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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과 땅의 모래갈매기 같은 뽀삐오의 작가는 누구일까요?

피아오피아오의 작가는 하늘의 모래갈매기 같고 땅은 두보이다. 당나라 두보의 '밤유행의 서화이'에서 따온 것이다. 넓은 평야 위에 별들이 드리워져 있고 강물 위에 달이 떠오릅니다. 어떻게 기사를 쓰고 노령과 질병으로 퇴직했을까요? 하늘과 땅에 모래갈매기가 날개짓하는 모습은 어떤가요? 이 오자시는 두보가 남서부에서 유랑하면서 지은 시입니다. 765년 4월, 그의 친구인 팔주 태수 안무가 세상을 떠났고,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청두 초가집을 떠나 배를 타고 동쪽으로 향했다. 여러 날 동안 방황하면서 그는 피곤하고 우울해졌습니다. 이 시는 영태제 원년(765년)에 두보가 가족을 데리고 청두를 떠나 배를 타고 동쪽으로 예주(지금의 쓰촨성 충칭)와 중저우(지금의 쓰촨성 중현현)를 지나 동쪽으로 지은 시이다. 그러나 시에는 '평야는 넓다'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는 확실히 위주와 충주(둘 다 산간지대)의 풍경은 아니다. 또한 이백의 시 '형문 건너 이별', '산은 사라지고 평원은 사라지고 강은 황폐해진다'는 이 시의 한 구절에 나오는 풍경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다. 대리 3년(768)에 규주를 떠나 호북에 정착했을 때인 것으로 보인다. 시의 처음 네 줄은 밤의 여행을 묘사하고 있고, 마지막 네 줄은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턱 커플은 달밤에 배를 멈춰 풍경을 자세히 관찰하는 것에 대해 씁니다. "매달려", "분출", "넓게", "유"라는 네 글자는 별, 달의 네 가지 장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 평원과 강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항상 유명한 선으로 이어져 왔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면서 자신의 인생 경험을 몰래 이야기하며 감정이 화를 낸다. 마지막에 그는 자신을 하늘과 땅 사이에 있는 모래갈매기로 묘사하는데, 이는 방황하고 무력한 느낌을 표현한다. 예술적 개념은 미묘하고 "글씨는 고귀하다"(Pu Qilong의 "Reading Du Xinjie"3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