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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계절의 풍경은 다르지만 풍경의 의미는 같습니다.

'결국 6월의 서호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 다르다'는 뜻은 결국 서호의 6월인데 이때의 풍경은 사계절과는 참으로 다르다는 뜻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결국 6월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 다르다." 이 두 시는 7자 절구 '새벽에 정자사에서 배웅하다'에서 따온 것이다. 임자방'은 남송(南宋)의 시인 양만력(楊wanli)이 지은 것이다. 이 작품은 여름 항저우 서호의 숨막히는 풍경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이 풍경을 칭송하는 고전적인 작품이다.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벽에 정자사에서 임자방으로 보냄

송나라 완리양

결국 서쪽의 풍경은 6월의 호수는 사계절의 호수와 다릅니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이 시는 남송 시인 양완리가 6월 서호의 아름다움에 감탄한 내용을 표현한 동시에, '다른 종류의 붉은색'은 작가가 친구에게 선물을 주고 있음을 드러낸다. 쾌활한 태도. 독자들은 작가가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웃으면서 길을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러한 '말하고 웃는' 사고방식만이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라는 시적이고 그림적인 의미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