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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브라토 기술 및 발성 방법

비브라토 기술과 발성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브라토 연습은 안정적인 호흡 지원과 후두의 약하고 정확한 진동 느낌을 전제로 수행되어야 합니다.

2. 초보자는 모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소프라노는 u 모음을 사용할 수 있고, 테너는 e 모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음 단위로 빠르게, 균일하게, 그리고 하향식으로 강세를 교대로 진동해야 합니다.

3. 아래 소리는 움직이지 않고 정지되어야 하며, 자연스러운 간격으로 균일하고 부드럽게 진동해야 합니다(진동이 균일할수록 소리가 더 아름답습니다).

4. 연습 속도는 점차 빨라져야 하며, 먼저 약함에서 강함으로, 그리고 그 반대의 숙련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점차 전체 음역으로 확장되어야 합니다. 요컨대 교사는 학생들이 맑고, 깔끔하고, 가볍고, 고르고, 적당히 빠른 비브라토를 부르도록 모든 수단을 동원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비브라토를 가볍게 멈추도록 가르쳐야 한다.

5. 비브라토는 주음에서 멈춰야 하기 때문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만 후두의 비브라토가 제때 멈출 수 있다.

비브라토를 마스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따라하는 것이 배움의 시작입니다

비브라토를 모르는 친구들이 비브라토를 탐낸다면 시작해 보세요. 모방하여 구급차 호출을 모방하십시오. '우' 소리를 높음과 낮음으로 반복하면서(약간 빠르게) '우'의 발음을 '어허'로 천천히 바꾸세요. 그런 다음 천천히 "Uh-huh"로 바꾸세요. "you~"로 발음됩니다.

2. 구개수 실전

독일어나 프랑스어에서는 구개수와 구개수를 모두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가타(Dagata)는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의 발음입니다. 우선 다들 T를 먼저 발음한 뒤 '특별하다'라는 뜻의 L을 더해 빨리 발음하면 큰 혀소리가 된다. 둘째,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공기를 입으로 보내어 한꺼번에 나오도록 하는 것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3. 혀끝비브라토 연습

혀끝비브라토를 연습할 때에는 혀끝을 가볍게 굴려(힘이 들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혀끝의 앞쪽을 가볍게 터치한다. 경구개에 (어쨌든 긴장을 풀고) 계속해서 내쉬는 공기를 불어넣고 스스로 진동하게 하십시오. 혀끝을 푸는 법을 배운 후에 동시에 성대를 진동시키는 법도 배우십시오. 학습을 시작할 때, 혀끝을 잠시 진동시키게 되면 성대가 진동할 수 있는 이유는 주로 신경 자극의 명령이 아니라 베르누이 효과와 탄력성의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