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자식이 있다" 는 영화작품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동갑인데, 이 드라마에 나오는 세 자녀 중 두 명은 여전히 모두의 시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지만, 유호연은 연예계에서 발전하지 않고 있다. 이런 상황도 매우 정상적이다. 유호연은 자라서 각 방면의 요인으로 인해 이 업계에 계속 종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유호연은 처음으로 스크린에 나타났다
유호연은 베이징에서 자랐고, 그의 가정 경제력은 매우 좋았다. 이웃은 감독이었다. 유호연은 이런 환경에서 자라면서 이미 매우 대단했다. 감독과 유호연이 자주 볼 수 있었던 것도 바로 이 감독이 유호연을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그 당시 유호연은 아직 매우 작았지만, 그는 어렸을 때 매우 귀여웠고, 이웃들은 유호연에게 자라서 그와 영화를 찍으러 간다고 자주 말했는데, 유호연은 아직 자라기도 전에 이미 다른 감독에게 들켰다.
우리는 오래 전에 한 아이를 보았고, 물 한 대야를 들고 휘청거리며 침대 옆으로 가서 어머니의 발을 씻는다고 말했는데, 이 광고는 당시 매우 깊은 인상을 남겼고, 이 물대야를 든 아이는 유호연이었다. 그때 귀여운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되었다.
이 광고를 보는 관객들만이 이 귀여운 아이를 알아차렸다는 것이 아니라, 일부 감독들도 유호연의 잠재력을 발견해 얼마 후 유호연이' 대저택' 촬영에 출연한 것은 아니다.
보잘것없는 캐릭터일 뿐이지만, 이 드라마의 효과는 매우 좋다. 유호연도 자기에게 기초를 다졌다. 양쯔 역시 그 당시에도 이 드라마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두 사람은 한 영화작품을 합작한 후 변하지 않은 사이가 좋다. 단지 아는 사이일 뿐,' 집에 자식이 있다' 에서는 그 두 사람의 관계가 좋아졌다. 집에 자식이 있다' 촬영 시작
집에 자식이 있다' 가 촬영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감독은 세 아이의 캐스팅 위에서 걱정을 많이 했다. 많은 아이들이 제작진에 오디션을 보러 왔지만 감독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매우 영리한 소년을 떠올려 유호연을 제작진에 오디션을 보게 했다.
유호연은 이전에 광고에서 활약한 것은 매우 좋았지만, 영화작품에 대해서는 아직 접촉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유호연은 여름비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따냈고, 그도 이 세 아이 중 가장 먼저 정해졌다. 이는 유호연만의 독특한 기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유호연의 나이는 막내다. 그래서 극 중 여름비도 모두가 돌보는 대상이다. 연극 밖에서도 모두 그가 좋아하는 것을 좋아한다. 쉬는 동안 장일산 유호연과 함께 여기저기 놀았고, 그 두 어린 남자아이가 한동안 함께 접촉해 있으면 사이가 매우 좋았고, 양쯔, 유호연 관계가 좋아진 후에도 유호연을 잘 보살폈다.
이 드라마가 공식 개봉 후, 사람들은 동그란 얼굴을 가진 어린 남자아이를 매우 좋아했고, 모두 유호연이 어렸을 때의 귀여운 모습에 탄복했다. 유호연은 이후 연예계에서 잘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 후로는 이 방향으로 발전하지 않았다. 유호연 이후 발전이 순조롭지 못하다
유호연이 성장한 후, 그의 촬영 경로에도 많은 제한이 있었다. 그는 주인공을 이어받을 수 없었고, 일부 변두리의 캐릭터를 만들었다. 그러나 바로 이런 이유로 유호연을 찾아 연극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이 귀여운 소년을 생각할 때, 유호연의 생김새가 연예계에서 그의 발전을 제한한다고 느낄 것이다.
장일산, 양쯔, 이 동생에게도 매우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많은 곳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호연은 촬영할 때 양쯔 내내 그를 격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때 양쯔 역시 유호연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일산 영화작품을 촬영할 때도 특히 호연한 그림자가 있었고, 장일산 역시 그를 많이 도왔다.
유호연은 살이 찌는 이유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렸을 때 살이 찌면 귀엽게 보이지만, 자라서 이렇게 살이 찌면 일부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배우로서 자신의 몸매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래서 유호연의 태도가 그의 발전을 결정짓는다. 연기를 좋아한다면 연예계에서 발전하려면 매우 강력한 실력이 있어야 한다. 어린 시절 자신이 지은 후광은 평생 그렇게 자신을 따를 수 없다. 연기는 여전히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더군다나 우호연이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유호연의 나이는 그리 크지 않다. 앞으로의 길은 아직 멀고, 자신의 연기를 잘 연마하고, 자신의 능력을 끌어올린다. 그렇다면 양쯔 장일산 위에 다시 등장하는 것도 터무니없는 일이 아니다. 앞으로의 발전이 나아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