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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자를 중광하다

초자를 중광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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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거푸 주안을 아끼고 황혼이 맹장에 기대어 있다. -5 세대 리 유 \ "응우 엔 랭 반환 \" 은 정왕 십이동생 \ "리안 상황 사이 주안, 황혼 혼자 맹장에 기대어 있다. 동풍이 불면 물은 날로 산을 물고, 봄이 오면 한가하다. 낙화 난잡한 술 맹장, 흥가 취몽실. < /p>

peisheng 조용한 밤 메이크업 잔재, 누가 전체 에메랄드? 연이어 광경을 남겨 주안을 아끼고, 황혼에 홀로 맹장에 기대어 있다. 봄에는 여자 규원 번역문과 주석 < /p>

번역 < /p>

동풍이 봄물을 불고, 먼 산이 석양을 잇고 있어 봄이 오면서 오랫동안 지루했다. 낙화는 온통 난장판이었고, 주흥도 점차 쇠퇴하여, 불며 하루 종일 노래를 부르는 것은 마치 술에 취한 꿈속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p>

봄에 잠에서 깼다. 저녁 화장이 어수선하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누가 화장을 정리할 것인가? 시간은 쉽게 사라지고, 주안은 늙기 쉽고, 아무도 감상하지 않고, 황혼에는 혼자 난간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감사 < /p>

이것은 여자의 상춘규원을 쓴 사작이다. 첫 번째 문장' 동풍이 물을 불다' 는 이미지는 생동감 있지만, 참신함은 강하지 않다. 이영과 동시대 이전의 풍연과 함께' 바람이 막 불어서 봄물을 구겨라' 는 명문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일본 타이틀산" 은 훨씬 낫습니다. 일석산' 과' 청산욕반일' 의 의미는 같지만, 모두 의인화적인 수법이지만,' 타이틀일' 은 날로 상승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산이 매우 높은 기세를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그리고' 일석산' 은 해가 지는 뜻으로 석양이 비스듬히 비치고, 여휘영산의 느낌이 든다. 여기에는 저녁 이 시간의 개념이 밝혀졌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의 세심한 관찰과 느낌에서' 한가한' 냄새가 배어 나왔다. 바람은 물을 불고, 해는 산을 물고, 두 동사는 매우 정교하다. 바람을 물에 구겨 나날이 산꼭대기에 떨어지는 정경을 매우 섬세하고 형상적으로 묘사하였다. 이것은 매일 일어나는 광경인데, 별다른 것은 없지만, 여자는 미세한 관찰을 하고 이렇게 정확하게 표현하여' 한가하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한가하기 때문에 매일 보이는 경치조차도 섬세하게 관찰하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마도 그녀는 이미 이렇게 봄 전체를 관찰했을 것이다. 낙화는 땅에 가득하고, 술은 맹장인데, 이것이 바로 그녀의 일상 생활의 묘사이다. 전망과 술 취함 외에 그녀는 할 일이 없다. 그래서 이 한가함은 한가한 것이 아니라 공허하고 쓸쓸한' 한가함' 이다. 그래서' 봄이 오면 항상 한가하다' 는 두 마디가 더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여주인공은' 한가함' 뿐만 아니라' 항상 한가함' 은 당연히 기생적인 이미지다. 서너 문장은 여주인공의 지루한 생활의 구체화, 형상화,' 낙화난잡함' 은 춘경일 뿐만 아니라 여자의 내면세계와 생활현실의 묘사이기 때문에 그녀가 술에 취해 죽는 것은 사실상 과언이 아니다. < /p>

다음 영화는 부상춘을 썼다. 여자는 봄잠에서 깨어나 저녁 화장이 이미 잔인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옷을 입기에는 게으르다.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없기 때문에 청춘을 감상할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처음 세 글자의 또 다른 판본은' 페성이 조용하다' 로, 이것은 차용인이 여성의 취기가 채 가시지 않고, 허리를 게을리하며, 자연히 지치는 뜻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저녁 화장 잔재, 누가 추이" 는 여자가 무심코 화장을 하고, 용모를 꾸미지 않는 것을 더 설명한다. 왜냐하면 봄마음이 풀리지 않고, 자상이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다. 여자의 상춘을 쓰는 것은 타인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마지막 두 마침표의 취지는 여주인공의 감개무량한 세월이 지났지만 어쩔 수 없이 청춘을 부르는 정서를 한층 더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봄빛은 아름답고, 주안도 있지만, 아무도 감상하지 않으면 아무리 아름다워도 헛되고, 그 아름다움도 의미를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니면, 아름답을수록 아쉬움이 커진다. 봄빛과 주안은 아름답고 쉽게 사라진다. "하루아침에 봄이 되면 얼굴이 늙어진다" 고 할 때, 다시 와서 감상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녀는 홀로 맹장에 기대어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창작 배경 이 단어의 창작 시간에 대해 이영이 송에 입성한 후 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확증은 없다. 남당 2 주사' 에 따르면' 정왕 12 동생' 이라는 제목으로 이 단어는 이욱이 쓴 뒤 동생 이종선 () 을 증여한 작품으로, 이현전 중기 작품일 때 창작시간은' 그러나 고문' 과 같아야 한다. 즉 개보 4 년 (971 년) 이다. 이유, 5 대 10 개국 남당 국군, 961 -975 년 재위, 자중광, 초명 지아, 호종인, 연봉거사. 한족,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사람. 남당 원종 이규 제 6 자, 송건륭 2 년 (961 년) 에 계승, 사칭 이후주. 개보 8 년, 송군은 남당 도성을 깨고, 이욱은 송을 내리고, 변경으로 포로되어 오른쪽 천우위 장군, 반명후로 봉쇄되었다. 이후 고국을 감회하는 명사' 우미인' 으로 송태종에 독살됐다.

이욱은 비록 정치가 통하지 않지만, 그 예술적 재능은 비범하다. 서예, 회화, 음률, 시와 문 모두 조예가 있는데, 특히 단어의 성취가 가장 높다. 천고의 걸작' 우미인',' 파도사',' 우야울음소리' 등의 단어. 정치적으로 실패한 이욱은 사단에 불후의 장을 남기고' 천고어제' 라고 불린다. < /p>

이영 바람 급한 복숭아꽃도 근심할 것 같고, 붉은 비가 조금 날아온다. 하지만 꿈, 소탈함, 황혼에 비스듬히 비치는 물. 마른양 마른양 얼생 지렁이, 나는 혼자 칠십이고 고독하다. 걱정 화살표 바람 빠른, 반 페니 웨이브 따뜻한, 다시 tiaotiao 배달 역 을 계산 합니다. 베고니아 가 열린 후, 한창 봄철 을 다치게 하고 있다. 그러나 비 위치 에서 싫어, 슬픈 마음 을 다치게 한다. 근심 만종을 떠나, 취향에서 하룻밤 사이에 머리가 희끗하다. 누가 도로 채찍 비행 횡단, 이순신 사이 명나라 수염 혈액 오염, 비바람 비버 걱정. 냉향에 의해 새로운 꿈이 사라져서, 근심하는 사람이 감당할 수 없게 해서는 안 된다. 방초가 담배 남포로를 끊고 눈물을 흘리지 말고 청산을 보다.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하염없이 홀로 울부짖고, 청산고국, 교목 이끼. 초록치마 허리와 산이 물들어 한가한 원한이 풀리지 않는다. 옛것을 미워하고 새것을 걱정하다. 눈물은 만춘에 대해 말문이 막혔다. 가을은 쓸쓸하다. 가을바람에 밤비가 내리고 삭을 떠나다.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