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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 가죽 수의에 대한 암시는 어디에서 나온 것인가요? 말가죽 수의의 주인공은 누구인가요?

말 가죽 수의에 대한 암시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말가죽 수의의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말가죽 수의에 대한 암시는 "후한서: 마원 전기"에서 나옵니다. 그 사람은 광야에서 죽고 그의 귀는 말 가죽 시체에 묻혀야 하느니라 어찌하여 너희가 침대에 누워 너희 자녀들의 손에 악을 행할 수 있느냐? 주로 전투에서 전사한 군인을 말가죽으로 감쌌다는 뜻이다.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용감하게 싸우려는 군인의 의지와 결단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말 가죽 수의의 주인공은 동한의 유명한 장군 마원인데, 말 가죽 수의에 대한 암시는 여기서 유래됐다.

동한시대에는 북방의 소수민족들이 국경을 침범해 불태우고 살해하고 약탈하는 등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경우가 많아 국경 주민들은 비참한 고통을 겪었다. 북방 소수민족의 국경 침범 문제는 이미 서한 시대에 나타났고, 위청(魏清)과 화곡병(胡編庵)이 흉노를 격파했지만 효과는 짧았다. 동한 시대에도 이 문제는 통치자들을 가두었습니다. 이때 말가죽수의의 후대 주인공인 마위안(Ma Yuan)이 등장했다. 초기에 마원은 광무제를 따라 남북으로 원정을 떠났고 수많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동한 초기에 국경에 소란이 일자 마원은 침략하는 적군을 격파하라는 명령을 직접 요청했고, 유수 역시 그를 부보장군으로 임명했다. 시간은 흐르고 영웅은 늙어갑니다. 마원이 62세가 되었을 때, 북에서 온 혼족들이 다시 쳐들어왔습니다. 조정에서는 많은 민사적, 군사적 논의가 있었지만 누구도 혼족을 국외로 몰아내는 중요한 임무를 맡을 능력이 없었습니다. 이때 마원은 어떻게 가만히 앉아서 상황을 무시할 수 있었겠는가?

고대에는 예순두 살이면 아주 노년으로 여겼는데, 그런 노인이 나라를 지키게 하는 것을 황제가 어찌 참을 수 있었겠는가? 목사의 근육과 뼈는 여전히 강하고, 남자는 그래야 한다. 조국을 위해 전쟁터에서 죽고, 죽은 뒤 말가죽으로 몸을 싸인다면, 어떻게 자식들을 섬기며 집에서 죽을 수 있겠는가? 그런 기회가 있는데 어떻게 뒤로 물러설 수 있겠습니까?” 황제는 동의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후 마원은 군대에서 병으로 사망하고 마지막 정력을 조국에 바쳐 '말가죽으로 싸서 시체를 돌려준다'는 선고를 받았다. "말 가죽 수의"의 주인공인 Ma Yuan의 강인함과 삶과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은 여전히 ​​미래 세대의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남송(南宋) 시인 신계기(新智紀)는 말가죽 시체에 대한 암시에 대해 "강은 붉다. 한강은 동쪽으로 흐른다"라는 글을 쓴 적이 있다.

'한강은 동쪽으로 흐른다', 모두 물에 씻겨 나가고, 콧수염과 턱수염은 모두 피로 물들어 있었다. 모두들 준씨 가문의 비장군이 옛날 영웅이었다고 말했다. 황금 도시의 적과 그의 뺨은 얼음으로 덮여 있었다. /p>

술과 대화를 나누는 허리의 검은 작별 인사를 할 가치가 있고, 말 가죽 시체는 그래야 한다. 맹세하지만 이제부터 나는 추를 기억할 것이다. 건물 안의 바람, 위타이의 달.”

신치지는 말가죽에 싸인 시체라는 비유를 사용해 친구들을 축복했다. 내 친구들이 조상들처럼 전쟁터에 질주하고, 업적을 이루고, 진군과 싸워 조국의 큰 강산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말 가죽 시체에 대한 암시는 항상 미래 세대의 존경을 받아 왔습니다. 최전선의 군인으로서 전쟁에 나가는 사람은 누구나 전장에서 정복하고 살상하고 흘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국을 위한 마지막 피 한 방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