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판교의 죽석은 청산이 릴랙스하지 않고 입근 파암 중 천밀만격도 단단하고 동서남북풍도 단단하다고 주장했다
< /p>
' 죽석' 은 청대 서예가 정섭의 작품이다. < /p>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입근은 원래 깨진 바위 속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천밀 만격은 여전히 견고하여, 서울 동서남북풍에 임한다. < /p>
전시번역: (대나무) 청산에 바짝 기대어 절대 긴장을 풀지 않고, 대나무 뿌리가 바위 틈에 깊이 박혔다. < /p>
무수한 시련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그렇게 강인하다. 서풍이든 남북풍이든. < /p>
전시 감상: < /p>
이 시는 영죽석도를 주제로 한 작품이다. 정섭은 대나무를 그렸을 뿐만 아니라, 대나무의 각종 자연풍채를 그렸을 뿐만 아니라, 시를 통해 대나무에게 사람의 강인한 풍골과 고상한 절개를 부여함으로써 자신의 포부와 포부를 표현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대나무 쓰기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돌과 함께 대나무의 내풍한과 뿌리를 칭산 파암 속에 칭송하여 자신의 생활과 도덕의 이상을 기탁한다. < /p>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립근은 바위속에 있다고 주장한다." 대나무가 어지럽고 부서진 바위 속에 뿌리를 박은 것을 의인화 수법으로 묘사하며, 흙이 얇을까 봐 견고하지 않고 기초가 튼튼하지 않지만, 뾰족한 이빨처럼, 일단 단언하면 긴장을 풀지 않는다. 확고부동한 형태를' 단언' 하고,' 입근' 은 그 본성이 고고하고 속세를 따르지 않는다고 말하는데, 그 뿌리가 깊고 안정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원" 자는 그 근원을 떠밀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이 대나무 "입근원이 파암 속에 있다" 고 해서 청산을 집으로 삼아 더욱 견고하게 성장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이것은 대나무의 단단하고 완강한 성격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두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문장과 마지막 두 문장을 모두 설명했다. 처음 두 마디의 깔개를 깔면서 자연스럽게' 천밀만격도 견고하고, 아무르 동서남북풍도' 이라는 마지막 두 문장을 끌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단어는 여전히 의미가 있지만, 오히려 의미가 있다. 사방팔방의 광풍폭우, 일 년 사계절의 서리가 눈을 얼고, 천 가지 닳고, 만반의 타격이 오히려 더 강하고, 강인하며, 완강히 굴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인함, 강인함, 강인함, 강인함, 강인함, 강인함) 대나무가 환경 압력을 무시하는 호방한 기개를 더 묘사했다. 이것은 대나무의 천부적인 천성일 뿐만 아니라 시인이 동경하고 추구하는 것이다. 시인은' 천',' 만' 이라는 글자로 대나무의 강인하고 용감하고 여유로운 태도를 썼는데, 시 전체의 의경이 갑자기 튀어나왔다고 할 수 있다. 시인은 대나무를 찬양하는 굳고 완강한 가운데 자신의 강건한 풍골을 감추었다. < /p >
그곳에는 명탐정 코난 50 회부터 150 회까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