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원 시대의 초나라 풍습과 오늘날 굴원이 강에 몸을 던진 동기를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 토론해 보세요.
이제 우리는 미국 민속에 익숙해졌으니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은 어린 시절 애니메이션으로 사용했던 고양이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앤 마우스>는 사실 다큐멘터리에 가까운 부분이 많은 반면, 오늘날의 우리 입장에서는 어려운 일이다. 2000년 전 음유시인 굴 위안(Qu Yuan)이 묘사한 장면을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3천년 전 허난의 기후는 매우 따뜻했고, 코끼리뿐만 아니라 코뿔소, 호랑이, 표범도 살고 있었습니다. 춘추전국시대 동팅호 주변 습지에는 여전히 자유롭게 사는 엘크가 가득했습니다.
굴원 시대의 초나라 상황은 어땠나요? 지금 우리가 보는 것은 외부 세계에서 가져온 침입성 식물로 뒤덮인 환경이 원래 온화하고 부드러운 초원을 야생 산쑥이 차지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궁화를 따러 강물에 뛰어드는 모습과 난초의 향긋한 풀들이 이제는 부레옥잠 가득한 강으로 변할지도 모릅니다. 동시에 인간의 대규모 농지 개간과 건축용지 개발은 굴원 시대 초주의 바닐라 아름다움과는 거리가 먼 땅의 표면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후난 서부에는 원시림이 많다. 심종원은 “이제야 왜 2000년 전 중국에 굴원이 있었고 그토록 아름답고 신비로운 시를 썼는지 알겠다. 그는 단지 낯선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이곳의 풍경을 기록하는 사람일 뿐입니다. 굴원은 2000년 전에 죽었지만 "구곡"의 이야기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일본의 아오키 마사루는 중국 남부의 기후와 환경이 중국 남부의 기후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작가: “남쪽의 기후는 따뜻하고 땅이 낮고 습합니다. 초목이 무성하고 산과 강이 아름답고 천연자원이 풍부합니다. 그러므로 남부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으며 남부의 환상과 명상에 빠져들 여유가 있습니다. 따라서 민속풍습은 더욱 화려하고 환상과 열정, 시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문학적, 예술적 사고는 미적 낭만주의적 성향을 띠며 화려한 방황에 빠지는 경향이 있다. ”
그러나 초나라의 자연환경은 지리적으로 굴원의 문체에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자원과 환경 면에서도 초나라의 생산과 민족을 나누는 경계선이었다. 더 나아가, 생산과 생활 방식의 미묘한 영향을 받아 자연을 따르는 추족의 독특한 이념이 탄생했습니다.
국가적 관점에서 먼저 2020년 4월 30일자 정보를 인용하겠습니다. , 루이진병원 내분비학과가 주도하는 ChinaMAP(China Metabolism Analysis Project) 연합이 전국 29개 연구기관 및 병원과 함께 상하이 생명과학연구소가 후원하는 '세포 연구' 잡지에 처음으로 보도 , 중국과학원(China Academy of Sciences)은 전국 27개 성 및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8개 민족 그룹 10,000명 이상의 심층 전체 게놈 서열 분석 데이터와 표현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연구팀은 한족 인구는 처음으로 북부 한족(베이징, 베이징 등), 텐진, 허난, 허베이, 산둥, 랴오닝, 길림, 헤이룽장, 산시성, 서북부(간쑤성, 산시성)의 7개 하위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부 한족(장쑤성, 저장성, 상하이, 안후이성), 중부 한족(후베이성), 남부 한족(귀주성, 쓰촨성, 충칭, 후난성, 윈난성, 장시성), 남동한족(푸젠성), 링난한족(광동성, 광시성) < /p>
굴원은 오랫동안 시 '오렌지 송가'에서 여왕이 나무를 키우면 오렌지가 피어날 것이라고 썼다. 당시 초나라 사람들도 오렌지 나무에 머물라는 명령을 받았다.
천연자원에 관해서는 『역사기 곽시전』에서 “초월의 땅은 넓고 인구가 적다. 먹고 생선을 삶거나 불로 농사를 짓지만 물에는 조개와 과일이 가득해 황제를 기다리지 않아도 충분하다. 지형은 식량이 풍부하고 기근의 위험이 없어 사람들이 축적되지 않고 가난하게 생활하고 있다. 그러므로 장강(長江)과 회하(淮河) 이남에는 춥거나 배고픈 사람이 없고, 집안이 부유한 사람이 없다. 즉, 추나라는 상대적으로 유리하고 안정적인 자연 환경에 의존하여 식재는 많이 하고 수확량이 적은 혼합 농업을 형성했습니다. 당시 추나라는 서유럽에서 형성된 농업과 목축업에 가까웠습니다. 당시 중국 북부의 집약적 농업은 생산적인 생활 방식 대결에 가깝습니다.
북쪽의 제한된 평야는 많은 인구를 부양할 수 없었으며, 이로 인해 우물 시스템이 붕괴되고 곡물 재배에 중점을 둔 단일 소규모 농민 경제로 발전했습니다. 증가하면 단위 면적당 수확량이 서서히 증가하여 인구 증가를 자극합니다. 당시의 역사적 상황에서는 인구가 전투력이고, 안정적인 식량공급도 전투력이었기 때문에 생산성 측면에서 당시 초나라가 따라잡기가 어려웠다.
당시 역사적 환경에서 보면 천핑(陳平) 선생의 견해에 따르면 “단일 소규모 농민 경제 구조가 우리나라의 불안과 빈곤, 은둔과 은둔", 당시 북부에서 발전한 소규모 농민 경제는 실제로 생산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자연 토지 자원을 개발하는 일종의 개발이었습니다. 그 결과 자연생태에 피해를 입혔을 뿐만 아니라, 황토고원이 숲에서 사막으로 변해 농업의 노동생산성이 저하되었다는 사실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인 토지 위기와 사회 불안을 초래하여 주기적인 왕조 교체를 직접적으로 초래했으며 2000년 중국에서는 인구의 1/3에서 1/2이 최소 10번이나 파괴되었습니다. 전국시대 말에, 총인구는 2천만 명이었고, 진나라 말기 농민전쟁 이후에는 1/10만 남았고, 서한의 인구는 6천만 명에 달했고, 삼국시대에는 1명만이 남았다. 당나라가 번영한 뒤에도 그 수는 서한의 수로 돌아갈 수 없었다. 서유럽에서는 딱 두 번 일어났는데, 하나는 서로마 제국을 멸망시킨 야만인의 침략이었고, 다른 하나는 흑사병이었다. 둘째, 소규모 농민경제의 초안정적인 경제구조는 분업을 저해하고 소통을 저해한다. 수천년 동안 존재해 온 단일 농업 경제 구조는 오랫동안 중국의 분업과 협력이라는 대규모 생산 방식의 발전을 방해하고 과학 기술 진보를 방해해 온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자연을 따르는 도사상 역시 추의 독특한 생산과 생활 방식에서 발전했다.
굴원은 시에 수많은 신화와 전설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산유령』, 『영혼을 부르다』 등을 썼으며 그의 풍부하고 웅장한 상상력은 그에게 집을 지을 수 있게 해주었다. 물, 그리고 그는 또한 아홉 가지 색으로 화려한 그림을 만들 수도 있었습니다. 와서 환영하세요, 영혼은 구름처럼 다가옵니다. 그는 또한 "천문"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까? 고대 초에 누가 그것을 설교했습니까?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형체가 없는데 어떻게 살펴 볼 수 있겠습니까? 어둠과 어둠 사이에서 누가 최고가 될 수 있을까요? Feng Yiweixiang, 그는 그것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습니까? 현대 과학 발전의 가장 중요한 자질인 그의 실증주의와 회의주의를 보여주세요.
이런 과학법칙 검증주의와 노자도교는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사기 제63권: 노자와 한비의 세 번째 전기』 노자는 추쿠 현 리샹 구인리에서 태어났다. 그의 성은 이(樂)이고, 이름은 이(絲)이며, 호는 단(周)이다. Shou Tibetan... 노자는 익명을 유지하기 위해 도덕과 학문을 실천했습니다. 그는 Zhouzhi에 오랫동안 거주한 후 Zhouzhi의 쇠퇴를 보고 떠났습니다. 관링 은희는 말미에 “당신이 숨으려고 하니 나에게 책을 쓰라고 강요했다”고 말했다. 끝이 어디인지도 모르고 떠났다. 노자는 『도덕경』에 다음과 같이 썼다. “이웃 나라들이 서로 쳐다보며 닭과 개 소리가 들리고, 백성들은 늙어 죽을 때까지 서로 교류하지 않을 것이다.” 곽시 전기에는 초나라와 월나라 땅에 대한 묘사가 있는데, 광주에는 사람이 드물어 밥만 먹고, 불로 밭을 갈고, 물을 갈아서 열매를 맺는다. 바퀴벌레와 조개에 의해 수확됩니다. 당시 굴원은 생산과 생활 방식, 이념에 맞서 민족 대결의 전장에 서 있었다. "라며 자신을 초나라의 귀족이라고 소개한다. 제1차 세계 대전 동안 600만 명의 영국 성인 남성이 전쟁에 참전했으며 사망률은 12.5명이었습니다. 당시 영국군에 입대한 영국 귀족과 귀족 자녀의 사상자 비율은 무려 45명에 달했다. 영국 귀족들은 대부분 장교로 복무했지만 늘 앞서 돌진하고 뒤로 물러났기 때문이다. 그들에게는 조국의 명예와 책임과 명예를 위해 싸우는 것이 생명보다 더 중요합니다. 굴원이 보기에 전쟁 중에 인민의 우대를 받고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치는 것은 평범한 일에 불과했다. 그 전쟁의 실패는 굴원에게 그가 충성했던 나라뿐만 아니라 그가 가장 좋아하는 땅, 가장 좋아하는 국가, 가장 좋아하는 자연 환경, 그리고 그가 믿었던 도교와 자연의 이념도 곧 멸망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함께 멸망
국전구가의 굴원이 지은 시처럼 장검을 들고 진나라 활을 들고 머리와 몸이 분리되고 마음이 형벌받지 않는다. 성실함은 용감하고 전투적이며 궁극적으로 강하고 무적입니다. 몸이 죽으면 영은 영이 되고, 혼은 유령이 됩니다.
굴원은 자신의 죽음을 통해 사람은 항상 강하고 무적이어야 한다는 점을 완벽하게 설명했습니다.
6개국을 통일한 진시황의 업적은 오랫동안 역사의 굴러가는 수레바퀴 속에 묻혀버렸습니다. 2000여년이 지난 지금도 굴자의 인격만이 세계의 찬사를 받을 것입니다! 이것이 마오쩌둥 주석이 변증법의 승리라고 부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족의 종교 의식에서는 모든 식물, 모든 나무, 모든 산과 강이 신이고 그들이 숭배하는 것은 자연입니다. 하나님.
굴원은 초나라 사람들이 믿는 신들을 믿었고, 초나라 왕은 초나라 사람들의 대표일 뿐이었다.
굴원의 죽음은 자유를 잃은 나라에서 살 수 없었고, 미래 세대에게 자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경고하고 싶었을 뿐만 아니라, 환경을 보호하지 못했기 때문이기도 하다. 신들이 살았던 곳이므로 스스로 경의를 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굴원의 죽음은 사실상 향후 2천년 동안 일어날 생명의 멸망을 기념하기 위해 자연의 신에게 자신을 희생한 것과 다름없다.
이러한 관점에서 굴원은 초족이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삶의 방식을 유지하도록 돕고 싶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믿는 환경과 자연신을 보호하고 싶었습니다. 실증주의의 과학정신과 자연법칙을 수호하고, 앞으로 수천년 동안 중화민족의 발전과 복지를 수호하며, 주기적인 전쟁과 기근으로부터 중화민족을 수호하는 것입니다.
굴원은 자신의 충고 때문에 강에 몸을 던진 상나라의 현명한 의사 팽헌을 본받고 싶어서 자신의 이소에서 두 번이나 강에 몸을 던진다는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실패한. 기사 중간에 쓴 적이 있지만 오늘날의 사람들에 대해 잘 알지 못하더라도 Peng Xian의 유산을 따르고 싶습니다. 그는 Peng Xian과 같은 현재 사람들이 자신을 이해할 수 없지만 자신의 야망을 분명히하기 위해 죽었으며 과거 Peng Xian을 이해했던 것처럼 미래 세대도 자신을 이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다른 하나는 Li Sao의 마지막 두 문장입니다. 좋은 통치를 위해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Peng Xianzhi에 살겠습니다!
추국의 정치를 개선하겠다는 이상을 실현하지 못하고 당원들에게 피해를 입었고 국가가 전쟁에서 패하면서 그는 더 이상 자유 국가에서 살 수 없었다고 썼다. 마침내 당신이 사는 곳 어디든 Pengxian Be with Him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초족의 종교 의식에서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몸이 멸실되더라도 인간의 영혼은 멸실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당시의 물은 지금의 물보다 훨씬 맑았을 테고, 굴원은 혼탁한 땅은 몸을 담을 수 없고 오직 깨끗한 물의 세계만이 몸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샹부인'에도 적혀 있었는데,
미인이 나를 부르러 왔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날아가서 함께 죽을 것이다.
집은 물 위에 지어졌고, 연꽃 캐노피는 그것을 수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벽에는 보라색 제단이 있고, 향긋한 고추로 홀이 지어졌습니다. /p>
귀동은 난초로 장식되어 있고, 신이 상인방은 약국이고, 뽕나무는 커튼이고, 회는 걸이이다.
흰색 옥은 마을이고 드문드문 난초는 향기이며,
연꽃집은 화려하고 두행은 현기증이 난다.
실제 마당에는 수백그루의 풀이 가득하고, 베란다 대문은 향기롭고 향기롭다.
나인이들이 모여 여러분을 환영하고, 정령들이 구름처럼 찾아옵니다.
남은 옷은 강에 기부하고, 남은 매트리스는 리푸에게 맡긴다
두약을 만나러 팅저우를 떠나면 멀리 있는 사람들을 떠나게 된다
갑자기 찾아올 수는 없는 시간이죠 네, 즐겁게 이야기 나누자!
굴원은 이미 자신을 위한 이상적인 집을 지을 계획을 세웠고, 자신의 재킷과 이불을 강에 던져서 멀리 있는 사람들에게 보냈다는 것을 그의 단순화에 대한 비유로 볼 수 있다. 정신과 생각을 말로 표현하면 긴 시간의 강물을 타고 후대에 전달됩니다. 그리고 Jiuyi가 그를 환영하기 위해 함께 왔고, 그 영혼은 구름처럼 다가왔습니다. 그러면 그 자신의 건물이 완성되고, 과거의 신들이 그의 다가오는 도착을 환영하기 위해 하늘에서 내려왔고, 그의 영혼도 이 순수한 강물과 신성한 방에서 승화될 것입니다.
당신의 생명과 영혼이 자연의 신들에게 돌아가고, 당신의 육체적 요소들이 우주와 땅에 다시 통합되도록 하세요.
크림은 무엇입니까 (전통 한약제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