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하드 세트, 논리적 혼란, 바로 극본이 있고, 배우가 연기하고, 기계가 찍히고, 후기에 자르고, 한 편의 영화를 합친 것이다.
예고편을 보니 영화 인화점이 거의 다 된 것 같아요. 실크가 있어 뜻밖의 놀라움을 기대하고 있지만, 예고편은 성실하다. 예고편은 여전히 예고편이 불타고 있다. 지난번에 이렇게 끌어당기는 연극을 본 것은 지난번에도 이렇게 잡아당긴 연극을 본 적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다른 묘하의 기이한 경험은 모두 환각이다. 정신착란으로 단멸을 초래하고, 공포효과는 분위기에 의해 부각되는 영화다. 영화는 한 아이의 가사가 서막을 열었고, 백만 명의 도둑들이 남양에 갇혀 있었고, 구조도 식량도 없었다. 어느 날 도시가 깨지고, 우는 아빠의 우는 아버지, 우는 어머니의 우는 어머니.
이 가사와 함께. 빨간 시집옷을 입은 한 여자가 떨면서 빈당 문 앞에 멈춰 천천히 빨간 뚜껑을 덮고 천천히 들어올렸다.
다음 장면은 메인 라인 줄거리를 시작하는데, 한 무리의 하역령이 사람들이 관을 들어 올리는 것을 도왔는데, 첫 번째로 일을 하는 것은 바로 소주 강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난세에 봉착해, 배고픈 사람들이 들판에 가득하고, 이미 금 대야에서 손을 씻은 해령 일맥은, 이재민을 구하기 위해 식량 구호를 위해, 해령의 우두머리인 강회서 () 가 강호 () 를 다시 출강호 () 를 내리고, 조카 강우 () 와 중노령기력사 () 를 데리고 묘를 쓰러뜨리고, 부자가 되어 재해를 구제하기 위해서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