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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방법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모델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첫 번째, 3d 모델링 (3d 모델링):

3D 소프트웨어는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상 3D 공간을 통해 3D 데이터가 있는 모델을 구성하는 3D 모델링입니다. 일반적으로 다각형 모델링 (Polygon Modeling), 파라메트릭 모델링 (Parametric Modeling), 역모델링 (Reverse Modeling), 표면 모델링 (nno

모델링 방법에 따라 특성과 기능이 다릅니다. 어떤 모델링 방법이 가장 좋은지 확실하지 않다. 단지 서로 다른 모델링 방법이 서로 다른 업계 요구에 해당한다는 것을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모델링, 모델링, 모델링, 모델링, 모델링, 모델링) 예를 들어, 산업 모델링에는 정확한 치수가 필요하지만 파라메트릭 모델링에는 필요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필요한 시각, 실현성은 높은 정확도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다각형 모델링이 좋습니다. -응?

2, 둘째, 다각형 모델링 (polygon modeling):

이것은 현재 3D 소프트웨어에서 유행하는 모델링 방법이다.

다각형 모델링 오브젝트는 일반적으로 정점 (점), 가장자리 (가장자리), 면 (면) 및 요소 (전역 요소-본체) 로 구성됩니다. 두 점을 연결하여 한 면을 형성하고, 세 면이 한 면을 형성하고, 두 면이 하나의 다각형을 형성하고, 여러 다각형이 하나의 솔리드를 형성하는 것이 다각형 모델링의 기본 원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전체 모델은 더 많은 규칙적인 사변형 다각형으로 구성됩니다. 다각형 모델링은 정확도가 필요하지 않은 모델링에 적합하며 주로 영화와 게임에 사용됩니다. -응?

3, 셋째, 표면 모델링 (NURBS Modeling):?

통속적인 점은 정점이 제어 범위를 변경할 수 있는 연결 방법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NURBS 는 표면 모델링을 전문으로 하는 오브젝트 모델링 방법입니다. NURBS 모델링은 항상 곡선과 표면에 의해 정의됩니다. NURBS 표면에 모서리 가장자리를 생성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NURBS 모델링은 디지털 제품, 자동차 등과 같은 부드러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 모델링의 단점도 뚜렷하고 번거롭고 정확하게 매개변수 설정을 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