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명령 카드 a (숫자 1).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게임에 참여하는 누구에게나 술 한 잔을 주문할 수 있다. 작은 게임이 끝나자 이 카드는 무효가 되었다.
2, 미스 카드.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큰 소리로 외쳐야 한다. "저는 아가씨입니다!" " , 미스 역할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술을 잃을 때, 다른 사람은 "아가씨는 어디에 있습니까?" 라고 외칠 수 있다 이때 아가씨는 반드시 응대해야 한다. "아가씨가 여기 있으니 형님이 맛있게 드세요." " 그리고 술 한 잔을 따라 마셔야 한다! 다음 아가씨 카드가 나타나고, 마지막 아가씨 카드는 무효입니다.
3, 일요일 게임.
이 카드를 받은 사람부터 일요일이라고 외치기 시작했다. 다음 사람이 소리 쳤다: 공원을 구경하다. 다음 사람이 소리 쳤다: 구경하는 것. 다음 사람이 소리 쳤다: 하늘을 나는 사람/땅에서 달리는 사람/물에서 헤엄치는 사람. (주의 3 선 1! ! )
여기에 도전하고, 이후 사람들은 계속해서 상응하는 동물 이름을 외쳤다. 위와 같은 사람이 하늘을 나는 것을 외치면 참새 까마귀 등을 외쳐야 한다. 두 글자여야 하고, 다른 사람과 반복해서는 안 되며, 아직 늙고, 크고, 작아서는 안 된다! 독수리, 기러기, 모두 지는 셈이다. 진 사람이 술을 마시다. 작은 게임이 끝나자 이 카드는 무효가 되었다.
4, 무료 PK 게임.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1 명을 지정해서 그와 PK 게임을 할 수 있다. * * * 함께 노는 법을 의논하고, 뭐든지 할 수 있고, 미디어를 추측하고, 유무를 추측하는 등. 진 사람이 술을 마시다.
5, 카메라.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카메라' 라고 하면 테이블 전체가 움직이지 않고 3-5 초 동안 가만히 있다. 누가 벌주 한 잔을 움직였는가. 아무도 움직이지 않고 스스로 한 잔 벌하다. 사용 후 실효, 다음 중 한 잔을 사용하지 않고 자벌한 후 실효하다.
6, 몇 그루의 버드나무가 몇 그루 비틀어졌다.
차례대로 아래로 내려가서 버드나무 몇 그루가 몇 번 비틀어졌다. (예: 6 을 받은 사람은 "버드나무 3 그루 꼬임 3 꼬임" 이라고 말할 수 있다. 다음 사람은 "버드나무 4 그루 꼬임 4 꼬임" 이라고 말한다.) 이어 누가 지고 누가 한 잔 마시는지 계속한다. 작은 게임이 끝나자 이 카드는 무효가 되었다.
7: 7 을 만나다.
7 번의 게임을 합니다. 7, 17, 27 등, 7 배수가 외친 게임이다.
8, 기저귀 카드.
8 을 받아야만 화장실에 갈 수 있고, 8 이 없으면 화장실에 가면 술을 마셔야 한다.
9, 자기 처벌 컵.
10, 사이코패스.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먼저 "나는 사이코패스다" 라고 외쳤다. 그 후, 이 사람이 어떤 말을 해도 너는 그를 상대할 수 없다. 누가 그를 상대하고 누가 술을 잃는가. 어떤 사람은 당첨 후 효력을 상실하고, 아무도 당첨할 때 다음 한 장은 자벌 한 잔 후에 효력을 상실한다.
11, 왼쪽 음료 (카드 j).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왼쪽에 있는 사람이 마셔야 한다.
12, 오른쪽으로 마셔요 (카드 q).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마신다.
13, 정량 (카드 k).
처음 나타나서 받은 사람이 한 잔 마시다. 마신 후에 다음에 K 를 받는 사람이 얼마나 마시는지, 그 사람은 얼마나 마셔야 하는지 규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