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예언자'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중국 영화 제목: 예지/신비의 코드/최후의 예언(대만역)/지구의 파괴 코드(홍콩역)/재난으로부터의 탈출
영화 '선지자' 포스터 감독 " :
알렉스 프로야스
각본가:
라인 더글러스 피어슨
줄리엣 스노든
스타일스 화이트
p>주연:
니콜라스 케이지
로즈 번
챈들러 챈들러 캔터베리
영화 유형: 서스펜스/스릴러/드라마
imdb: 6.7/10 20,160표
기간: 미국: 121분
국가/지역: 미국/호주
대화 언어: 영어
색상: 컬러
형식: 35mm 필름 아나모픽 와이드 스크린 2.35:1
등급: 미국: PG-13
믹싱: Dolby / Digital Cinema System
제작비: $50,000,000/추정
촬영일: 2008년 3월 25일 ~ 2009년 3월 20일
줄거리 소개
1959년, 새로 설립된 초등학교 기공식을 기념하기 위해 한 무리의 학생들이 자신들이 그린 그림을 타임캡슐에 봉해 초석 밑에 묻었습니다. 그런데 수수께끼의 여학생 중 한 명이 귓가에서 여러 가지 속삭임을 듣는 듯했다. 그녀는 <예언자> 포스터의 도화지 전체에 불규칙한 숫자를 여러 줄로 채워 넣었다.
시간은 곧 50년이 지난 현재로 흘러갔다. 신세대 학생들이 땅에서 타임캡슐을 파내고 열어 내용물을 살펴봤다. 이전 여학생이 남긴 신비한 디지털 메시지는 어린 소년 중 한 명인 Caleb Koestler가 획득했습니다. 공교롭게도 Caleb의 아버지인 John Koestler 교수(Nicolas Cage가 연기)는 놀라운 발견을 했습니다. 이 암호화된 메시지는 실제로 지난 50년 동안 발생한 모든 주요 재난의 날짜와 기타 일치하는 숫자를 예측합니다. Ted는 이 설명할 수 없는 파일의 미스터리를 추가로 공개하면서 이 파일이 미래의 세 가지 주요 사건을 예고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 중 마지막 사건은 세계적인 재앙을 암시했습니다...
이 매혹적인 초자연적 스릴러는 한 남자를 도표화합니다. 주변의 혼란에 직면하고 우주의 궁극적인 질서에 대한 그의 믿음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신비한 예언 작가의 딸인 Diana Wayland(Rose Byrne 분)와 손녀 Abby Wayland의 도움으로 John은 필사적으로 시간을 다투는 스릴 넘치는 경주를 시작하며 그에게 마지막 재앙과 궁극적인 희생이 남게 됩니다. 흑인의 신비한 남자들, 친절하고 친근한 외계인들의 도움으로 케일럽과 애비를 비롯한 전 세계의 많은 아이들이 재난을 피해 새로운 지역에서 새로운 인류 문명을 시작하는데...
영상댓글
SF영화의 소재는 이미 흔하지만, '예언자'는 원작에 신선한 요소를 더해 영화가 선사하는 새로운 형식이 관객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이 영화는 공상 과학 영화의 기본 요소 인 웅장한 액션 장면을 꽤 잘 보여주고 있으며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예언자'의 핵심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간의 혼란과 재난을 보여주는 경향이 더 강합니다. 이야기는 강력하고 이야기 자체는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언자'의 중심 사상은 꽤 특별하며, '세상을 구한다' 등 감독이 원하는 기존의 전통적인 헐리우드 SF 재난 영화들이 표현하려고 했던 개인적인 영웅주의와는 다르다. '할리우드 스타일'의 영화가 아닌 독특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점을 증명한 셈이다. 이 영화.
영화의 결말도 인상적이어서 논란을 불러일으킬 만하다.
전체적으로 '예언자'는 기대해볼 만한 영화다. 물론, 영화의 중반부가 다소 느리다는 점은 단점에도 불구하고 '예언자'는 충분히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팬들에게.
이 영화는 최근 니콜라스 케이지에 대한 우리의 인상과는 별개로 볼만한 가치가 있다.
——시카고 트리뷴
좋은 대본과 파괴적인 CG 특수 효과.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비하인드
철저히 준비된 감독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은 일할 의지가 있는 사람 영화에 열심인 그의 영화는 각본 연구부터 촬영, 후반작업까지 치밀하게 준비된 체계적인 프로젝트다. <오로라>도 그렇고, <나, 로봇>도 그렇고, <예언자>도 예외는 아니다. 그는 “저와 크리에이티브 팀은 매 촬영마다 매우 신중하게 준비할 것이며,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사전 준비에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대본을 이미지로 변환하는 데에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다듬어야 하기 때문에 영화감독으로서 작품이 많지는 않지만 작품 하나하나가 관객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흥미로운 대본은 단순히 영화로 만들어지는 기본 구조를 갖고 있는지만 보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생각해보면, 스크린에 올리려고 하면 어떤 문제에 직면하게 될까요? 같이 일할 사람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멋있게 만들 수 있을까? 예를 들어 소설 '예언자'의 프로토타입을 봤을 때는 사실 10년 전이었지만 화면을 각색할 생각은 없었다. 5년이 지나서 이 흥미로운 소설을 다시 읽었을 때, 나는 성숙해지고 있고 외부 조건도 변하고 있기 때문에 이 소설을 다시 읽었을 때 여전히 충격적이어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서서히 내 아이디어가 점점 더 명확해졌고, 이제 촬영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다가 나만의 크리에이티브 팀을 구성하기 시작했고 대본도 변경했습니다.”
Proyas도 말했습니다. 이야기나 소설이 비디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 만큼의 가치가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저는 스스로에게 세 가지 질문을 던집니다. 우리가 청중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대답은 '그럼 하겠다'고 하는데, 이런 질문에 답할 때 저는 보통 관객의 입장에서, 영화평론가와 감독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감독과 주연배우는 서로 공감하고 있다
니콜라스 케이지에 대해 말하자면 오랜 세월 영화계에 몸담아온 모두가 그의 연기력에 감탄한다. 심지어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도 그의 덕이다. 슈퍼 팬. "저는 케이지를 좋아하고 심지어 호감이 갑니다. 그리고 항상 그와 협력할 기회를 찾고 싶었습니다. 저는 그가 코미디 소설을 매우 좋아하고, 영화에도 매우 열정적이며, 과학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와 매우 유사한 픽션 영화이기 때문에 협력할 수 있는 기반이 있다."
"케이지는 수많은 영화를 만들었고 수많은 역할을 맡았지만 그 모든 것을 뛰어넘는다. 캐릭터. 그냥 영화배우가 아닌 진짜 배우가 될 수 있을 만큼 엣지가 많다”고 말했다. 프로야스는 이어 “촬영 내내 서로 닮아 있었다. 작업하자마자 우리는 영화와 스토리에 완전히 몰입하고 그것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관객들에게 멋진 이야기를 전하는 믿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영웅도 아니고 완벽하지도 않은 인물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 현실감 있고 열정적으로 캐릭터를 탐구하고 이해하며 영화 전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p>
니콜라스 케이지도 감독에 대해 “프로야스는 항상 모든 일을 잘 해내는 책임감이 강한 감독이다. 자신만의 원칙과 방식이 있고, 촬영 과정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자주 나온다. , 비행기 추락 사고를 멈추려는 장면을 촬영할 때 그 현장감과 현장감을 추구하기 위해 카메라맨에게 한 손으로 촬영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장면이 흔들리고 조금 지저분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대단했어요. 그는 정말 창의적이에요.
”
멋진 대화
Diana Whelan: 숫자가 다 떨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John Koestler: 어떻게 들리는지 알지만 저는 함께 있어주세요. 이 숫자를 지진, 화재, 쓰나미 등 지난 50년간 발생한 모든 주요 글로벌 재난 날짜와 완벽하게 연결했습니다. 체인의 다음 숫자는 내일 지구 어딘가에서 81명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일종의 비극으로 죽습니다.
Phil Bergman: 잠깐 물러서세요. 숫자에서 의미를 찾는 시스템은 수십 배에 달합니다. 왜죠?
Diana Weiland: 이 숫자가 나오면 어떻게 되나요?
John Koestler: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이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았습니다. 각 숫자는 지난 50년 동안 전 세계에서 발생한 재난의 정확한 시점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다음 숫자는 내일 시간에 해당하여 지구상의 이 거대한 재난으로 81명이 사망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Phil Bergman: 아, 이런 미친 설명은 그만하세요. 당신 외에 누가 그렇게 생각하겠습니까? 당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는 이 숫자가 매우 평범하다고 생각합니다.
비하인드
< p> '예언자'는 할리우드 슈퍼스타 니콜라스 케이지의 SF 신작이다. 그가 2년 전 주연을 맡은 영화 '미래를 예견하다'가 처참한 흥행을 겪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하지만 이 영화의 이집트 감독은 비참하게 실패했고, 알렉스 프로야스는 그에게 강한 자신감을 주었다. 프로야스는 한때 SF 액션 명작 '나, 로봇'을 연출하기도 했지만, 이번 복귀로 케이지는 실망하지 않았다. 개봉 첫 주 2,480만 관객을 동원하며 부진한 봄 시즌에 줄리아 로버츠와 클라이브 오웬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듀플리시티'를 제쳤다. 영화 평론가들은 덜 가혹한 것 같습니다.'프로핏'은 원래 컬럼비아 픽쳐스의 프로젝트로 소설가 라이언 피어슨이 영화 대본을 썼고, 감독은 로드 래리와 리차드 켈리('서던 스토리' 등의 작품)가 담당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촬영 계획은 보류됐다. 이스케이프 아티스트 제작사가 프로젝트를 재개하기 전까지는 재정 투자와 배급 전반을 더 강력한 서밋 엔터테인먼트(지난해 가을, 겨울 블록버스터 '트와일라잇' 개봉으로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은)가 맡았다. 새 회사가 인수된 후 Stiles White와 Juliette Snowton이 대본을 다시 작성하기 위해 고용되었고 감독직은 Alex Proyas에게 넘어갔습니다. 프로야스는 이 영화가 사실주의와 환상을 혼합한 '엑소시스트'의 정점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랐다.
이야기는 보스턴에서 진행되지만, 질롱 링 로드(Geelong Ring Road), 멜버른 박물관(Melbourne Museum), 마운트 매케던(Mount Macedon), 콜린스 스트리트(Collins Street) 등 대부분의 제작진이 호주에서 촬영했으며, 영국의 캠버웰(Camberwell) 고등학교에서도 촬영되었습니다. 1958년 설립 후 존 아담 초등학교로 변경), 미국 매사추세츠주 웨스트퍼드에 있는 하스택 천문대, 호주 싱크로트론이 영화에 등장하는 천문 관측 영상을 촬영했다.
이번 영화 촬영을 위해 프로야스는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레드원(Red One)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했으며, 2분짜리 렌즈를 사용하는 등 현실적이고 거친 스타일로 영화를 촬영하길 바랐다. 니콜라스 케이지를 쏘기 위해 방금 추락한 승객을 구하려고 했습니다. 촬영 과정이 매우 힘들었는데, 감독님은 이를 활용해 장면의 표현력을 높이고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하셨다.
·감독은 줄거리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영화에서 다큐멘터리 기법을 많이 사용했다.
·이 영화의 원작 소설은 수년 전 콜롬비아에서 구입했으나 여러 가지 이유로 제작에 투입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