그래도 비판은 받아야죠.

"가격이 너무 가혹하고 마음이 하늘만큼 높습니다!"

2013년 아리엘 린(Ariel Lin)은 대만에서 한 회에 9만 위안을 벌었고, 중국 본토에서는 한 회에 46만 위안을 벌었습니다.

천교은의 2017년 수입만 1억 8천만 달러였다.

아무리 노력해도 대만 TV 방송국은 1년 안에 이 정도 금액을 벌 수 없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대만에서 최고 수준에 도달한 거의 모든 배우들은 결국 같은 선택을 하게 될 것이다.

북쪽으로 가라.

과거에는 천교은, 아리엘 등 이미 유명 스타들이 북상했다.

요즘은 무명의 신인들도 얼굴을 보여주기 위해 본토로 가는 경우가 많다.

이는 본토 도약의 필연적 결과이자,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성향이기도 하다.

한때 우리와 함께하며 무수한 꿈과 상상을 선사했던 인형들은 이제 진정한 내용은 없고 감정만 있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한때 극에 등장했던 그 우아한 신과 여신들은 모두 진흙과 모래라는 맥락에서 이익을 추구하는 소동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가끔씩 봐야만 그들이 불러일으킨 감정이 떠오른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젊었다는 증거이자 대만의 영광스러운 과거의 여운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