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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당홀이란?

'단탄탕'은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국내 제작 Q버전 경쟁 슈팅 웹게임으로 7번가에서 개발됐으며, 휴머노이드 크레이지탱크와 메이플스토리를 합친 버전으로 알려져 있다. 게임에서 키보드 조작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면 다양한 포탄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한 쇼핑몰에는 다양한 의상과 소품이 있어 흥미롭고 상호 작용하며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1가지 게임 특징

'단탄탕' 게임의 메인 인터페이스

1. 다운로드 필요 없음: 다운로드 필요 없음, 캐주얼 Q 버전 플레이 가능 웹 페이지 웹 게임에 로그인하여 경쟁합니다. 2. Q 버전 귀여운 그림: 캐릭터는 큰 머리와 작은 신체 비율을 갖춘 Q 버전 디자인을 채택하고 그림 스타일이 상큼하고 귀엽습니다. 3. 음악 및 음향 효과: 배경 음악 및 전투 음향 효과를 추가한 최초의 웹 게임입니다. 귀엽고 재미있는 전투 음향 효과와 함께 편안한 배경 음악이 게임을 더욱 Q 버전으로 만들어줍니다. 4. 패션 여장 : 모자, 눈, 옷, 표정 등 수천 가지 패션 스타일을 자유롭게 매치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에서 똑같은 옷을 입는 사람을 찾는 것은 운명입니다. 5. 화려한 전투 효과: 다양한 무기에서 방출되는 포탄은 매번 다른 효과를 갖습니다. 장면은 매번 화려하고 상쾌합니다. 6. 장비 합성 : 합성된 장비는 위력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전투 시 포탄의 효과도 더욱 화려해집니다.

2 게임 가이드

2.1 구성 요구 사항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 Flash10 플레이어를 열 수 있습니다.

2.2 조작 가이드

1. 기본 조작 게임의 기본 조작은 키보드 방향키 "상하좌우"와 "스페이스" 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단탄탕"의 기본 조작 일러스트

"왼쪽, 오른쪽": 지도에서 캐릭터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이동하도록 제어합니다. "위, 아래": 캐릭터가 대포를 발사하는 각도를 제어합니다. 왼쪽 하단에 대포의 발사 각도를 보여주는 눈금이 있습니다. "Space": 포탄 발사 강도를 제어합니다. Space를 길게 누를수록 포탄이 더 멀리 발사됩니다. 하단의 "속도" 눈금 막대는 현재 우주 작업으로 생성된 강도를 표시합니다. 실수로 해당 눈금을 지나쳤다면 100까지 계속 눌러야 하며, 이때 눈금은 반대 방향으로 돌아가게 되며, 길게 누를수록 포탄이 더 가까이 발사됩니다. 2. 소품 활용 : 전투 중 공중과일이나 보물상자를 타격하여 획득한 시스템 소품은 최대 3개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단축키는 "1~7", "z, x, c" 입니다. "단단탕" 소품 단축키 사용 안내

"1~8": 쇼핑몰에서 구매한 전투 소품(예: "트라이던트 미사일")이 전투 화면 오른쪽 사이드바에 표시됩니다. . "1~8"을 누르면 해당 소품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z, x, c": 방에 있는 소품 상점에서 구매했거나 전투에서 얻은 보조 소품(예: "투명")의 경우 "z, x, c"를 눌러 해당 소품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얻거나 구매한 소품은 채널 변경 후 사라집니다.) 3. 필살기를 사용하세요. 전투 중 오른쪽 하단의 분노 바가 가득 차면 공격 시 '분노' 또는 '포' 버튼을 눌러 필살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참고: "트라이던트 미사일" 소품은 특수 기술과 동시에 사용하면 유효하지 않습니다. 4. 종이비행기 사용하기 전투 중에는 위험합니다. 종이비행기를 클릭(또는 F)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공격 소품은 완전히 효과가 없으므로 공격 소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비행기가 적에게 날아갈 수 있는 유도 제외). 5. 보조무기: 전투 중에 사용하려면 "R"을 누르거나 "보조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보조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3 캐릭터 정보

"단단탕" 캐릭터 속성 정보

공격(속성 표시) : 캐릭터의 총 공격 속성 값, 다수의 공격 속성 보너스 캐릭터로 인한 데미지와 공격 속성은 캐릭터로 인한 데미지를 크게 증가시키고 캐릭터의 딜레이 값도 증가시킵니다. (데미지로 환산, 계산식: 데미지 = (무기 데미지 + 향상된 데미지) 최대값. 방어력 7점은 체력 1점(방어구에 보너스)을 추가합니다. 민첩성(속성 표시): 캐릭터의 전체 민첩성 속성 값입니다. 민첩 속성은 캐릭터의 물리 회복 속도를 증가시키며, 민첩 최대치는 체력을 1 증가시킵니다.

행운(속성 표시) : 캐릭터의 총 행운 속성 값입니다. 행운 속성은 캐릭터의 치명타율,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상대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데미지(보이는 속성) : 캐릭터의 총 데미지 속성 값은 상대에게 입힌 데미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방어구(보이는 속성): 캐릭터의 총 방어구 속성 값입니다. 방어구 속성은 상대가 자신에게 입힌 피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혈액량(전투 중 표시): 캐릭터의 최대 체력 수치는 캐릭터의 생존 가능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캐릭터의 혈액량이 0이 되면 캐릭터는 사망하고 더 이상 공격할 수 없습니다. 이동성(즉, 체력)(전투 중에 표시됨): 이동성이 0인 경우 캐릭터는 이동하거나 소품을 사용할 수 없으며 매 라운드 후에 초기 값으로 돌아갑니다. 분노 값(전투 중 표시): 분노 값은 0부터 100까지입니다. 공격을 받고 대포를 발사할 때 증가할 수 있습니다("분노" 소품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50씩 증가하고 대포를 발사할 때는 1만큼 증가합니다). 10) 가득 차면 필수 스킬인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속성에서 볼 수 있음):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축적한 경험치입니다.

2.4 기타 지침

1. 전투 가능 시간, 돌격 [P] 1) 전투 가능 시간: 각 전투 시간은 5, 7 또는 10초입니다. 2) 차지[P]: 이번 전투 라운드를 건너뛰고, [P]는 단축키 버튼입니다. 참고: 충전하면 분노가 20만큼 증가합니다. 2. 풍력 1) 풍력: 이번 라운드의 풍력 수준을 표시합니다. 발사 강도를 조절하는 데 주의하세요. 2) 마지막 라운드 : 이전 라운드의 바람세기를 표시합니다. 3. 미니맵 1) 이동 : 작은 흰색 창을 움직여 전체 맵을 볼 수 있습니다. 2) 빨간색과 파란색 점: 자신과 적의 현재 위치를 표시합니다. 4. 소품 몰: 오른쪽에 9가지 다양한 소품을 판매합니다. 대기실 쪽. 5. 다이얼 1) 현재 이동 가능한 각도 눈금 표시 2) 이전 라운드 이메일 거래의 각도 눈금 표시

3) 로컬 네트워크 상태 표시 6. 강도 막대 1) 강도 최대값은 100 2입니다. ) 주황색-빨간색은 이번 라운드의 강세를 나타냅니다. 3) 연한 빨간색은 이전 라운드의 강함을 나타냅니다. 7. 아름다운 기능키 배경화면(20장) 1) 빠른 채팅: *** 12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빠른 채팅 문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선택. 2) 표현 : 큰머리 표현을 위한 단축키 버튼입니다. Enter 키를 눌러 표현식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3) 친구 : 친구목록 및 친구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작업: 자신의 작업 목록을 보려면 입력하세요. 5) 설정 : 배경음악, 게임 음향 효과, 무기 특수 효과, 스피커 기능, 초대 받기, 온라인 프롬프트 기능 켜기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7) 사용 가능한 킬 표시: 클릭하여 사용하세요.

3개의 방 모드

3.1 게임장

1. 방 목록: 방 ID, 방 이름, 지도, 모드, 인원 수를 포함합니다. 2. 캐릭터 정보 : 캐릭터 닉네임, 레벨, 순위, 캐릭터 이미지 등을 포함합니다. 3. 방에 있는 사람들의 목록: 레벨과 캐릭터 별명을 포함합니다. 단단탕

4. 빠른 참여 1) 팀 전투 참여: "한 쪽의 모든 팀원이 전투에서 패하는" 전투 모드로 방에 참여합니다. 2) 방찾기 : 방ID를 직접 입력하여 방에 입장합니다. 3) 전체 방 목록 : 신규 방 및 게임을 시작한 방 포함 4) 대기실 목록 : 게임을 시작하지 않은 방 5) 방 생성 : 호스트로 새 방 열기 5. 채팅 : 현재, 길드, 방 포함 비공개 채팅, 큰 스피커, 작은 스피커, 이모티콘, 빠른 답장. 6. 왼쪽부터 기능 버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쇼핑몰: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의상, 소품, 무기가 있습니다. 2) 장비: 구매한 아이템을 포함하여 캐릭터의 장비 정보와 배낭에서 얻은 아이템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금화, 포인트, 메달 및 선물이 포함됩니다. 3) 메일함 : 이메일을 주고받고, 친구에게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유료메일은 선택사항) 4) 작업: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크고 작은 작업을 표시하며 완료 후 시스템에서 특정 보상을 제공합니다. 5) 친구: 인스턴트 채팅 도구로 친구를 초대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탄탕

6) 설정: 게임의 일부 옵션을 제어합니다. 7) 채널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투할 다른 지역을 선택하려면 채널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8) 복귀: 이전 메뉴 옵션으로 복귀합니다.

3.2 방 만들기

"만들기"를 클릭하면 "방 만들기"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즐겨찾는 방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전쟁 모드와 공격 시간을 선택하세요. 매 라운드마다 "확인"을 눌러 방을 만듭니다. 또는 "빠른 입장" 영역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방에 빠르게 들어가 함께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투실 준비: 1. 레드팀과 블루팀: 전투 중에는 레드팀과 블루팀이 팀 규칙으로 1VS1, 2VS2 등으로 싸우게 됩니다. 2. 소품 구매 : 소품 구매는 쇼핑몰이나 전투준비실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3. 방정보 : 집주인이 선택한 전투맵의 썸네일을 표시합니다. 주택 소유자는 여기에서 지도와 전투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팀 모드: 한 팀의 모든 구성원이 사망하면 팀이 패배합니다. 4. 기능버튼 1) 초대 : 현재 게임 로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초대해 방에 들어가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단탄탕 게임 스크린샷(20장) 2) 팀 변경: 레드팀과 블루팀 간 전환 3) 준비: 다른 사람의 방에 들어갈 때 시스템에서 준비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준비가 끝난 후 준비 상태를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 집주인인 경우 모든 사람이 준비되면 시스템에서 게임을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4 시스템 내용

4.1 전투 속성

1. 전투 소품 전투 화면 오른쪽에는 쇼핑몰 구매가 포함된 전투 소품 바가 있으며, 활동 및 임무 보상을 클릭하면 전투 소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화면 하단에는 보조 소품 바가 있으며, 전투 중 획득한 소품과 방에서 금화로 구매한 소품이 여기에 표시되며,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필살기 : 전투 중 오른쪽 하단의 분노 수치가 가득 차면 '분노'를 클릭해 필살기를 사용하세요. 분노 포인트는 상대를 공격하거나 맞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3. 종이 비행기 : 전투 중 왼쪽 하단에 있는 종이 비행기는 2라운드에 한 번씩 사용하여 포탄이 떨어지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2 장비 및 소품

1. 무기 무기 이름 기본 데미지 공격 방어 민첩성 행운의 시작 각도 종료 각도

불 205 150 36 24 18 20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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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 205 250 60 40 30 20 50

지·화 225 275 66 44 33 20 50

헌티안 200 24 150 18 36 55 70< /p> p>

진·홍천 200 40 250 30 60 55 70

지·홍천 220 44 275 33 66 55 70

가미카제 200 36 18 150 24 15 50

진 카미카제 200 60 30 250 40 15 50

카미카제 지 220 66 33 275 44 15 50

천둥 200 18 24 36 150 25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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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천둥 200 30 40 60 250 25 60

지·천둥 220 33 44 66 275 25 60

진·뇌전 200 180 130 30 40 20 45

지·시마 깨뜨리는 항아리 220 198 143 33 44 20 45

진·의료 도구 상자 200 130 30 180 40 15 45

지·의료 도구 상자 220 143 33 198 44 15 45

진정한 부드러운 도구 200 40 180 30 130 20 45

매우 부드러운 도구 220 44 188 33 143 20 45

참 뉴튼 과일바구니 200 40 30 130 180 20 50

지뉴턴 과일바구니 220 44 33 143 198 20 50

트루 흑백 가전 200 95 95 95 95 50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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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흑백 가전 220 104 105 104 105 50 70

진·사랑 부메랑 242 145 25 145 145 15 65

진·고대죽창 242 145 145 145 25 15 65

진 미노타우로스 242 25 145 145 145 15 65

2. 전투 소품 이름의 물리적 소비에 대한 참고 사항

2 추가 공격 110 보조 공격 2회 추가, 공격력이 40% 감소합니다.

추가공격 1회 110 추가보조공격, 공격력 10% 감소.

트라이던트 미사일 110은 한 번에 3개의 미사일을 발사하며 데미지가 50% 감소하며, 필살기와 함께 사용하면 무효가 된다.

데미지 증가 50% 85 데미지 50% 증가.

피해량 증가 40% 80 피해량 40% 증가

피해량 증가 30% 70 피해량 30% 증가

피해량 증가 20% 55 피해량 2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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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증가 10% 50 데미지 10% 증가

팀 회복 170. 모든 팀원의 체력을 300 회복합니다.

투명화 50. 3라운드 동안 자신을 투명화합니다

팀 투명화 150 모든 팀원을 2턴 동안 투명화합니다

체력을 150 회복합니다 체력을 500 회복합니다

변경 Wind Direction by 50 현재 풍향과 세기를 반대로 합니다.

Freezing Ice Bomb 150 대상은 공격을 받은 후 2라운드 동안 공격하거나 이동할 수 없습니다.

텔레포트 150 무기의 각도에 제한을 받지 않고 이번 라운드의 공격 지점으로 자신을 텔레포트합니다.

가이드 120 캐논볼은 일정 범위 내의 적에게 접근하면 자동으로 유도되어 무기 데미지를 50% 감소시킵니다.

분노 120은 사용 후 전체 분노를 즉시 5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원자폭탄 120은 거대한 구멍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방어구 관통력 90은 상대의 방어구를 무시하고 방어, 상대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참고: 소품을 사용할 때마다 해당 체력이 소모됩니다. 3. 공통 기능성 소품 이름 설명

행운의 부적 25%는 아이템과 장비의 합성 및 강화의 기본 성공 확률을 25% 증가시켜 줍니다.

15% 행운의 부적은 아이템과 장비의 합성 및 강화의 기본 성공 확률을 15% 증가시킵니다.

신의 총애 부적은 강화 합성 실패 후 장비가 사라지거나 성능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작은 스피커 이 채널은 방송을 통해 이 채널의 모든 사용자가 귀하가 말하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스피커는 이 영역에서 방송되므로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채널의 사용자가 귀하가 말하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지역 간 확성기 지역 간 방송을 통해 해당 지역의 모든 사용자가 말하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오프 오프)

4.3 레벨 구분

레벨 40까지 각 레벨마다 해당 아이템 보상과 혈액량이 증가합니다.

4.4 대장간 상점

"대장간 상점"에 들어가 무기를 "강화", "합성", "제련", "삽입" 및 "전송"하세요. 강화 : 강화석 : 무기 데미지와 장비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강화는 무기의 데미지와 장비의 방어구를 향상시키는 고정 방식이며, 강화석의 레벨과 장비 강화 레벨에 따라 장비가 다운그레이드됩니다. 신의 은총 부적을 넣어서 다운그레이드를 피할 수 있습니다. 현재 최고 강화 레벨은 12레벨, 강화석 최고 레벨은 5레벨입니다. 각 강화는 무기의 현재 데미지를 10% 증가시키거나 의류/모자의 현재 방어력을 10% 증가시킵니다. 강화 레벨에 따라 증가하는 기본 데미지와 기본 방어력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화 레벨은 데미지/방어력 비율을 증가시킵니다.

< p>레벨 1은 10% 강화

레벨 2는 21% 강화

레벨 3은 33% 강화

레벨 4는 46 강화 %

레벨 5는 61% 강화

레벨 6은 77% 강화

레벨 7은 94% 강화

8레벨은 114% 강화

9레벨은 135% 강화

레벨 10은 159% 강화

11레벨은 185%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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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12에서 214% 강화

합성 : 합성석 : 장비의 공격력, 방어력, 민첩성, 운이 향상됩니다. 무기에 합성석의 추가 속성을 추가합니다. 낮은 수준의 합성석은 높은 수준의 합성석의 추가 특성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상위 등급 합성석을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유형의 원래 하위 등급 합성석의 추가 특성이 대체됩니다. 성공적인 합성 확률은 보석에 따라 다릅니다. 합성에 실패해도 아이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현재 합성석의 최고 레벨은 5레벨입니다. 합성석 레벨은 해당 속성값과 함께 부착됩니다.

레벨 1: 10

레벨 2: 20

레벨 3: 30

레벨 4: 40

레벨 5 50

제련: 1) 제련하려면 유효한 조합이 있어야 합니다. 아이템 제련 인터페이스에 유효한 조합이 없으면 "제련"이 나타납니다. 버튼을 누를 수 없습니다. 2) 제련에 성공하면 원재료는 사라지지만 제련된 제품이 나타납니다. 3) 높은 품질의 제련된 제품이 생성될 확률이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의 기대치를 뛰어 넘는 고품질의 제련된 제품을 생산합니다. 제련된 제품은 일반 고급 제품보다 높습니다. 4) 제련 시 실패할 확률이 있으며, 실패하면 아이템을 얻을 수 없으며, 원료와 제조법이 사라집니다. 6) 오브 제련 : 같은 레벨의 오브 4개를 무작위로 같은 레벨의 오브 1개로 제련할 수 있습니다. 7) 보석 제련 : 같은 레벨, 같은 이름의 보석 4개를 제련하면 더 높은 레벨의 보석을 만들 수 있으며, 속성은 40% 증가합니다. 인레이: 오브: "공격", "속성", "방어"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무기, 옷, 모자에는 3레벨마다 소켓이 있으며, 해당 소켓에 해당 유형의 오브를 삽입하여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오브는 서로를 덮을 수 있으며(덮힌 오브는 사라짐), 이를 제거하려면(오브는 사라지지 않음) 500점이 필요합니다. 전송: 전송에는 10,000금화가 필요합니다. 전이 후, '출력 속성' 장비의 강화 레벨과 합성 속성이 모두 '수용 속성' 장비로 전이됩니다. 오브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양도 후에도 유효기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4.5 일일 작업

참고: "*"는 수량을 나타냅니다. 즉, 임무는 레벨별로 나누어지며, 캐릭터 레벨이 높아질수록 '*' 표시와 보상도 늘어납니다. 1. 전설의 쟈니 코인 대상 : '추가 공격 1회' 20회 사용 및 '데미지 +20%' 20회 사용 미션 설명

보상: 전설의 쟈니 코인*1 경험치 1000 금화 1000 금화 2 .스킬 목표 전투의 : 첫 번째 경쟁전 완료 보상 : 메달, 신의 은총 부적, 경험치 금화 선물금 3. 전투의 아트 목표 : 쓰러뜨림 * 경쟁전 참여자 보상 : 메달, 경험치 금화 선물금 4. 일일 조사 ( 하루 10개 완료 가능) 목표 : 첫 번째 "신비한 조각" 수집 보상 : 경험치 금화 선물 5. 사기 (길드) 목표 : 첫 번째 경쟁전 승리 보상 : 메달 경험치 금화 선물 공로 부 6. 부름의 나팔 ( 길드) 목표 : 완료* 길드전별 보상 : 메달, 경험치, 금화선물, 공로, 부, 7. 승리의 뿔피리(길드) 목표 : 길드전 승리 던전 난이도에 도달하면 해당 성전 임무가 진행됩니다. (설명: ×× 난이도의 "××××" 던전) 보상: 메달, 경험치 및 금화

4.6 버전 2.5 오브에 대한 자세한 설명

새로운 오브 2.0의 시스템은 양날의 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브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사용하면 던전과 경기장에서 예상치 못한 이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오브 시스템은 모든 사람이 오브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오브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공격 오브(삼각형), 방어 오브(사각형), 속성 오브(원형)는 세 가지 레벨로 나뉘며 동일합니다. 오브의 종류도 일반 오브와 S레벨 오브로 구분됩니다. 무기, 옷, 모자는 3레벨, 6레벨, 9레벨 강화에서 오브가 박힌 슬롯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그 중 공격 오브 슬롯은 무기의 3레벨에서, 속성 슬롯이 열립니다. 6레벨에서는 속성 슬롯이 열리며, 의류 레벨 3, 6, 9에서는 각각 속성 슬롯, 방어 슬롯, 속성 슬롯이 열립니다.

위의 소개에서 볼 수 있듯이 무기, 옷, 모자가 모두 강하고 모든 슬롯이 켜져 있으면 공격 오브 슬롯이 1개, 방어 오브 슬롯이 2개, 속성 슬롯이 6개만 있으며 특히 공격이 있습니다. 오브 슬롯은 1개, 방어 슬롯은 2개뿐입니다. 던전과 경쟁에서 더 큰 이점을 얻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오브를 찾으려면 모든 종류의 오브를 잘 알아야 합니다! 그럼 다양한 오브를 살펴보겠습니다. 공격 오브: 1. 축복 Lv1: 공격 시 5% 확률로 행운 속성이 100 증가합니다. Lv2: 5% 확률로 행운 속성이 100 증가합니다. 공격 시 200포인트, 공격 시 5% 확률로 행운 속성이 400포인트 증가합니다. Lv1 : 공격 시 행운 속성이 150포인트 증가합니다. Lv2: 포인트 공격 시 5% 확률로 행운 속성이 300포인트 증가합니다. Lv3: 공격 시 5% 확률로 행운 속성이 500포인트 증가합니다. 2. 크리티컬 히트 Lv1: 3%가 있습니다. Lv2 : 공격시 치명타 확률 4%, Lv3 : 공격 S급 치명타 확률 5%, Lv1 : 치명타 확률 4% Lv2: 공격 시 5% 확률로 치명타 발생, Lv3: 공격 시 6% 확률로 치명타 발생 3. 가이던스(데미지 감소 30%) Lv1: 10% 확률로 발생 Lv2 : 공격 시 14% 확률로 유도 효과 발동 Lv3 : 공격 시 18% 확률로 유도 효과 발동 Lv1 : 14 % 공격 시 유도 효과 발동, Lv2: 공격 시 18% 확률로 유도 효과 발동, Lv3: 공격 시 22% 확률로 유도 효과 발동. Lv2 : 공격 시 5% 확률로 상대 체력 상한을 50포인트 감소시키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Lv3: 공격 시 5% 확률로 상대 체력 상한을 70포인트 감소시키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S레벨 피로도 Lv1: 5% 확률로 상대 체력 상한을 감소시킵니다. 공격시 체력 40포인트 지속, Lv2 : 공격시 5% 확률로 상대의 체력 상한을 2라운드 동안 감소시킵니다. 5% 확률로 상대의 체력 상한을 85포인트 감소시키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5. 약화 Lv1: 공격 시 5% 확률로 상대의 데미지를 10% 감소시키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 공격 시 5% 확률로 상대의 데미지를 10% 감소시키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되며, 확률로 상대의 데미지를 20% 감소시킵니다. Lv3: 5%의 확률로 상대의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공격 시 30%, 2라운드 지속, S레벨 약화 Lv1: 공격 시 5% 확률로 상대 데미지 15% 감소, 2라운드 동안 지속, Lv2: 5% 확률로 상대 데미지 25 감소 % 공격 시 2라운드 동안 지속, Lv3 : 공격 시 5% 확률로 상대 데미지 35% 감소, 2라운드 지속 6. 강공격 Lv1 : 공격 시 5% 확률로 지속 공격 속성 100 증가 Lv2: 공격 시 5% 확률로 공격 속성 200 증가 Lv3: 공격 시 5% 확률로 공격 속성 400 증가 -레벨 강공격 Lv1 : 공격시 5% 확률로 공격속성 150포인트 증가 Lv2 : 공격시 5% 확률로 공격속성 300포인트 증가 5% 확률로 공격 속성 500 증가 7. 중상 Lv1 : 공격 시 5% 확률로 데미지 100 증가 Lv2 : 5% 확률로 데미지 200 증가 Lv3 : 공격시 5% 확률로 데미지 400포인트 증가, S급 중상 Lv1 : 공격시 데미지 150포인트 증가; 공격 시 5% 확률로 데미지 300포인트 증가, Lv3 : 공격 시 5% 확률로 데미지 500포인트 증가 8. 족쇄 Lv1 : 3% 확률로 상대가 조정 불가 공격 시 각도는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Lv2: 4% 확률로 상대가 공격 시 각도를 조정할 수 없게 됩니다. Lv3: 5% 확률로 상대가 각도를 조정할 수 없게 됩니다. 공격할 때의 각도.

각도 조절 불가, 2라운드 지속, S급 족쇄 Lv1: 공격 시 상대가 각도를 조절할 수 없을 확률 4%, Lv2: 5% 확률로 상대는 공격 시 각도를 조정할 수 없으며 Lv3: 공격 시 6% 확률로 상대가 각도를 조정할 수 없게 되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5% 확률로 라운드당 150포인트 감소, 2라운드 지속 Lv2: 공격 시 5% 확률로 라운드당 300포인트 감소, 2라운드 지속, Lv3: 5 % 확률로 라운드당 400포인트 감소, 2라운드 지속 Lv3: 공격 시 5% 확률로 상대 체력이 400포인트 감소, S레벨 화상 Lv1: 공격 시 공격 5% 확률로 라운드당 200포인트 감소, Lv2: 5% 확률로 라운드당 380포인트 감소, Lv2: 5% 확률로 상대의 체력 감소 라운드당 체력 380포인트 감소, 2라운드 동안 지속, Lv3: 공격 확률 5%, 라운드당 상대의 체력을 500포인트 감소, 2라운드 동안 지속, 10. 갑옷 관통 Lv1: 갑옷 관통 발동 확률 3%; 공격 시 효과 Lv2: 공격 시 4% 확률로 갑옷 관통 효과 발동, Lv3: S급 갑옷 관통 효과 공격 시 5% 확률로 갑옷 관통 효과 발동; 공격 시 갑옷 관통 효과 발동, Lv2 공격 시 5% 확률로 갑옷 관통 효과 발동, Lv3 공격 시 6% 확률로 갑옷 관통 효과 발동, 핵폭발 Lv1: 3% 확률로 갑옷 관통 효과 발동 공격 시 원자폭탄 효과 발동 확률 Lv1: 공격 시 원자폭탄 효과 발동 확률 5% Lv1: 4% 확률 공격 시 원자폭탄 효과 발동 Lv2: 공격 시 5% 확률로 원자폭탄 효과 발동 Lv3: 공격 시 6% 확률로 원자폭탄 효과 발동 12. 콤보 Lv1: 3% 확률로 원자폭탄 효과 발동 Lv2: 공격 시 4% 확률로 공격 추가, Lv3: 공격 시 5% 추가 공격, S레벨 콤보 Lv1: 공격 시 4% 추가 공격 공격 시 5% 확률로 추가 공격, Lv3 공격 시 6% 추가 공격, 13. 봉인 Lv1: 공격 시 3% 확률로 상대의 소품 사용을 방해, Lv2: 4% 확률로 지속 상대의 소품 사용 금지, 2라운드 동안 지속, Lv3: 5% 확률로 상대의 소품 사용 방지, 2라운드 동안 지속, S급 봉인 Lv1: 공격 시 4%의 확률로 상대가 소품 사용 불가 소품 사용, 2라운드 지속, Lv2: 공격 시 5% 확률로 상대가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Lv3: 공격 시, 상대가 소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14. 얼음 Lv1: 공격 시 3% 확률로 동결 효과 발생, Lv2: 공격 시 5% 확률로 동결 효과 발생 S; -레벨 얼음 Lv1: 공격 시 4% 확률로 빙결 효과 발동, Lv3: 공격 시 6% 확률로 빙결 효과 발동 15. 흡혈 Lv1: 5% 확률 공격 시 피해량의 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Lv2: 공격 시 5% 확률로 피해량의 25%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Lv3: 공격 시 5% 확률로 피해량의 30%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S급 흡혈 Lv1 : 공격 시 5% 확률로 피해량의 25%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Lv2: 공격 시 5% 확률로 피해량의 30%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Lv3: 공격 시 5% 확률로 피해량의 35%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16. 표범 속도 Lv1 : 공격 시 5% 확률로 즉시 다시 행동하지만, 다시 행동한 후에는 공격 속도가 50% 감소하고 체력 수치가 50이 된다. Lv2 : 공격 시 5% 확률로 즉시 재행동하나, 재공격 후 공격 속도가 45% 감소하고 체력이 100이 됩니다.

Lv3 : 공격 시 5% 확률로 즉시 재행동하나, 재공격 후 공격 속도가 40% 감소하고 체력이 210이 됩니다. S레벨 표범 속도 Lv1 : 공격 시 5% 확률로 즉시 다시 행동하지만, 다시 행동한 후에는 공격 속도가 45% 감소하고 물리 수치가 75가 됩니다. Lv2 : 공격 시 5% 확률로 즉시 재행동하나, 재공격 후 공격 속도가 40% 감소하고 물리 수치가 160이 됩니다. Lv3 : 공격 시 5% 확률로 즉시 재행동하나, 재공격 후 공격 속도가 35% 감소하고 체력이 250이 됩니다. 디펜스 오브: 1. 함정 회피 Lv1: 공격 시 10% 확률로 함정 회피 효과 발동, Lv2: 공격 시 16% 확률로 함정 회피 효과 발동, Lv3: 22% 확률로 함정 회피 효과 발동 S레벨 함정 회피 Lv1: 공격 시 13% 확률로 회피 효과 발동, Lv2: 공격 시 19% 확률로 회피 효과 발동 2. 스톤 스킨 Lv1: 공격 시 5% 확률로 방어 속성 100 증가 Lv2: 공격 시 5% 확률로 방어 속성 200 증가, Lv3: 공격 시 5% 확률로 방어 속성 300 증가 S급 스톤 스킨 Lv1: 공격 시 5% 확률로 방어력 150포인트 증가 Lv2: 공격 시 5% 확률로 방어력 300포인트 증가 3. 도발 Lv1: 공격을 받을 때 3% 확률로 분노가 100포인트 증가합니다. Lv2: 공격을 받을 때 % 확률로 100포인트가 증가합니다. Lv3: 공격을 받을 때 5% 확률로 분노가 100포인트 증가합니다. 분노 Lv1: 공격을 받을 때 4% 확률로 분노가 100포인트 증가, Lv2: 공격을 받을 때 5% 확률로 분노가 100포인트 증가합니다. 무상 Lv1: 공격을 받을 경우 5% 확률로 받는 피해가 10% 감소하고, Lv2가 공격을 받을 경우 5% 확률로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공격을 받을 때 5% 확률로 받는 피해가 30% 감소 Lv1: 공격을 받을 때 5% 확률로 받는 피해가 25% 감소 Lv1: 공격 시 5% 확률로 받는 데미지 35% 감소 5. 강인함 Lv1: 공격 시 받는 데미지 100 감소 Lv2 5% 확률로 받는 데미지 200 감소 Lv3: 공격 시 받는 데미지가 5% 확률로 300포인트 감소 Lv1: 공격을 받을 때 받는 데미지가 5% 감소합니다. 공격 시 받는 피해 300포인트, Lv3: 공격 시 5% 확률로 받는 피해 400포인트 감소 6. 회복 Lv1: 공격 시 5% 확률로 체력 100 회복 ; Lv2: 공격을 받을 때 5% 확률로 200 체력을 회복합니다. Lv3: 공격을 받을 때 5% 확률로 200 체력을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