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서서와 제갈량은 누가 대단한지 역사적으로 서서가 어떻게 죽었는가?

서서와 제갈량은 누가 대단한지 역사적으로 서서가 어떻게 죽었는가?

서서와 제갈량은 기고와 비슷하다. 쑤 슈 는 친구 살인 탈출, 마오 는 유비 문 에 자신을 추천 한 후, 유비 의 첫 번째 조언자, 그 사람 충직, 정직, 유비 계획, 힘추천 제갈량, 유비 는 서서의 건의에 따라 직접 삼구 마오 루루 를 따를 것이며, 유비 의 기중과 신뢰를 볼 수 있다. 어머니 나 카오 카오 캡처 한 후, 카오 캠프 에 속았다, 옛 주님을 잊지 않기 때문에, 한 카오 잉 마음 에 몸,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카오 카오 에 대한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 그래서 역사적으로 제갈량의 공적은 확실히 서서서서서보다 많지만 서서의 재능인품도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의 몸에는 빛나는 포인트가 너무 많아 강부약과 인의를 제하고 있다. 마오 수이 자기 추천, 마음이 당당하다. 유비 () 를 위해 정력을 다하여 계획을 세우고, 장비 관우 () 와 같은 오만한 사람들도 탄복했다. 힘껏 제갈량을 추천하고, 마음이 넓다. 이후 어머니가 조영에 입성하여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앞길을 파괴하여, 사람됨이 충효하고 효도가 모두 예로부터 모범으로 칭송받아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야말로 내 눈을 밝혔고, 본인도 그것에 탄복해 마지않는다. 서서와 제갈량 중 누구의 계략이 더 심하다는 것은 확실히 비교할 수 없다.

서서' 삼국지' 는 전해지지 않고, 배송의 인용은' 위요' 에 기재되어 있다.' 서선명복, 본 단가자, 소호임협 펜싱' 이 기재되어 있다. 중평말, 복수, 백악기 돌면, 보내져 소득을 얻기 위해 성을 묻고 입을 다물었다. 리 는 차 기둥 차원 차임 에, 도시 유, 모 감히 아는 사람 을 만들기 위해 드럼을 치고, 그 당 우 * * * 찬탈 솔루션, 벗어야 한다. 그래서 감사, 그 칼, 더 스파 스 수건 싱글, 절절 학문을 포기했다. 이순신 정사 를 시작, 모든 학생들은 도둑 으로 이전 을 듣고, * * * 중지 와 함께 거부했다. 복은 비굴하게 굽실거리며 일찍 일어나서 늘 혼자 쓸고, 동정은 먼저 하고, 습경업을 들으며, 의리가 정숙하다. "이 기록을 읽으면 서서서서서서의 생애에 대한' 삼국연의' 의 소개가' 위요' 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단복이라는 이름의 기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선명복, 본단가자' 에서 유래한 것이다. \ "삼국연의 \" 에 따르면, 쑤 슈 이전 이름 푸, 단일 성 가족 의 자녀, 그래서 단일 축복 이라고, 후 쑤 슈 로 개명 했다. 하지만 이런 이해는 완전히 틀렸다. 。 . 클릭합니다 단집' 두 글자는 여기서 결코' 단성남' 이라는 뜻이 아니다. 단어는 4 음으로 성을 지을 때' SHAN' 으로 읽혀지고, 일반적으로' DAN' 으로 읽혀진다. 고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집' 이라는 단어. 예를 들면 \ "진서. 수준전 ":"준본은 단집인데, 많은 사람들이 소란을 피울 즈음에 모인다. 배송의 주' 삼국지' 는' 위요' 서설하 사적을 인용했다.' 설하자선성, 천수인. 박학하고 재주가 있다. Tianshui 오래된 생강, 그물, 르네, 조 네 성, 종종 군 에 밀려 있지만, 여름은 단일 집, 항복 하지 않습니다. 네 성 욕망 * * * 규칙, 여름 나루토, 동쪽 이순신 자본. 그래서' 위요' 는 서서 () 라고 한다.' 본 외아들' 은 서서 출신이 한미하고, 비고문대족이라는 뜻이다. 서서서가 본래 한 사람의 아들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서서

서서 () 는 문자가 곧고 조위 () 의 중요한 모사이다. 유비 () 가 신야에 거주할 때 유비 () 에 투항하다. 208 년 조조 남하, 대파신야, 서슈와 제갈량이 함께 장판파까지 갔을 때 조조에 의해 패배했고, 서서의 어머니도 조조에 붙잡혔다. 서서가 유비에게 말했다. "내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은 신야소현뿐이다. 지금 신야가 없어, 내 마음은 이미 어지럽다. 노모가 조조조조에 계시니, 저를 보내주세요. " 유비 서명 후, 서서는 조조조에게 달려갔다. 적벽전 때 서서가 서량마텐을 막기 위해 장안을 지키도록 파견되었다. 적벽전 이후 서서는 모사의 역할을 잘 해 조조의 사랑을 받았다. 카오 파이 계승 후, 서서서서관부터 삼공 () 에 이르기까지 제갈량 북벌 때 사마의 () 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다. 역사상의 서서와 삼국연의에는 완전히 두 사람이 적혀 있다. 이른바' 서서서진조영-한 마디도 하지 않는다' 는 것은 전혀 근거가 없다. 서서는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많은 말을 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결코 벼슬을 삼공까지 할 수 없을 것이다. 충절을 말하지 않으면 서서는 정말 좋은 모사이다.

삼국연의 말에 따르면 서서서서의 재능은 이순보다 강하지만 삼국지에서는 서서의 서술이 매우 적다. 단지 그가 제갈량 소년 때의 친구라고 말했을 뿐, 나중에는 유비를 따라도 나무를 세우지 않았다. 다만 제갈량을 공적으로 추천했을 뿐이다. 배주에 실린 위략의 설법을 결합하면 서서의 이미지는 더욱 원만하지 않다. "밝고 독보적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침마다 느긋하고, 자주 무릎을 안고 긴 울음소리를 내는데, 그 세 사람이 말했다. "청나라 세 사람이 벼슬에 들어가면 도사군수까지 갈 수 있다." 제갈량의 눈에는 서서의 재능이 군수만을 할 수 있을 뿐, 자신과 전혀 등급이 아니다. 서서는 나중에 향양 추격전에서 노모가 잡혔기 때문에 그의 친구 석타오와 함께 조조를 따라갔고, 결국 어사중승만 해냈을 뿐 제갈량의 논평도 검증한 것 같다. 이에 따라 역사의 서서는 삼국연의 서서서와 완전히 다른 범부속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즉, 순과 곽의 재재재재도 없고, 홍지 () 도 없고, 유비 진영에 대해서도 실제로는 그가 많지 않고, 그가 적지 않은 인물이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역사를 읽을 때 좀 더 자세히 읽는다면, 사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삼국지에는 서서의 포부가' 장군 * * * 투왕패의 업과 같다' 고 분명히 기재되어 있다. 제갈량의 포부와 마찬가지로 원대하다. 그는 유비를 따라온 후, 즉시 유비의 기중, 귀뚜라미, 귀뚜라미, 귀염둥이, 귀염둥이, 귀염둥이, 귀염둥이, 귀염둥이, 귀염둥이 부평초 숲? 멜빵 몰드를 훔쳐? 낭송 엔탈피? 강가의 당간평초가 바삭바삭한 이질 6? 품절? 떠돌이? 적 엔탈피? 칸? 회충? 가슴 나누기? 치질 후아 ⑺ 게으른 풀 허허 켄? \ "의사 석? 순식간에? 석탄산 준보? 탈피 () 나트륨 난초 () 가 휘황찬란하게 배회하다

자치통감 중의 한 단락의 서술은 서서가 제갈량의 마음속에서 차지하는 지위를 더욱 잘 설명한다. "5 월, 태자선은 즉위, 때는 17 년이다. 존황후는 황태후, 사면, 개원 건흥이라고 말했다. 봉승상은 무향후로, 익주 목축을 이끌고, 정사에 큰 세밀함이 없고, 함결은 밝을 것이다. 밝은 관직, 법제 수리, 교교, 군하가 말했다. "부참서 자, 모든 생각을 모으고, 광충익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이 너무 멀리 작은 경우, 어려운 상 커버, kuangque 손실 캐리 를 위반 합니다. 뒤엎어 얻은 가운데, 여전히 넓은 황토를 버리고 주옥을 얻었다. 그러나 인심이 고생해서 다 할 수는 없지만, 서원직처가 이에 현혹되지 않는다. 또한, 동 youzai 상원 국 7 년, 뭔가, 10 반 에 관해서는, 위상 계시를 했다. 군웅은 원직의 11 을 흠모할 수 있고, 유재 () 의 근로 () 는 나라에 충성하는 것이 있으면 빛이 적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당시 조위 출사한 서서를 도덕적 고결한 모범으로 내세워 신하들에게 배워야 한다는 것은 제갈량의 마음 속에 서서가 결코 범법한 세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웨이 약간 에 따르면, 쑤 슈 소년 은 renxia 펜싱 미친 소년 이었다-아마도 강도, 한 번 복수 (내 이해는 적을 죽인 것), 나중에 배운 절절, 그 포기 우 종문 때 15 ~ 6 세 미만이어야 하고, 이 시점에서 항상 광란 쑤 슈 는 실제로 그가 도둑 이었기 때문에 그의 급우 의 눈, 겸손 을 무시할 수 있었다 제갈량은 그를 석광원 () 과 맹공위 () 의 한 등급에 올려놓았고, 그것이 도사주군 () 급 직무를 감당할 수 있을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이라면 당시 제갈량 () 과 그의 교차가 얕았기 때문일 것이다. 서서 () 는 학창 시간이 아직 짧기 때문에 학문이 아직 깊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다가 서서서서학업이 완성되고 제갈량과 사귄 날이 깊어지면서 그 야망과 도덕학식도 기본적으로 성숙해졌고, 제갈량의 눈에는 당연히' 오하 아몬' 이 아니었다.

그러나 나중에 서서가 유귀조를 포기한 상황에서 서서서와' * * * 투왕패의 업' 의 야망은 확실히 그의 어린 시절의 야망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가 절절하여 배움한 후 학문이 성장함에 따라 그 포부가 점점 원대해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그러나 시간이 아직 짧기 때문에, 매우 확고하지 않다. 어머니의 이유로 조조조에게 투항해야 했기 때문이다. 서서는 공명에 대한 일에 대해 매우 싱겁고, 조조가 영재를 세고, 서서의 적당한 위치도 없다. 서서의 야망은 사람과 * * * 투왕패의 업으로, 종사해야 하고, 다른 자리에 있어야 재능을 보여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서서가 조조에 돌아가지 않고 유비 () 를 계속 따라가면, 그 공명은 제갈량을 따라잡을 수 없지만 손간 () 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간용 () 의 흐름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법정방통 () 과 병행할 수 있을 것이다.

서서

서서가 등장했을 때, 자칭 성단, 명복이라고 했다. 삼국연의' 는 이렇게 소개된 것이다. 사실 서서는 개명일 뿐 성을 바꾸지 않았다. 위요' 는 그가' 본단가자' 라고 하는데, 출신이 단한이지 고문대족의 뜻이 아니다.

"단일 가족의 아들" 로 해석, "삼국연의" 작가는 문생의를 면할 수 없다. 이 남자 청소년 ren 쌰, 한 번 복수를 위해, 놓친 캡처, 동료 시끄러운 법장, 그를 구출했다. 이때부터 취지를 바꾸고, 절절하여 책을 읽고, 경주에서 제갈량을 알게 되었다. 유비툰이 신야에 주둔할 때, 그는 유비를 만나러 갔고, 유비에게 제갈량을 소개했기 때문에' 삼구 초려' 라는 장면이 있었다. 그는 유비 () 를 떠나 조조 () 에게 던졌으나,' 삼국연의' 가 말한 것만큼 영광스럽지 않았고,' 말을 타고 제갈 ()' 을 추천하는 일도 없었다. 그는 일찌감치 유비에게 공명을 추천했는데, 떠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았다. 삼국연의' 는 조조가 서모를 맞이했다고 하는데 서모님께서 서서를 불러 달라고 편지를 써 주세요. 서모는 통렬하게 욕하고, 벼루는 조조를 때렸다. 그래서 쳉 유 시안 (西安) 미터, 위조 쑤 어머니 편지, 쑤 슈 를 인용했다. 서서가' 충효는 둘 다 할 수 없다' 는 이유로 유비를 작별하고 조에게 투표할 수밖에 없었다. 여기서' 삼국연의' 는 서모를 빚고, 정정당당하고, 상당히 성공적이다.

그러나 사실은, 건안 13 년 조조 남정 유표 때, 유군 전 항복, 유비 () 가 어찌할 바를 몰라, 번성 () 남에 의해 가고, 조병 () 이 궁핍하게 쫓아다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중도에서 서모는 조병에게 붙잡혀서 서서가 유비에게 작별을 고했다. 그는 유비가 가장 낭패할 때' 효를 다하다' 를 위해 유귀조를 사임했다. 말을 타고 제갈을 추천하다' 는 소설가가 줄거리를 안배하기 위해 끼어들었다. 사실 제갈량은 이미 유비에 의해 산에서 나왔다.

삼국연의' 는 서서가 방통헌환계에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냈을 때, 붓을 따라 첨가한 것으로 정사는 기록되지 않았다. 그 이후로 더 이상 언급되지 않습니다. 정사는 서서가 위문제 (조비) 에 있을 때 벼슬에서 우중랑장, 어사중승, 제갈량은 이 일을 듣고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서원직은 이 관만 될 수 있을까?" " 언변의 뜻은 그를 억울하게 한 것이다. 그러나 다른 사적도 시험할 수 없다. 삼국연의' 는 서서에 대해 물론 수호할 곳이 있지만 서모가 아들을 통책하고 자멸하는 줄거리를 마련해 놓은 것도' 춘추필법' 으로 서모의 이미지를 위한 것이 아니다. 쑤 슈 카오 를 캐스팅 하지 않습니다, ​​쑤 어머니 는 반드시 죽을 필요는 없습니다. 조조 의 경우, 다음 유비, 손권 과 세계 를 위해 경쟁 하기 때문에, 재능 을 수집 하기 위해, 그는 많은 사람들의 반대 를 자극 하지 않도록, 상대 막하 에서 일하는 사람의 어머니 를 함부로 죽이지 않을 것이다. 그는 차라리 서서의 어머니를 우대하여, 애현의 명성을 얻는 것이 낫다. 진궁의 일도 증거로 삼을 수 있다.' 삼국지 여포' 에는' 태조의 탈궁도, 궁이 노모를 살려고 하는 것이 여자인가?' 라는 기록이 있다. 궁대는' 궁문효치천하의 자는 끊이지 않고, 인시 사해는 사람의 제사가 적지 않다' 고 말했다. 노모는 공무에 있고 궁도 없다.' 태조는 모친을 불러 결국 그 몸을 키우고, 그 여자와 결혼했다. 서모의 죽음은' 삼국연의' 작가의 창조적인 안배로,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삼국서서의 진정한 귀착점

봉황 () 은 서서 () 를 가르치는데, 마치 헤엄치는 물고기가 낚시바늘을 벗는 것 같다. 바로 삼국 명사 서서가 위조그룹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비상하는 순간이다. 군황마란 시대에 서서는 도대체 어디로 갔을까? 현존하는 자료와 전설에 따르면 유황숙유비에게 제갈량을 추천하고 청사를 남긴 서서는 여행 후 청도 교남의 모자봉 일대에 은거했다.

서서는 삼국 초기 몇 안 되는 현자 중 한 명으로 유비 왕조 건립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 적이 있다. 유비의 군사를 한 후, 서서서서대전시 재능은 수개월 사이에 묘책을 연행하여 여쿠앙 () 을 죽이고 여상 () 을 참수하고, 팔문 금잠금 () 을 크게 깨뜨리고, 조인 () 을 패하여, 유비 () 의 사기 군심을 일변으로 하여 조조의 오만한 기염을 한으로 삼았고, 그는 유비 () 에게 제갈량을 추천했다. 어머니가 카오 카오 에 의해 수행 되었기 때문에, 카오 에 착륙 한 후, 쑤 슈 zhonglang 장군, 유 시 zhongcheng 했다. 그러나' 삼국연의' 든 다른 사서든, 이 삼국의 저명한 인물의 행방을 밝히지 않은 것은 저자가 무심코 이런 중요한 인물을 소홀히 한 것이냐, 아니면 어떤 고려에서 의식적으로 피하는 것이냐? 우리는 고증할 수 없다. 서서의 행방에도 의견이 분분하다. 교남이 최근 몇 년 동안 교주를 정리한 청건륭년의' 영산위지' 에서 서서가 교남에서 은거 전설에 관한 기록을 찾았고, 교남의 모자 봉에는 여전히 서서서서사묘의 유적이 남아 있다. 교남 민간에는 서서에 관한 전설이 많다.

말은 건안 13 년 (기원 208 년) 부터 말한다: 삼국 혼전, 생령 도탄, 백성들의 생활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유비는 백성을 데리고 강을 건너고, 시체를 데리고 수로를 막았다. 적벽한 큰 불, 망병 수십만 명. 잔혹한 현실에 노모가 자신의 어리석음을 위해 구천을 미워하고 있다. 서서서의 비분이 극에 이르렀는데, 적벽 전쟁에서 벗어나려고 계획했지만, 만념이 불타고, 누설할 곳이 없는 그는 자기도 모르게 하늘을 우러러러보며 탄식했다. "서씨, 보국심은 있지만,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다. 불충실, 불효, 헛된 장관. 클릭합니다 문도무략으로 가득 찬 그는 수십만 명의 병사들이 목숨을 잃고 불바다를 잃고 구조할 수 없는 것을 눈 뜨고 바라보았지만,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처럼, 어린 시절' 대장부 처세, 공을 세워 건설할 수 없고, 초목과 함께 부패할 수 없다' 는 서약이 갑자기 부끄러움을 느꼈고, 더욱 면목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젊었을 때 야심이 만장, 호기가 하늘을 찌르며, 단지 명주를 찾아 나라를 위해 장막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자신의 원대한 포부를 실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대정, 해현 청일' 의 이상을 위해 자신의 지혜를 다하여, 대장한의 쇠퇴를 막을 수 있다. 고현관중, 안유아인명이 죽보, 덕광시, 초목에 매달려 있는 것과 같다. 그러나 당시 천하의 형세를 종합해 보면 이미 정립이 되어, 조문덕은 적벽을 물리쳤지만, 하늘이 있었다. 이 사람은 허망한 나스이지만, 결국 효웅, 권력을 다투고 이익을 쟁탈하는 자가 천자로 제후를 만들고, 백만 장병의 백골로 권력의 정점으로 통하는 계단을 세우고, 한가의 위세를 부축할 수 없고, 여민을 전쟁의 도탄 속에 구해낼 수 없다. 손랑은 강동에 안주하여 지리의 이익을 다 차지하고 호시탐탐 탐탐, 전쟁의 벌판을 피할 수 없다. 의기소침한 서서, 마음속의 슬픔은 자신만이 이해할 수 있다. 그의 만감이 교차하여, 머리는 강호를 은퇴하고 세상과 다투지 않을 생각으로 가득 차서, 은은림산, 맑은 바람이 문을 쓸고 밝은 달이 앉아 있는 시간을 고대하고 있다. 조조 가 구리 참새대 를 만들어 두 조 를 잠글 때, 긍정적 인 봄바람이 득의양양해, 이때 서서는 이미 쉽게 옷을 입고, 잠형적으로 번화한 번화한 번화가를 피해, 산관, 장안, 송산, 영천으로 돌아갔다. 태산, 청주, 봉래 방문, 발해만 강변을 따라 탐방하다. 진시황이 세 차례 무대에 올라 제사를 지내고, 비석을 새기고, 장생불로선약을 구하는 랑야대에 올랐다. 그는 시황제와 한무제가 모두 랑야사에 온 4 시 주신을 모시고 선조 서복의 발자취를 방문했다. 서복은 제향방사 대표이자 수장이고, 랑야는 제방사가 가장 집중된 지역으로, 많은 인원과 실력을 가지고 있다. 서복과 동시에 방사의 수장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신선으로 존경받는 안기생은' 랑야부 향정인' 으로 진시황과' 언어 3 박' 이었다. 아마도 서서는 랑야의 명성과 수많은' 신선' 에 끌렸을 것이고, 그도 여기에 가서 성선을 수련할 것이다.

그는 막 태산의 정상에 올라 모든 산의 작은 호기를 한눈에 들여다보았고, 또 랑야대를 바탕으로 진시황이 천하에 군림하는 영무를 느꼈다. 태산은 높지만 일출을 보면 바다를 보기 어렵지만 랑야대 관일은 해저에서 솟아오르는 파노라마를 볼 수 있어 더욱 웅장하다. 랑야대 위에 서서, 눈을 뜨고, 세차게 출렁이는 바다를 바라보며, 끝이 없고, 아침저녁으로 햇빛을 쬐며,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발 아래 구름이 해무를 덮고, 물이 천추로 돌아간다. 학이 송도를 추는 위 사슴은 수림음, 대주산, 소주산, 수령산도, 재당도 (진시황재계를 위한 작은 섬) 가 주변을 맴돌고 있다. 관룡만의 백룡극탄, 신기루의 시엔, 이 모든 것이 그를 도취시켜 전쟁터의 피비린내를 잊게 했다.

그는 랑야대와 바다를 사이에 두고 마주치는 대주산에 도착했다. 대주산의 외진 황무지 한 지역은 괴석이 우뚝 솟아 해천과 의존한다. 토끼가 까마귀를 날고, 푸른 나무가 그늘이 되고, 송타오가 울며, 샘물이 흐르고, 흰 구름이 맑은 바람을 춘다. 산에는 모자 같은 봉우리가 있는데, 모자 봉우리라고 한다. 봉우리 아래 기슭이 바다로 들어간다. 백설횡포, 귀뚜라미 장수, 어초가 솟아오른다. 백돛의 고독한 그림자가 가난한 하늘을 뒤덮고, 선가의 낙토, 은둔성지가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모자 봉우리를 선택하여 은거했다. 옥판이 지붕을 덮고 있는 모자 봉우리, 넓은 소매 이순신 셔츠, 검영청봉. 단로의 붉은 빛이 반짝이고, 담배가 감돌고, 바람이 퉁소를 불고 있다. 반선체의 서서가 이때 이미 사심 없는 경지에 이르렀다. 그 후 몇 년 동안 향민들은 선자도골의 긴 은둔자가 교남 연해 일대를 지나가는 것을 자주 보았다. 그는 전쟁에 지친 군사가, 귀은모자봉의 사회활동가 서서서서서이다. 칭다오시 박물관 및 칭다오시 사회과학연구소에 따르면 모자봉에서 멀지 않은 서산 (원래 교남, 지금은 칭다오시 황도구) 이 서서서서 () 로 이름을 붙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설 삼국, 서서가 대주산에서 이곳을 지나 서산의 동굴에서 하룻밤을 살았기 때문에 이 산을 서산, 즉 서서서서서서서서의 산이라고 부른다. 우왕묘 산시포의 석두 위에는 찻잔과 같은 몇 미터 길이의 굵은 돌통이 두 개 있는데, 현지인들은 서서가 당시 외륜차를 밀고 지나갈 때 눌린 바퀴 자국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서산 동파에는 서서서동동이 있는데, 몇 년 전 채석으로 폭격을 당했는데, 지금은 약 100 평방미터밖에 남지 않았다.

서서는 그 해박한 지식과 남다른 지혜로 향민을 돕는다. 그는 천문 효지리를 알고 어민들을 위해 바다로 나가 물고기를 잡을 적절한 기후철을 선택했다. 악풍을 피하고, 해를 없애고, 그의 노황술로 백성들을 위해 근심을 해소하다. 농민에게 뽕나무를 채집하고, 오곡을 재배하고, 풍요를 계승하도록 가르치다. 시골 사람들은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도움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현지 백성들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고, 동시에 그에 관한 전설도 많이 남겼고, 교남에는' 서서가 모자봉에서 떠나지 않는다' 는 속담도 많이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산위지' 에는 서서가 교남에서 활동했다는 전설이 기재되어 있다. 그는 시골 사람들에게 신선으로 추앙받아 방원 수백 리를 칭송했다. 몇 년 후, 사람들은 대주산 모자봉에 서서서서사묘를 지었는데, 그 이후로 향불이 끊이지 않고, 봉양이 열광의 정도에 이르렀고, 아무것도 구하지 않았다. 과거 어민들과 교남 교주, 제성, 고밀도 등지의 군중들이 모두 향에 들어와 매우 존중했다. 남방 사람들이 바다로 나가기 전에 마조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처럼, 이곳 사람들이 출항하는 것은 서서서서묘에 가서 절을 하는 것이다.

1940 년대쯤에 서서서묘가 파괴되었고, 이 묘기는 아직 남아 있다. 그 지역의 많은 주민들은 여전히 서서를 신봉하고 있다. 출항할 때마다 서서서사당 부지에 먼저 가서 서서를 제사하고, 제때에 향을 피우고,' 서서가 모자봉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는 전설이 현지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정월 초하루부터 초오까지 사람들은 무리를 지어 모자봉에 가서 그를 숭배한다. 정월에 모자 봉우리를 오르는 것은 교남의 독특한 풍습으로 정월 초 15 년 저녁 식사 후 인근 사람들은 잇달아 등롱을 들고 폭죽을 들고 모자 정상을 향해 기어올라 멀리서 바라보니 구불구불 헤엄치는 용처럼 장관이었다. "후씨 세설" 구름: 영 산둥 북해에는 북자양이 있다. 섬에는 백내동화가 있어 아치가 될 수 있다. 좋은 일 팬 바다 원인, 노인 보트, 망루 도복, 매우 오래된 모습 의 경우. "꼬마는 어디로 가느냐?" 라고 물었다. " 사실대로 맞다. 꾸짖으며 말했다: "이 세속적인 사물은 내동인의 귀를 동반할 수 있다." 또 구름: "묵시에는 도학 선생 후현양이 있는데, 나를 위해 한 번 심문해 주세요." " 말이 이미 없어졌다. 그 사람은 놀라서 뗏목에 반등했다. 강풍이 갑자기 일어나서, 그 수확을 포기한 것은 이미 있었다. 후현양을 방문한 후, 그 일을 잘 알고 있다. 후진타오 편집기 는 말했다: 이 삼국 쑤 슈 도, 은둔 드럼 아들 양 오랜 시간

교남모자봉과 삼국서서

모자봉은 칭다오교남시 대주산 남기슭에 위치한 어지촌으로 대주산의 수많은 위험봉경이 중 하나로 해발 223 미터이다. 정상은 갑작스럽고 험준하여 융기되어 있고, 예모 () 처럼 생겼고, 흔히 흰 구름이 맴돌고, 멀리서 바라보면 모자를 쓰고 있는 것 같다고 한다. 모자 봉우리가 우뚝 솟아 험준하여 오르기가 쉽지 않다. 정상에 오르자, 갑자기 하늘을 날고 서 있는 것을 느꼈고, 마음이 후련했다. 산꼭대기에 서서, 영산도를 동관하고, 서쪽으로는 랑야대를 바라보고, 남쪽으로는 바다를 바라보고, 북쪽으로는 벽립천보, 자태만천 대주산을 바라보고 있다. 옛사람들은 이런 시를 남겼다. "승승승장구하여 모자 봉우리를 오르고, 돌계단은 수천 리를 높이 치켜세웠다. 낭떠러지가 터벅터벅 걷고, 좁은 길이 험하고 험난하여 용납할 수 없다. 동망령산 쌍기수, 서편랑야 사면봉. 북접주산 통동부, 남림황해에는 어부가 있다. 호남의 문 앞 구름과 안개, 도림마을 밖의 물이 가득하다. " 고증을 거쳐 삼국서서는 교남에 은거했고, 초창기 모자봉에는 서서서서묘가 세워졌다. 사찰은 정사각형으로 사면이 각각 3.5 미터, 높이가 4 미터, 처마가 아치형이고, 청와가 지붕을 덮고 있어 고풍스럽고 우아한 건물이다. 절 앞에는 진흙 플라스틱 서서서상이 있고, 정중은 향안이고, 벽에는 벽화가 그려져 있으며, 역대 향불은 왕성하다. 절 밖 북쪽에 서량막이 있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서서가 책을 읽고 바다를 보는 곳이라고 한다. 사찰은 이미 무너졌지만, 그 사찰의 기초는 여전히 뚜렷하게 보인다. 서늘한 곳에는 여전히 몇 군데 기둥이 서 있는 기둥 구멍이 남아 있다. 서서가 교남 연해 일대에 은거했을 때,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이용하여 현지 어민들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한 적이 있다. 그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모자 봉우리에 서서서서묘를 지었다. 지금 서서서묘는 이미 무너졌지만, 현지 사람들은 여전히 모자봉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모자봉에는 줄곧 향불이 끊이지 않고 있다. 3 월 3, 9 월 9 일이 되면 어민들은 정상에 올라 기도한다. 설을 쇨 때마다 인근 마을 사람들은 제물을 가지고 폭죽을 터뜨리고 서서를 그리워하며 세년 핑안 기도를 한다.

영북자 양백내동화 (청 조법헌교주 사람)

반짝이는 얼음과 눈 자세, 세상을 떠나 독립하다.

정자가 빈 골짜기에서, 한위는 부식할 수 없다.

연기 아라시 () 는 그 그윽함, 옥석정 () 의 덕을 동반한다.

서리달이 온통 숲빛으로 뒤덮여 건곤색을 점재하다.

손님 바다 가 와서, 의심 은 쑤 yuanzhi 입니다.

구름 사이로 하늘에 떨어지는 시계를 기대할 수 없다.

참고: 북자양은 영산도 근처의 작은 섬입니다. 청나라 현지 시인은 서원직 (즉 서서) 신수를 시를 쓰면서 서서가 은거하고 교남 일대에서 활동하는 전설이 이미 존재하고 널리 전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