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조연이 주인공과 경쟁하고, 엑스트라와 조연이 미모를 겨루며 '절벽'을 명작의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조연이 주인공과 경쟁하고, 엑스트라와 조연이 미모를 겨루며 '절벽'을 명작의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클리프'의 줄거리 구성에 대해서도 관객들의 의견이 다르다는 점은 인정해야 한다. 하지만 한 가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주인공 남자 조연 가오빈의 연기력은 주인공 저우이의 연기력에 결코 뒤지지 않는다.

여주인공 손웨지안은 여주인공 구추옌에 뒤지지 않는다.

이는 흥미로운 현상을 형성했습니다. 캐릭터는 점점 더 많은 드라마로 나눌 수 있으며, 캐릭터의 크기에 관계없이 누가 강하고 약한 지 구분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Dong, Chun San, Liu Ma, Lu Ming, Liu Kui, Lao Qiu, Ren Changchun, Chen Jingyu 등의 작은 캐릭터를 언급하면 ​​그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나타납니다. 사람들이 보물이라고 말하게 만드는 거죠.

그럼 <클리프>의 본질을 대변하는 걸까요? 물론 아니죠. '클리프'는 미모를 위해 싸우는 조연과 주인공은 물론, 대사 없이, 찰나의 대사 없이도 수많은 엑스트라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클리프>를 비교할 수 없는 정점으로 끌어올린 것은 바로 전 임직원의 완벽함을 향한 노력입니다!

오늘은 주연배우들의 연기는 잠시 접어두고, 엑스트라와 조연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만 언급하고, '클리프'가 놀라울 정도로 완벽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도.

1. 줄 없는 엑스트라

문 옆에 여자 차장이 서 있는 거 보셨나요? 그녀의 외모, 표정, 헤어스타일, 서 있는 자세, 복장...

기차 옆에 엄숙하게 서 있는 철도경찰, 그의 표정, 눈빛, 복장, 서 있는 자세를 보셨나요... ..

역 개찰구에서 표를 확인하는 철도 직원의 복장, 표정, 일하는 자세까지 보셨나요...

기차에서 내리는 혼잡한 승객들 사이에서 그들의 샷만 10분의 1초 동안 말 한마디 없이 스쳐 지나갔지만, 그들의 모습과 몸짓은 그들의 정체성과 너무나 일치해 외모뿐만 아니라 정신까지도 닮아 관객들을 단숨에 현장으로 끌어들였다.

그들이 대표하는 것은 현재가 아닌 80여년 전의 꼭두각시 만주국임을 알아야 한다. 우리의 일반적인 생각으로는 그 시대의 만주국 경찰들은 모자를 한쪽으로 쓰고 옆으로 쳐다보고, 어깨를 비틀고 담배를 입에 물고, 구부러진 멜론과 갈라진 대추로 추악해 보이고, 멍청이처럼 행동해야 할 것 같습니다. 소리 지르고 술마시고. 철도 직원이 이렇게 표준화되고 전담적으로 운영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절벽'은 우리의 타고난 사고방식을 전복시키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상큼함을 더해준다고 볼 수 있다.

산에서 온 친절하고 가난한 노인입니다. 눈 덮인 산에서 적과 조우했다는 소식을 듣고 절벽에서 뛰어내린 구추옌은 추위와 배고픔으로 쓰러져 부상을 회복하고 있었다. 그녀는 중국 북동부 산에서 동상을 치료하는 현지 방법을 사용하여 차가운 눈으로 피부를 문지르고 Gu Qiuyan을 죽음의 손에서 되찾았습니다.

그 노인은 단호한 눈빛과 엄숙한 표정을 지었고,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단지 구추옌의 몸에 렝쉐를 계속 문지르고 있었다. 망설임 또는 망설임은 신성하고 엄숙한 사명을 완수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렇다, 그들(그녀)은 극중 유성처럼 스쳐 지나갈 뿐이다. 그러나 그들의 끊임없는 우수성 추구 없이도 "Cliff"가 여전히 고전이 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자명합니다. 불가능합니다.

공습을 막기 위해 사람들이 방공호에 몸을 숨긴 것은 단체 공연을 위한 대규모 집회의 전형적인 풍경이다. 좁은 공간에 수십, 수백 명이 빽빽하게 들어차 있었고, 모두의 얼굴에는 공포와 긴장감이 가득 차 있었고, 줄거리에 어긋나는 웃음이나 표정은 전혀 없었다.

최근 인민일보가 비판한 모 항일 드라마가 생각난다. 전방에 기관총을 난사하는 팔로군과 그 뒤에 깃발을 들고 있는 병사들이 입을 크게 벌리고 웃었다. 빛나는 하얀 치아를 가진. 엄격함과 진실 추구는 예술의 영혼일 뿐만 아니라 배우의 직업 윤리이기도 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술은 이익을 위한 어린이의 연극이 될 것이며 혁명의 조상들조차도 불운을 면할 수 없을 것입니다.

2. 대사를 맡은 조배우

1. 진 교수

홍콩에서 중국 동북부로 온 진 교수는 왕징웨이와 가짜를 맹렬히 비난했다. 기차에 탄 만주국. 황제는 반역자이자 정의의 전형이다.

꼭두각시 간첩들에게 수갑을 채운 뒤에도 그는 여전히 간첩들과 논쟁을 벌이고 싶어 했다.

무고한 사람들을 무차별 체포하고 있으니 시청에 가서 항의하겠다. 너.

하지만 심하게 구타를 당한 후, 그는 도마 위에서 도살되기를 기다리는 양처럼 순종적이고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르치는 일만 하고 정치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관심도 없고 계속 헛소리만 한다면 그냥 문제를 일으키려는 것 아니겠습니까?

사실 그 전에 Zhou Yi는 그에게 다음과 같이 상기시켰습니다.

만주국에서는 그런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불법입니다. 당신은 방금 만주국에 와서 상황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반만, 반일은 발언을 포함하여 매우 심각한 범죄입니다.

진 교수는 그 힘을 모르고 저우이의 말을 한쪽 귀로 듣고 다른 쪽 귀로 듣고 여전히 경솔하게 자기 길을 갔다는 것이 안타깝다. . 그는 남쪽 벽에 부딪힐 때까지 뒤돌아보고 싶지 않았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이쯤 되면 진 교수의 이미지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그는 공허한 애국 열정을 갖고 있지만 도시 야망은 없는 순진하고 순진한 인물이다.

2. 가오 부인

가오 부인은 고급스럽고 값 비싼 모피로 싸여 있으며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질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메이크업, 말 한마디없이 부자가 된 그녀는 허관 부인의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이번주 아내가 너무 예뻐요!

고추연의 모습에 대한 가오 여사의 감탄에는 시기와 질투, 증오가 섞이지 않았다.

주이의 리셉션에서 구추연은 주이가 과다 복용할까봐 걱정되어 잔에 물을 부어 주이에게 주었지만, 몰래 관찰하던 주씨에게 발각됐다. Lu Ming이 참석한 여성에게 건배를 제안하자 Gao 부인은 즉시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Zhou 부인, 이 잔이 와인이든 물이든 우리는 마셔야 합니다.

가오 여사는 구추옌의 음주량이 놀랍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을까. 나중에 Zhou Yi는 그녀에게 임신 중에 담배를 덜 피우고 술을 덜 마시라고 상기시켰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에게 좋지 않을 것입니다. 구추연은 “아버지는 담배를 피우고 어머니는 술을 마시는데 나는 바보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 때 주저하지 않고 바로 잔에 담긴 포도주를 마셨고, 이는 가오 부인의 작은 계획이 성공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밤에 집에 돌아온 가오 부인은 침대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스킨케어 제품을 손에 문지르며 남편 가오빈에게 이상한 방식으로 불평했습니다.

< p> 그 주에는 아내가 많이 약해진 것 같아요...

주이는 암흑가의 지도자 관대화이를 제압하고, 팀을 이끌고 도적들의 소굴을 파괴하고, 도적들이 훔친 약도 되찾았습니다. . 가오 여사는 가오빈 앞에서 또 신랄해지기 시작했다:

앗, 이번에 주이가 경찰서에 나타났어요. 제 생각엔 이 주이가 취임해서 문제를 일으킨 새 공무원인 것 같아요. 당신네 경찰, 홀 천장에 불이 붙었나요?

그만큼 능력이 있다는 증거!

이 Zhou Yi가 위협적인 방식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이렇게 큰 사업을 관리했는데 왜 들어 오자마자 이용해야합니까?

사실 고씨는 고빈의 소구주를 몰랐고, 고빈은 고의로 이를 피하고 주이를 앞으로 나오게 했다. 왜냐하면 관대화이는 복잡한 관계망과 보호우산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그들을 건드리면 큰 정치적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가오 여사는 예민하고, 의심스럽고, 속이 좁고, 질투심이 많고, 괜히 문제를 일으키며, 몸짓과 눈빛, 미소 사이에서 공처의 독특한 심리 활동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한다.

3. 경찰청장 및 차장

흥미롭게도 경찰청장 두 명 중 바이밍전 서장은 드라마 전체에서 딱 한 장면만 나온다. /p>< p> 적진의 깊숙한 곳까지 파고들어 군사적 공적을 거듭해온 주이(周伯) 경찰관을 하얼빈시 경찰청 특수요원과 특수작전대 대장으로 임명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단어 하나하나가 정확하고 엄숙하며 엄숙합니다. 바이 감독은 한 장면, 한 대사밖에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지켜볼 정도로 연기를 잘해 공연장 전체를 장엄한 분위기로 만들었다.

이에 비해 류 부국장은 온화하고 우아한 태도로 행동해 마치 친절하고 다정한 선배 같은 모습을 보였다.

자, 앗, 모두 모였습니다! ——

가오빈은 기분 좋은 미소를 지으며 옆에 있었는데, 가오빈의 미소는 보기가 쉽지 않았다. 잘생기고 늠름한 청년, 류 감독 뒤에 있는 경비병을 보세요.

오늘은 가오과장의 리셉션에 비공개로 참석하고 있습니다.

손님과 호스트가 자리에 앉은 후, 물론 최고 책임자인 Liu 부국장이 개회사를 할 것입니다:

우선 내적인 존경심을 표하고 싶습니다. 적진 깊숙이 파고들어 승리를 거두고 돌아온 저우 장교에게!

주관장 표창 및 축하 파티는 바이밍전 감독이 직접 주최할 예정이다. 제가 여기 왔는데, 먼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경찰청에서는 Zhou Yi를 특수작전팀 경호과장으로 승진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전 차장 류 감독이 말을 끝마치자 관객들은 천둥에게 박수를 보냈다. 가오빈의 표정을 보세요. 얼굴의 주름 하나하나에 미소가 가득합니다.

저우이와 구추옌의 표정을 보세요. 그런 주체할 수 없는 흥분이 그의 얼굴에 딱 흘러넘쳤다.

이것을 보고 다음과 같은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우선 이렇게 간결하고 정확한 대사를 써주신 작가님께 진심으로 존경을 표합니다. .

류 감독님의 부드럽고 감성적이며 적절한 마술적 표현력에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또 무시할 수 없는 점은 류 감독의 연기가 우리에게 상식을 말해준다는 점이다. 문학과 예술 작품에서 현장의 적들이 반드시 녹색 얼굴과 송곳니를 가진 것은 아니다! 이것은 다시 한번 우리의 이전의 피상적인 이해를 전복시킵니다.

고전 작품이 우뚝 솟은 나무와 같다면 수염, 가지, 나뭇잎, 비늘, 발톱 하나하나가 그 세포이자 근원이다. "절벽"은 참으로 세세한 부분까지 공을 들인 작품이며, 엄격하고 현실적이며 세심합니다.

4. 마차주인님

형님, 거리가 얼마나 되나요?

빅 브라더(Big Brother)라는 제목은 북동부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이름이다. 남쪽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라오뱌오(Laobiao), 라오커(Lao Ke), 라오가(Lao Ge), 라오디(Lao Di), 라오샹(Lao Xiang)이라고 불린다.

이 강을 건너면 조금만 더 가면 닿을 수 있다.

건너라, 강을 건너라? 쑤——강 건너편에는 아직 마을이 남아 있는데, 알고보니 그 사람들은 일본인들에 의해 쫓겨난 것이 아닌가?

투엔지(Tuenzi)와 황글(Huangle)은 모두 북동부 방언이고 투엔지는 마을을 뜻한다. 황량하다는 것은 사람이 살 수 없는 황량한 곳이라는 뜻이다.

내가 돈을 안 줄까 봐 걱정되시나요?

아니요, 형님이 아닙니다. 방금 촬영은 어떻게 됐나요? 형님들은 어디 계시나요?

그 친구는 총에 맞아 체포된 왕라오를 가리킨다. Che 상사는 상황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꼈고 Xiao Dong의 정체성에 대해 약간의 의심을 품고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묻지 마세요. 지금 돈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뇨, 형님, 너무 늦게 돌아가게 놔두지 마세요. 저는 정직한 사람이라서 돈을 조금 벌기란 쉽지 않습니다.

내가 수염이라면 이제 도망갈 수 있지 않을까?

수염은 당시 북동부 사람들이 산적을 일컫는 또 다른 이름이었다.

맙소사, 겁주지 마세요, 겁주지 마세요, 형님, 총을 뽑지 마세요, 형님, 맙소사——

Xiaodong은 돈을 꺼냈지만 차주인은 총을 꺼낸 줄 알고 두 번 연속 “맙소사”를 외치며 겁에 질려 돌아서 달아났다.

'오 마이 갓'은 전형적인 북동부 사투리로 놀라움 전의 감탄사로 상황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샤오동이 그를 따라잡더니 돈뭉치를 건넸다. 차주인은 숨이 차서 눈밭을 달리고 있었습니다:

나, 난 돈도 싫고, 그래도 내 삶을 원해...

우리 모두는 문학과 예술이 작품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념적 요소이고, 다른 하나는 예술적 요소이며, 세 번째 요소는 흥미로움입니다. 이 세 가지 점이 동시에 존재할 때만 최고 등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리프』는 이 세 가지 포인트를 다루고 있는데, 특히 재미가 가득하다고 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재미는 결코 저급한 재미는 아닙니다. 줄거리와 밀접하게 통합되어야 하고 캐릭터의 이미지와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체 보스처럼 단순하고 정직한 하층민만이 그러한 언어와 표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반대로 장의 시작 부분에서 진 교수의 머리 위에 얹혀진다면 그것은 마치 양고기에 개고기를 얹은 것과 같으니 재미없다고 할 수는 없고 그냥 조작일 뿐이다.

예를 들어, 치열한 항일전쟁 당시 중앙 지도자들도 헝겊 조각이 달린 낡은 옷을 입었습니다. 심지어 어떤 드라마에서는 팔로군 여군들이 갓 잘라낸 타이트한 치마와 흰색 스타킹을 군복으로 입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 흰색 가죽 신발, 립스틱을 바르고 짙은 화장을 한 채 전장에서. 사람을 웃게도 울게도 하는 이런 희극이 정교하게 만들어진 <절벽> 앞에서 무슨 가치가 있겠는가?

5. 관다슈아이

관다슈아이는 관료사회의 사악한 세력과 결탁하여 카지노를 열고 도적과 결탁하여 날뛰고 사람들의 부를 풍요롭게 했습니다. , 심지어 도둑질을 하기도 했고, 안티리그에 보내진 약들은 시장에서 재판매되기도 했다.

관다화이가 등장했을 때, 그의 옆에는 털로 감싸인 젊고 아름다운 여인이 있었다. 극중 딱 한 번 등장하고 대사도 없다. 그렇다면 감독이 그녀의 출연을 편곡한 목적은 분명 관원수라는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기 위함인가? 그녀의 역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특정 역사적 기간 동안 관원수가 얼마나 사치스럽고 사치스러웠는지 조용히 증명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바 없이 뛰어난 예술 창작 기법이며, 여기서는 침묵이 소리보다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이와 싸우는 과정에서 관대화는 위의 보호우산에 의지하고 모든 인맥을 동원해 그에 맞서 싸웠다. 그를 위해 중재한 사람은 심지어 고빈의 아내를 발견해 고빈을 계략으로 만들었다. 스파이 리더도 고민에 빠졌다.

이 민감한 순간에 주의는 고빈에게 피하라고 요청했고, 그는 일본 측에 지원을 요청했고, 이로 인해 관원수의 심리방어가 단번에 무너졌고, 주의에 따르면 순종적으로 도적들을 이끌었다. 이순신의 편곡.

도적을 제거하고 약을 되찾은 후, 관원수는 끝이 끝났음을 알고 살해된 도적 리더 앞에 무릎을 꿇고 한탄을 거듭했다.

처음에는 오만하고 독주하며 경찰의 발에 침을 뱉는 것부터, 부드러움으로 강인함을 극복하고, 노골적이고 은밀하게 경찰과 연약하고 강경한 전술을 구사하며 싸우는 것까지.

보호우산에 의지해 경찰의 시선을 전혀 무시한 뒤, 고개를 숙이고 저우이의 지시에 순종하기까지.

이 미묘하고 마술적인 변화의 연속 속에서 관다슈아이는 기복을 훌륭하게 해냈다. 아시다시피 Guan Dashuai의 연극은 "The Cliff"의 작은 에피소드에 불과하지만 좋은 스토리와 좋은 배우가 출연하면 아무리 작은 에피소드라도 강한 화제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신비의.

6. 만주국 간첩

만주국 간첩 자무시는 두 개의 슈퍼페이스를 갖고 있다.

먼저, 체포된 지하 일당을 심문할 때 그의 사나운 표정을 보세요:

라오송, 말씀드리자면, 그 샤오란을 넘겨주지 않으면 먹게 되는 결과를 겪게 됩니다.

그가 지하당원인 척하며 장핑쥔을 대하는 모습을 다시 살펴보자. 온화하고 착하고 다정한 그는 분명히 친절하고 다정한 옆집 삼촌이다.

원래는 장평군에게서 샤오란(구추연)에 대해 알아보고 싶었지만 장평군은 형수님이 큰 일을 하는 사람이라는 것만 알았을 뿐 어디에 있는지는 몰랐다. 그녀는 무엇을 했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살았습니다. 따라서 요원은 현실적인 척했지만 실질적인 정보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의 라인 퍼포먼스를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정정, 방금 취임 한 주 국장입니다. 지금은 경호 부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내 직속 상사.

세 가지 얼굴을 동시에 연기한 그는

하나는 지하 일당을 심문할 때의 흉악함, 두 번째는 지하 일행인 척할 때의 친절함과 친절함, 그리고 세 번째는 업무 관계의 승리입니다. 상당한 연주 실력 없이는 그러한 높이에 도달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벽>에서는 비중이 적고 몇 장면에만 등장했을 뿐이었다. 주연이건 조연이건, 아주 작은 역할이건 조연이건, '클리프'의 기준은 완벽을 추구하고 흠잡을 데가 없도록 노력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7. Ji Liankui

내 지하 당원 Ji Liankui의 공개 신분은 철도 파견원입니다. 그는 회의를 위해 Sun Yuejian의 집 연락 역에 갔다가 체포되었습니다. 애완견 샤뚜오에게 알아본 그는 저우이와 미묘한 대화를 시작했다. 이번 링크에서는 생생하고 현장감 넘치는 연기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Zhou Yi는 먼저 Ji Liankui를 위해 담배에 불을 붙인 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일상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켜지지 않을 것입니다. 녹음기에서 자유롭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랑 무슨 얘기하고 싶은데요?

칼 마르크스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맴돌지 마세요. 저는 철도 노동자일 뿐입니다.

아니요, 당신은 철도 배차 담당자입니다.

작업자와 스케줄러는 동일합니다.

당신의 눈을 보면 책을 읽었을 뿐만 아니라 믿음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앙을 언급하자마자 화두는 비즈니스로 귀결됐다. 그러나 애완견 샤두오는 복도에서 저우이의 목소리를 듣고 쉬지 않고 짖기 시작했다. Zhou Yi는 Sha Duo가 그를 보는 한 Ji Liankui를 알아보는 것처럼 그를 확실히 알아볼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약간 불안해졌습니다.

주이는 담배를 피우고 싶었지만 라이터를 찾을 수 없었다. 지롄쿠이는 주이의 미묘한 심리 변화를 예민하게 알아차렸다.

라이터는. 파일 아래에 있습니다.

조이는 자신의 실수가 상대방에게 들켰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이를 숨기고 담배에 불을 붙이고 한 모금 마시고 계속해서 묻는다.

< p> 지금 우리가 어디 얘기를 하고 있었나요?

편파적인 사람과 공산주의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당신은 손에서, 얼굴에서, 눈에서 보이는 글을 아는 사람이라고 했어요.

Ji Liankui는 이미 Zhou Yi의 힌트를 이해했으며 이는 이제 양측 모두 그가 자신의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Zhou Yi를 보호하기 위해 Ji Liankui는 차례로 Zhou Yi에게 다음과 같이 암시하기 시작했습니다.

Zhou 씨, 당신과 매우 비슷한 형제가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특히 개를 두려워합니다.

주이는 이 말을 하자마자 모든 것을 이해했다. 기연귀 앞에서는 아무런 비밀도 없었다.

Ji Liankui가 다리미가 뜨거울 때 쳤습니다.

Zhou 선생님, 녹음기를 켜지 않으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당신은 나를 쏘고 당신에게 이렇게하는 것이 가장 큰 안도감입니다.

결국 기연귀는 감방에서 자신의 애완견 사다오를 죽였고, 마침내 주이가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했다.

8. 사샤와 지아챠오

사샤와 지아챠오는 물론 연기력이 뛰어난 두 아이는 아니지만, 연기를 잘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칭찬받는 폭발적인 힘이 되는 능력.

처형장으로 가기 전 저우이린을 만났을 때, 샤샤의 활약은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여섯 살짜리 아이가 적에게 납치된 후 겁에 질려 부모를 그리워했습니다. 그녀가 아버지를 보면 정신적 충동이 폭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샤샤가 “아빠, 아빠”를 외치며 저우이에게 몸을 던진 순간 시청자들의 마음은 자연스럽게 흔들렸다.

조이는 눈물을 흘리며 샤샤를 안으며 “아빠가 장거리 여행을 가는데 엄마 말을 들어야한다”고 말했다.

샤샤는 울면서 “아빠, 같이 가고 싶어요.

논리적으로 보면 이런 이별과 죽음의 장면은 정면샷만 피하면 아이도 감당할 수 있다. 그런데 <클리프> 감독은 그러지 않고 정면으로 연기를 하라고 하더군요.

샤샤가 울었을 때: 아빠, 가기 싫어요. Zhou Yi는 이미 주체할 수 없이 울고 있었습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장가이는 다시는 첩보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 적이 있어 너무도 눈물을 흘렸다. 송가는 이 장면을 촬영할 당시 현장에 없었다고 나중에 TV에서 이 장면을 봤을 때 장가이와 샤샤가 너무 몰입해서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예술에 대한 추구는 끝이 없으며, 이 길에서 얼마나 멀리 나아가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클리프'의 감독과 배우들은 예술의 길에서 쉼 없이 땀 흘리며 노력하며 관객들에게 완벽한 답을 선사했다는 사실에 틀림없다.

자교의 활약도 마찬가지였다.

Sun Yuejian은 Zhou Yi가 남긴 편지를 읽은 후 위험에서 탈출한 남편이 생존의 희망 없이 호랑이 굴로 돌아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그녀는 눈밭에 무릎을 꿇고 드넓은 설원을 바라보며 가슴 아픈 울음을 토해냈다.

옆에 있던 Jia Qiao는 마침내 Zhou Yi가 실제로 그의 아버지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그것이 이별임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그의 어머니의 반응은 그에게 큰 감정적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아빠---"라고 외친 적이 없다.

이런 식의 줄거리는 보조할 대사가 없고 장면이 표현되지 않으면 전적으로 내면에 의존하기 때문에 특이하다. 섞여 있으면 필연적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것은 거짓이며 벗어날 수 없습니다.

요컨대, 두 아이의 뛰어난 연기는 의심할 여지없이 감독의 노고와 코칭이 플롯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린 덕분이다.

결론:

<클리프>에는 비슷한 캐릭터가 많이 있는데, 지면의 제약으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그러나 위의 9명의 인물들만으로도 고전 작품에는 작은 역할도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이야말로 고전 첩보드라마 '클리프'의 영혼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