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의 마음가짐으로 성장 문제를 처리하면 결국 사방으로 벽에 부딪칠 수밖에 없다. 베이징위성 TV 가 한창 뜨겁게 방송하고 있는' 사춘기가 갱년기 II 에 부딪친다', 등가치, 묘지유, 장붕비 형제 세 명이 입립의 해에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가족, 사업, 사랑을 위한 길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발생했다. 그들은 함께' 사춘기' 의 초조함을 지나 가족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모두 직무에 적합한 좋은 남자가 되고 싶어 한다. 잔혹한 현실 앞에서는 여전히 미성숙한 기초에서 벗어나기 어려워' 후사춘기' 남자의 성숙한 탈바꿈기를 연출했다.
Deng Jiaqi: "사춘기 이후" 가정 남성은 "너무 당황"
사춘기가 갱년기에 부딪히는 것을 본 시청자들은 분명 청춘의 반항적인 등가치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지금' 사춘기 충돌 갱년기 II' 에서 덩가지는 이미 유모로 승진했지만, 여전히 사춘기의 무지에서 벗어날 수 없다. 가정남성은 여러 차례 가족문제를 겪으며' 너무 어처구니없는' 지경에 빠졌다.
준아버지가 된 때부터 유모 승진에 이르기까지 덩가제는 부친이 되는 새로운 역할에 적응하려고 노력했지만, 현실 생활은 결코 사지 않아 많은 시련이 잇따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먼저' 독립쟁' 은 하비아가 외거할 것을 제의하는 데 응하기 위해 등가지가 부모의 포격을 받아 엄마와 며느리의 대결의 소용돌이에 휘말렸다. 고부대전이 막 끝났을 때, 아들 낙락은 또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2 도 갱년기의 어머니와 장모는 아이의 병을 위해 크게 화를 내며 등가지에게' 쥐가 풀무로 들어간다' 는 고초를 경험하게 했다. 이어 아들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덩가제는 직장에 지원하러 나갔지만 코를 건드렸다. 친한 친구 미아오 () 는 유력 () 이 그를 작품 작가로 초청했지만, 전 여자친구 백효갈매기 () 와 동료가 되면서 일련의 오해가 뒤따랐다.
이미 성숙했다고 생각하는 등가제는 모든 것을 장악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후사춘기' 남자의 맹목적인 자신감은 집안을 파란만장하게 만들었다. 본래 가정좋은 남자가 되고 싶었는데, 결국 자신을 허둥지둥하게 만들고,' 어처구니없는' 상태로 가득 찼고, 어린 두 사람 사이의 오해도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내와 엄마, 아내와 전 여자친구 사이의 고된 회전에서 가정남 등가지는 두 번째 성장을 맞았다.
미아오 zhiyou: "포스트 사춘기" 사업 남성 집착 꿈
모든' 후사춘기' 의 모든 큰 소년들이 덩씨처럼 주골이 없는 것은 아니다. 좋은 형제 묘는 어릴 적부터 학교에 다니면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집에서 그는 갱년기 말단에 있는 부모의 관계를 조율하여 위태로운 결혼 생활을 구하기 위해 노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업에서 그는 자신의 꿈을 집착하고 있다. 감정적으로, 그는 필사적으로' 빵' 을 모아 사랑하는 사람과만 안정된 결혼 생활을 했다.
묘지유는 유인물 때문에' 열성 아저씨' 라는 칭호를 받았고, 사업상 첫 영광을 겪은 후 자신있게 사업 2 봄을 쟁취했다. 그는 독립 프로듀서가 되는 것을 분투 목표로 설정하여 꿈을 좇는 여정에 올랐다. 본사의 지지를 받지 못한 채 대본을 직접 마련하고 가족들을 속이고 결혼식 자금을 횡령해 결혼식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매사에 자기가 메고 다니는 성격으로 묘자는 본래 하늘을 속이고 싶었지만, 세상에 바람이 통하지 않는 벽이 없었다. 가장 먼저 스승을 일으켜 죄를 묻는 것은 여자친구 영자였다. 그래서 두 사람은 감정이 순식간에 슬럼프에 빠졌다. 갱년기 아버지는 하필 이때 강제 결혼을 상연했고, 모종과 아버지도 충돌했다. Deng Jiaqi, Bai Xiaoqu 의 두 친구의 가입은 미아오 Zi 가 희망을 보게하고 싶지 않지만 대중 비판의 대상이되고 싶지 않습니다. 갈등이 확대된 후, 묘지유는 또 자발적으로 책임을 지고, 친히 화사꾼을 맡아 친구를 위해 갈등을 해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열성 아저씨' 묘는' 책임' 깃발을 메고 가족, 친구, 사업을 호위하며, 모든 것이 자신의 고집에 의지하는 것은 또 다른' 후사춘기' 특징이다. 그가 어떻게 좀 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삶을 대할 수 있는지를 깨달았을 때, 그는 꿈에 점점 더 가까워졌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장붕비:' 후사춘기' 재벌 2 세는 진정한 사랑을 깨달았다
사춘기가 갱년기에 부딪히다 ⅱ' 의 장붕비 () 는 등가제의' 부목기' 에 대한 걱정도 없고, 묘지유처럼 사업 병목 현상을 겪지도 않았다. 부잣집 아들인 그는 줄곧 사랑의 어려움을 겪어 왔고, 사는 것은 결코 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장붕비는 게임생활의 마인드를 안고 그가 이른바' 사랑' 이라고 부르는 것을 사방으로 찾아다녔지만, 결국 머리를 부딪쳐 피를 흘렸다.
극 중 줄곧 터무니없는 장공자가 자업자득을 하며 모형가게를 열었고, 창업 재능이 있다고 믿는 그는 늘 큰돈을 버는 상상을 하며, 그의 기발한 생각은 오히려 친구를 지치게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사랑에 직면하여 장붕비는 주변의 친구들이 보여준 것만큼 성숙하지 못했다. 한편으로는 항상 자신의 매력을 과대평가하고, 사랑을 찾는 길 곳곳에서 벽에 부딪히고, 한편으로는 류홍의 고된 추구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진정한 사랑을 스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장붕비의 몸에서 우리는 여전히 사춘기 소년의 그림자를 볼 수 있고, 사랑에 대한 이해는 겉모습에만 머물러 있고, 사랑의 본질은 무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결과가 없는 검색 후, 지앙 Pengfei 갑자기 원래 사랑이 바로 옆에 있다는 것을 발견 하지만, 자신은 결코 깨닫지 못했다. 따라서, 장 gongzi 들어, 그 뿐만 아니라 나이, 또한 인생 경험, 하지만 더욱 깨어 사랑의 성장을 촉진 합니다.
사춘기' 는 풋풋하고 아름다운 추억이고,' 후사춘기' 는 우리의 2 차 성장을 기록한 일련의 발자국이다. Deng Jiaqi, 미아오 지유, 지앙 Pengfei 세 형제가 어떻게 행복을 느낄 수 있는지보십시오? 80 년대 이후 남자가 어떻게 생활, 사업, 사랑 속에서 성숙해졌는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