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정확한 결론은 사고
입니다의외로 정확한 해석은 다음과 같다.
우선, 우리 모두는 최 제 1 권투에서 상관은 뇌가 아니라 옆문이라는 것을 보았다. 이 주먹에 상관이 바닥에 엎드리면 최자연스레 손을 멈추고 심판도 제지할 것이다. 그러나 상관은 엎드리지 않았다. 이때 최와 상관은 서로 껴안고 서로의 머리를 껴안았다. 이때: 쌍방이 서로 머리를 껴안으면 쌍방의 눈은 자연히 빛에 영향을 미친다! 바로 이때 최는 자신의 능력으로 위로 주먹을 터뜨렸는데, 이 주먹이 마침 상관의 뇌옆문을 때렸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바로 뒤통수가 아니라 뇌옆문이다! 상관은 곧 쓰러진다!
이 점에서 볼 수 있듯이, 사실 최의 첫 권투에서 상관두옆문에서 상관은 이미 지지할 수 없었지만, 엎드리지 않았기 때문에 버티지 못하고, 동시에 자신의 삶과 죽음의 힘으로 반항하고, 반항하는 동안 서로 껴안고, 포옹하는 부위는 (목과 머리) 이며, 포옹하는 동안 최는 자신의 일관된 동작으로 움직인다 그래서 이것은 순전히 의외다. 산다 경기이기 때문에 심판이 멈추라고 외치지 않는 한 선수는 계속 타격한다!
나는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모두들 늘 남을 탓해서 재촉하지 마라! 어떻게 배상해야 하는지 어떻게 배상할 수 있지만, 주최자의 일이니, 선수 최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만약 산다 시합이 사람을 때려죽이면 사형을 선고한다면, 차라리 산다 활동을 취소하는 게 낫겠다!
중국에는 무예장 반지에서 주먹과 주먹이 눈에 띄지 않고, 너와 내가 각각 천명을 안긴다는 옛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다들 잊었나?
이는 상관명이 이렇게 해야 한다고 말할 수 있을 뿐, 주최 기관은 스스로 배상을 보고 있지만 선수 최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무예를 겨루는 것은 원래 삶과 죽음에 대한 다른 생각이 존재한다! 만약 네가 죽음을 두려워하면 참가하지 마라, 만약 네가 죽음을 두려워하면 어디가 시원할까 봐 어디 가서 쉬어라! 넌 무장자가 아니니까!
상관은 이미 죽었지만, 그는 여전히 무자의 영광을 수호하고 있다! 무자의 정신!
만약 상관이 아직 살아 있다면, 그도 상대를 탓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기술이 남보다 못하다고 탓할 수밖에 없다.
그는 지금 하늘의 영에 있으니, 너희들이 이렇게 욕먹는 상대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무자 정신을 수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자 정신으로 너희들이 그의 상대를 욕하는 것을 어찌 용납할 수 있겠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