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오버글레이즈 멀티 컬러와 언더글레이즈 멀티 컬러의 시각적 차이는 무엇인가요?

오버글레이즈 멀티 컬러와 언더글레이즈 멀티 컬러의 시각적 차이는 무엇인가요?

자기의 오색은 일반적으로 덧칠한 색이나 청백색을 말하고, 밑칠색은 구체적으로 청나라 말 현통시대에 만들어진 신품종을 가리킨다. 그 당시에는 해고된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지금은 소중합니다. Bobobao Zhen Mall에서 이것을 보았는데 보여 드리겠습니다. 첫째, 무독성, 내산성, 내알칼리성, 내마모성이며 결코 퇴색하지 않습니다. 이 특성은 소성 과정과 안료 성능이라는 두 가지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하도다색의 기본안료는 각종 금속산화물 또는 그 염류를 착색제로 사용하고 규산염 원료를 일정량 혼합하여 만든다. 이 안료는 색상을 발현하고 소성 온도를 낮추기 위해 유약 안료와 같은 납 함유 플럭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에 색재를 고정시키기 위해 저온 플럭스를 결합제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청 색재가 백자유약층의 밑면에 견고하게 접착되는 이유는 고온소성 과정에서 색재의 녹은 유약과 녹은 유약이 서로 접착되면서 유약으로 덮여지기 때문이다. 레이어.효과. 이러한 방식으로 납중독 및 기타 독성 물질로 인한 인체에 해가 없을 뿐만 아니라 유약층의 보호 효과로 인해 천연 산과 알칼리의 침식에도 저항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용 중 마모를 견딜 수 있습니다. 도자기의 유약층이 심하게 손상되지 않는 한, 색상은 영원히 맑고 생생하며 밝게 유지됩니다. 그러므로 유약색 자기는 이상적인 일상용 자기이다. 둘째, 그림은 매끄럽고 밝고 수정처럼 촉촉하며 우아하고 밝으며 윤기 있고 촉촉한 느낌을 주어 사람들에게 심미적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풍부한 장식 효과는 색상 장식 기법뿐만 아니라 유약 층의 기능이기도 합니다. 문양을 덮고 있는 유약은 고온에서 소성하면 얇은 유리층으로 변합니다. 이 얇은 층은 빛나고 매끄러우며 투명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다채로운 그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양이 편평하고 매끄러우며, 옥 같은 촉촉함과 윤기를 지닌다. 세 번째 패턴은 다채롭고 밝지만 저속하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영적인 패턴이며 풍부한 색상 변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하화백자 특유의 색채효과이며, 이러한 종류의 도자기가 가장 폭넓게 응용될 수 있게 하는 주요 요인이기도 하다. 대중은 장식 색상에 대해 서로 다른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양과 패턴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우아하고 밝을 수도 있고, 단순하고 깊이 있을 수도 있으며, 둘 다 화려한 패턴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옅은 메이크업도, 짙은 메이크업도 모두 적절해요. 가족의 선택으로 대중의 다양한 취미에 적응할 수 있으며 고급 레스토랑과 호텔에 들어갈 때 다양한 분위기에 필요한 색상 요구 사항에도 적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안료, 다양한 구성 색상, 다양한 장식 방법 등 이 특징에 기여하는 많은 요소가 있으므로 장식 효과는 다채롭고 다양한 안료의 구성과 유약 층의 적용 범위가 다양해야 합니다. "아름답지만 저속하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영적인 것"이 주요 요소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유약 착색 안료(특히 복합 안료)의 구성에는 유색 금속 화합물 외에도 다량의 무색 산화물(예: 석영, 장석 등)이 포함되어 있어 안료의 밝기가 증가합니다. , 채도와 밝기를 감소시킵니다. 유약을 바르고 고온에서 구우면 색상이 특히 조화롭고 우아하며 부드러워집니다. 따라서 빨간색과 녹색을 같은 양으로 사용하더라도 강한 자극을 주지 않으며, 빛이나 다색 장식을 사용하면 우아하고 풍부하며 조화로운 예술적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