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예의 한 범주. 당대의' 승천',' 구진' 등의 도곡에서 유래한 도교이야기를 제재로 한다. 남송 시대에는 어고와 약판을 반주 악기로 사용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어고' 라고도 불린다. 원잡극' 악양루',' 죽엽주' 등 극중 모두 산재 노래한다. 명청 이래 매우 널리 전해져 왔으며, 제재도 도교 이야기로 점차 민간 이야기, 신화, 전설, 소설로 대체되었다. 근대 유행은 각지의 도정과 현지의 민요, 희곡 등 민간 음악을 결합하여 각기 다른 풍격을 형성하고, 유행지역에 이름을 붙이기도 한다. 신지도정, 북도정, 강서도정, 온주도정 등. 또한 호북 낚시 드럼 등 낚시 드럼 이라고; 쓰촨 때 쓰촨 대나무 피아노라고 합니다. 도정의 가사는 대부분 칠언 위주이고, 음악은 주곡체이다. 주로 노래를 위주로 하고, 말을 보좌로 하고, 말하지 않는 노래만 한다. 좌창, 역창, 단구창, 대구창 등 다양한 공연 형식이 있습니다. 반주 악기는 어고, 통판 외에 현악과 타악기도 추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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