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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바위 산 새 덱은 차세대 늑대인간 전투 공유를 표현합니다.

서문:

4월 3일 검은바위 산의 첫 번째 지역이 오픈되었을 때 모두가 황제를 엔진으로 삼은 원턴 킬 덱을 시도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 이전 공식 시험 게임 플레이 예고편 영상에서는 전쟁노래 사령관 슬레이브마스터의 스태거링 구울의 놀라운 콤보가 당시 생방송을 지켜본 시청자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기에, 1존 오픈 이후 가장 많이 시도된 전사의 발전이 이루어졌다. 덱은 Slavemaster Warrior였습니다.

저자도 쌍룡빙마법사 구축에 성공한 뒤 슬레이버 전사를 시도했지만, 이후 슬레이버 전사를 포기하고 다른 계열의 오크 전사-늑대인간 전쟁으로 나아갔다. 나중에 알고보니 슬레이브 마스터 워리어에 대한 나의 이해가 틀렸다는 사실이 밝혀졌지만(슬레이브 마스터 워리어의 빈 킬라인이 다른 OTK 덱에 비해 훨씬 낮다고 생각했지만, 그 강력한 필드 확산과 역확산 능력을 무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수정과 테스트 끝에 황제가 합류한 고대 오트크 늑대인간 전투는 여전히 강력함과 다양한 적응성을 모두 갖춘 버전을 찾았습니다. 오늘은 늑대인간전쟁 - 슬레이브 마스터 워리어 - 전통누보부자전쟁을 비교하는 관점에서 새로운 버전의 늑대인간전쟁을 종합적으로 소개하고 해석해보겠습니다.

brm 이후 늑대인간 전투의 덱은 크게 달라진 게 없는 것 같으나 사실 위력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아무도 Miracle Battle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자는 늑대인간 전쟁이 여전히 경쟁 기반 덱을 선호하며, 특히 골드 토너먼트 예선과 같은 경쟁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환경으로 판단하면 래더 승률은 50%보다 약간 높을 뿐입니다. 전설적인 난이도와 필요한 시간과 얼음 주문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타임라인(진화 소개):

2013년 10월 - 늑대인간 싸움과 용의 포효, 구르는 돌 싸움이 나타나 당시 전사들의 주요 전술이 되었다

< p>2014년 7월 - naxx가 출시되었습니다. Death Bite의 추가로 늑대인간 전쟁의 이론적 힘이 최고조에 달했지만 당시에는 즉시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2014년 10월 - 가젯잔 엔진에 추가된 미라클 배틀이 큰 인기를 얻었고, 게임에도 등장해 덱의 위력이 처음으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2014년 12월 문 - 가젯잔은 약화되었고, 기적의 전쟁은 점차 모든 사람의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2015년 4월 - 타우릿산 황제가 합류하면서 덱의 위력이 두 번째로 정점에 이르렀다.

덱 구성

제거 유형: 불타는 도끼, 죽음의 이빨, 피의 포효, 방패 강타, 처형, 강타, 죽음의 난투, 가혹한 태스크마스터, 투석기 블레이드, 와일드 파이로맨서

생존 유형: 아머러, 쉴드 블록

확인 유형: 쉴드 블록, 아머러, 블루 드래곤, 배틀 퓨리, 슬램

킬 키 카드: Raging Werewolf, Charge, Berserk, Furious, Grim Taskmaster

엔진: Thaurissan Emperor

Emperor Thaurissan은 킬링 라인을 개선하고 전진하는 것 외에도 다목적 엔진입니다. 킬링 시간을 단축하면 카드 뽑기 효율도 높일 수 있습니다./파이로맨서와 협력하여 다른 형태의 콤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HP 필드 클리어 외에도 포효를 미리 사용하여 킬 수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 line

추가할 수 있는 기타 카드:

Whirlwind, Loot Collector, Manned Harvester, Sludge Spitter, Sylvanas Windrunner, Shieldmaiden, Doomsayer, Ironbeak Owl, Blood Mage Thalnos, Gadgetzan Auctioneer, 두 번째 전투 분노, 두 번째 난투

(래더는 기습적으로 승리할 수 있으며 카드 슬롯을 다른 카드에 맡길 수 있지만, 경쟁에서 늑대인간 전투는 철부리부엉이를 가져와야 합니다)

특별 참고 사항: 늑대인간 기적 전투의 카드 슬롯은 필수 카드를 제외하면 매우 느슨합니다. 가져오는 키 카드에는 10개 이상의 옵션 카드가 있으므로 여러 장르가 세분화되어 카드 매칭이 이루어집니다. 성직자처럼 타겟이 매우 높지만 동시에 빠른 공격 저항과 게임 후반 저항을 모두 가질 수는 없습니다. 도박 능력은 환경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1인당 도발 추종자 수가 많을 때 환경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왕 스킬의 보급률 등) 늑대인간 전투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유럽과 미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또 다른 장르인 추종자 장르의 늑대인간 기적전투이지만, 이 글에서는 여전히 해결 중심의 늑대인간 전투를 주제로 집중할 것입니다

참수 개요

(다음 사살은 모두 당신 측이 비어 있고 상대에게 도발/냉동 함정이 없다는 전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살: 격노 늑대인간 충전 불타는 분노 = 2x (4 2 2 3)=22 비용 3 2 3 0 = 8 비용

카드 4장, 비용 8, 피해 22

격노하는 늑대인간 돌진, 연소 Fury x2, Fury=2x(4 2 2 2 3) =26 비용 3 2 3 0 0 = 비용 8

카드 5장, 비용 8, 피해 26

격노하는 늑대인간 돌격, 불타는 분노, 심각한 감독관 분노 = 피해 26

< p>카드 5개, 충전 10개, 피해 26

격노하는 늑대인간 돌진, 오버워치 분노 = 피해 22

카드 5개 , 10회 충전, 22 피해

비용 감소 없이 가장 높은 킬 수:

Rage Werewolf Charge Burning Fury Overwatch Fury = 30 피해

6 카드, 10회 충전, 피해량 30

(황제가 진노 비용을 감소시키는 경우 중형을 제외한 키 카드를 2개 이상 태운 경우 더블 오버워치 및 더블 퓨리 34로 죽일 수 있습니다.)

카드 누락의 특별한 경우:

늑대인간 돌진 1 내구성 있는 죽음의 바이트 격노 분노 = 18 4 = 22 피해(1개의 내구성 있는 죽음의 바이트를 예약해야 함)

늑대인간 돌진 분노/하드 태스크마스터=(4 2 2)x2=16 피해

다른 유사 덱과 킬 수 비교

생존 능력/King of Puppet Price Strength Price Faceless 복제기 특정 카드 4개 수수료 10개 피해 24

검 기름 도둑 조선공 샤프닝 오일 치명적인 연고 블레이드 Flurry = 카드 4개 수수료 8개 피해 17

추가 뼈 관통 = 카드 5개, 충전 10개, 피해량 21

기회를 기다리는 중, Double Thorn = 카드 7장, 충전 10개, 피해량 25

슬레이브 마스터 워리어

분노 매체로 불타는 전쟁 노래 노예 마스터 Burning Whirlwind = 카드 5장, 충전 9개, 부상 22

(황제는 키 카드 2장으로 감소)

War Song Slave Master Fury, Burning Riot Berserker Whirlwind = 상대의 21 필드 미니언 데미지 수 및 더블 분노 = 27 상대 필드의 미니언 데미지 수(6장)

(참고: 상대 미니언의 체력이 1일 수 있으므로 상대 미니언이 킬할 때 계산할 수 없습니다. 죽음의 이빨(참수 피해 사전)

미라클 도적(약화 전) 리로이 섀도우 스텝 섀도우 스텝 = 카드 3장, 충전 8회, 데미지 18

절개 = 카드 4장, 충전 10회 , 데미지 22

더블 콜드 블러드 = 카드 5장, 수수료 10, 데미지 26

요약하자면, 동일한 카드, 동일한 비용으로 늑대인간 전투의 빈 킬은 대부분의 덱보다 높으며, 그가 태어난 후에도 오랫동안 침착함을 유지하는 이유는 전사 자신의 카드 확인 능력과 뗄래야 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전술 분석 및 일반 기술

시작 손에 카드를 유지하세요.

고통의 수행사제, 중증 태스크마스터, 타오르는 전쟁 도끼, 죽음의 이빨, 단조를 유지해야 합니다. Armor Division, Shield Bash, Slam, Wild Pyromancer

Shield Block, Catapult Blade, Execution, Blue Dragon, Battle Rage, Fury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공격하면 난투와 방패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와 사제와 같은 중간 및 느린 직업을 상대로는 황제 타우릿산과 피의 울부짖음을 먼저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

가능하다면 노예주인 전사나 지역의 폭군인 척하여 상대방의 카드놀이 생각을 방해하세요

초반에 압박감이 낮다면 전화를 끊고 자랑해야 합니다 얼굴을 적절하게 맞추고, 최대한 많은 카드를 패스하도록 노력하세요(예를 들어 오버워치와 함께 5마나가 소모될 때까지 아껴두세요)

더 스트레스가 많은 매치업에서는 보드를 최대한 많이 클리어하세요. 초반에는 퓨리의 첫 번째 카드를 넘겨 보드를 클리어할 수 있으며, 오버시어 두 명을 꼭 지킬 필요는 없지만, 마지막 카드인 퓨리우스의 탈락 여부는 상황에 따라 다르다. /p>

빠른 공격에 대비해 고통을 팔아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막혔을 때 방패를 지키고 직접 카드를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중간

위협이 더 큰 팔로워는 아무 설명도 하지 않지만 다른 시간에는 적당히 끊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장 구축 직업에 반대 , 인내심을 갖고 전화를 끊은 다음 발사하세요. 워록은 한 번의 웨이브로 상대를 약화시킵니다.

가능한 많은 카드를 확인하세요. 특히 전투 분노를 완벽하게 갖춘 학교의 경우 전투 분노의 사용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격노.

특히 킹테크닉 상대로는 너무 노골적으로 죽이려고 하지 말고, 필드 클리어에 지친 척하면서 상대의 HP를 22~26 정도까지 조절해서 상대가 뛸 수 있도록 해보세요. 인내심을 갖고 벽을 쌓으면 모든 것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공통 스킬:

1. 블루 드래곤의 주문 피해 보너스는 Whirlwind에 영향을 미칩니다. 퓨리, 쉴드 슬램, 슬램이므로 킬 시 분노에 찬 늑대인간을 직접 죽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즉, 퓨리를 먼저 사용한 후 두 번째 인레이지 카드를 사용합니다)

2. 분노, 초기 단계에서 영웅이 부상을 입을 수 있도록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HP가 가득 차고 방어구가 너무 높으면 전투 분노 대상이 하나 줄어들고 카드가 하나 줄어 듭니다.

3. 상대방이 고통을 사용하여 손을 폭발시키는 것을 방지하려면 고통을 사용하기 전에 손에 있는 카드 수를 계산하십시오.

4. 자신의 고통을 강타하거나, 빈 필드에서 방출에 고통을 더하거나, 오버시어를 이용해 자신의 블루 드래곤/오버시어/갑옷 제작자를 가리키는 등 강제로 카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큰 부담감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이 전제다.

5. 분노 카드 2개와 감시 2개를 모두 사용했다면 죽음의 메아리와 방패 강타/강타를 사용하여 분노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맹렬한 분노의 방패에 어울리는 갑옷.

6. 극히 특수한 상황에서는 퓨리를 사용해 필드를 제거할 수 있지만, 차지와 레이징 웨어울프를 미리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7. 늑대인간 전투에서는 노예주 전사나 얼음마법과 달리 상대적으로 황제의 최후에 제한이 없으며, 어떤 키카드로도 축소할 수는 없다. , 하지만 미리 키 카드로 황제 비용을 줄이고 킬 라인을 늘릴 수 있습니다.

8. 퓨리와 결합하면 3개 이상의 풀필드 AOE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렇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덱 덱 비교:

늑대인간 vs. 리치 배틀

-늑대인간은 어그로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더 강하고 필드 클리어 능력이 더 강합니다.

-지역 폭군은 더 강력한 후반 단계 능력과 더 강력한 전반적인 생존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두 덱 모두 상대적으로 조작이 어렵지만, 지역 폭군 전투가 조금 더 안정적입니다.

-늑대인간은 King Magic, Wall Druid 등 도발이 너무 많은 고품질 하수인과 덱을 두려워합니다.

-포효하는 드루이드와 중속 늑대인간은 지역 폭군들에게 상대적으로 두려움을 갖고 있으며,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늑대인간 전쟁에서는 사제와 주술사가 더욱 중요하다.

-늑대인간 전쟁은 부자전쟁보다 왕의 기술을 더 두려워하며, 부자전쟁 자체가 늑대인간 전쟁의 제1의 천적이다.

늑대인간 대 슬레이브마스터 전투

-늑대인간 전투의 전술적 아이디어는 카드를 확인한 후 한 방에 죽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슬레이브 마스터 전사는 한 방에 죽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한 번의 일격으로 라운드에서는 필드의 제거, 필드의 역전파 및 혈통의 제압이 동시에 완료되어 승리를 확립합니다.

-아머 캐스터와 방패 전사의 추가로 인해 늑대인간 전투는 세 가지 전사 중 빠른 공격에 대한 승률이 가장 높은 반면, 슬레이버 전사는 빠른 공격에 맞서 싸우는 능력이 가장 약하고, 생존력이 가장 약함.

-늑대 전사의 카드 체크 능력은 슬레이브 마스터 전사에 비해 훨씬 열등합니다. 왜냐하면 생물의 부족과 전투 분노로 인해 많은 대상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2 마나로 2 또는 1을 통과하세요.

-늑대인간은 더 강력한 단일 솔루션을 가지고 있지만 필드를 채우는 작은 생물을 처리하는 것이 더 번거롭습니다. 노예 싸움은 필드를 채우는 작은 생물을 가장 덜 두려워합니다.

-늑대인간 전투는 킬 수가 제한되어 있어 다른 전사와의 싸움을 두려워하는 반면, 노예 마스터 전사는 지역 폭군에 약합니다.

-늑대인간은 기본적으로 드루이드와 전투에서 균등하게 매치되는 반면, 슬레이브마스터는 드루이드에 약합니다.

프로 매치업:

드루이드:

포효하는 드루이드가 55%로 시작됩니다.

드루이드가 생물학적 품질이 더 높지만 전체적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늑대인간 전투의 가장 강력한 단일 솔루션에 직면하면 우리는 종종 우리가 선택한 것에 대한 솔루션을 얻습니다. 일단 확인하고 따라잡지 못하면 늑대인간 전투가 끊기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늑대인간 전투에서 주의할 점은 살상선 밖의 상대, 특히 방어구의 체력을 어떻게 소모시키며, 노예전을 가장할 기회를 찾는가이다.

게임의 핵심 카드: 포효하는 독일 측: 고대 지식의 나무, 유인 수확기, 세나리우스

늑대 인간 전투 측: 블러드하울, 고통의 수행사제, 처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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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티그 드루이드 64부터 오픈

피티그 드루이드는 빈 킬수가 높은 덱을 두려워하지만, 미라클 배틀의 핵심 카드를 폭발시킬 확률도 있고, 늑대인간을 직접 드래그할 확률도 있습니다. 328과 함께 플레이합니다.

헌터:

중속사냥은 55부터 오픈

중속사냥의 죽음의 메아리는 늑대인간 전투를 골치아프게 만들고, 얼음덫도 있다 살상을 방해하지만 중속 사냥에서는 스피드 헌터 자체가 추종자 도발에 안정적이고 혈액 재생 능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가해지는 압박이 하나씩 해소되고 리듬이 느려지면 쉽다. 잔혈이 남아있는 늑대인간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게임의 핵심 카드는 중속 사냥꾼: Manned Harvester, Sludge Spitter, Freezing Trap, Grassland Long-maned Lion

늑대 인간 전투원: Armorcaster, Death Brawl, Shield 블록, 피의 포효

T7헌터73 오픈

늑대인간 전투는 세 전사 중 가장 강력한 초반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초반에는 핸드잼이 없다. , T7을 더 침착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게임 주요 카드 T7 헌터: 아케인 골렘, 동물 동반자

늑대 전사: 아머러, 하쉬 오버시어, 데스 바이트, 퓨리, 쉴드 블록, 와일드 파이로맨서

< p>마법사:

기계마법 46개 오픈

늑대인간 전투 초기에는 단일 솔루션이 너무 무기에 의존하고, 부서진 눈과 시끄러운 로봇이 너무 많이 사용됩니다. 구속, 그리고 기계마법은 너무 빨라서 필드를 펼치기 힘들고, 늑대인간 전투 외에는 해결책이 하나밖에 없다.

게임의 주요 카드: 기계적 방법: 눈 내리치는 로봇, 얼음 화살, 시끄러운 로봇, 유인 수확기

늑대 인간 전투: 필사적인 난투, 살해, 타오르는 불꽃 전투 도끼, 죽음의 이빨 , 투석기 블레이드, 와일드 파이로맨서

아케인 메이지 64 오픈

아케인 메이지는 추종자가 너무 적어 쉽게 해결할 수 있고, 늑대인간 전투 추종자가 너무 적고 주문 의존도가 낮습니다. 강력하므로 대응책과 거울 이미지를 잃기 쉽습니다.

게임의 핵심 카드는 아이스 볼트, 카피, 슬러지 스피터 등 신비한 주문입니다.

늑대인간 전투: 타오르는 전투 도끼, 죽음의 물기, 갑옷제작자, 청룡.

기사

중속기병/드래곤나이트는 55에서 오픈됩니다.

기사에 작은 생명체가 너무 많아 정리가 어렵습니다. 초반의 압박감이든, 도발의 질이든, 모두 늑대인간들이기 때문에 상대하기 힘든 전투입니다.

노예전으로 위장할 수 있다면 게임이 훨씬 수월해질 것입니다.

게임의 핵심 카드 기사: 해리슨 존스, 쉴드 로봇, 티리온 폴드링, 슬러지 스피터, 병참장교

늑대인간 전투: 데스 바이트, 고통의 수행사, 죽음의 싸움, 야생 화염술사.

사제

엔제 사제는 82에 오픈합니다

사제들이 쓸데없는 카드를 훔치기 쉽고 현장 압박감이 너무 낮기 때문에 늑대인간에게 키 카드를 수집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바이 푸밀라 아머마스터에게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방어구 포인트가 1개 더 늘어나면 킬이 불가능해집니다.

게임 키 카드 프리스트: 슬러지 스피터, 마인드 컨트롤 테크니션, 파워 워드 쉴드, 해리슨 존스

늑대인간 전쟁: 올킬 키 카드, 킬, 블러드 포효

도둑들

오일 도적 73 오프닝

오일 도적은 팔로어 수가 매우 적고 평균 퀄리티도 높지 않으며 덱의 총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낮음, 전사를 죽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조롱하는 추종자가 부족하여 죽는 것을 방지하는 것도 불가능하며, Sap 및 Fan of Knives와 같은 카드도 막히기 매우 쉽습니다.

게임에서 기회를 찾으면 부자인 척 해보세요.

게임의 주요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Knife Oil Thief: Sharpening Oil, Manned Harvester, Loatheb

늑대인간 전투: Death Bite, Blazing Battle Axe, Forged Armor Master, Kill, Shield 블록

주술사

컨트롤 주술사는 73부터 시작됩니다.

주술사는 도발과 추종자가 더 많지만 품질은 일반적으로 높지 않습니다(늑대 영혼, 아르거스, 알' Akir), 주로 필드 공격으로 인해 늑대 인간 전투에 압박을 가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Gua 및 Lightning Storm과 같은 카드는 손에 매우 어려울 것이며 늑대 인간 전투 카드 갭으로 인해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게임 중에는 상대가 감히 무리를 하지 않도록 최대한 노예전으로 위장한다.

게임의 주요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Wild Wolf Soul, Wind Lord Al'Akir, Manned Harvester, Flame Totem, Defender of Argus

Werewolf Battle: Absolute Fate Brawl, Harsh Taskmaster , Bite of Death, Wild Pyromancer

워록

King Spell/Demon Spell 37 공개

늑대인간은 많은 우수한 하수인과 도발로 상대와 싸울 때 고소공포증을 느낍니다. .

게임에서는 지역 거물 전투를 가장하여 상대방의 경계심을 완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게임 주요 카드: 흑마법사: 선퓨리의 수호자, 아르거스의 수호자, 슬러지 스피터, 말가니스

늑대인간 전쟁: 절망적인 난투, 처형, 투석기 검

동물원은 55에 열립니다.

늑대인간 전쟁은 임프 폭발과 거미 악마 알을 완전히 목표 없이 만들 수 있으며 동시에 필드를 제거하고 압박감을 줄여줍니다. 따라서 오늘의 동물원은 중간 속도입니다. 늑대인간 전투에 관한 한, 몇 가지 주요 생물을 제거할 수 있다면 초기 압력에서 안전하게 살아남은 다음 카드를 모아 그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게임의 주요 카드 동물원: 임프 리더, 아르거스 수호자, 강화된 로봇, 공허 워커

늑대인간 전투: 타오르는 전투 도끼, 죽음의 이빨, 죽음의 난투, 야생 화염술사

전사

로드워/슬레이브워 28 오프닝

다른 전사들과 싸울 때는 지역 폭군들과 싸우는 척만 할 수 있다. , 그리고 무기를 사용하여 상대의 방어구가 확보되는 즉시 파괴하여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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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게임

(1) T7 헌터와의 대결

상대는 체력이 17이고 우리 팀은 체력이 5입니다.

상대는 필드에 여러 생물(도발 없음)을 가지고 있으며 폭발성 함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빈 필드에는 불타는 전투 도끼 손 카드 Raging Werewolf, Death Bite, Charge, Fury, Acolyte of Pain은 9코스트 라운드를 진행합니다.

늑대인간이 돌진하고, 사냥꾼 영웅을 공격하고, 폭발 함정을 발동하고, 늑대인간을 격노시켜 공격 포인트를 6개로 바꾸고, 사냥꾼의 체력은 11이 남습니다. .

늑대인간을 상대로 광전사를 사용하는데, 이는 9회 공격이 되며, 2차 공격은 무기와 결합되어 사냥꾼을 빼앗는다.

(2) 기사에 대하여

상대의 체력은 23입니다.

필드에 있는 일부 생물은 도발이 없습니다.

남은 체력 갑옷이 없습니다

내 손에 황제가 수수료를 1~2만큼 줄인 카드가 여러 장 있습니다.

그들은 수수료가 0인 Shield Bash, 수수료가 3인 Blue Dragon, 0 수수료 버서크, 0 수수료 슬램, 2 차지 차지, 킬 킬 0, 타오르는 전쟁 도끼 1

필드에 공격 블러드 샤우트가 6개 있습니다.

격노가 2개만 있습니다. 카드 라이브러리에 늑대인간과 Armorer가 남음

라운드 시작 시 블루 드래곤을 플레이하고 Armorer Slam을 뽑고, 블루 드래곤을 물리치면 블루 드래곤이 41로 바뀌고, 분노한 늑대인간을 뽑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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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한 늑대인간 플레이, 늑대인간에게 방패 강타 사용(주문 데미지 보너스가 0 방어구 1이므로), 늑대인간은 공격 4로 변경되고, 돌격과 분노를 사용하고, 공격 9로 변경하여 바람의 분노를 충전하고, 피의 포효 9 9 6 = 24 피에 협력하여 기사를 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