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 창법의 물림 기교
글자를 물어뜯는 것은 우리가 노래를 배울 때 매우 주목하는 점이니, 다음은 통속적인 창법의 글자 기교를 정리하여 함께 공부하자!
1. 발음의 명확성.
명료성은 글자를 물어뜯고 알아듣기 쉽다는 것이다. 노래의 글자를 물어뜯는 과정에서 성모와 운모의 발성에 대해 엄격하고 정확한 동작을 해야 한다. 자두를 깨물고, 발음을 정확히 물고, 운치가 좋은 발음을 하면, 다른 사람이 노래의 내용을 똑똑히 알아들을 수 있도록, 청자가 가사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래 속의 이미지와 의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가사를 부르는 명료함은 노래를 부르는 노래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다. 그렇지 않으면 노래 내용의 표현과 감정의 표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2. 발음의 * * * 울음소리.
노래의 발음은 음악적 표현력과 풍부한 * * * 명색을 요구하여 발성에서 아름답고 감미롭고 감정 표현에 능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이를 위해서는 발성시 가사의 각 글자마다 조화로운 * * * 소리가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발음의 자음 * * * * * * * * * * * * * * * * * * * * * * * *. 자음의 * * * 울음소리는 발성기와 물음 기관의 조화 동작에 의해 제어된다. 글자를 물릴 때는 발성 * * * * 소리의 핵심 부위 (즉, 삼키는 부위) 를 합리적으로 제어해야 하며, 동시에 글자 기관의 동작을 자유롭게 조절하여 글자음이 풍부한 * * * 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발음을 해야 가사가 노래에서 음악의 변화에 따라 조화롭고 조화로운 * * * 소리를 내며 음악의 성격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따라서 자음은 반드시 * * * 명성을 바탕으로 해야 가사 발성의 음악성을 표현할 수 있다.
3. 발음의 통일성.
통일된 개념, 그 내용은 두 가지 측면, 즉 발음의 * * * 장소 통일과 규범 동작 통일이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글자를 노래하는 이 방법은 우리가 글자를 부르는 모든 성모가 그 발성의 규정된 동작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다른 조합이나 악곡에서도 통일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노래에서 가사는 대부분 압운이다. 노래 과정에서 가사 발성의 통일성을 보장할 수 없다면, 글자를 깨물기 쉬울 뿐만 아니라, 노래의 효과는 산산조각 나고 엄밀한 구조가 결여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러므로 노래에서, 반드시 발음의 통일성을 강조해야 한다. 노래의 일관성은 노래 노래에서 멈추지 않거나 간주하는 것 외에 일반 법칙에서 음악은 일관성이 있고 가사의 노래도 악곡의 대위법의 일관성을 가져야 한다. 노래의 발음에서, 우리는 성모와 운모의 발성이 자유롭게 전환되어 가사의 연속성과 완전성을 보장할 것을 요구한다. 또한 가사로 구성된 악문과 내용 전체에서 자유롭게 전환을 요구하며 노래 내용의 연속성과 무결성을 보장해야 한다. 가사의 연속성과 완전성을 고려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발음의 명확성을 요구해서는 안 되며, 노래 내용의 단절과 흩어진 이미지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 노래의 노래에서 우리는 반드시 동작을 능숙하게 조율해야 한다. 노래 내용의 명확한 표현과 지속적인 무결성을 보장하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