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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릉 13 차 영화 평론

금릉 13 척에 대해 나는 낯설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이 막 개봉했을 때, 나는 이미 그 중의 뼈저리고 시큼한 것을 경험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교실에 앉아서 다시 한 번 뒷맛이 진동했다.

격동의 시대, 인심이 흉흉하고 도망칠 수 없는 두려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어떻게 기억해야 할지. 정말, 큰 화면을 보고, 좀 더 깊어, 내가 그 속에 있었다면, 그 만신창이에 대한 상처만 보고 싶었다면, 나는 무력감을 느꼈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마다 도상녀가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여전히 후정화를 부른다. 이 시대의 그녀들을 위해, 최근 인터넷상의 신시는 좀 더 진실해야 한다. 상녀는 망국의 한을 잘 알고, 어린 몸을 구속하고, 영정진 () 을 구속하고, 산사태로 뜻을 무너뜨리고, 중화의 휴혼을 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를 중화시키고, 영혼을 잊고, 영혼을 잊는 것은 존엄과 신념을 지닌 전달체이다.

전체 영화, 음침한 우울증, 어두운 전체 색조, 보면 가슴을 졸이고, 그곳을 생각하며, 사람은 안일함이 없고, 공포가 마음을 졸인다. 어렸을 때 미술 수업의 수채화 수업이 얼마나 아름답고 현란한 색채에 약간의 검은색만 더하면 그가 번져 다채로움을 부식시키는 것을 기억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검은 색 위에 얼마나 많은 화사한 색채가 순식간에 지나가고, 방금 뻗은 촉수가 눈 깜짝할 사이에 검은 색 속에 잠기고, 가라앉아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블랙명언) 그녀들, 색채를 띤 여자들, 한 쌍의 암담한 눈망울에 아름다운 창문을 통해 바라보았고, 환호성과 웃음소리가 메아리쳤다. 이 아이들을 위해, 그들은 색채를 잃고, 묻혀서, 이 연옥 같은 세상에 있다. 금릉 13 척에는 이전 영화와 같은 감정, 애국, 헌신이 담겨 있다. 중국인, 위대함, 혹은 사람은 모두 위대하다. 한 장면에서, 일정 기간 동안, 한 파도, 또 다른 파동이 쏟아져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교회, 피가 가득한 땅에서는 한쪽이 피난하는 곳이죠.

외출을 하다가 죽은 그녀들은 도대체 무엇을 위해서인가, 비파현, 아니면 귀걸이를 위해서인가? 이러한 사소한 것 들, 그들은 또한, 세계의 가장자리에, 가장자리에, 어떻게, 전쟁은 여전히 그들을 태워 죽을 용의가 있다. 그들이 학생을 변장할 때, 그 품에 든 가위는 그들이 생사 약속에 가는 무기이다. 지하실에서, 그들의 광채, 그렇게 눈부시고, 그들의 노랫소리는 소박한 학생 솜옷을 입고 있지만, 지금까지 서늘하고 처량한 진회곡을 꿰뚫어, 마음에 두고, 늘 작은 지하실에 떠올릴 때마다, 얼마나 많은 협의와 진실한 말이 떠다니고 있는지, 눈이 젖고, 가슴이 찢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행복하게 살고 있는 우리, 역사를 되돌아볼 때, 그 참혹한 광경에 대해 가장 많은 슬픔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활이 전진하는 동안, 사람도 슬며시 애명의 아픔을 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 세계가 핑안 영원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런 지옥의 세계는 과거에만 존재하고, 미래를 바라보는 것은 끌어당기는 우호적인 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