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는 물은 봄이 멀고, 행운은 결국 누구와 함께 한다. 술이 깨면 금화면이 텅 비어 있다. 상 꿈 마일 을 찾고, 비 떨어지는 꽃 을 날아. 설명: 뜻밖에 화년은 물과 같고, 이인도 행운처럼 행방불명이다.
흐르는 물은 봄이 멀고, 행운은 결국 누구와 함께 한다. 술이 깨면 금화면이 텅 비어 있다. 상 꿈 마일 을 찾고, 비 떨어지는 꽃 을 날아. 설명: 뜻밖에 화년은 물과 같고, 이인도 행운처럼 행방불명이다. 시 이름: "linjiangxian doucao 순서 전에 처음." 본명: 연 키도. 크기: 자숙원호 언덕. 처한 시대: 송대. 민족족: 한족. 출생지: 푸저우 임천. 생년월일: 1038 년 5 월 29 일. 사망 시간: 1110 년. 주요 작품:' 서강월',' 서강월',' 반가운 재회',' 행향자',' 연귀량' 등. 주요 성과: 완곡한 대표 인물.
Dell 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의 "낙화 중" 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제공합니다첫째,' 임강선 두초계 전 초면' 의 전문점' 임강선 두초계 전 초면' 의 자세한 내용
두초계 전에 처음 만났는데, 바늘을 꿰고 위층에서 만난 적이 있다.
치마를 입고 옥비풍을 드러내다. 예쁜 화장이 파릇파릇하다,
부끄러워 얼굴이 붉어지다. 흐르는 물은 봄을 따라 멀어진다.
행운은 결국 누구와 같을까. 술이 깨면 금화면이 텅 비어 있다.
상 꿈 마일 을 찾고, 비 떨어지는 꽃 을 날아.
둘째, 감사
이 단어는 작가가 자신이 사랑했던 한 여자를 그리워하기 위해 지은 것으로, 전사가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작가는 여자와의 첫 만남과 재회를 긍정적으로 썼고, 두 사람의 관계가 더 가까운 금평 앞 상설절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표현을 하지 않아 독자들에게 충분한 상상력의 공간을 남겼다. 꿈에서 한 구절을 찾아도 매우 어렴풋하게 써서, 함축적으로 많은 감정의 내포를 암시하고, 마음속의 슬픔을 매우 깊고 완곡하게 표현하였다.
앞의 서술은 여자와의 첫 만남과 그 후의 교제를 묘사하여 옷차림과 표정을 묘사함으로써 여자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 어느 날 여자가 다른 처녀와 함께 앞다투어 풀싸움을 할 때, 시인은 그녀를 처음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두초,' 가시추 세시기' 에 따르면,' 5 월 5 일, 사민이 백초를 밟았다. 또 파라쿼트를 싸우는 연극이 있다. " 유영' 목련이 느리다' 는 청명어 구름이' 영영, 두초가 푸르러진다' 고 하면 봄날에도 이 게임이 있다. "바늘을 꿰고 위층에서 만난 적이 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또 칠석이 되었다. 칠석, 여자는 위층이 견우직녀 쌍성에게 바늘을 꿰어 구걸하는 줄 알았다. 이런 풍속은 한대에서 줄곧 전해 내려왔다. 이날 밤, 바늘을 입고 위층으로 올라갔는데, 그는 또 그녀와 상봉했다. 나치마 향로옥비풍' 아래의 세 문장은 두 번 만났을 때의 그녀의 정태를 보충하는 것이다. 그녀의 치마에는 꽃밭 속의 이슬이 가득 묻어 있었고, 옥비녀의 머리는 바람에 약간 떨렸다. 그녀는 "화장이 파릇파릇하고, 부끄러운 얼굴이 분홍" 하고, 화장이 그제서야 새로 그린 미간에서 에메랄드를 뿜어냈고, 그녀는 갑자기 그를 보고, 분홍색 얼굴에 애교가 일었다. 위와 같은 범필도 있고 섬세한 묘사도 있어 천진하고 아름다운 여자의 이미지가 지금과 같다. 마지막 문장 "수치" 라는 글자는 이미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흐르는 물' 은 시간이 지날수록 * * * * 같은 생활이 끝났고, 아가씨는 어디로 흘러갈지 모른다고 연이어 말했다. "봄" 도 그들을 상징하는 즐거운 모임이지만, 아쉽게도 오래가지 못한다. 행운은 결국 누구와 함께', 무산신녀로' 일단 조운, 황혼은 행우' ('고당부 참조') 의 전고로, 그녀는 전설의 신녀처럼 또 어디로 떠가는지, 누구에게 붙어 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 "술이 깨어나면 금화면이 허무하다", 사람은 이미 떠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 감정은 계속 남아 있다. 밤낮이 깨어날 때마다 항상 울타리가 텅 비어 있는 것을 느꼈고, 그는 영원히 이 공허함을 채울 수 있는 그 따뜻함을 찾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그녀가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행방을 모르기 때문에 꿈속에서 서로 찾아다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몽리 길, 비낙화 중', 봄비가 날아가는 가운데, 그는 혼자서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그 여자를 찾아다녔다. 비록 이것은 꿈이지만, 그는 여전히 그녀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 여기에 꿈의 상견은 자신이 사랑했던 여인에 대한 시인의 깊은 사랑과 그리움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얀 키도는 몰락한 귀공자이다.
그러나, 그는 여성을 놀리고 모욕하고 여성을 사람으로 보지 않는 봉건 사대부들과는 달리, 많은 작품들에서 동정적이고 엄숙한 태도로 하층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 이 단어는 시인들이 자신의 진심을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며, 의도적으로 그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집착이 추구하는 숭고한 정서가 있음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번역
두초계 전에 처음 만났는데, 바늘을 꿰고 위층에서 만난 적이 있다. 나치마 향로 옥비풍. 아름다운 화장은 눈썹이 푸르고, 수줍은 얼굴은 빨갛다.
네가 계단 앞에서 여친과 풀싸움을 할 때 우리는 처음 만났고, 네가 위층에서 여친과 바늘을 입었을 때 우리는 다시 만났다. 소녀가 풋내기 놀이를 하다. 네가 계단 앞에서 다른 처녀와 잔디를 다투는 것을 보았는데, 치마에 이슬이 가득 묻어 있고, 옥비녀가 머리에 바람을 맞으며 몸을 떨고 있는데, 그 발랄하고 아름다운 표정이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또 한 번은 칠석인데, 소녀는 밤에 바늘을 꿰고 공교롭게 초승달을 숭배해야 한다. 나는 니들 위층에서 너와 다시 만났는데, 너의 아름다운 화장이 사람을 비추는 것을 보았고, 눈썹이 새파랗게 물들고, 부끄러워서 분홍색 얼굴이 애교롭게 생겨났고, 우리 둘은 이미 정이 생겼지만, 도리가 텅 비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흐르는 물은 봄이 멀고, 행운은 결국 누구와 함께 한다. 술이 깨면 금화면이 텅 비어 있다. 상 꿈 마일 을 찾고, 비 떨어지는 꽃 을 날아.
예기치 않게, 물 같은 중국 년, 이라크 도 행운 처럼,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넷째, 주석
두초: 고대 춘하 사이의 게임.
바늘을 꿰다: 7 월 7 일 칠교절. "나치마" 문장, 칠석 달밤, 너는 나치마를 입고, 치마는 젖고 향기롭다. 머리에 옥차이 () 를 쓰고 귀밑머리에 향꽃을 꽂아 야풍 속에 서 있다. \ "두 귀밑머리가 향홍색을 사이에 두고 옥비녀의 머리가 바람을 피운다. 이영 () 에서' 흐르는 물 낙화춘 () 도 가고, 하늘과 땅 ()' 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여기서는 여자가 멀리 가서 찾을 곳이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행운: 여기는' 무산운우' 의 전고를 사용한다. 여기는 사랑하는 여자의 행방이 불확실하다는 뜻이다.
비: 가랑비.
다섯째, 얀 키도 다른 시
우미인',' 임강선 꿈 후 누대 고잠금',' 천천채 채소매가 옥종을 받들다',' 청평악 유인',' 응우란 귀리 천가의 김장루 서리'. 같은 왕조의 시
"카오 장군", "xiaqu 연못", "탱 왕각", "어린이 낙심 랭 파업 아내, 모루 당나라 미산시 도 지안", "제목 아이시", "폐공원 미유 가치 접시 _", "손님을 영곡으로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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