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 스튜디오, 진상 6 시 30 분, 폭소 삼강솥, 3 개 코미디 팀, 제 생각에는 진상 6 시 30 분에 많은 참신함, 따뜻함, 유머가 있습니다. 폭소 삼강솥은 사투리 희극으로 길고, 친절하고, 발전공간이 크다. 정운작업실은 확실히 반락했고, 생각을 바꿔야 한다. 콘텐츠
정운스튜디오는 업계 최초로 짧은 동영상을 만든 회사라고 해야 하는데, 예전에는 마이크로영화라고 불렀는데, 지금은 이런 말이 없다. 마이크로 영화는 짧은 비디오, 단락 등으로 하향 바뀌었다. 위로 올라가서 인터넷 큰 영화로 변했다.
삼강솥과 진글라이딩은 6 시 30 분에 다년간의 축적을 거쳐 점차 인터넷 대영화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진샹이 6 시 30 분에 촬영한' 철두무적',' 중층별별', 흥행 2300 여만, 1 편 1800 여만 원, 모두 만발만발이다! 삼강솥은 지금도 인터넷 대영화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그들의 단막극' 두 번째 기우기' 구독자가 이미 20 여만 원을 돌파했고 수익도 상당하다! 일찍 시작하고, 단락이 많고, 공간을 크게 늘리다
정운스튜디오의 시작은 매우 이르다. 조기 촬영한 희극작품은 우리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들이 촬영한 작품들은 많지만 정운뿐 아니라 다른 배우들의 특징은 그다지 선명하지 않아 정운스튜디오에 대해서는 끊임없이 자아를 높이고 자신의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배우 연기
솔직히 정운 스튜디오의 배우 연기는 다소 어색해 보인다. 이름은 자신의 이름이다. 내가 기억할 수 있는 것은 정운뿐이다. 6 시 30 분과는 달리 누구나 자신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고, 특색으로 이름을 붙이면 버섯머리, 동생 할아버지, 모대 (프로배우) 가 모두 명랑한 이름이라는 것을 쉽게 기억할 수 있다. 정운 개인 기획 문제
정운스튜디오는 주로 정운에 의지하여 혼자서 깃발을 메고 있다. 한 팀만 의지하는 것은 멀리 갈 수 없다. 짧은 시간 동안 한 사람의 재능으로 팀을 지탱할 수 있지만, 시간이 길면 뒤이어 약해 보일 수 있다. 네가 왔다갔다하는 것은 항상 그 정도의 물건이어서 관중들은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6 시 반 중의 모든 사람은 각기 특색이 있다. 버섯머리, 왕튀김, 동생 나리, 샤오밍은 모두 주인공을 맡을 수 있고, 차가운 레몬, 쌀실과 같은 미녀를 곁들이면 인재구제라고 할 수 있다. 매번 다른 사람 조합이 문단을 촬영할 때마다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관객도 보면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지금 6 시 30 분에 천시앙 없이는 평소대로 작동할 수 있지만 정운작업실은 안 됩니다. 결론
사실 정운스튜디오의 많은 동영상은 여전히 깊이가 있어 웃음을 자아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고도 자아낼 수 있다. 사회현실을 풍자하는 작품은 교육적인 의미를 지닌다. 정운스튜디오는' 중국 마이크로영화업계의 리더' 라고 불리는 팀이다.
김희종은 왜 술을 마시고 함부로 죽였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