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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쉬운 결말

한 사람은 두 번의 죽음을 경험하게 될 것이고, 한 번은 육체의 실종이고, 한 번은 이 세상에 아무도 너를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이것은 내가 위에서 읽게 하고, 다 본 후 바로 삭제하게 하는 소설이다.

며칠 전 제인우가 추천한 일본 작가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창작한 첫 중편소설' 설국' 을 보고 어제 첫 독서를 시작했다.

처음 다 봤는데, 글자를 점프하고, 한 눈에 서너 줄을 보는 방식으로 봤지만, 나는 실패했다. 최소한의 글쓰기 방식은 읽지 못했다. 주제 사상은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내가 본 것은 전자책이고, 소개도 없고, 소설의 각 장마다 제목이 없고, 그 다음에는 행간에 시간, 참고물, 묘사가 모호하고, 인물 대화도 깔끔하지 않다. 나는 표를 포장하고, 읽지 않았다.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한 글자라도 한 글자라도 보면 이른바 책의 속뜻을 볼 수 없다.

처음 본 후, 머릿속에는 한 가지 개념, 재벌 2 세, 아내, 아이, 혼외정사를 등에 업고, 그 여자는 또 그에게 애착을 갖게 되었다. 그는 약간의 동정심과 책임감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쩔 수 없어, 한잠 자고 일어나서 한 번 자세히 보고 있어.

두 번째는 세 시간 만에 읽었고, 마음은 감상적이고 결말에 대한 끝없는 상념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 시대에 살고 있으며, 오늘날 세계가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느끼고, 경의를 표하고, 이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에는 많은 독립이 있어서 체계의 내용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신분이 비천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생활 추구에 대한 동경과 항쟁을 반영할 수 있다. 물질적 생활이 풍부하고 정신생활이 극도로 허전한 사람은 사랑과 사랑에 무관심하고 밋밋하다.

새끼는 신분이 비천한 예기였다. 인생은 불행하다. 10 대는 도쿄에 팔렸고, 나중에 스승에게 구조되어 춤과 화담을 가르치고, 예술을 팔아 돈을 벌고, 생활이 좋은 방향으로 발전했다고 생각했지만, 스승의 아들은 중병에 걸렸고, 스승도 뇌졸중을 당했다. 스승의 아들이 병을 고치는 것을 돕기 위해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희망을 버리고 예기가 될 수 없었다.

그녀가 섬촌과 처음 만났을 때, 그 당시, 새끼는 아직 예기가 아니었고, 이 책은 섬촌이 그녀에 대한 첫 번째 느낌을 묘사하였다. "여자의 인상은 놀라울 정도로 깨끗했고, 심지어 그녀의 발가락 굽이도 깨끗할 것 같다" 고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남녀명언). "

그들은 채팅을 시작했고, 새끼는 자신의 신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섬마을은 그녀의 솔직함과 열정을 느꼈고, 섬마을의 눈에는 새끼가 미인이 아니었지만, 누구보다도 깨끗해 보였기 때문에 그녀에게 먼저 애착을 느꼈다.

그들의 첫 만남, 이 책은 섬마을을 통해 도쿄로 가서 새로운 삶을 살고 싶다는 것을 반영하지 않았다. 섬촌이 그녀와 일본 무용에 대해 이야기할 때까지, 섬촌은 새끼가 찾는 것을 도와준 예기들이 섬마을의 입맛에 맞지 않게 하고, 섬마을은 함축적인 방법으로 예기기를 떠나게 했다.

이때 새끼는 섬마을의 관대함과 박학에 끌렸고, 마음속에는 사랑이 생겨났고, 이어 새끼는 술에 취해 섬마을과 거의 피부 친분이 발생했고, 자원했다. 이 순간부터 새끼는 미래에 대한 희망을 섬촌에 걸었다.

처음으로 섬촌을 만나 떠나면서 저자 뒤의 주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헛되고 허무하다는 것을 알 수 없었다. 다만 섬세한 글로 섬촌이 새끼에게 애착을 느꼈고, 새끼가 섬촌에 애착을 느꼈다는 것을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관계는 이 묘사만 보면 전문을 보지 않고, 나는 개인적으로 아름답다고 느낀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애매한 관계 때문에, 섬촌은 연말이면 설촌에 와서 새끼와 만난다. 기차에서 그는 잎과 병든 남자를 만났다. 잎이라는 인물은 먼저 말하지 않는다. 이 부분도 제쳐두고 보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차에서 내리자 섬마을은 새끼가 차를 마중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보지 못했지만, 그를 마중하는 것은 아니었다. 운전기사를 통해 그는 새끼가 스승의 아들을 마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구절을 통해 굴절될 수 있는 섬촌은 새끼에게 일종의 흥미일 뿐, 새끼는 그에게는 정신적인 조미료일 뿐, 그의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사상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매체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첫 만남이 떠난 후, 섬마을은 새끼 새끼를 마음에 두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기차역에서 그것이 새끼라는 것을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책에서도 "그런 일이 일어났지만 편지도 약속도 없고 약속도 지키지 않고 무용조형을 보내겠다는 책도 없다" 고 말했다.

아리스토텔레스: "희망은 깨어있는 꿈이다. 클릭합니다

온천술집의 두 번째 만남에서 새끼는 예기가 되었고, 섬촌은 새끼의 옷자락이 우량한 바닥에 펼쳐져 있는 것을 보고, "섬촌은 놀라지 않을 수 없다. 그녀는 도대체 예기가 되었을까!" 라고 마음속으로 변동과 한숨을 쉬었다.

새끼는 섬촌을 보고 예기로서 반년 동안 다른 사람을 섬겨 주면서 새끼의 사상이 노예화와 순종을 시작하게 하고, 열등감을 마주하거나 열등감을 느끼기 시작하지도 못하고, 서너 번이나 낮추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도촌의 박정에 대하여, 새끼는 책망하는 것이 아니라, 한마음 한뜻으로 흠모한다. 새끼의 태도는 섬촌 사상의 공허함과 정신적 기쁨을 충분히 만족시켰다.

새끼는 책망은 하지 않았지만, 처음 만나 섬촌을 떠난 후, 그녀는 마음속으로 항상 섬촌을 그리워하고, 날을 세고, 기다림도 마을에서, 책에는 "무엇을 세고 있니?" 라는 표현이 담겨 있다. 그가 물어본 후에도 여자는 여전히 한동안 묵묵히 손꼽아 세었다. -응?

"그것은 5 월 23 일이다." -응? \ "그래, 당신은 며칠 동안 na 입니까? 7, 8 월은 모두 큰 달이잖아요. " "오, 제 199 일. 마침 199 일째였다. " -응? \ "당신은 어떻게 그렇게 명확하게 5 월 23 일 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일기를 뒤집으면 알 수 있다."

새끼는 열여섯 살 때부터 일기를 쓰기 시작했는데, 중간에 부러진 적이 있었지만, 이 199 일은 하루도 끊지 않았다.

고마코 소설 일기에 대해 도촌의 태도는' 완전히 헛된 것' 이다. " 사실, 섬 마을은 콜드에게 이것은 헛수고가 아니라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아마도 새끼 세계에서, 이것은 일종의 문학이고, 일종의 충실한 사상이며, 운명에서 벗어나는 무기일 것이다. 도촌의 입이 심비인 까닭은 완전히 도촌의 일종의 사상본능이다. 정신은 극도로 공허하다. 생명의 진실과 인생의 목표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결국 그의 눈에는 무의미하고 공허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노력도 그의 눈에는 낭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아마도 기생이 되기 전에 섬촌은 그녀가 한 모든 일이 헛수고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의 새끼는 예기였다. 섬마을의 눈에는 새끼가 한 모든 것이 그녀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별이 눈앞에 다가온 것처럼 밤하늘이 점점 멀어져 밤이 점점 깊어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재의 이해로는 일종의 도피다. 무과를 추구하고 끊임없이 실패할 때 임명을 시작하고 항쟁, 소극적인 나날을 하지 않고 영원히 환상 속에 산다.

새끼에게 예기가 된 후 직면한 일과 생활은 일종의 절망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는데, 이때 섬마을은 유일하게 그녀에게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사람이다.

한 사람의 마음이 부족하고 사랑이 부족하며 외롭고 외로울 때, 다른 사람이 그녀에게 조금 잘해 주면, 그녀는 나방이 불난 채 상대방에게 보답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섬촌이 도착한 첫날 밤, 새끼는 줄곧 그와 함께 밤을 새웠다. 그리고 발각되는 상황을 무릅쓰고 떠나는 것도 아깝지 않다. 날이 완전히 밝을 때까지 그녀는 일을 해서 돈을 벌어야 한다.

새끼는 섬촌을 자기 집에 손님으로 초대했는데, 새끼의 방은 원래 잠실이었는데, 섬촌: 새끼도 아마 번데기처럼 투명한 몸을 여기에 앉히자. -응? 이때 섬마을은 새끼에 대한 동정과 연민이 더 많았고, 그녀를 사랑하거나 처지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는 마음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정명언)

없는 이유는 그가 있는 것도 헛수고이고 결과도 없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전문을 통독한 후, 이런 느낌은 형용하기 어렵다. 나는 헛수고가 아니라고 느껴서 개황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촌의 심리를 헤아려야 한다. 나의 물질적 생활은 매우 좋다.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은 정신생활이다. 나는 일부러 무엇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잘 추구할 필요가 없다. 만약 추구할 수 없다면 일종의 낭비이고, 새끼에 대한 추구는 그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 그는 새끼의 추구가 실현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최종 결과는 낭비이다. 거짓이다. 허황된 것이다

도시 사물에 대한 그녀의 동경은 이제 순박한 절망 속에 숨어 천진한 꿈이 되었다.

이런 생각에만 빠져 아찔한 감상에 빠지면 생존 자체가 헛수고라고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새끼의 집에서 손님으로 지내는 동안 나뭇잎을 만났는데, 이때 섬촌을 돌아보고 기차에서 나뭇잎을 관찰할 수 있었다. 나뭇잎의 아름다움과 반짝이는 두 눈은 섬마을의 마음을 움직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사실, 연루된 이유는 나뭇잎의 순수함이다. 마치 처음으로 새끼를 만난 것처럼, 순수한 새끼가 그를 애틋하게 하고, 예기가 된 후, 도촌의 마음에는 동정과 연민만 있을 뿐, 애착을 잎에 맡기고, 섬촌이 추구하는 것은 단지 일종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일 뿐, 사랑과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섬촌은 마사지녀와의 접촉을 통해 새끼가 예기인 이유를 알게 되었고, 그는 새끼의 헌신과 은투보에 감동하지 않았다. 그는 새끼의 행동이 바보 같다고 생각했다. 무의미하고 해서는 안 되는 일이었다. 헛수고였다. 아무런 결과도 없이 새끼의 행동이 염치없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섬마을의 사상과 생활에 대한 태도가 왜곡에 빠졌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수동적으로 동정할 것이다. 그러나 주관적으로 모든 것을 이치에 맞지 않는 것으로 여기는 것은 일종의 허황된 소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새끼가 섬촌방에서 삼현을 튕겼는데, 새끼의 삼현 기예에 대해 섬촌은 찬사를 받았다.

"그의 텅 빈 머리 속에는 삼현악기의 음향이 가득했다. 그가 완전히 의외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정복된 것이다. 그는 경건한 마음에 감동을 받아 회한의 생각에 씻겼다. 그는 자신이 이미 힘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새끼의 예술적 매력의 격류에 유쾌하게 뛰어들어, 그것이 떠다니고 격동하도록 내버려 둘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응?

책 전체를 보면 더러운 옷을 가지런히 쌓아두든지, 가사를 닦는 진지함, 필기를 읽고 베껴 쓰는 끈기, 삼현금 연주 노력, 뒤에서 언급한 바느질을 하는 소일거리, 그 안에는 모두 새끼 자신의 감정과 아름다움, 안정된 생활에 대한 동경, 기생 밖의 생활, 곳곳에서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것, 아마도 그녀가 생각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섬촌에서 볼 때, 새끼의 이런 생활은 모두 헛수고이고, 미래에 대한 동경에 대한 비탄입니다. 모든 노력은 헛수고입니다. 섬촌의 마음속에는 항상 답이 있기 때문에, 그는 그녀를 도울 수 없습니다. 이 태도와 관점은 책 뒤에서 나뭇잎과의 대화에 대해 분명히 밝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두 번째 만남이 떠나려고 할 때, 새끼는 이때 마음이 발버둥쳤다. 그녀는 섬마을과의 관계가 깊어졌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울울한 심정을 애써 통제하려고 애썼고, 이 섬마을들의 마음도 이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번에 떠날 때, 새끼는 마음속으로 섬촌이 그를 데려가게 하려고 했지만, 섬마을은 그녀에게 아무것도 도와줄 수 없다고 말했지만, 사실 그녀의 마음은 매우 슬프고 방황했지만, 결국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

스승의 아들이 돌아가자 나뭇잎이 와서 그녀를 불렀고, 그녀는 돌아가지 않고, 섬 마을에서 기차가 떠나는 것을 고집했다. 그녀의 희망과 사랑은 이 순간부터 기차와 함께 떠났다. 아직 세 번째 만남이 있지만 독자로서 전문을 보면 이번 섬마을의 출발은 이미 결말이다.

늦여름가을 초 나방이 알을 낳는 계절, 섬촌이 마지막으로 새끼와 만났을 때, 나방이 아직 살아 있는지 문장 묘사했다. 섬촌이 일어서서 걸어와 사창을 사이에 두고 손가락으로 튕겼다. 꼼짝도 하지 않습니다. 주먹으로 힘껏 두드려라, 그것은 나뭇잎처럼 우쭐거리며 떨어지고, 중도에 또 나풀나풀 날기 시작했다.

독자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단락은 이 나방처럼 한 번의 파멸 후, 삶에 대한 모든 것, 아름다운 동경, 자기가 언제 날개를 흔들든 내버려 둘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예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새끼에 대한 사랑을 추구하는 것일 수도 있고, 한 번의 실패 속에서도 여전히 강인하고 강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물론 작가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지도 모른다. 섬세한 글묘사로 보면 문자를 지나치게 따져 볼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온천 술집에서 새끼가 주동적으로 섬마을을 찾았는데, 그들은 이미 2 월 14 일에 조조조절을 보러 오기로 약속했지만, 섬마을은 약속을 어기기 위해 약속을 이행하거나 섬마을을 사모하기 위해 폐렴을 버리고 돌아가신 사부님.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사랑은 백방으로 아첨하는 것이다. 섬촌이 오지 않았을 때, 새끼의 마음은 슬프거나 절망적이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요행의 희망을 품고 있었다.

섬촌에 대한 고마움이 서서히 초조해지기 시작했고, 새끼는 현실을 인정하고 싶어할지 모르지만, 감히 마주할 수 없다. 섬촌이 직접 말해야 한다. 새끼는 섬촌이 그녀의 심정을 이해하는지 아닌지를 말하도록 하기 시작했지만, 섬촌은 피하거나 함축적인 힌트를 말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글귀와 도촌을 통해 국화용 언니의 신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자, 새끼는 결국 도촌에게 "내 심정을 알고 있니?" 라고 물었다.

섬마을은 한참 동안 이렇게 말했다. "별의 빛은 도쿄와 완전히 다르다. 우주에 떠 있는 것 같아요. " -응?

"달이 있으면 그렇게 되지 않을 거야."

섬마을은 새끼 마음속의 달이고, 새끼는 섬마을 마음속의 별빛이 아니다.

마스터 콜트의 죽음 때문에, 그녀는 살 곳이 없다, 단지 게이샤가 일시적으로 살고 있는 곳에 살고, 한 가게에서 일하고, 사탕과 담배를 팔고, 한 사람, 밤에 가게의 전등을 사용하기가 쑥스러워 촛불을 켜서 책을 읽는다.

새끼는 착하고 순결하다. 그녀는 자신의 신분 때문에 스스로 타락하지 않았다. 새끼는 강인하고 완강하다. 섬촌이 그녀에게 희망을 줄 수 있든 없든, 그녀는 매일 책을 읽고 일기를 기록하며 어려운 환경에서 의미 있고 충실한 생활을 추구하려고 노력한다.

새끼의 인생은 불행하고 굴곡이 많다. 그녀는 집안일을 정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것을 잘 정리한다. "환경이 허락하는 한, 나는 여전히 깨끗하게 살고 싶다." 그녀가 원하는 것은 부자가 아니라 평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응?

새끼는 집안일을 정리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그녀가 원하는 것은 깨끗한 생활이었다. 그녀는 다시 한 번 도촌에게 그녀의 심정을 이해하냐고 물었다. 섬 마을은 그녀에게 답을 줄 수 없다. 이번에 섬마을의 태도가 현실을 똑똑히 보았다. "나는 매우 슬프다. 나는 너무 어리석다. 내일 돌아가세요. "

고마코의 섬마을에 대한 애모는 앞의 두 번의 만남이 아직 목적이 조금 남아 있다면, 이번에는 순수하다. 그녀는 섬촌이 더 이상 그에게 희망을 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여전히 도리에 맞게 섬촌에게 말했다. "일 년에 한 번 해도 좋다. 네가 와라. 제가 여기 있을 때 꼭 일 년에 한 번 오세요. " 기한은 4 년이다. -응?

섬마을은 온천욕장에서 도와주러 온 나뭇잎을 만났고, 기차에서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을 세심하게 보살피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하는 사람이 죽고, 새끼를 만나고 싶어, 그녀는 한 여자의 질투심리를 내려놓고, 사랑하는 사람의 소망을 완성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뭇잎이 목욕장에 와서 도와주지만 기생으로 전락하지 않고, 나뭇잎의 순수함은 섬촌이 처음 만난 새끼처럼 섬촌을 미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잎에 대한 미련, 섬촌도 자신이 새끼라는 것을 인정하게 했다. 다만 그 자신은 공허감을 가지고 사랑을 일종의 아름다움으로 여기고 헛수고로 여겼기 때문에, 새끼가 그를 사모하고 생존에 대한 갈망을 그에게 맡기더라도, 그는 새끼만 불쌍히 여기고, 자신을 불쌍히 여기고, 새끼에 대한 애모에 탐닉하며, 새끼의 감정을 저버릴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새끼의 애모는 위대하다. 그녀는 마을에서 그녀와 섬 마을에 대해 알고 나서 명성을 훼손했다. "그래. 이런 작은 곳에서는 평판이 좀 나쁘면 끝이다. " 새끼는 곧 고개를 들어 빙그레 웃으며 말했다. "아, 괜찮아, 우리 어디든 할 수 있어." -응?

이런 진실한 말투는 조상산을 먹는 도촌을 매우 놀라게 했다. -응?

"정말이지, 어디서 하는 건 똑같지 않아. 왜 생각이 안 나요? " 섬마을은 그녀의 그런 무관심한 어조에서 그녀의 마음을 들었다. -응?

"그러면 된다. 여자만이 진심으로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새끼의 얼굴이 약간 빨개져서 그녀는 머리를 숙였다. -응?

새끼가 손님을 시중들 때, 나뭇잎이 새끼에게 쪽지를 보내게 하고, 새끼의 행방을 전달하게 하고, 나뭇잎이 떨리는 목소리로 "누나는 좋은 사람이지만, 불쌍하니 잘 대해주세요."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 , 섬 마을의 대답은: "하지만 난 그녀를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

섬마을은 처음부터 끝까지 새끼가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리가 없었다.

나뭇잎이 도쿄에 간다고 했을 때, 섬마을은 그녀를 데리고 가려고 했지만, 마음속으로는 새끼에 대한 뜨거운 사랑이 일었다.

나뭇잎이 말했다: "콜트 언니는 내가 미칠 것 같다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응? 이 말을 들은 섬 마을은 한기가 가슴을 적시는 것을 느꼈다. 뒤이어 새끼와 잎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새끼는 잎이 그녀의 무거운 짐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섬촌이 그녀를 대신해서 이 짐을 짊어지길 원했다. 분명히 섬 마을은 그녀를 도울 수 없다.

이것만 봐도 나뭇잎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마지막 잎사귀 향옥손상을 상상하기 어렵다.

섬촌이 새끼가 좋은 아가씨라고 반복해서 말했을 때, 새끼는 섬촌이 그녀를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좋은 처녀의 변명은 단지 위로일 뿐, 일종의 변장적인 거절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새끼는 현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지만, 지금은 이미 알고 있다. 그녀는 슬픔, 슬픔, 절망, 눈물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응? 섬촌에게 그는 단지 새끼의 그에 대한 애모, 분방한 열정, 헛수고, 불쌍하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섬마을의 머릿속에는 다른 남자를 위해 아이를 낳고 어머니가 된 새끼의 이미지가 떠오른다. 이것은 작자의 새끼에 대한 구속으로 그녀에게 최고의 결말을 준 셈이다.

세 번째 만남, 섬촌은 오랫동안 머물며 새끼와의 만남, 새끼의 생활 태도, 운명에 맞서 싸우는 정신, 섬마을의 앞으로의 생활과 만사에 대한 태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자주 만난다. 그는 새끼의 외로움, 괴로움, 괴로움을 느낄 수 있다. 그는 새끼에게 아무것도 줄 수 없지만, 자신에 대한 비난은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그는 이번에 돌아가는 것이 끝이라는 것을 알고, 일부러 새끼와 거리를 두고, 그가 크레이프의 산지를 보러 갔을 때, 새끼를 데려오지 않았다는 신호였다. 새끼는 그의 마음을 알고, 그가 추워졌다는 것을 알고, 여전히 그에게 사모와 열정을 유지하고, 새끼의 애모는 진실하고 영원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잠방에 불이 나자 새끼는 공포에 질려 울기 시작했고, 섬마을은 새끼가 왜 울었는지 알 수 없었다.

독자의 관점에서 따져보면, 이것은 서스펜스 소설이 아니기 때문에 불의 문제를 고려하지 마라, 새끼는 울고, 그녀는 과거의 삶을 위해, 줄곧 희망, 울며, 이 불은 집이 아니라, 타버린 것은 새끼의 마음속에서 줄곧 바라던 바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불은 만장심연으로 섬촌에 대한 애모와 평범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끊었고, 그녀는 이 도랑에서 괴로운 생활을 하고 새로운 생활과 새로운 희망을 다시 시작할 수 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고마코는 섬촌에 작별을 고하고, 강인한 작별을 고했다. "정말 무정하구나!" " 새끼가 도발적으로 말하다. \ "음, 당신은 내가 좋은 여자 라고 말했다. 가면 간다고 하는 사람, 왜 이런 말을 하는 거야, 나에게 고백하는 거야? " -응?

도촌은 새끼가 머리핀으로 자리를 깔아 놓은 일을 떠올렸다. -응?

\ "나는 울었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한바탕 울었다. 너를 떠나는 것이 두렵다. 그러나 너는 일찍 가는 것이 좋겠다. 네가 나를 울게 했으니, 나는 이 일을 잊지 않을 것이다. " -응?

마지막 만남, 이별을 앞두고, 섬마을의 마음도 실의와 슬픔이다. 그는 은하수를 바라보며 눈에 반짝이는 눈물을 통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은하수가 그들의 뒤에서 앞으로 쏟아진 것 같다. 새끼의 얼굴이 은하수에 비친 것 같다. 하지만 그녀의 깜찍하고 곧은 콧대 윤곽이 흐릿하고, 작은 방향입술도 빛깔을 잃었다.

\ "당신이 떠난 후, 나는 진지하게 살 것이다. 클릭합니다 새끼 는 이 완료되면, 느슨한 롤빵 을 손으로 모으고, 발걸음을 내디뎠다. 대여섯 걸음을 걷다가 다시 돌아서서 말했다. "너 왜 그래? 그러지 마. " -응?

새끼는 비록 신분은 예기였지만, 그녀의 마음은 순수하고 착하고 합리적이며, 그녀의 실실, 고민, 억지로 웃는 듯한 슬픔, 눈물, 혼자 감당했다.

나뭇잎이 떨어지자 새끼의 비명 소리가 섬 마을 전체에 퍼졌다. 나뭇잎의 다리 배가 실룩거리다. 이와 함께 섬마을의 발끝도 차갑게 경련을 일으켰다. 형언할 수 없는 고통과 슬픔이 그를 엄습하여 그의 심방을 격렬하게 뛰게 했다. -응?

나뭇잎의 경련은 거의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가벼웠고, 아주 빨리 멈췄다. -응?

잎사귀가 경련을 일으키기 전에 섬촌에서 제일 먼저 본 것은 그녀의 얼굴과 그녀의 붉은 화살 깃 무늬 천 기모노였다. 잎은 얼굴을 젖히고 떨어졌다. 옷의 밑단이 무릎 위로 젖혀졌다. 땅에 떨어졌을 때, 다리 배 경련만 있었고, 온 사람은 여전히 혼수상태에 있었다. 왠지 섬 마을은 항상 잎이 죽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내면의 생명이 변형되어 다른 것으로 변하고 있다. -응?

섬촌에서 보면 나뭇잎이 떠나지 않고, 그녀는 단지 다른 것, 허무맹랑한 존재로 변했을 뿐이다.

섬마을은 몇 년 전 자신이 이 온천장에 가서 새끼와 만나 기차 산야에서 등불이 잎사귀 얼굴에 비칠 때의 광경을 떠올렸고, 심방은 다시 펄펄펄 뛰기 시작했다. 마치 이 순간 불빛도 그가 새끼 * * * 와 함께 보낸 세월을 비춘 것 같다. 이것도 말할 수 없는 고통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응?

도촌은 새끼가 도시 생활을 추구하고, 책을 읽고, 일기를 쓰고, 삼현을 치는 것을 헛된 것으로 여기지 않을 때, 나뭇잎의 죽음은 그에게 다시 한 번 모든 것이 허무하고, 헛되고, 더 많이 해도 변할 수 없다고 느끼게 했다. 마음속의 은하수가 와르르 소리를 내며 그의 마음에 쏟아졌다

새끼, 섬촌, 잎, 그들의 운명의 변화, 미래의 동경, 모든 것이 허사가 되었다. -응?

부언:

이 책의 문필은 섬세하다. 인물이 많지 않고, 장면도 거창하지 않고, 일도 중단되지 않지만, 안에는 많은 것들이 담겨 있다. 최종 결과, 이념, 세 인물 간의 상호 분석이 필요하다. 시간이 있으면 볼 수 있어요.

여기서는 단지 새끼라는 인물에 대해 간단명료한 표현을 했을 뿐, 문필이 약해서 어떤 감정은 드러내지 못했다.

새 책 한 권을 읽어라. 먼저 이 책의 창작 배경을 조사하지 마라. 혹은 다른 사람이 이 책을 어떻게 보는지 보지 마라. 이렇게 하면 머리 속에 선입견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너는 자신을 위해 책을 읽지 않고, 단지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작가의 생각을 증명하기 위해 책을 읽는다.

책을 읽음으로써 작가의 생각을 체득해야만 자신이 깨달을 수 있다.

1000 독자, 1000 햄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