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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저우: 취다쥔과 광저우 민속

'푸추'는 광저우의 한 돌로, 하이주, 하이인과 함께 '광저우 삼석'이라 불린다. Fuqiu라는 이름은 Fuqiu 공작의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복추공은 주나라 영왕 때 주왕과 함께 송산에 가서 경작을 했다고 한다. 그 후 복추공은 깨달음을 얻기 위해 낙복(羅富)으로 갔으며 종종 광저우 서문 밖을 여행했습니다. 후세에서는 이곳을 "푸추(Fuqiu)", 푸추의 산을 "푸추산(Fuqiu Mountain)", 푸추의 돌을 "푸추석(Fuqiu Stone)"이라고 불렀습니다. 고대에는 문인과 시인들이 이 지역에 '푸추회(Fuqiu Society)'를 설립하여 시를 낭송하고 시를 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Fan Ruiang의 청나라 "광동 통찰"에 따르면 명나라 Wanli 시대에 학자 Zhao Zhigao는 Fuqiu에서 Fuqiu Society를 열고 학자 관료들과시를 썼으며 동상을 만들었습니다. Fuqiu의 장인과 Ge Zhichuan의 사람들이 예배를 드리는 것입니다.

곡대군(1630~1696), 이름은 소룡, 호는 옹산(Wengshan). 그는 광둥성 판위교당 출신으로 명청혁명 때 태어났으며, 시가계에서 '영남삼대인' 중 첫 번째로 알려진 시인이자 학자이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모습이다.

취다준은 난하이현 서창(현재 광저우 시창)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 광저우 사진항(현 광저우 지진항)에서 살았다. 고대부터 번영했던 사진골목 근처에는 많은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Qu Dajun은 그의 시 "Western Garden"에서 "청년은 황금 선녀의 골목에 살고 선녀의 수도원은 무궁화 옆에 있습니다"라고 묘사했으며 그의 시 "Wu Lianshi에게 대답하십시오"에서도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성 연주를 좋아했습니다. "봉황이 노래하고, 떠 있는 언덕이 옥손으로 늘어져 상류 도시와 연결됩니다." 취다준이 어린 시절에 받은 유익한 민속 교양은 매우 활발했습니다. 그의 후기 반청 투쟁과 시 창작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취다준은 어릴 때부터 똑똑하고 활발해 산호 옆에서 잘 놀았다는 후문이다. 그는 노래를 듣고, 노래하고, 작곡하면서 자랐습니다. "푸추의 발라드"는 한 문장에 단 세 문장으로 전해지는 그의 초기 시적 작품입니다.

푸추 삼촌과 푸추의 시아버지는 눈이 같고, 콩을 뿌리는 남자는 그리고 그것을 금으로 바꾸는 것은 자신의 어깨에 산호 다발이 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전설에 따르면 푸추의 시아버지와 푸추의 삼촌은 눈이 한쪽밖에 없다고 합니다. 평일에는 두 사람이 서로 부양하고, 산에 올라가 장작을 모으고, 장작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것이 무척 힘들었다. 인근 주민들도 이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종종 잡곡을 보내왔다. 그러나 그들은 복추의 장인과 복추의 삼촌이 신이며 장애인으로 변장하고 선과 악을 관찰하기 위해 세상에 나갔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친절한 도움을 받은 뒤, 장애인을 도운 사람들에게 마법의 힘으로 보답했습니다. 그들은 등에 콩 한 봉지를 짊어지고 풀 한 줌을 집어 이런 친절한 사람들의 문으로 와서 집에 콩 한 줌을 뿌렸고, 콩은 즉시 한 줌의 풀로 변했습니다. 집에 들어오자 풀은 금세 산호로 변했습니다. 사진레인이라는 이름도 여기서 유래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