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는지 묻는 마지막 문장과 다음 문장?
< /p>
< P > 군이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은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다. 내 마음 속에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은 동쪽으로 흐르는 봄강의 물이 끝이 없는 것과 같다. < /p>
5 대 이현에서 온' 우미인' < /p>
봄꽃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달빛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 /p>
조각란은 그대로 있어야 하지만 주안개일 뿐이다. 군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냐고 묻다. 마치 한 강의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 /p>
감사: < /p>
라는 단어는 이현귀송 이후 약 3 년째 되는 해다. 단어에는 숨기지 않는 고국의 생각이 드러나고 있는데, 송태종이 이욱을 독살하라는 명령을 내린 이유 중 하나라고 한다. 글쎄, 그것은 리 유 (Li Yu) 의 절명어와 같습니다. 전체 단어 는 매듭 에 대답 하기 위해, 질문; 원톈, 질문부터 자문까지, 처량한 음조와 우여곡절이 없고 자유롭게 흘러가는 예술 구조를 통해 저자가 유연모어의 근심을 시종일관 관통하여 가슴 벅찬 미감 효과를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물론 이유의 고국의 사상은 결코 동정할 만한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가 그리워하는 옛일은' 조각란옥' 의 제왕생활과 아침저녁의 사사로운 사정의 궁중 비사에서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이 회자된 명작에는 예술적으로 독특한 점이 있다.' 봄꽃과 가을달' 은 사람이 많은데, 작가는 그것이 하루빨리' 아' 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작은 건물' 동풍' 은 봄소식을 가져오지만 오히려 작가의' 돌이킬 수 없다' 는 탄식을 불러일으킨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저자물이 시비인 전촉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그의 죄수가 타국의 근심을 감추어 주옥으로 둘러싸여 있고, 김반옥을 요리하는 강남국주가 변하여 장가당으로 우는 포로로 변한 작가의 심경을 묘사하는데, 다음과 같다. 결구' 일강춘수 동류' 는 물로 근심하는 명구로, 근심의 긴 흐름이 끊이지 않고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 이에 비해 유우석의' 죽지조',' 물이 무한히 흐르는 것 같다' 는 것은 다소 솔직하고, 진관' 강성자',' 춘강은 눈물이고, 흐트러지고, 많은 근심이 있다' 는 것은 너무 많이 말했지만 오히려 감동적인 힘을 약화시켰다. 이원이라는 단어는 광범위한 * * * * 울음소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대체로 감화력과 징징징성 있는 비유로 슬픔을 시각화하고 추상화하는 데 달려 있다. 작가는 그 슬픔의 진정한 의미를 명확하게 쓰지 않았다. 옛날 종이 취한 김미혹의 쾌락생활을 그리워하며 그 외부만 보여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정신적 호응을 쉽게 얻을 수 있고, 그것을 빌려서 자신의 비슷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사람들의 근심은 비록 내포가 다르지만, 모두' 강춘수 동류' 와 같은 외부 형태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미지는 종종 사상보다 크기 때문에 이원이라는 단어는 광범위한 범위에서 * * * * 를 만들어 천고에 낭송할 수 있다. < /p>
창작 배경: < /p>
저자소개: 이규 < /p>
이규 (937 년 8 월 15 일 ~ 978 년 8 월 13 일), 남당원종 (남당중주) 이규 제 6 자; 이정서예, 공화, 통음율, 시문에는 모두 조예가 있는데, 특히 단어의 성취가 가장 높다. 이유의 단어는 만당 이래 온정윤, 웨이장 등 꽃간파 시인의 전통을 계승하고, 이규, 풍연사 등의 영향을 받고, 언어가 명쾌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정이 진지하고, 풍격이 뚜렷하며, 망국 후작이 더욱 제재가 넓고, 의미가 깊으며, 만당 5 대명사에서 다른 기치를 가지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