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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과 물이 흐르는 동안 인생 어느 곳에서 만나지 못하는 시.

산 한길 인생 어느 곳에서 만나지 못하는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산을 넘고, 배를 타고 물을 건너고, 말은 쉬지 않고 산해관을 향해 전진했다. 밤이 되자 텐트 안의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웅장하고 장려했다.

바람이 불고, 눈이 내리고, 잠자는 장병들을 깨우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고향에는 이런 소리가 없었다.

원문: "긴 아카시아 산 여행"

저자 나란성드? 왕조청

산, 물, 느릅나무, 느릅나무, 그 은행, 밤, 천장등.

바람 한 번 더, 눈 한 번 더, 산산조각 난 향심 꿈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고향에는 이런 소리가 없다.

제작 배경:

강희 21 년 (1682 년) 에서 나란성드 창작한 단어. 여정의 험난한 우여곡절을 묘사하고, 멀고 길다. 시인은 산을 넘고 산을 넘고, 배를 타고 물을 건너고, 한참을 걸으며, 고향으로부터 멀어질수록 멀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시인들이 이번에 명령을 받들어' 느릅나무 관문' 을 떠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주변 상황을 묘사해 심정을 쓰는 것은 사실 시인의 고향에 대한 깊은 애착과 그리움을 표현한 것이다.

시인의 몸소 생활 경험의 생동감 있는 재현은 또한 그가 생활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능숙하고, 경심으로 마음을 품고 조용히 종이에 뛰어드는 표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천애의 속박이 가장 쉽게 일으키는 것은 * * * 그' 산, 물' 이 타향에 정박하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꿈꾸는 경지이며, 신수제비가 조각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인은 서경 속에 향수의 정서를 맡겼다. 격조가 담백하고 소박하며, 자연스럽고 우아하며, 직설적으로 억측을 표현하며, 조각한 흔적이 전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