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고대 수도 예청. 유적의 범위는 현재 허베이성 린장현 서쪽 지역(예베이청, 예난청 유적 등)과 허난성 안양시 북부 교외 지역(조조고령 등)을 포함한다. 현장은 허베이성 린장현 현에서 남서쪽으로 20km, 안양시에서 남쪽으로 18km, 한단시에서 북쪽으로 40km 이상 떨어진 장강 유역에 위치해 있다. 제(齊) 환공(顯皇) 때 춘추시대(春秋期)에 처음 건축되었습니다. 동한말, 조조는 원소를 격파하고 예성을 점령하고 왕도를 건설했다. 예청은 조위(曹魏), 후조(後趙), 염위(蘭魏), 건연(靈燕), 동부위(Eastern Wei), 북제(North Qi) 6개 왕조의 수도였으며, 4세기 동안 황하 유역의 정치, 경제, 군사, 문화의 중심지였다. 1957년에 고고학자들은 예청 유적지에 대한 첫 번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1979년에 예청 유적지는 린장현의 문화 유물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습니다. 1988년 국무원에서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하였다. 2012년 1월, 예청(Yecheng) 고고학 팀은 린장(Linzhang) 현 베이우좡(Beiwuzhuang)에서 불상 매장 구덩이를 발견했습니다. 이번 발굴 조사에서 동위(魏魏)와 북제(North Qi) 왕조의 석상과 파편 2,895점이 출토되었으며, 이는 현재 가장 큰 불상 매장 구덩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부터 발굴된 유물이다. 예청 유적은 고대 수도, 건안 문학, 북조 문화를 연구하는 대규모 유적지이기도 합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예 도시 약어 : 예 위치 : 중국 북부 상태 : 고대 중국 5 수도 중 하나 기본 소개, 역사적 발전, 도시 발전, 음과 예가 통합되어 기록, 남북 두 도시, 북부 불교 수도, 도시 계획, 관련 보호, 유적지 보호, 박물관 건설, 매장 및 발굴, 문화 산업, 기본 소개 고대 예청 유적지의 본체는 현재 허베이 성 린장 현에 있으며 예진 마을과 시원 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에서 남서쪽으로 20km, 안양에서 남쪽으로 Xiangcaiying Township의 시내 중심에서 18km, 북쪽으로 한단시에서 40km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춘추시대 제나라 환공(曹灯), 후조(後趙), 염위(蘭魏), 전연(黃燕), 동위(Eastern Wei), 북제(North Qi)가 차례로 도읍을 세웠으며, 예청 유적의 범위는 현재의 허베이성 린장현 서쪽 지역(예베이성, 예난청 유적 등)과 허난성 안양시 북부 교외 지역(조조고령 등)을 포함한다. Ye Nancheng과 Ye Beicheng은 둘 다 Linzhang 현에 있습니다. Ye에는 원래 두 개의 도시가 있었습니다. 예베이시는 옛 도시를 기반으로 확장되었으며, 동쪽에서 서쪽으로 7마일, 북쪽에서 남쪽으로 5마일에 걸쳐 있으며 북쪽에는 빙징 테라스(Bingjing Terrace), 통크 테라스(Jinhu)가 있습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도시의 북서쪽 모퉁이에 있는 테라스는 현재 허베이성 린장현의 남서쪽이며 예진과 샹차이잉 향의 동쪽에 있는 유적입니다. 연안시는 동위(魏魏) 초기에 건설되었으며, 동서로 6리, 남북으로 8리, 남북으로 60보가 더 컸다. 현재의 장허(張河) 강변(현재 린장현. 오른쪽 지도의 점선 범위는 린장현 장현에 있는 예베이시와 예난시 유적이다.) 조비는 한나라를 계승하고 위나라를 세운 후 낙양에 도읍을 정하였고, 장안, 초, 서창, 예성, 낙양을 5대 수도로 삼았다. 예의 중요성. 예청은 위(魏), 진(金), 남(南)북조(南朝)의 고대 수도로서 우리나라 도시 건축사에서 영광스러운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 도시 건축의 모델로 볼 수 있습니다. 도시 전체가 중심축 배치를 강조하고, 궁전과 거리가 깔끔하고 대칭적이며, 구조가 엄격하고, 구분이 뚜렷하며, 이러한 배치는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며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후 장안, 낙양, 북경 건축은 물론 일본 궁궐 건축에도 큰 참고 가치가 있다. 역사적 발전: 서기 580년 이전에 예성의 이름 "예"는 황제의 손자 주안서의 손녀 여수의 아들 다예가 처음 살았던 곳(예진 지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 오늘날 Linzhang 카운티 Xiangcaiying Township. Ye는 Ye의 거주지를 의미합니다.) , 4,000여 년 전. 당나라 요, 우순, 하왕조는 기주에 속했고, 상왕조는 금계명상에 속했고, 서주왕조는 위왕에 속했고, 춘추시대는 진왕에 속했다. 제나라 환공이 예성을 쌓기 시작했는데, 전국시대에는 위나라 문후가 예성을 그의 도읍으로 삼았다. 진 왕조가 세계와 합병된 후 예(Ye)는 한단현에 속했습니다. 서한 고조(高祖) 황제가 예현을 세웠고(기원전 201년) 한, 위, 남북조 시대에 예현을 두었고, 정부 소재지는 늘 예청에 있었다. 한삼국시대 예현은 현재 린장현 남부와 안양현 북부를 포함했다. 『후한서: 현주실록』의 기록에 따르면 동한시대 예현은 오늘날 하북성 자현으로 확대되었다. 북위 왕조 중반에 예현은 현재의 린저우 시로 확장되었습니다. 동위 천평초(534년) 당인과 안양을 예현에 포함하고 행정청을 예성에 두었다(북주 행정청은 동쪽으로 옮겼다). 당시 예청의 두 현은 매우 컸습니다. 북제나라의 배경은 이전 왕조의 배경과 동일합니다. 『북제나라서: 여곡빙전』에는 “예성, 임장, 성안 세 현이 함께 다스렸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동한 말(서기 204년), 조조는 원소를 격파하고 예성(임장현 예북시)을 점령하고 예성을 건설하였다. 이후 예성은 조위 6개 왕조의 수도가 되었다. , Hou Zhao, Ran Wei, Qian Yan, Eastern Wei 및 Northern Qi이므로 Lin Zhang은 "삼국의 고향이자 육조의 고대 수도"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서진 건흥 2년(서기 314년)에 사마예 황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이름을 바꾸었는데, 북쪽으로 장수(張河)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임장(臨長)이라 불렸다. 북위 왕조 이후 예현은 재건되어 향주 위현에 속했다(수 왕조 이전에는 향주의 소재지는 고대 예청에 있었다). 동위 왕조도 린장 현을 세웠습니다. 북제(齊齊)와 북주(周周)부터 수(隋)시대까지 예현(象縣)과 임장현(臨藏縣)으로 나누어 양주의 관할을 받았다. 제16국 때 후조시호(後趙帝)가 도읍을 향국(현재 하북성 싱타이 남서쪽)에서 예성(현재 린장현 예베이시)으로 옮기고 현을 위인으로 바꾸었다. 그 후 한나라 란민이 위국을 세웠는데, 이 역시 이곳에 있었다. 옛 연나라 무용이 염위를 멸망시켰을 때 처음에는 도읍을 기(현재의 북경)에 두었다가 후에 도읍을 예(象)로 옮겼다. 전 진(秦)나라 때 복건(富建)은 한때 왕맹(王孟)을 지저우(吉州)의 목사로 삼고 예(葉)에 살았다. 북위 소문제는 항주를 건국하고 예국을 다스리게 하였다. 동위 천평 원년(534년) 고환이 낙양에 입성하여 소경제를 세우고 도읍을 예로 옮기고 당인을 예현으로, 장락을 린장현으로 옮겼다. 북제나라도 이곳에 도읍을 정하고 위인을 청음으로 바꾸었다. 과거 예성 청동기 테라스 건덕 6년(577년) 북주 무제(吳皇帝)가 북제나라를 멸망시키고 예를 양주 위군(魏君)의 자리로 바꾸었다. 주경(周景) 코끼리시대(580년), 재상 양견이 주나라를 대신하려고 했을 때, 항주의 총독 우치중이 예에서 군대를 일으켜 공격하려 했으나 실패했다. 그래서 Yang Jian은 고대 Ye 도시를 철거하도록 명령하고 모든 세대의 이름을 폐허로 만들었습니다. 예성 사람들은 모두 향주(象州), 위군(孝君), 예현(左熙) 3급 관료들과 함께 18km 떨어진 안양시로 이주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안양은 예(Ye)라고도 불렸다. 예청은 동한 말기부터 진나라, 제16국, 남조와 북조를 거치며 126년 동안 도읍을 정했다. 유명한 수도인 예청의 호화로운 발전을 유례없는 정점에 도달하게 한 것은 후조(後趙)의 시호(利湖) 황제였습니다. 580년 이후 북주 2년(예성)(580년), 수공 양견(楊健)이 항주(예성 행정구역) 총관리인 위지종을 토벌했다. 이에 불만을 품은 그는 허베이에서 반양 세력의 부활을 막기 위해 예청을 불태우라고 명령했고, 한 세대의 이름은 폐허로 변했다. 향주(鄭州), 위현(魏縣), 예현(葉縣) 등 대부분의 주민들이 남쪽으로 안양시로 이주하였고, 예전 예시 자리에 영지현이 설치되었다. 이때 안양은 예청을 대신하여 이 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옛 예현이 안양군에 편입되고, 안양군이 예현으로 개칭되었다. 수(隋) 개황 10년(590년)에 예와 안양이 각각 옛 이름을 되찾았다(지리학 30권 수서에 기록). 예 현은 옛 수도 예(현 허베이 성 린장)에 있는 대자사를 관할합니다. 당 정관 8년(634년)에 작은 성읍을 건설하여 예현의 소재지가 되었다(고당서 39권 지리학). 북송 서녕 6년(1073년)에 예현이 진으로 바뀌었고, 예현의 토지가 린장현에 합쳐졌으나 지금까지 현의 이름은 바뀌지 않았다. 예현은 최종적으로 예진(현재 린장현 예진)으로 폐지되었다. Ye의 지위는 Xiangzhou로 바뀌었고 Ye County의 지위는 Linzhang County로 대체되었습니다. 예진(Yezhen)과 임장금속(Linzhang Metal Zhangdewei)은 원나라 장더로(張德路)와 명나라 장더현(張德縣)에 속해 있으며, 행정청은 모두 오늘날 고대 도시 안양에 위치해 있다. 명나라 홍무 18년(1385년), 임장현은 장수(張河)에 의해 멸망당했다. 홍무 27년(1394년)에 현청 소재지를 리왕촌(현재의 임장현, 예성 유적에서 20km 떨어진 곳)으로 옮겼다. 민국 초기에는 하북성(河南省) 하북성(河南省)에 속했다가 위회(河想)의 관할을 받았고, 민국 13년에 폐지되어 하남성 직할로 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는 한단청에 속했다. 1958년에 츠현현에 합병되었고, 1961년에 린장현으로 복원되었습니다. 1993년 이후에는 한단시 관할에 속하게 되었다. 예현 정부 소재지는 역사적으로 고대 도시 안양의 북동쪽 모퉁이이자 환강 남쪽 기슭에 위치한 총이 마을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1954년 이전에는 원래 예현**의 소재지였으며, 1954년 예현이 안양현에 합병된 후 안양현 바이비진에 속했으며 현재는 안양신구 관할하에 있다. Ye County, Wei County 및 Xiangzhou가 오랫동안 Ye City를 통치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행정 구역을 Ye City라고 부르며 고대 Ye City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특히 Ye County가 안양으로 이주한 후에는 습관적인 이해를 형성했습니다. , 안양시는 자연스럽게 새로운 예시가 되었다. Sui와 Tang 왕조 이후 Ye, Yecheng, Yexia 및 Yezhong은 모두 Li Bai의 "Yezhong Presents to Wang Da"의 "Yezhong"과 Du Fu의시 "Shi Hao Li의 Three Men Yecheng Garrison"과 같이 안양시를 참조합니다. " 기다리다.
동한시대부터 삼국시대까지 여전히 위현(魏縣)에 속했고 예현(象縣)의 관할을 받았다. 서진(西晉)은 건흥(建興) 2년(314)에 사마예(寧禮帝)의 금기(禁忌)를 피하기 위해 이름을 임장(臨長)으로 바꾸었다. Linzhang 현이 현으로 명명되기 시작했습니다. 예현은 북위 왕조 때 설립되었으며 향주 위현에 속했다. 린장 현은 동위 왕조 때 설립되었습니다. 북제(齊齊)와 북주(周周)부터 수(隋)시대까지 예현(象縣)과 임장현(臨藏縣)으로 나누어 양주의 관할을 받았다. 당송시대 예현과 린장현은 향주의 예현에 속했다. 송나라 신종 6년(1073년), 예현을 진으로 바꾸고, 예현을 린장현에 합병하여 향주(현 안양시) 관할에 두었다. 금속 장더웨이(Metal Zhangdewei)는 원나라 장더로(張德路)와 명나라 장더현(張德縣)에 속해 있으며, 현재는 모두 고대 도시 안양에 위치해 있다. 명나라 홍무 18년(1385년), 임장현은 장수(張河)에 의해 멸망당했다. 홍무 27년(1394년)에 현청 소재지를 리왕촌(현재의 임장현, 예성 유적에서 20km 떨어진 곳)으로 옮겼다. 민국 초기에는 하북성(河南省) 하북성(河南省)에 속했다가 위회(河想)의 관할을 받았고, 민국 13년에 폐지되어 하남성 직할로 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는 한단청에 속했다. 1958년에 츠현현에 합병되었고, 1961년에 린장현으로 복원되었습니다. 1993년 이후에는 한단시 관할에 속하게 되었다. 예샤(Yexia)는 안양시의 현 명칭이다. 이는 북주(周周)나라와 수(隋)나라 초기부터 예현(象縣), 위현(魏縣), 향주(祖州)가 오랫동안 예시를 다스려왔기 때문이다. , 그래서 안양을 처음에는 예(Ye)라고 불렀다. 청나라 안양 출신인 왕화이(王懷)는 중화민국에서 『예하사자시』 등을 출판했는데, 아직까지 중화민국에 유서 깊은 문방구 가게가 있었다. 오늘날의 안양시에 있는 '구예자이'는 가게 이름을 보면 자연스럽게 예청과 안양의 관계를 연상하게 되는데, 두 곳이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같은 곳이다. 수나라 개황 3년(583년)에 항주를 위현으로 개칭하였고, 수나라 말기에 위현을 예현으로 개칭하였다. 안양은 예현의 소재지로서 예에 대한 안양의 주장을 더욱 강화합니다. 송나라에서는 항주를 예현(象州)이라 부르기도 하였으며, 당시에는 호칭을 준비하기 위하여 각 현에 이름을 두었다. 송나라 이후 안양에는 더 이상 이름이 주어지지 않았지만 예, 예성, 예준은 안양시나 장더현의 별칭이나 우아한 이름이 되었습니다. 또한 구예현은 폐지되고 안양은 예(妙)라는 이름을 완전히 계승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명나라 추이셴(Cui Xian)은 "장더현 지(張德縣)"를 썼고, 여기서 "예(Ye)"는 장더현(張德縣)을 가리킨다. 명나라 사진은 '예하하의 가을정감'이라는 시를 지었고, 청나라 안양 출신인 왕회는 '예하사하사자시' 등을 간행했다. . 안양은 중화민국 이래로 여전히 예(葉)로 알려져 있다. 청나라 말기부터 민국 초기까지 안양에는 '예화일보'(안양 출신 왕유교가 현통 3년에 창간)가 있었고, 이후에는 '예화일보'가 있었다. . 민국 7년(1918년) 안양고루에는 '예샤 스펙타큘러(Yexia Spectacular)'라는 명패가 새겨져 있었다. 1945년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안양시 동쪽에 신야진, 서쪽에 구샹진을 두었고, 동쪽에 예둥향, 서쪽에 예시진을 두었다. 도시 밖에서. 1947년 4월 중순, 산시-하북-산동-하남 중앙국과 국경지역 ***은 평한 철도 동쪽, 장강 남쪽, 서쪽에 예현을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환강 남쪽 유선형. 당시 안양지역은 원래 예(象)라고 불리웠고 고대 예(妙) 땅이었기 때문에 예현(象縣)이라는 이름을 선택하게 되었다. 1949년 3월, 제4야전군이 안양을 남쪽으로 통과하면서 예현 수비대가 안양 시 외곽으로 이동했다. 그 후 평원성을 폐지하고 원래의 예현도 폐지하고 허난성 안양시 안양현 북경-광저우 철도 동쪽 지역에 귀속시켰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예현공산당은 충이로 이전하였고, 1953년에 바이비지로 이전하였다. 1954년 9월 안양현과 예현이 허난성 안양구에 속한 안양현으로 통합되었고, 현 본부는 안양시 도시 지역의 얼다오 거리로 옮겨졌으며, 이후 현재의 해방대로로 옮겨졌다. 위의 예시, 예현, 예현의 설정과 진화를 통해 우리는 안양이 예라고 불리는 역사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음과 예는 역사상 두 개의 고대 예 도시(허베이성 임장현의 옛 도시와 새로운 예 도시인 현재의 허난성 안양의 옛 도시) 사이의 관계에 관해 학자들은 믿습니다. 둘은 연속성과 상속성을 갖는다. 지리적 요인은 음과 예가 일체화되거나 음과 예가 분리되지 않는다는 점이며, 역사적 기원이 깊고 실천적 연관성이 밀접합니다. 음과 예는 태항산맥 동쪽 기슭의 장환 충적선부에 위치하며 지리적으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오랫동안 하나의 행정구역 내에 있었습니다. 이들의 관계는 관중평야의 풍(鳳), 호(浮), 선양(廣陽), 장안(長庵)의 관계와 같으니, 둘은 같은 근원에서 나왔으니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다. 안양의 역사를 말할 때 음(陰)과 예(禪)의 역사도 함께 들어가야 한다. 은상 왕조 시대에 은 유적은 국가의 수도였습니다(BC 1378년경 ~ BC 1106년경).
주왕(周王) 때에는 영토가 동쪽으로 바다, 서쪽으로 산시성(陝西省) 서쪽, 남쪽으로 장강 이남, 북동쪽으로 요녕(遼寧)까지 확장되었다. 그 당시 이곳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였으며 20km 떨어진 소툰구는 은나라와 상나라의 수도였습니다. Wu 왕은 Zhou를 멸망시키고 Wu Geng에게 Yin의 수호자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학자 Chen Mengjia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Sima Ye Shang. "도로의 역사"는 Shangjia가 오늘날의 허난성 Tangyin에 살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소위 Sima Shang과 Shang의 묘지는 오늘날 안양의 Xiaotun 인 것 같습니다. 오늘날 소툰 반대편에 있는 사공촌과 사공촌은? 예루오 대가의 거주지라면 예는 음이다." 전국시대 위문호 7년(기원전 439년)에 수도는 한때 Ye에 설립되었고 Ximen Bao가 Ye의 사령관이 되었습니다. 진나라가 육국을 통일한 후 처음으로 안양현을 세웠다. 서한시대(기원전 205년)에 안양현은 당인현으로 옮겨졌다. 당시 당인현은 위현(기원전 195년, 서한 고조 12년)에 속해 예현을 관할했다. 위문후 7년부터 서한 고조 12년(기원전 439년~기원전 195년)까지 예가 은(안양)을 이끌었다. 쉬저우영화전시예청의 복원된 통케 테라스 동한 건안 9년(204년)부터 황초 원년(220년)까지 조위가 예성을 도읍으로 삼았습니다. 십육국 시대(335~370)에는 후조(後趙), 염위(近魏), 전연(錦燕)이 예(越)에 도읍을 정했다. 북조(534년~577년)에는 동위와 북제의 도읍이 예에 있었다. 예(愛)가 수도였을 때 은(안양)은 위현(魏縣)의 관할하에 있었고, 실제로 예(愛)는 은(陰)을 품고 있었다. 북주 코끼리시대 2년(580년) 양견은 예성을 불태우고 예현에서 남쪽으로 20km 떨어진 안양시(안양시)로 옮겨 영주권을 잃었다. 정치 중심지를 안양(음)으로 이전함. 수(隋) 개황(開皇) 3년(583년)에 위현(魏縣)을 폐지하고 예현(能縣)을 항주(極州)에 귀속시켰다. 수나라 개황제 10년(590년)에 예현은 예전의 예성으로 돌아갔다. 당정관 8년(634년), 예현(業縣)의 성주로 예현(象縣) 서쪽 50계단에 작은 성읍을 세웠다. 그러나 오랫동안 항주는 안양(陰)을 주관하였고, 예(愛)는 그 현(縣)이다. 이는 당나라의 일반적인 제도였다. 북송 서녕 5년(1072년) 천장각의 왕위를 기다리던 증효관이 하북(황)을 방문하여 예현을 폐지하고 예현으로 함을 알렸다. 마을로 축소되었습니다. 예현의 서부, 중부, 남부는 안양으로 들어가고, 고대 예시와 동부의 인근 지역만 린장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므로 현재의 안양현 북령 남쪽을 따라 서쪽의 청량산에서 시작하여 표강 남쪽을 지나 이 선의 동쪽 북쪽인 서쪽 한링산 북쪽에서 끝났다. 원래 예현의 중부와 남부는 안양현에 속하게 되었다. 그 후 거의 900년 동안 예현에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진명창 3년(1192)에 항주는 안양을 다스리는 장덕주(張德縣)로 승격되었다. 진 왕조는 송 체계를 따랐고 항저우를 하북서로로 지정했습니다. 원나라 때 장더로(張德路)로 바뀌어 중수성에 속하게 되었다. 명나라 초기에는 장더맨션(張德殿)으로 이름을 바꾸고 허난성(河南省) 수석사에게 옮겨졌다. 당시 장더 저택은 안양(Anyang), 린장(Linzhang), 당인(Tangyin), 임현(Linxian), 우안(Wu'an), 서현(Shexian), 츠저우(Cizhou) 및 6개 현과 1개 현을 통제했습니다. Yecheng의 이전 장소는 Linzhang에 위치하고 있으며 Zhangde 현의 관할하에 있습니다. 청나라 명나라 이후 장더현은 여전히 6개 현과 1개 주를 관할하고 있었습니다. 옹정시대에는 자주(紫州)가 분열되고 황래속(皇來族)이 끊어졌다. 청나라 말기 장더현은 장위회도에 속하여 안양, 당음, 임현, 서현, 우안, 임장, 내황 등 7개 현을 관할하였다. 현대에는 1912년 1월에 중화민국이 건국되었다. 1913년 3월, 푸저우현과 춘다오현이 전국적으로 폐지되었다. 장더주(張德縣)를 폐지하고 안양현에 구한다. 원래 장더(張德)현은 허난성(허난성) 관할 하에 7개 현(구 장웨이회로)을 관할했다. 이듬해에는 허베이성 관할에 속하게 되었다. 1932년 8월, 국민당 난징공산당은 성 하부에 행정검찰청과 사무소(행정검찰청)를 설치했다. 10월, 안양은 허난성 제3구 행정검찰관 소재지가 되었고 안양, 린장, 우안, 서현, 린셴, 탕인, 네이황, 지현, 화현, 준현 등 11개 현을 관할하게 되었다. 치현. 1937년에는 항일전쟁이 발발했다. 같은 해 11월 안양은 일본군에 의해 점령됐다. 국민당 허난성 제3구 행정검사처가 수이예(Shuiye), 지위안(Jiyuan), 린셴(Linxian), 화셴(Huaxian), 옌진(Yanjin) 등으로 이전했습니다. 1945년 항일전쟁 승리 후, 승리의 성과를 거두기 위해 허난성 제3구 행정감찰청이 안양시를 점령했다. 그의 관할 군은 1949년 5월 6일 안양시가 해방될 때까지 원래의 11개 현(린장 포함)으로 남아 있었다.
북주 향상 2년(580년)부터 1949년 5월 6일 안양시가 해방될 때까지 임장은 항상 안양 향주와 장덕저택(금나라에서는 하북서로, 원나라에서는 장더라고 불림)에 있었다. ). 민국 초기에 장웨이화도(張聯淮島)라고 불리던 길은 임장현(臨章縣)의 관할이었으므로 예청(至成)은 린장현과 안양의 관할하에 있었다. 이를 통해 음(안양)과 예가 실제로 한 몸임을 알 수 있다. 기록: 남북 도시 기록 기록에 따르면 예청은 평면상 직사각형으로 동서 길이가 7마일, 남북 폭이 5마일이다. 성벽은 국성(國成)과 고궁성(Palace City)이라는 두 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국성에는 7개의 문(남쪽에 3개, 동쪽과 서쪽에 1개, 북쪽에 2개)이 있으며, 도시에는 동서 간선 도로가 있어 동서문을 연결하여 도시를 남북으로 나눕니다. 부분품. 주요 도로의 북쪽 지역은 지배층이 사용하는 곳이며, 중앙에는 의식을 거행하는 건물과 광장이 있는 궁전 도시가 있습니다. 궁성 동쪽에는 궁궐과 관공서가 있다. 관청의 동쪽에는 왕실과 귀족들이 거주하는 기리가 있다. 궁전의 서쪽에는 금단의 정원(Bronze Bird Garden)이 있는데, 정원의 북서쪽 모퉁이에는 곡물창고, 무기고, 마구간이 있으며, 청동새(Bronze Bird), 황금호랑이(Golden Tiger), 얼음 우물(Ice Well)을 포함한 3개의 탑이 건축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도시 외곽의 군사 및 말 훈련을 검토하고 관광하는 데 사용되는 성벽을 높이며 전시에는 도시 방어 요새로 사용됩니다. 동서간선도로의 남쪽은 일반주거지역으로 여러 개의 광장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남북으로 3개의 간선도로는 각각 남쪽의 3개 성문으로 연결되고 중앙축로는 북쪽으로 연결된다. 궁궐의 북문인 단문. 성의 동문 밖은 외국교류의 장소이고 성의 건립장소인 건안포스트(Jian'an Post)가 여기에 있다. 예청 서문 밖에는 조조가 한때 해군을 훈련했던 곳인 넓은 왕실 정원과 수면이 있습니다. 도시에 물을 공급하기 위해 장강(張河)의 물은 통퀘산타이샤(Tongquesantaixia)에서 궁궐 금지 구역으로 흘러들어갔고, 강물의 일부는 팡리(Fangli) 지역으로 흘러 동문 근처의 도시 밖으로 흘러나갔습니다. 예청의 개략도 예청의 주요 궁전은 서진 왕조 말기에 파괴되었습니다. 조시호는 334년에 도읍을 예성으로 옮겼을 때 조위(曹魏)의 설계에 따라 재건하였다. 서기 6세기 북제 왕조는 도시 남쪽에 새로운 도시를 건설했는데, 역사상 연안성(延南省)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북성보다 더 크고 호화로웠다. 북쪽의 불교도 십육국 시대에는 여러 나라에서 군대를 일으켜 싸웠습니다. 335년, 조시호가 예청으로 천도한 후, 서방 승려 포투청이 예두에 와서 불교를 전파했다. 이 지역 유교 역사를 읽지 않은 그는 부적처럼 어둡고 구부릴 수없는 정체 된 학자들과 의심을 토론했습니다.”( "유명 승려 전기 · 부처님 도성 전기"). 우리나라 북부 여러 민족 지역의 불교는 후조(後趙)시대 도성부처(土成佛)의 전파에서 유래하였다. 따라서 안양지역은 불교중국화의 중요한 원천이라 할 수 있다. 조나라 말기에는 전국에 사찰이 세워지고, 사람들은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차례차례 출가하고 승려가 되었습니다. Huijiao의 "저명 승려 전기"에 따르면 Fo Tucheng은 "그 전후에 약 10,000명의 제자가 있었습니다. 그가 방문한 모든 현과 현에 893개의 불교 사원이 세워졌습니다." 포투청은 그의 전후에 수백 명의 제자와 거의 만 명의 제자가 있었던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후조건오 14년(서기 348년), 포투청은 예(胡)에서 11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장수(張河) 북안 자모(子穆) 근처에 단지 그릇과 지팡이만 갖고 묻혔다. 포투청(寶寧成) 스님 다음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은 그의 유명한 제자 석도안(十島庵)으로, 전국의 불교 도장에서 중요한 핵심 인물이 되었습니다. 도안스님은 불경에 정통하고 집중적으로 불경을 공부하셨으며, 예나라 안양 지역에서 불교를 장려하시고, 제자들을 가르치고, 경전을 번역하고, 설법하셨으며, 매우 높은 평판을 갖고 계셨습니다. 그 후 도안스님은 많은 제자들을 이끌어 우리나라 남부의 여러 지역에 불교를 전파하고 제자들을 가르쳤으며, 이 기간 동안 불교 활동이 전국적으로 더욱 대중화되고 번영하게 되었습니다. 조나라 이후 예디 지역에 불교가 전파된 것은 중국 불교문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남조와 북조, 수당조 시대에 중원의 불교 활동은 역사적으로 정점에 달했고, 민속 무술이 번성했으며, 외국 불교 사상이 점차 한 문화에 흡수되었습니다. 역사적 예하지역(현재의 허난성 안양지역)에서는 중부평원에서 소수민족들이 경쟁을 벌이면서 유목민족과 농경민족의 끊임없는 경쟁을 통해 다양한 민족문화의 통합과 단결을 보여주며 예두무술을 발전시키고 풍요롭게 하였다. 예술 활동이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북조 시대에 예샤에는 4,000개가 넘는 절이 세워졌고, 거의 8만 명의 승려가 승려가 되었으며, 전국에 4만여 개의 절이 있었고, 200만 명의 승려가 절에 살았습니다. 이 시기의 두드러진 사회적 특징은 불교에 대한 광범위한 믿음과 불교 계율과 양립할 수 없는 무술 수행이었습니다. 중원에 불교가 전래되기 이전에도 중국 무술은 이미 민중의 각처에서 성행하고 있었습니다. 예두(Yedu)는 한때 유명한 서문보지예(Ximen Bao Zhi Ye)로 유명했으며, 조조(Cao Cao)가 지은 "세 청동새"로도 유명합니다.
예두는 대분단과 대통합의 정치, 군사, 경제, 문화의 중심지가 되었으며, 모든 민족 사이에 무예가 크게 확산되고 교류되었습니다. 사찰무예 활동은 사회생활, 특히 정치생활의 제약을 받는데, 중국의 전통문화적 특성이 강한 사찰무예는 승려들이 호신술과 사찰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몸을 강화하면서 점차 형성되고 있다. 도시계획은 고대 중국 도시계획사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전국시대 궁성을 중심으로 한 계획사상을 계승하여, 궁성과 장안 마을이 연결되고 배치가 느슨한 한나라의 상황을 개선하였다. 예청은 성문 맞은편에 간선 도로가 있고, 궁문 앞에서 간선 도로가 T자형으로 교차하는 구조가 엄격한 도시이다. 중국은 도시 전체로 확대 적용됐다. 이러한 배치 형태는 수당시대 장안성 등 이후의 수도계획에 큰 영향을 미쳤다. 관련 보호 유적지 보호 예청 유적지 1979년 12월 예청 유적지는 린장현 문화재 보호 단위로 선포되었습니다. 예청(Yecheng)의 산타이(Santai) 유적지. 1982년 7월 23일, 허베이성 인민정부에 의해 허베이성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1988년 1월 5일 국무원에서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하였다. 2002년, 하북성 린장현은 "예청 보호 마스터플랜"의 준비 및 검토를 완료했습니다. 예청 유적 보호는 국가가 지원하는 36개 주요 문화유산 중 하나로 지정되었으며 국가, 성에 포함되었습니다. 및 시립 "11차 5개년 계획" "핵심 건설 프로젝트. 2013년 5월 27일, 허베이성 예청 유적(허난성 안양 가오링 포함)은 국가문화재청과 문화유산부가 승인한 '대규모 유적 보호를 위한 12차 5개년 계획'에 포함됐다. 재정은 투자를 더욱 늘리고 가이드를 강화하며 대규모 유적지 보호를 전면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박물관 건설 2009년 린장현은 예청 박물관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박물관이 완공된 후 사람들은 당시 예청의 건축과 사회 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예청박물관. 현에서는 중국문화재연구소에 위탁하여 싼타이 유적 보호구역, 예청 지하 숨은성문 유적 보호구역, 주밍먼 유적 보호구역, 왕사 보호구역에 대한 4가지 세부 계획을 마련할 예정이다. '1개 도시', '3개 정원', '2개 정자' 등 핵심 보호시설 구축을 준비한다. "1개 도시"는 "예청 유적 보호 마스터플랜"의 시행에 따라 예청 유적 보호 구역을 설립한 것을 의미하며, "3개 정원"은 통크산태 정원, 니신좡 궁전 정원, 2개의 박물관 유적 정원을 의미합니다. 즉 예청 박물관(Yecheng Museum)과 건안 문학 박물관(Jian'an Literature Museum)입니다. 이러한 보호 시설이 점차 완성됨에 따라 예청 유적은 점차 그 '진정한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매장 및 발굴 예청 유적지의 불상 매장 구덩이에서 수많은 아름다운 불상이 발견되어 대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2012년 3월 19일 오후, 중국 사회과학원 고고학 연구소 연구원이자 예청 고고학팀 리더인 주옌스(Zhu Yanshi)는 발굴 작업이 초기에 완료되었으며 특별 박물관이 건립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발굴된 불상을 보관하다. 발굴 작업은 초기에 완료되었으며 최종 결론에 대해서는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2012년 1월 초 예청 고고학 팀은 북장강(린장현 관할 마을 이름) 동쪽에 있는 베이장강에 대한 고고학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허베이성 린장현 예청 유적지에서 5m 깊이의 강변 모래 속에 흰 대리석 조각이 발견됐다. 고고학 발견에 관한 기자회견 장소 예청 고고학 팀은 중국 사회과학원 고고학 연구소와 허베이성 문화재 연구소로 공동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예청고고팀장 주옌시(Zhu Yanshi)는 "불상 매장 구덩이에 대한 현장 발굴 작업이 일차적으로 완료됐다"며 "이번 발굴된 불상 수량이 많아 특별히 비워둔 창고에 보관해 왔다"고 말했다. 이번 고고학 발굴은 *** 번호가 매겨진 불상이 2,895개나 출토되었는데, 이는 신중국 건국 이래 가장 많은 불상이 출토된 것입니다.” 주옌시는 발굴이 1월 10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16일간 지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발굴작업은 1월 25일 종료됐다. 고고학 작업은 장기간에 걸쳐 과학적으로 엄격하기 때문에, 이번 고고학의 최종 결과는 출토된 모든 불상이 완성된 후에 정리되어야 합니다. 문화 산업 2012년 10월 22일 발표된 허베이성 10대 문화 산업 프로젝트 중 예청 문화유산 산업원은 한단에서 유일한 프로젝트로 선정되었습니다.
린장현에 위치한 예청 문화유산 산업단지는 총 투자액이 65억 위안이며, 통퀘산타이 문화유산 공원, 예청 박물관, 예두 문화 공원 등의 자원을 통합하여 고대 예의 스타일을 재현할 것입니다. 예청 유적은 국가 중점 문화유산으로 예베이성 유적과 연안성 유적지로 구분됩니다. 예베이시의 축 대칭 및 구역 배치의 건축 패턴은 후대 수도 건설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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