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원
이도원(466 또는 472-527)은 남북조와 북위 왕조에 살았으며, 주오 현의 관리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여행을 좋아했습니다. 그 후 관직에 올라 여러 곳을 여행하면서 명승지와 유적지를 방문하는 것 외에도 물의 흐름과 지형을 면밀히 조사하고 해안 지리, 지형, 토양, 기후, 사람들의 생산 및 생활 방식에 대해 배웠습니다. 생활, 지역 변화. 그는 고대 지리서인 『수경』에 크고 작은 강의 내외에 대한 정확한 기록이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시대의 변화와 도시의 흥망으로 인해 일부 강의 수로와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바뀌었지만 책에는 보충이나 설명이 없었습니다. Li Daoyuan은 "Shui Jing"에 개인적으로 주석을 달았습니다.
그는 『수경주』를 집필하기 위해 400권이 넘는 관련 서적을 읽고, 모든 지도를 참고하고, 수많은 문화재를 연구했으며, 책에 적힌 기록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현장을 직접 방문했다. "수경"은 원래 10,000 단어가 넘는 크고 작은 강 137개를 기록했습니다. Li Daoyuan의 주석 이후 크고 작은 강의 수는 1,252개로 증가하여 총 300,000 단어가 넘었습니다. 원본 작품. 책에는 각 강의 발원지와 흐름 방향, 각 유역의 물리적 지리와 경제 지리, 화산, 온천, 수자원 보호 사업 등이 기술되어 있다. 이 책의 텍스트는 아름답고 생생하며 문학 작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중국 과학 문화 발전사에서 "수경주"의 큰 가치로 인해 과거 왕조의 많은 학자들이 특별히 연구하여 "이설"을 형성했습니다.
산창(山昌)이라는 의호를 지닌 이도원(Li Daoyuan)은 고대 우리나라의 지리학자이자 수필가였습니다. 검열관 이표(Li Biao)는 도원을 이용해 법을 집행하고 청나라를 조각했습니다. 그는 태복에 의해 검열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표역은 하인 이충이 맡았고, 도원은 관리로 해임됐다. Jingmingzhong은 Jizhou Town 동부 현의 수석 역사가였습니다. 태수 유진은 황후의 아버지였다. 관중서쪽의 원정은 국가에 이르지 못하였다. 정부는 가혹하고 관리들은 이를 두려워하며 반역자들과 도둑들은 다른 곳으로 도망칩니다. 고시가 끝난 뒤, 그는 낙양현을 지키며 학교의 질서를 확립하고 학문과 교학을 제창하였다. 칙령에 따르면, "로양은 원래 오랑캐였고 대학도 없었는데 이제 우리가 듣고 선량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도원이 현에 있는데 산오랑캐들이 감히 침략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평판. 염창(燕昌)에서는 동경주(周景州) 관찰사를 역임하였고, 기주(吉州) 못지않게 막강하였다. 야만인들은 Que가 자신의 조각품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고 있음을 지적하고 주지사인 Kou Zuli에게 나서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도원을 수도로 돌려보내기 위해 수비대 70명을 보냈고 두 사람 모두 해임되었다.
나중에 허난인. 명 황제는 워예(Woye), 회설(Huaishuo), 보굴로(Bogulu), 오촨(Wuchuan), 푸밍(Fuming), 루쉬안(Rouxuan), 회황(Huaihuang), 위이(Yuyi) 마을을 현으로 바꾸었고, 현, 현, 수비대 도시의 이름은 준고대 도시였습니다. 황실 칙령은 Daoyuan Zhijie와 Huangmen Shilang에게 주어졌고 주지사 Li Chongchou는 나머지 사람들을 설치하고 제거해야했습니다. Hui Zhu는 반란을 진압했지만 결과없이 돌아 왔습니다.
소창 초기에 양(梁)은 장수들을 보내 양주(陽州)를 공격했고, 태수 원발승(袁修勝)은 펑성(彭成)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도원은 축제를 개최하고 중앙에서 복무하며 싱타이 장관의 사진을 찍고 군대를 통제하고 하인을 따라 리핑의 이야기를 촬영하도록 황실 칙령을 받았습니다. Liang Jun은 Guoyang에 도착하여 패배했습니다. Daoyuan은 사건을 추적하고 많은 것을 얻습니다.
나중에 유시 중위가 해임됐다. 도(道)의 요소는 가혹하고 맹렬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권력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시정할 수 없다면 명예는 더욱 훼손될 것입니다. Sizhou Mu와 Runan Wang Yue는 왼쪽과 오른쪽에서 Qiu Nian과 가까웠으며 종종 그들과 함께 누워있었습니다. 그리고 국가공무원의 선발은 대부분 생각에 의한 것입니다. Nian은 종종 Yue Di에 숨어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Daoyuan은 비밀리에 Zhi를 방문하여 Nian을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월치링왕후님, 부디 몸조심하시고 용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 후 Daoyuan은 그의 명령을 이행하고 탄핵에 만족했습니다.
그때 영주 태수 소보(孝寶)의 모반이 살짝 드러났고, 조정에 있던 성양왕 혜수(惠曹)는 도원(道源)을 시기하여 조정을 비웃었다. 그는 대사로 관유에 파견되었습니다. Bao는 Daoyuan의 계획을 염려하여 Xingtai의 의사 Guo Ziguo를 보내 Yinpan Yi Pavilion의 Daoyuan을 포위했습니다. 정자는 언덕 위에 있고, 그는 종종 언덕 아래 우물에서 식사를 합니다. 그들이 둘러싸여 있었기 때문에 우물 속으로 10피트 이상 물이 없었습니다. 물은 최대한 휘어졌고, 도둑들은 담을 뛰어넘어 들어갔습니다. Daoyuan과 그의 남동생 Dao (Que)는 모두 살해되었습니다. 도원목은 도둑을 꾸짖고 단호한 목소리로 죽었습니다. Baoyu는 그의 아버지와 아들을 장안시 동쪽에 묻도록 보냈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 후 그는 장례식에 돌아와 민정부 장관, 기주 관찰사, 안정현 남자에게 선물로 전달되었습니다.
도원은 많은 희귀한 책들을 배우고 읽는 데 열심이었고, 『수경』 40권과 『번지』 13장을 집필하고 주석을 달았습니다. 그는 또한 세계에 널리 유포되는 "Qipin"과 기타 기사를 썼습니다. 하지만 형제들은 사이가 좋지 않고, 질투심도 많아서 그런 이야기를 자주 한다.
지리학자 Li Daoyuan
Yan Guan이 살해당했습니다
TV 화면에 하와이 화산이 분출하는 장엄한 장면을 보면 높이가 수백 미터에 이릅니다. 분수처럼 뿜어져 나오는 마그마는 맑은 하늘의 색을 바꾸고, 마그마가 만들어낸 새빨간 강물은 가는 곳마다 흙과 바위를 녹이고, 꽃과 식물과 나무를 순식간에 재로 만들어 버립니다... 나는 1,500년 전에 우리 나라 산시성 다퉁시 남서쪽에 화산이 있었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분화구는 바닥이 없고 뜨거운 공기가 솟아오르며 종종 천둥소리 같은 소리를 냈습니다. 이제 다퉁(Datong) 근처의 화산 폭발이 멈췄습니다.
대동화산 폭발에 대해서는 중국의 유명한 지리서 『수경주』에서 볼 수 있다. 이 책의 저자는 고대 우리나라의 뛰어난 지리학자 이도원이다.
Shanchang이라는 이름의 Li Daoyuan은 서기 465년 또는 서기 472년경 판양 주오루(현재 허베이성 주오 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와 그의 아버지는 남조와 북조 시대에 북위 정권의 관리를 역임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산동성 청주 태수를 역임했고, 그 자신도 북위의 수도인 핑성(현 산시성 다퉁)의 중앙관을 역임했으며, 북위의 수도인 낙양(북위의 수도인 낙양)으로 옮겨갔다. 493년 낙양(洛陽))과 하남(河南) 여산현(夏山縣)과 동경주(지금의 하남성 탕하현)에서 지방관을 역임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이도원은 관리로서 가혹함과 맹렬함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지방간부로 재직하면서 지방의 치안과 문화교육사업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하였고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는 법을 매우 엄격하게 집행했고 관리들은 그를 두려워하여 감히 악한 일을 하지 못했습니다. 도둑들도 다른 곳으로 도망갔습니다. 그는 중앙 관직에 있을 때 권력 있는 사람들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들의 나쁜 짓을 감히 폭로했기 때문에 많은 권력자들이 그를 미워했습니다. 서기 527년, 영주(현재의 서안, 산시)의 관찰자인 소보옥이 북위 정권에 반대하여 그를 제거하려고 이도원을 미워하는 사람들이 빌린 칼로 죽이려는 음모를 꾸몄습니다. , 북위 정권이 Li Daoyuan을 시안에서 봉사하도록 의도적으로 장려했습니다. Xiao Baoyu는 Li Daoyuan이 자신에게 대항할 것이라고 정말로 의심했기 때문에 그의 부하들을 보내 도중에 그를 강탈하고 죽였습니다. Li Daoyuan은 부임하러 가던 길에 Yinpan Yiting (오늘의 Shaanxi Lintong County 동쪽)에 갔을 때 Xiao 부족에게 포위당했습니다. 그것은 언덕 위에 지어졌고, 식수 우물은 언덕 아래에 포위된 후 물 공급이 끊어졌습니다. Li Daoyuan과 그의 일행은 물을 찾기 위해 언덕에 우물을 팠지만 깊이가 10피트가 넘도록 우물을 팠지만 결국에는 그의 형제 중 한 명인 Li Daoyuan과 물이 떨어졌습니다. 두 아들이 동시에 살해당했습니다. 죽음이 임박하자 이도원은 화가 나서 반역자들을 꾸짖으며 죽을 때까지 불굴의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리학에 관한 '수경주' 집필
리다오위안은 어렸을 때 지리학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그는 10대 때 아버지와 함께 산동에 가서 친구들과 함께 물의 흐름을 관찰하기 위해 산과 강이 있는 곳을 자주 방문했습니다. 당시 그들은 Linqu County의 Xunye Spring을 방문하고 Shijing의 폭포를 관찰했습니다. 쏟아지는 폭포수는 굽이치는 파도와 물보라를 일으키고, 웅장하고 힘찬 소리가 계곡에 울려 퍼진다. Li Daoyuan은 이 아름답고 장엄한 풍경에 크게 매료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산시(山西), 허난(河南), 허베이(河北) 등지에서 관리로 일했으며, 업무와 여가 시간을 활용해 현장 지리 조사와 측량을 자주 했다. 그는 가는 곳마다 관련된 현지 지리자료와 지도를 수집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지도에서 제공된 정보를 바탕으로 강줄기와 지류의 분포, 강이 흐르는 지역의 지리적 특징을 조사했습니다. . 그는 시골을 여행하고, 유적지를 방문하고, 강의 수원을 추적할 수도 있고, 마을 어른들을 방문하고, 민요, 속담, 방언, 전설을 수집한 다음 보고 듣는 것을 자세히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다양한 장소의 지리적 조건에 대한 많은 독창적인 정보를 습득했습니다.
동시에 Li Daoyuan은 독서를 좋아했고 독서로 유명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책은 그에게 뗄래야 뗄 수 없는 동반자이다. 그는 평생 동안 많은 책, 특히 지리적 설명에 관한 책을 읽었으며 거의 모든 책을 읽었습니다. 그는 독서에 있어서 매우 진지하고 성실했으며, 책에 있는 기록을 이해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했으며, 또한 각 책의 같은 장소에 대한 설명이 일치하지 않는 이유를 탐구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많은 독서를 통해 그는 깊은 지식을 얻었고 당시 유명한 학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많은 작품을 썼는데, 그 작품들은 모두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불행하게도 그 중 대부분은 나중에 사라졌습니다.
이도원은 현장 시찰과 지리서 연구를 통해 『산해경』, 『우공』, 『한서지리』 등 선배들의 지리학 작품을 깊이 느꼈다. " 그리고 현지 작품에 기록된 지리적 조건이 너무 단순화된 경우가 많다. 삼국시대에 어떤 사람이 『수경』이라는 책을 썼는데, 그 내용은 간략하지만 강만 기록하고 강이 흐르는 지역의 지리적 상황은 기록하지 않았다. 누락된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지리적 조건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변합니다. 예를 들어 강의 흐름이 바뀌고, 지명이 바뀌고, 도시와 마을이 흥망성쇠하는 등의 일이 일어납니다. 특히 사람들의 노동은 땅의 풍경을 끊임없이 변화시킵니다. 그러므로 역사적 지리작업은 더 이상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리다오위안은 당시의 지리적 특징과 역사적 변화를 반영하는 책을 쓰기로 결심했다.
이도원은 책을 집필하는 과정에서 『수경』이라는 책을 청사진으로 선택하고, 『수경』에 주석을 달는 형식을 취해 책 이름을 '수경주'로 명명했다. 그러나 그는 단순히 "수경"에 주석을 달고 "수경"의 설명을 따르는 방식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수경"이 녹음한 내용만 기록했습니다. 시간 많은 노력과 힘. 『수경』에는 강이 137개밖에 기록되어 있지 않고, 전체 내용도 1만 단어가 넘습니다. Li Daoyuan은 "Shui Jing Zhu"에 많은 강을 추가했으며 그 수는 "Shui Jing"에 비해 거의 10배 증가하여 1,252개에 달합니다. 그 중 일부는 독립적으로 바다로 흘러가는 중요한 강입니다. 『수경주』는 총 40권, 약 30만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만으로도 우리는 Li Daoyuan의 "Shui Jing Zhu"가 "Shui Jing"의 내용을 훨씬 능가하는 책의 재창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책은 Li Daoyuan의 많은 노력을 구현하고 그의 결과입니다. 수년간의 노력.
이도원은 우리나라 남북이 대립하던 남북조시대에 살았는데, 북쪽은 북위(北魏), 남쪽은 송제(宋皇)의 세력하에 있었다. , 그리고 리앙. 이도원은 현재의 진령산맥과 회하 이북 지역에 해당하는 북위 왕조의 통치 지역에서만 활동했지만, 그의 작품은 정권이나 지역에 구애받지 않았으며 그의 비전은 멀리까지 갔다. 이를 넘어 북위 왕조의 통치 범위를 확대하고 조국의 조속한 통일에 대한 염원을 반영하였다. 『수경주』에서 이도원의 기술은 전국의 지리적 상황을 포함하고 있으며, 북동쪽의 북한 바수이(현재의 대동강)에서 남쪽의 푸난까지의 일대를 포괄하는 일부 외국의 지리적 조건도 기술하고 있다. (오늘의 베트남과 캄보디아), 남서쪽으로는 인도의 신터우강(오늘의 인더스강), 서쪽으로는 파르티아(오늘의 이란)와 서해(오늘의 소련의 아랄해), 그리고 유사까지 (현재의 몽골 사막) 북쪽. 『수경주』는 북위 이전의 중국과 그 주변 지역의 지리를 요약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도원은 '수경주'를 쓰면서 강만 녹음하는 '수경'의 한계를 돌파했다. 그는 강을 윤곽으로 삼아 강이 흐르는 지역의 산, 땅, 산물, 도시의 위치와 진화, 마을의 흥망성쇠, 수자원 보호사업, 역사적 유물과 유물 등을 자세히 기술했다. 고대와 현대의 조건이 뚜렷하며 지리적 방향과 거리 개념이 명확합니다. 이렇게 엄밀하게 쓰여지고 풍부한 지리학 작품은 당시 중국에서는 물론 세계에서도 비교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수경주』에서 이도연은 1400~500년 전 중국의 지리적 모습을 완전한 문체로 보여주어 사람들이 읽고 나면 중국의 지리적 특징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음을 알 수 있다. . 다양한 장소의 지리적 현황과 역사적 변화를 보다 명확하게 이해합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 지역에 대한 설명을 통해 당시 베이징의 도시 유적지, 교외의 역사적 유물, 강과 호수의 분포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보 건설, 자연 하천 안내, 인공 수로 굴착 등 베이징 지역 사람들이 수행하는 자연 환경을 변화시키는 대규모 활동. 이는 현재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북경지역에 대한 가장 빠른 지리정보이며, 북경지역의 역사적, 지리적 변화를 연구하는 데에도 중요한 장소이다. 이 정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과학과 경험을 통해 우리는 자연 조건의 변화와 인간 활동의 강화에 따라 지리적 조건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지리적 상황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깊이 이해하려면 현재의 지리적 상황을 연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지리적 상황의 변화 과정과 그 원인에 대해서도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개발법을 숙지하고 오늘날의 건설사업 서비스에 대비하십시오. 이런 의미에서 『수경주』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생명력을 갖고 있으며 우리에게 희귀하고 귀중한 역사적, 지리적 문헌이다.
Li Daoyuan이 직접 조사하여 얻은 정보 외에도 "Shui Jing Zhu"의 내용에는 이전 작품에서 437 개의 인용을 포함하여 많은 역사적 문서와 자료가 인용되어 있습니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의 자료. 이 책과 비문은 역사적 변화로 인해 대부분 소실되었지만 다행히도 이도원의 인용과 필사 덕분에 일부는 여전히 남아 있어 이 책과 비문의 내용을 일부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문명의 발전사를 연구하는데 매우 귀중한 정보이다.
지리 및 역사적 업적에 대한 Li Daoyuan의 공헌은 존경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제1권
○강 1
곤륜 유적은 북서쪽에 있습니다. (자오는 유적을 변경했습니다. 아래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이도 " 산하이징" 글은 거짓이다.
경의:
강물의 근원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한슈·서역전』을 출판할 수 없는 기준으로 삼아, 그것을 오늘의 사진으로 증명해야 한다. Jing"은 단지 Congling과 Khotan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Kunlun은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기·대완』도 소위 곤륜을 보는 것이 너무 안타깝다고 말한다. 『장건의 한서·전찬』도 같은 말이다. ) 그래서 곤륜은 충릉 서쪽에 배치되었는데, 이씨도 이에 맞춰 전기를 모았으니 『경』의 문자와 같았다. Huizhen 참고: "Yi Tong Zhi",
티베트에는 Ngari의 Dakla 시에서 북동쪽으로 310마일 떨어진 곳에 Gangdise 산맥이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의 능선이자 산의 정맥입니다.
모든 것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바로 곤륜(坂輪)이다. Qi Zhaonan의 "수로 개요"에 따르면,
Bayan Harshan은 고대 Kunlun 산맥입니다. 그 정맥은 서쪽의 Jinsha 강의 원천인 Lishi Mountain에서 시작하여 동쪽으로 구불구불하게 형성됩니다. 이 산. 산바위
산바위의 색깔은 검은색인데, 몽골과 위(魏)의 부(富)를 바옌(百寧)이라 하고, 검은 색을 당나라 유광정(劉光丁)이라 불렀다. Kunlun을 음역하여 Kurkun이라고도 합니다.
Dai Zhen의 "Shui Di Ji"는 산둥 성 북동쪽에서 시닝 현 경계까지 1,400마일 이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에리아(Erya)", 강은 곤륜(Kunlun)에서 흘러나오며 산이라고 불리지 않습니다. 지형을 살펴보면, 산맥은 서쪽의 쯔산(Zishan)에서 시작하여 리시산(Lishi Mountain)에 이르고, 남쪽으로 굽이쳐 서쪽으로 흘러 산 밖으로 헝수쑤오(Hengshui Suo)에 이른다
. 오늘 강디도스에 대한 말은 "산과 강의 뿌리"로 번역됩니다. 시닝현 외곽 5,500마일 이상 떨어져 있고 2,000마일에 걸쳐 뻗어 있으며 모두 고대 쿤룬입니다. )
세 번째는 곤륜산이다. (조윤: '이랴·석추' 참조. 조계미는 '강' 네 번째 '노트'에 따르면
'샨'이라는 단어가 30% 추가되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Shoujing 참고: Zhao는 그렇다고 말했지만 Zhao Ben은 "山"이라는 단어가 원문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출판사가 추가해야 합니다.
책의 원본은 Zhao Qimei에 의해 변경되었습니다. 조계미는 이를 따르기 위해 본문의 30%에 "山"이라는 단어를 추가했습니다. < /p>
궈푸의 "주"에는 곤륜산이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이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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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씨가 곤륜을 '이랴'로 해석한 것은 곤륜산의 30%를 차지하고 있다는 뜻이며, 『산경』에서는 곤륜산을 '곤륜산'으로 해석하기도 한다. Seas.) "Kunlun J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Zhu Ji) Quan, Zhao 및 Dai Tong이 작성함:
"Kunlun Shuo"는 "Kunlun Mountain Notes"를 인용한 적이 없습니다. , Kunlun Mountain은 Kunqiu, Sancho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Kunlun Mountain을 3 층으로 부르는데, 이는 "Kunlun Ji"의 실수입니다.) Kunlun Mountain 3 층을 Fan Tong이라고합니다. "Huainanzi"를 나중에 인용하여 Bantong이라고 명명했습니다. (Zhu Tong Zuosong, "Jian"
"Guangya" Bantong과 Ji Kang의 "여행 불멸의 시" 인용 》Jiuyoujiabantong이 말했습니다. 반송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데, 어쩌면 Shoujing이라는 단어가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 "Chu Ci·Ai Shi Ming"은 그것을 반통이라고 부르므로 소나무를 통, 대개로 간주해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Tong, 모든 것이 여전히 느슨하고 손실되었습니다.
Sun Xingyan은 "Fan도 당기는 단어입니다. 참고: Pan과 Pull은 동일하므로 Fan은 Pan의 지방이어야 합니다. Ban은 잘못된 것이어야합니다. Shou Jing은 Pingpu로 "산과 바다의 고전"을 썼고, Pu 카운티로 "The Biography of Mu Emperor"를 썼으며 Guo Pu는 "산과 바다의 고전"이라고 주석을 달았습니다. "The Biography"에서 인용되었습니다. "Xuan"과 "Ping"이라는 단어는 거의 다르며 "Xuan"과 "Xian"의 발음은 동일합니다.) 이름은 Langfeng입니다. 그리고 말을 타십시오.) 올라가서 레이어 도시라고 말합니다. (Zhu 레이어가 추가되고 Zhao, Dai Gai. Shoujing 메모: "Dadian" 버전과 Huang 버전은 레이어별로 만들어집니다. 이것이 레이어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층"이라는 단어는 "Zengxun"과 동일합니다. "Huainan · Falling
Xingxun"은 Kunlun에 Zengcheng의 9 개의 층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면
Zengcheng이 인용됩니다. 다음 기사에 따르면 Kunlun Ruins에는 Langfeng, Bantong 및 Xuanpu의 세 가지 산이 있으며 모두 Xuanpu와 Langfeng으로 구분됩니다. 둘째, Zengcheng은 포함되지 않으며 Kunlun Triangle과 다릅니다. Langfeng Peak, Xuanpu Terrace 및 Kunlun Palace로 명명되었습니다. 나중에 인용됩니다.) Tianting이라는 이름은 황제의 거주지입니다.
(Dai Gai는 Zuo라고 말했습니다. Shoujing은 다음 기사에서 인용된 Tai Di의 거주지에 대해 "Huainanzi"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Gao Youyun, Tai Di
황제 , 천국의 황제도.
)
송가오까지 5만 리를 가다, (서경 주석: 이것은 『우본기』의 내용에 따른 오류이다. 고대에는 중국과 외국 사이에 알려지지 않았다.
대대로 전해지는 것은 어리 석다. 그러므로 '우벤지'는 곤륜이 송가오까지 5만 리를 여행했다고 말했고, '수이징'은 믿었다. 그는 또한 이 책의 뒷부분을 보고 Dongfang Shuo를 조사한 후에 그것을 믿었습니다. 《외물연대기》 제2권에는 충링의 물이 동과 서로 갈라져 서쪽의 바다로 흘러간다고 나와 있다.
본래의 것이 아닌 강물의 발원지이다. "Yu Ji"에 "Kunlun"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Zhang Qian은 Kunlun에 도달하는 것이 극도로 어렵다고 말하면서 Daxia를 보냈습니다. 이것은 또한 명나라 "Yu Benji"가 한 가지 실수를 범했습니다. "는 또 실수를 했고, 리씨는 세 가지 실수를 했다. 실수의 원인은 지역과 시간에 국한된다는 점이다. 차이가 만 리도 채 안 되는 거리에 말도 안 되는 소리가 여전히 남아 있다.
'유벤지'도 마찬가지다. (Huizhen 참고: "역사 기록·Dawan Chuan Zan"은 "Yu Benji"라고 합니다. Liang Yusheng
"역사 기록 Zhiyi"는 "Kunxue Jiwen"은 "Sanli Yizong"은 "Yu Benji"를 인용한다고 말합니다. . "Yu Shou Di Ji", Wang Yi의 주석 "Li Sao"는 "Yu Da Zhuan"을 인용하며 Tai Shigong의 소위 "Yu Benji"와 동일합니까? Guo Pu의 "Shan Hai Jing"주석에 대한 검토,
또한 "Yu Da Zhuan"에서 인용된 "Han·Yiwenzhi"에는 "Da A0, Ancient Yu"의 37개 장이 있습니다.
"Tang Wen" 장 인용 " Yu", 책이 다른 것으로 의심됩니다. Zhongye에서는 "Yu Benji"를 참조하십시오. Li의 통치 당시 "Yu Benji"는 존재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Guo Shu에 따르면 "He Tu Kuo"에서도 인용됩니다. "Ji Xue Ji"의 Dixiang ". Kunlun은 지구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Shui Jing"은 "U Benji"에서 파생되었으며 "Hetu"는 사용됩니다.) 고유는 강이 곤에서 나온다고 말했다.
그 산들은 저류에서 수천 리 떨어져 있는데, 우는 그들을 인도하여 지시산에서 나왔다. (혜진 주: 당신은 주오 출신입니다. 고유의 "주" 21권 "수지"와 "회남자" 장을 참조하세요. 이 "회남·흥순" 》주석.
현재판 "주석"은 Kunlun에서 나온 것이며, 이 장의 두 권은 "Shan Hai Jing"에 따르면 Kunlun에서 Ji Shi 1까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 한 단어를 삭제하세요. Huizhen 참고: Huang 버전에는 각 버전에서 동일한 단어가 있습니다. 앞으로는 첫 번째 단어가 천, 백 또는 열이면 한 단어가 됩니다. 너무 임의적이어서 여기에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740년 (서경 주석: 이것은 이씨의 서삼경 요약입니다. 현재 공개되어 있습니다.) "산해서"에는 2100마일 떨어진 곳이 모두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서보우지"에서는 "산해경"을 세 번 인용하는데, 이는 "주"와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기사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현재 버전의 '산해경'에 명시된 마일 수는 용희에서 나온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현에서. Luo에게 있어서 야망은 5,000마일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수경주: 후위 용희현은 계사 동쪽의 향무를 다스렸다. 연지
낙양은 당시 도읍이 낙양이고 동남쪽에 송고가 있었다. 지리 기록에 따르면 리씨 가문은 뤄양에서 남서쪽으로 2,220마일 떨어져 있으며, 호한현은 샹우에서 북서쪽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디다오(Didao)를 통치하고 있다. "사진"에 따르면 웨이룽시 현에서 서쪽까지의 거리는 약 1000마일이고, 더미에서 뤄까지의 총 거리는 3000마일 미만입니다.) "The Biography of Mu Emperor Mu", 황제는 Kunlun Mountain에서 Zong Zhou에 들어갔습니다.
(Zhu Kun에는 "Lun"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Zhao Tong, Dai Wu. Shoujing 메모: "Dadian" 버전, Huang There 〈무제전〉에는 곤륜육경 중 곤산만으로 불리지 않는 것이 있는데, 주석서에는 곤산으로 바뀌었다고 되어 있다. , 이 표지도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p>"Fei"는 "Bituolun"이라고도합니다. "전기"는 Mu King이 Kunlun에 도착한 것을 기록합니다. 1 권과 2 권에서 그는 Nailixi Tuyun에갔습니다. , Zongzhou 사원.
4 권 Bi에 나와 있습니다. Li Shi의 "Zhuan"기사에는 Kunlun에서 Yu Zongzhou)까지 Lixi의 숫자가 있음을 암묵적으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Shou Jing의 메모: Guo Pu의 "Notes", Li는 Tao Li의 계산을 나타냅니다.
) Zong Zhou River 서쪽에서 He Zongzhi 국가 북쪽까지 (모두 "bei"라는 단어가 적혀 있습니다. 원본 전기에 따르면 Xian의 텍스트도 Shen Bingxun의 원본에 따라 삭제되었습니다. Zhao와 Dai는 같은 것을 삭제했습니다.
참고: 이 전기에는 "북"이라는 단어가 없으므로 "전기"에서는 남쪽이 어딘가에 있고 북쪽이 어딘가에 있다고 말합니다. 이현주. 이 '주'는 '전기'를 보충하기 위한 것으로, '역사기록·조석가·정의'에는 화종이 용문강 상류에 있다고 명시되어 있다. , Lan과 Sheng Erzhou 산의 땅, Yanghuang 서쪽에서 강 상류까지 4천 마일
Li의 가족은 3천4백 마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7,400마일이 되어야 합니다. (Shou Jing의 메모: 이 문장은 Li의 말을 요약한 것입니다.) "외국 그림" (Shou Jing의 메모:
"후한·동이 전기" 주석, "선선 작품·궈푸의 "방랑 불멸의 시"" 주석, "레이거" 89, "통전" 국경 수비대 문, "외국 그림"이 "환우 지사이부"에 아무 말도 없이 반복적으로 인용됩니다.
p>"역사적 기록·시황실기·정의'를 오족의 '외화'라 하고, 이 '외화'를 진나라라 한다.
진족의 책이다. .'외국사진'이 2개 있는데, '지승지외교'에서 인용한 기사에는 진옌
실리도 '지승재이'를 지칭하는 말이 아니다. 외교 ". " "?"그림) 또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진 왕조 서쪽에서 7 만 마일 떨어진 곳에 모든 불멸자가 사는 곤륜 유적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Shou Jing의 메모: "Natural History"는 "He Tu Kuo Ge Ge Xiang"을 인용합니다.
성자와 불멸의 모음집.) 숫자는 다릅니다. 도로가 막히고 길어요, Zhu Zuzuo?, Zhao Tong, Dai Gai. ) Jing Ji
Mian Miao, (Zhu Jing은 Jin을 썼고 "Jian"은 Jing Ji Mian Miao로 간주해야합니다. Zhao는 Jing을 수정하여 말했습니다. "Ji"라는 단어에 따르면 '역서'가 맞습니다.
< p> ·소송과" Shuyun, Sanjian Jietuo는 Jieji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Juyang Shuizhu"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유고가 함께 있습니다. 말의 예는 같다. 물길과 땅길이 다르고, 피상적이고 구체적이지 않다.
들은 것과 다른 것을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 (Huizhen 참고: 위의 내용은 Song Gao의 5만 마일 이론을 제외하고 "Jing"을 설명하기 위해 다양한 책에서 인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Gao Yu의 "Ji Shan Hai Jing"과 "The Biography of Mu Emperor Mu"는 50만큼 좋지 않습니다. 천 마일) "외국 사진"과 같은 Li는 50,000 마일 이상 떨어져 있고 카운티는 실제로 매우 복잡합니다. 경전은 끝이 없거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이보의 실수, 물
< p> 육로도 다르고 우여곡절도 많아서 그냥 놔둔다. 하지만 곤륜이 정확히 어디인지 모르기 때문에 감히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높이는 수천 마일입니다. Shou Jing의 메모: 이 기사 "He Tu Kuo Ge Ge"는 Wang Yi의 "Li Sao" 주석과 "Natural History"에서 소개됩니다.
1.
"산해경"에는 폭이 800마일이고 높이가 만 렌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Shoujing 메모: "Hainei Xi Jing" 텍스트.) Guo Jingchun
정상에서 2,500마일 이상 떨어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Shou Jing의 메모: Guo의 "Wan Zhuan" 및 "Hanshu·Zhang Qian's Biography"에 대한 "U 연대기"의 인용) "Huainanzi"에는 높이가 1,000마일, 114보가 2피트 6인치라고 나와 있습니다. (Zhao Ju의 "Huainanzi"
2피트를 3피트로 수정했고 Dai는 동일하게 변경했습니다. Shoujing은 "? Xing Xun" 텍스트를 썼고, Zhuang Xiao의 "Huainanzi"는 2피트를 만들었습니다.
"Han and Wei Congshu" 버전은 일본어 버전과 동일합니다. Zhao가 "Shan Hai Jing" 주석을 인용하는 실수를 저질렀는지 모르겠습니다.
"Huainanzi"는 Kunlun에 대한 "Jing"은 Gao Zhengzheng이 증언했지만 그의 설명은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Gai도 자신이 듣고 본 것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그의 야망은 위와 동일합니다. 동북조의 글자는 강물에 속해 있으며 이 일곱 글자는 두 문장으로 나눌 수 없다고 합니다.
기존 방법은 '메모'에서 텍스트 분포를 나누는 것입니다.)< /p>
'Chun Qiu Shuo 비문'에는 강도 연꽃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Shoujing 메모: "Guang Ya", 강, He Ye. 그는 He와 동일합니다.) 연꽃 본질의 분포도 Huai Yin으로 인한 것입니다. (Shou Jing의 메모: "Gu Wei Shu"와 동일합니다.) "Shi Ming"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강,
땅을 따라 흐르는 낮은 부분입니다. (Shoujing Note: "Shi Shui" 텍스트.) "Kao Yiyou"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강은 물의 기이며 4개의 강의 본질이므로 흐릅니다. (Shou Jing의 메모: "Yu Lan" 61개, "Shi Lei Fu Annotation" 6개의 인용문
"Kao Yiyou"도 동일합니다.
) "원명보(Yuan Ming Bao)"는 말한다: 오행(五行)은 만물의 시작이자 근원이다. (수경의 주: "기설"의 "원명보"의 여섯 인용문은 틀렸다.) 생명력의 근원. . (Shou Jing의 메모: "선정 작품·Guo Jingchun
"Jiang Fu"" 주석 "Yuan Mingbao", Wu Zuocuo, "Gu Wei Shu" Zuo Jin.) "Guanzi"는 말합니다: 물, p>
땅의 혈(血)과 기(氣)는 근육과 정맥의 원활한 흐름과 같으니, 같을수록 다이(大)가 많아진다는 말이다. 참고: 원본 책에는 Ru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
그래서 물은 부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잉크의 비문은 Zhao Tong, Dai Xi입니다. 원본에 따르면 Cai Zuocai라는 비문은 없습니다. Shoujing
참고: 위의 "Shui Di" 텍스트입니다.) 그리고 물이 가장 크다. ('다이'라는 글자가 삭제되고, '오함'이라는 글자 위에 '오함'이라는 글자가 추가됩니다.) 물은 크기가 다르며, 물이 산에서 흘러나오면 먼 것과 가까운 것이 있습니다. 바다로 흘러 들어가면 조디악 표지판은 "Jingshui"입니다. 인타강(서경주: 원서를 참고로 인용합니다.)
큰 물과 바다에 들어가는 자를 지수라고 합니다. 정중하게 참고하세요: 원본 책은 다른 도랑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큰 물에서 흘러
바다에 닿는 물을 사천수라고도 합니다. (Shou Jing의 메모 : 위의 "Du Di"텍스트.) "Zhuangz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을 물이 오면 수백 개의 강이 강을 채우고 흐름이 거대합니다. , 길처럼 또는 매춘부처럼) < /p>
"Xiao Jing Yu Shen Q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강은 물의 삼촌이고 하늘과 한입니다. (Shou Jing의 메모: "Natural History", "Lei Ju"
8. "Ji Xue Ji" 6, "Yu Lan" 8. 61, "Shi Lei Fu Annotation" 6개의 "Yuan Shen" 인용문 " "기"는 "백철"과 동일합니다. Han Zuohe의 여섯 인용) (Shou Jing의 메모: "후한·환담 전기", Tan's Book 20
< p>9 장, 제목 " 신륜(New Lun)', '수지(Sui Zhi)'와 신구 '당지(Tang Zhi)'를 17권으로 편찬했으나 소실되었다.) 길이가 길고, 높은 곳에서 부으면 물의 흐름이 급하고, 가파르기 때문에 흐름이 빠릅니다. (Shou Jing의 메모: "Lei Ju" 9이 기사는 "Xin Lun"에서 인용되었으며 마지막 문장은 평지로 인한 재앙을 의미합니다.) Xu Qian (Shou Jing의 메모: Xu Qian, "Wei Zhi", < /p>
"Wang Can's Biography") "Qidu Fu"에 붙어 있음: Sichuan과 Du는 강으로 가득 차 있으며 Kunlun에서 발원하여 9개의 하천을 통과합니다. (Zhu Zuoyou,
"Jian"이 말했습니다: "Yuhai"는 그의 죽음에 대해 이 "Fu"를 인용했습니다. Zhao와 Dai는 그것을 변경했습니다. Huizhen 참고: "Dadian" 버전 및 Ming 원고
그리고 죽었습니다.) 북조 시대 창저우는 파도와 거품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Zhu Fuxiaowang. 전체 학교가 수정되었고 Dai와 Zhao가 수정되었습니다.
동일합니다. Huizhen 참고: "Leiju"의 61장은 "Qidu Fu"를 인용하고 앞뒤에 4개의 문장이 있으며 원본은 Fu를 일하십시오.) "Feng"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Jiang, He, Huai 및 Ji는 네 가지 강입니다. (Zhuhe라는 캐릭터는 Huai, Zhao Tong이라는 캐릭터 아래에 있습니다. Dai Yi. Huizhen 참고:
"Customs"에서는 "Shangshu Da Zhuan"과 "Li San Zheng Ji"를 인용하며 강, 강, Huai 및 Ji는 Sidu이고 "Erya"와 결합됩니다. 이 "Note"는 잘못된 것이며 Dai Yi는 Tongye이므로 중국 흙과 연결됩니다.
(Shoujing 메모: "Shanze" 기사.) "Baihutong"은 그의 덕이 커서 Du라고 불립니다. (휘진 주석: "쑨
사냥" 기사. 미덕이 장점을 만들고, "얼야"의 희박한 인용도 장점이 됩니다.) "시밍"은 "더러운 것, 혼자서는 각각 그 자체로 나온다"고 말합니다. 장소< /p>
그리고 바다 속으로. (혜진 주석: "시수"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랴"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4개의 강은 바다에서 발원합니다.)
북동쪽 모퉁이에서 나옵니다. (손흥옌이 말했습니다: "Shuo Wen", Zou, Yuye. Dong Youcheng이 말했습니다: 이 강은 Kunlun의 북동쪽에 있는 Zouye인 Puchang의 Haifu 강의 무거운 수원에서 발원합니다. 오늘날 중국의 산맥은 모두 곤륜의 북동쪽에서 유래합니다. /p>
강디세 산맥, 즉 산스크리트어의 아얀다 산맥은 북동쪽으로 수천 마일에 걸쳐 칭하이의 유슈 투시 영토까지 뻗어 있으며 그곳에서는 바얀이라고 불립니다.
강의 발원지는 하라산맥(河山山)이며 강원의 좌우에 있는 산들을 총칭하여 곤륜이라 부르는데 이는 모두 강디시(康常施)의 동쪽에서 솟아난 능선이다. 이로 인해 고대에는 Kunlun Ruins라고 불 렸습니다. Kunlun의 "Qiu River"는 강, Chishui, Yangshui 및 Heishui가 나오는 곳입니다. "Hai Nei Xi Jing". p>
'대서부(Great Wild West)'에 따르면 폐허는 남동쪽에서 적수가 흘러나오고, 북동쪽에서 강이 흘러나오고, 검은 물이 흘러나온다. 고전', 서해 남쪽, 유사 기슭에 적수를 지나면 검은 물이 흘러나온다. 물 앞에는 곤륜구(坂君球)라는 큰 산이 있다.
『무제전』에는 황제가 적수성 양쯔강 유역의 곤륜에 거주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오늘날 진샤강에는 세 개의 수원이 있습니다: 나무치투 울란물룬 강, 투오케
투오나이 울란물룬 강, 몽골은 붉은 울란물룬 강이라고 부르는 카치 울란물룬 강, 그리고 가이는 치슈이입니다.
누장강 상류에는 카라치(Karachi)라고 불리는 웅덩이가 있고, 동쪽으로 흘러가는 흐름을 카라우수강(Karawus River)이라 부르는데, 몽골에서는 검은색을 카라치(Karachi)라고 부르는데, 그 덮개는 검은물이다. 서쪽으로 흐르는 흐름은 현재 서해라고도 알려진 칭하이 해입니다. 몽골 이름 Kuknoor Kukke는 녹색으로 번역되고 표지는 녹색 물을 의미합니다. 유사는 현재 안시현 남쪽, 칭하이 서쪽에 위치한 고비사막이다. 칭하이(靑海) 북서쪽 고비해안에 위치하며, 황허(黃河), 진사강(金沙河), 누장강(浦江河)의 세 발원지 사이에 있으며, 산 이름은 곤륜(村寧)이고 동쪽 능선이 곤륜의 증거이다. 그러나 『경』에는 사수가 나오는 모퉁이를 설하고 있고, 앞뒤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전기가 틀렸다.
"Hainei Dong Jing"은 Xihu Baiyu Mountain이 Liusha의 서쪽, Kunlun Ruins의 동쪽에 있다고 말합니다. 오늘날 Gangdise 산맥의 북쪽 지점은 Cong Ridge이며 동쪽에는 고비 사막이 있습니다. '무제전'도 먼저 곤륜구에 올라 서쪽으로 진군해 서태후 왕국을 향해 나아갔다. 이것이 바로 서쪽으로 가는 길이다.
산 능선은 모두 다. 쿤룬의 증거. Kunlun은 원래 영토에 속해 있었으며 "Erya"에서는 서왕모, Guzhu, Beihu 및 Rixia가 4개의 황야였으며 이는 국가의 이름이기도 했습니다. 주(周)나라가 쇠퇴하자 덕(德)은 먼 것이 아니라 기이하고 우회적인 이론이 되살아났다. 그러다가 운하가 중국에서 5만 리 떨어져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해외에서도 곤륜으로 이주했는데 서왕모는 불멸의 존재였다고 한다. 후대 유교에서는 『우공』곤륜을 읽고 괴물에 충격을 받고 의심하게 되었다.
순이시의 현재 시장 및 부시장
놓을 수 없는 그 사람이 놓칠 수 없는 그 정을 그리워하는 것은 그 노래의 가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