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클에는 실제로 많은 호스트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일부 위성 TV 와 플랫폼의 역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 무대의 대표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익숙한 사회자를 보면 그들이 보고 있는 이 방송국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화소
절강위성 TV 의 주인이어야 하는데, 그도 자신의 대단한 빠른 입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의를 받았고, 시청자들의 마음속에서도 자신의 독특한 진행스타일을 확립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러나 주재할 때 말을 너무 빨리 해서 뇌를 통과할 수 없을 수도 있고, 자신의 언어로도 많은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화난 장자후이
당시 화소는' 중국 좋은 목소리' 무대에서 놀라운 빠른 독구 방송 능력을 보여 당시 국내 인기 일선 진행자가 됐거나, 당시 순식간에 불거져 화소가 잠시 자리를 찾을 수 없게 됐고, 장자후이 인터뷰 과정에서 누가 진행자인지, 누가 게스트인지 분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태도가 매우 오만했다. 게다가 장자후이 본인은 매우 낮은 키 사람이었고, 화소는 당시 인터뷰에서 자신의 손에 있는 명표를 자랑하지 않았고, 심지어 직접 화소라는 과시 심리까지 과시했다. "네가 명표와 장신구를 가지고 와도 토호일 뿐이다." "
베테랑 사회자로서, 화소는 장자후이 불만이 수렴될 것이라고 느꼈고, 그 문제를 캐묻지 않았다. 결국 그는 돌려주지 않는데, 이왕 여기까지 얘기했으니 좀 더 이야기하자. 애석하게도 이런 고집불통, 완전히 장자후이 화나게 하고, 직접 그를 화나게 했다. "나는 우리가 여기서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 정말로, 카메라를 향하지 않았더라면, 장자후이 (WHO) 가 이렇게 불을 누르지 않을까 봐 벌써부터 크게 소란을 피웠을 것이다. 장자후이 또한 화소에게 자신의 신분을 분명히 하고, 연설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하게 했다. 탕옌 수입을 강요하다
한 인터뷰에서 화소는 탕옌 연봉에 대해 직접 알아보았고, 당방은' 계산해 본 적이 없다' 로 그를 얼버무렸는데, 분명히 이 수치의 의미를 폭로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화소는 계속' 추격' 을 이어가며 그녀가 셀 수 없을 만큼 많다고 말했지만, 그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고 계속 물었다. "당신 차의 표지는 무엇입니까?" 라고 물었다. 이런 일이 있은 후, 탕옌 차갑게 한 마디를 남겼다. "나는 남자아이가 말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화난 파트너 주단
대조적으로, 당초 화수와 파트너가 주단 무대에 올랐지만 화약 냄새가 매우 짙어서 쌍방이 직접' 바를 열었다' 고 했다. 아주 오래된 영상입니다. 프로그램 녹화현장에서 주단 측은 이 녹화를 마치고 방송할 수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감정이 끊길 것이라고 밝혔다. 화소응답: 괜찮아요. 어차피 조만간 방송할 거예요. 동시에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게스트를 바라보다. 게스트는 "나는 상관없다. 어차피 나는 발언권이 없다" 고 말했다.
이 말이 나오자 화소의 얼굴에 갑자기 불쾌감이 떠올랐다. 화소본은 게스트 발성으로 주단 억압을 원했고, 결과적으로 게스트의 말은 두 사람의 분쟁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완곡하게 밝혔다. 이때 주단 는 이미 분노 했다: 나 는 그 가 눈에 거슬리는 것 을 보고 왜 매번 그 가 주인 을 하는 것 이다.
화소의 스타일과 인터뷰 기교, 음성 억양, 그가 방문할 때 말하는 리듬과 방식은 정말 정통하지 않다. 항상 다른 사람을 교육하고 설득하는 느낌을 준다. 전반을 통제하려고 하지만 항상 잡을 수 없다. 그가 던진 질문은 다른 사람이 일반적으로 대답할 수 없다. 답이 너무 뚜렷하거나 답이 불편해서, 그의 방문을 보고 게스트와의 상호 작용이 너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