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정말 환생이 있을까? 우리가 모르는 또 다른 공간이 있을까요? 네. 1. 사람이 죽은 후의 장소를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고민하는 성인을 없애고, 죽은 후에는 다시 환생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보살도를 행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소원을 빌어 다시 올 수 있다' 는 이 세상, 중생을 도화시킬 수 있다. 이런 경지는 당연히 매우 편안하다.
또 어떤 사람들은 염불의 방법으로 고민을 가라앉히고, 부처님의 의지력과 자신의 염력으로 부처님의 정토를 왕생하고 부처님의 교화를 받아들이고 지혜를 성취하여 고해를 떠날 수 있다.
위의 두 사람 외에 죽으면 반드시 다시 태어날 것이다. 투생하는 곳은 천계, 인간, 아수라도, 짐승도, 배고픈 귀신도, 지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이것이 바로' 육도 환생' 이다.
한 사람의 죽음 이후 몸의 각 부분의 체온은 그가 어디로 가는지 측정할 수 있다.
한 사람이 죽었을 때 발밑부터 추워지기 시작하여 머리 위로 계속 춥다면, 결국 정수리만 따뜻해지고, 다른 곳은 차갑다면, 그가 성인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 사람이 죽었을 때 발밑에서 추워지기 시작하여 눈까지 춥다가 결국 눈만 따뜻해지고 다른 곳은 차갑다면 그가 승천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 사람이 죽었을 때 발밑부터 추워지기 시작하여 가슴까지 춥다가 결국 마음이 따뜻해지고 다른 곳은 차갑다면, 그의 다음 세대가 여전히 인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 사람이 죽었을 때 위에서 추워지기 시작하여 복부까지 춥고, 결국 복부만 따뜻해지고, 다른 곳은 차갑다면, 그가 배고픈 귀신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람이 죽었을 때, 위에서 추워지기 시작하여 무릎까지 추워지고, 결국 무릎만 따뜻해지고, 다른 곳은 차갑다면, 그가 짐승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 사람이 죽었을 때 위에서 추워지기 시작하여 발밑까지 춥다가 발바닥만 따뜻해지고 다른 곳은 차갑다면 그는 지옥으로 가서 고생하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기억하기 쉽도록 경서에는
:성안은 하늘을 낳고, 하늘은 굶주린 귀신의 배를 품고, 옆에는 무릎을 낳고, 지옥의 발바닥은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특별히 주의해야 할 것은, 위의 이 테스트 방법은 참고용으로만 쓰일 뿐, 너희는 절대 아무데나 죽은 사람의 체온을 함부로 만지지 마라. 죽은 사람이 증오와 혐오심을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임종 때 증오와 혐오심이 생기면 지옥, 아귀나 짐승 등 세 가지 나쁜 곳에서 태어날 것 같다.
(위의 자료는 진백다의' 오복임문' 에서 발췌한 것이다) 탐문할 때 가볍고 조심스럽게
2, 모든 염불인의 왕생과 불생의 증거 (인광대사)
여래대 때 가르치던 모든 법문은 중생들이 계정혜를 고치고 탐욕을 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망한 생사에 이르러, 정말 흔히 볼 수 있는 심성을 증명하는 사람.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러나 중생의 뿌리는 무디고, 의혹은 두껍고 얇다. 근리가 박인을 현혹시키는 자는 곧 생사를 낳거나, 이삼사오는 생사를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뿌리가 무디고 도후한 사람, 100 천만생, 혹은 100 천만의 약탈은 여전히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학과는 통로 교리 수련에 따라 논한다. 스스로 계정혜력을 수리하고, 욕심을 부리고 현혹하는 자를 끊으면, 그 어려움도 하늘에 오르는 것과 같다. 임여견지는 높고, 쿵푸는 깊고, 공덕은 크고, 지혜는 크다. 만약 3 계 내에서 생각이 미혹되지 않는다면, 결코 3 계 밖에서 생사를 벗어나서는 안 된다. 염불법문만, 아미타불의 큰 자비 의지력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진실한 소망, 지극한 간절한 마음, 염불명, 서생자, 뿌리의 이윤이 무디든, 미혹의 두께, 현생에 임할 수 있을 때, 몽불자력이 친히 인도하여 서양을 낳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과거의 삶은 이미, 생각 고민을 보고, 끊임없이 끊는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서양의 극락세계경연특수 승으로, 하나하나 모두 사람의 공덕지혜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결코 사람을 탐망하게 하는 자가 없다. 이것은 대대로 가르치던 특별한 법문처럼, 통로교리로 논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에는 깊은 종교가 있고, 정토법문을 믿지 않는 자는, 통로로 가르침을 받지만, 특별법문도 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가 특별한 법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스스로 그를 녹여, 모감히 또는 위반하게 된다.
장복천 숙모 유씨, 천성이 순박하고 베네딕토, 그 숙근이다. 병도 믿고 복천종정 등 말한 대로 염불하다. 또 가족들의 도움을 받아 상서로운 얼굴로 사라지고 안색이 이전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4 시가 넘으면 온몸이 차갑고, 정상은 여전히 따뜻하며, 팔다리는 부드럽고, 파리는 방 등 서상까지 오지 않는다. 대회 경전에 따르면 임종 징검운은 성안 천생, 인심 아귀 배, 짐승 무릎 거리, 지옥 발판 밖으로 나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람이 죽을 때, 열기는 아래에서 위로 내려오는 자, 초생한다. 위에서 아래로 타락하다. 몸이 차갑고, 위에 뜨거운 자만이 있다면, 반드시 서방을 성도로 낳을 것이다. 눈과 이마 두개골 열자, 생천도. 마음이 뜨거운 사람은 생인도적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복열자, 배고픈 귀신도. 무릎이 뜨거운 자, 생짐승도. 발바닥이 뜨거운 자, 생지옥도. 염불하는 사람, 일심으로 염불하고, 세상의 가업자녀들을 그리워하지 않는다면, 불자력을 받고 왕생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리가 오래 지속되든 임종 시초든 선우가 시범을 보이든,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님을 읊거나, 열 번 읽으면 목숨이 끝나도 왕생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아미타불 마흔여덟 번째 소원 중 열여덟 번째 소원운은 중생이 있다면 내 이름, 지심 신악, 우리 나라, 심지어 열념을 듣고, 태어나지 않으면 정각을 취하지 않는다. 이로부터 인연으로, 평소에 부처님을 그리워하지 않고, 임종 선우들이 시범을 보이고, 모두들 독서를 돕고, 왕생할 수 있다. 염불인 () 은 임종 () 이 무지한 가문 () 이라면, 미리 몸을 닦고 옷을 갈아입고, 모든 일과 울음 등을 물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로부터 인연으로 정념을 파괴하고 왕생하기가 어렵다. 따라서 부처님을 염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집안의 가족들이 평소에 모두 읽게 해야 한다. 자신이 임종할 때, 서로 기다려도 모두 읽을 수 있다. 또 임종 조념의 이익과 우는의 재앙을 함부로 보살피는 말을 자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효심으로 인한 친친친은 여전히 생사의 큰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즉, 원시 서양의 대익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3, 미국 텍사스 대학 브라운스웰 분교
생명순환에 관한 과학 연구 성과 소개-종모슨 박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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