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사회적 동물이고, 세상을 살아가면서 '인간 윤리'라는 네 단어에서 벗어날 수는 없다. 때로는 법은 아니지만 법보다 더 구속력이 있기도 하다.
인간 윤리의 범위는 매우 넓습니다.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첫 번째 기사는 교사와 학생 간의 사랑입니다.
선생님과 학생은 왜 사랑에 빠질 수 없나요? 이 이유에 대해서는 연구해 보지 않았지만, 세계 각국에서는 이를 '부도덕한' 행위 중 하나로 포함시키는 것 같습니다. Guo Jing이 Yang Guo에게 슬프게 말한 것처럼: "Guo'er, Long 선생님이 당신의 주인인데 어떻게 함께 있을 수 있습니까? 그런데 왜 우리는 함께 할 수 없습니까?" 누구든지 말해 줄 수 있나요?
넓은 의미에서 스승과 제자의 사랑은 범위가 넓다. 공장장, 가정교사 등 당신을 지도해 준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스승'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엄밀히 말하면 비윤리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제가 여기서 논하는 '교사-학생 사랑'의 기준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학교에서 발생한다는 것이고,
둘째, 양측 모두 이런 의도를 갖고 있고, 정말 일어나다. 모든 실패, 짝사랑, 은밀한 사랑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많은 검색 끝에 마침내 기사 하나를 게시할 수 있을 만큼 10개를 모았습니다.
스캔들 노트
이 영화의 주제는 최소한 세 가지 금기를 포함하여 정말 터무니없습니다: 1. 교사와 학생의 사랑 2. 동성애 3. 미성년자와 관련된 성행위; .
교실에서의 사랑
미성년자와 관련된 또 다른 성행위. 그러나 영화는 그 시선을 선생의 사랑의 범위에만 국한시키지 않는다. 소년은 마침내 여교사의 몸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성장의 가장 어려운 단계를 밟아 인격 성장을 완성했다.
40대 남자
두 명의 교사-학생 관계: 20년 전, 사랑하는 동급생이 20년 후 교사와 함께 아이를 낳았고, 그 역시 견딜 수 없었다. 여학생의 유혹.
이 영화는 '우먼 40'만큼 좋지는 않다. 개인적으로 재키 형제의 연기력이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서안화의 남성 심리 파악이 여성만큼 심오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영화에서 아니타 무이(Anita Mui)의 역할이 눈에 띕니다.
게다가 캐리 람은 이 영화로 단숨에 히트를 쳤다.
피아노 선생님
학생은 드디어 성장했지만 선생님은 충분히 변태적이다. Jelinek의 소설은 읽기 어렵고, Margaret Duras의 소설보다 이해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3년 뒤 그녀에게 주어진 노벨상은 영화 홍보와도 연관이 있지 않을까.
사랑의 번지점프
남교사는 남학생이 죽은 애인의 환생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사랑에 빠졌다. 이어 이병헌은 '독약'에서도 삼촌-자매-자매 관계를 선보이며 비윤리적인 행보를 이어갔다.
낙담
영화 속 두 주인공은 백인과 황인종으로, 한 명은 교사이고 한 명은 학생이다. 중년 말, 아직 소년이지만 성별은 같다. 한마디로 초국적 사랑, 동성애, 교사와 학생의 사랑, 연말 사랑, 인종 간 사랑의 정점을 이루는 영화다.
이 영화는 그해 아시아태평양영화제 최종 후보에 올랐는데, 이 제목 때문에 보게 됐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특이한 소재를 제외하면 그저 그렇습니다.
위 영화들은 너무 무거워서 다른 걸 해보자.
청순버전의 창밖
야오경이모의 개인적인 체험! Brigitte Lin의 스크린 데뷔는 정말 놀랍습니다. 그녀가 Qin Han과 협력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대학 선생님
순수함의 고전이기도 합니다.
사랑과 춤에 대한 이야기
이 영화가 좀 강요된 영화인 것도 알지만~~~그런데 댄스 강습도 학교에 들어가나요? 댄스 선생님도 선생님으로 간주되나요? 결국 훈련 수업은 성인 교육의 모델이기도합니다.
미성년자 로맨스를 너무 많이 봤는데, 중년 두 사람 사이에 일어난 일은 사실 순전한 영적인 사랑이었다는...
마지막으로 재미있는 영화는 싱계의 "학교로 돌아가기".
싱 선생님은 가짜 학생이지만, 이 연애는 적어도 캠퍼스에서 일어났고, 실제로 성공했습니다!
고대에는 방계 친척 간의 연애가 매우 흔했고, 사촌 형제자매 간의 결혼이 합법적이었습니다. 가부장제 사회의 사람들은 같은 성이 없으면 문제가 없다고 믿기 때문에 어떤 곳에서는 "서로 가까이"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현대 의학에서 이런 종류의 결혼이 유전적으로 해롭다는 사실이 확인되고 나서야 전 세계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금지했습니다.
그러나 인간사회의 윤리는 혈연관계를 떠나 이성애자들 사이의 로맨스를 늘 용납할 수 없었다. 성과 가족은 씨족 사회의 기본 단위이며 엄격한 도덕 규범이 법을 초월합니다. 여성이 결혼한 후에는 남편의 성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것은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여전히 그렇습니다. 결혼 후에는 더 이상 Miss A가 아니라 Mrs. B가 됩니다.) 이는 그녀가 회원이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특정 성씨이기 때문에 처남이나 시아버지와 결혼했다고 하더라도 혈연관계가 아닌 사람들 사이에서는 사랑을 찾는 것은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계 가족 사이에서 발생하는 연애 사건은 말할 것도 없고, 형제자매 간의 사랑, 자매 간의 사랑, 아버지와 딸 간의 사랑...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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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뇌우', '혈액응고', '드래곤' 등 사전 지식 없는 남매 사랑은 셀 수도 없고, '블루'의 '의사 남매' 사랑도 마찬가지다. 삶과 죽음". 여기서는 자신이 형제자매임을 알면서도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만 논의하겠습니다.
2. <야연>의 계모와 아들, <로리타>의 계부와 딸은 포함되지 않는다. 생물학적 것들만요.
오빠 - 남매의 사랑 + 아버지와 딸의 사랑
남매의 사랑이 깨져서 여동생이 자살하게 되어 자신을 감옥에 가둔다. 15년 동안 적의 아버지와 딸에게 근친상간을 시킬 수 있는 모든 기회가 주어졌다. 이런 종류의 복수는 육체적인 것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것이기도 하다. 상대방도 근친상간의 고통을 맛보아야 한다. 인간의 도덕성과 수치심은 가장 강력한 복수의 무기가 되었습니다.
중독 - 삼촌과 처제의 사랑
사실 이런 사랑은 윤리적인 의미만 있을 뿐 법적인 가치는 없습니다. 형수가 형부와 재혼하는 것은 불법이 아니고, 현실에서도 사례가 많기 때문이다. 오빠와 사랑에 빠진 여자는 친구와 사랑에 빠진 여자와 똑같지만 심리적으로 더 불편할 뿐이다.
불 - 처제의 사랑
디파 메타(Deepa Mehta)는 항상 충격적인 주제를 좋아했는데, 그녀의 "여성 3부작"은 모두 이렇습니다. "물"은 인도의 과부 문제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 아직 "지구"를 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불"은 한 쌍의 형제와 결혼하는 두 여성의 관계에 관한 것입니다. 가족과 남편에게도 똑같은 실망이 있었고 감정이 생겼습니다.
개념이 극도로 자유로운 프랑스나 미국에서 이런 주제를 배치한다고 해도 인도는 물론이고 논란의 여지가 있을 것 같다. 따라서 나중에 Deepa Mehta의 세트가 극단주의자들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군인들에 의해 보호되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부자 집착 - 부자 사랑
엘렉트라의 이야기는 특이한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딸들은 대개 아버지와 더 가깝기 때문입니다.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동성애는 드뭅니다. 적어도 나는 엄마와 딸이 사랑에 빠지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3월의 사자 - 남매의 사랑
이 주제는 일본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영화에도 많이 나온다. 이 영화는 지루하지만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이자벨라 - 아버지와 딸의 사랑
사실 볼 때는 근친상간을 소재로 한 영화인 줄은 몰랐다. 상대적으로 이런 감정이 모호하기 때문이다. 나중에 모두가 양뤄시(梁뤄시)에 집중했지만, 두웬택(Du Wenze)의 연기가 더 능숙하다는 것은 분명했습니다.
불꽃보다 외로운 그녀 - 이모는 형부를 사랑한다
삼촌이 형수를 사랑할 수 있으니 이모도 형부를 사랑할 수 있다. "A Dream Behind the Curtain" 등 이런 주제를 표현한 작품이 많아요, 하하.
그런데 <불꽃보다 외로운 그녀>에서는 재키가 왜 처남과 자야 하는지 잘 이해가 안 된다.
열광과 역사랑 - 모자 사랑
동성애자이자 마약 중독자인 아들을 구하기 위해 어머니가 자신의 색깔을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프로이트의 '오이디푸스 콤플렉스' 이론의 큰 영향으로 '오이디푸스'는 더 이상 대안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사랑의 상처가 심하다 - 시아버지와 며느리의 사랑 + 남매의 사랑
'붉은 저택의 꿈'을 보지 못한 사람들 또한 Jiao Da의 말을 알고 있습니다. "재 위를 기어 다니는 사람은 재 위를 기어 다닙니다 ..." 이 "재를 오르는 것"은 장인이 아내를 훔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를 기어올라>의 이야기를 너무나 아름답게 촬영할 수 있었던 루이 말을 존경하며, 전 세계 고전 사랑 영화 10위 안에 랭크됩니다.
또한, 영화의 주인공은 한때 남동생과 형제관계를 가졌으나 나중에 자살했다.
시어머니형 - 사위가 시어머니를 사랑한다
이런 사랑은 늘 좀 이상하게 들리는데, 왜냐하면 '엄마'이기 때문이다. 며느리(미래 포함)'라는 말은 아마도 항상 그럴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작은 딸보다 더 매력적이게 될까? 헐 나 이런 영화 많이 봤는데
키
이 영화는 5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이 포스터는 이케다 토시하루 버전입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의 "시어머니"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카와시마 나오미는 정말 놀랍습니다! 기무라 배우도 비교적 잘생겼다.
졸업
더스틴 호프만의 명작이라 칭할 만큼 고전적이다. 그러나 결국 그는 어머니 대신 딸을 선택했다.
하늘과 땅은 오룬이다
영화 속 많은 오룬 이야기 중 하나: 아상(여자의 다리 사이에 머리를 파묻고 혼란스러워하는 포스터 속의 소년)은 잠을 잤을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와도 자고, 여자친구의 어머니와도 잤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딸과 남편이 보는 앞에서 여자친구 어머니가 실제로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아상을 집에 저녁 식사에 초대하고, 저녁 식탁에서 그와 시시덕거렸다는 점이다.
어른들은 너무 파렴치해서 사람들이 할 말이 없다.
PS: 마지막으로 'Wate Mother'를 추가하겠습니다.
원래 이런 글을 올릴 생각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거기에는 무수히 많은 근친상간이 있지만 결국 등장인물들은 혈연관계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몇 가지 정보를주의 깊게 확인한 결과 나와 같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줄거리에서 자매의 자녀가 주인 (즉, 생물학적 아버지)이어야한다고 믿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영화는 이것을 명확하게 나타내지 않지만.
이렇게 보면 결국 부녀관계인 거죠.
하지만 이 영화는 너무 훌륭해서 단순한 부녀 사랑 그 이상입니다. 모자 사랑(계모와 의붓아들), 남매 사랑(생물학적은 아니지만), 모녀 동성애 (계모와 의붓딸) )은 정말 근친상간 관계의 주인입니다.
오늘은 국내영화 두 편이 더 생각났다. 계속 추가하세요! !
주도 - 조카와 이모
신역사주의라고 알려진 어두운 주제의 영화와 소설이 특히 인기를 끌던 시절이 중국 본토에 있었습니다. 문학계와 영화계는 온갖 성적인 묘사로 가득 차 있습니다. Jia Pingwa, Chen Zhongshi, Su Tong...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은 음란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The Wasted Capital"의 "여기서 ***라는 단어를 삭제하십시오"는 당시의 "Jin Ping Mei"에 필적할 만큼 성적인 묘사를 최고조로 밀어붙였을 뿐이며 실제로 일반 간행물에 공개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떻게 그 사람들이 모두 승인을 받았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장이머우의 '거두'는 공리, 리바오티엔이 주연을 맡은 유형의 소설 '부희부자'를 각색한 작품이다. 이 이야기는 불임의 삼촌이 아름다운 여성을 데려와 관계를 회복한 결과, 이모와 조카가 결혼하여 아들을 낳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어느덧 장성한 아들은 어머니가 친아버지와 밀회를 하자 어머니가 비윤리적이라고 생각하여 아버지를 염료 통에 던져 넣었다. 결국 주두(공리)는 불을 지르고 염료집을 불태워버렸다.
주제와 장면, 인물들의 어두운 심리가 숨이 막힐 정도다. 특히 돌 틈에서 튀어나오는 냉혈한 동물인 주도의 아들은 더욱 그렇다.
해피 히어로즈 - 시아버지와 아내
구롱에는 '해피 히어로즈'라는 소설이 있지만 이 영화는 구롱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어두운 이야기입니다. 주제는 Lu Xun의 "의학"과 비슷하지만 혁명가인 Cai Laoliu는 Xia Yu보다 훨씬 더 불운합니다.
채라유는 수년 동안 혁명에 나갔다고 한다. 집에 돌아왔을 때 갑자기 아내 옆에 6~7살 된 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의 아내는 불성실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청중은 그 아이가 실제로 아버지가 아내(엄밀히 말하면 그의 여동생이어야 함)를 강간함으로써 태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땀...) 그리고 그의 아버지는 흡연자였고 실제로는 작은 보상을 받고 자신의 아들을 팔았습니다. 결국 차이 라오리우(Cai Laoliu)는 그의 머리를 집으로 가져가 탁자 위에 올려놓고 불을 지르며 집 전체를 불태웠다.
감독은 우진우이다. 이 영화에는 포스터가 없고 차이 라오리우(Cai Laoliu)와 그의 아내 유수안(Yu Suan)이 함께 있는 스틸 사진만 있습니다. 채씨의 여섯 머리가 탁자 위에 제물로 바쳐지는 장면은 나를 아프게 했다.
현대사회에서는 중혼죄가 되지 않는 한 법으로 여전히 혼외정사를 제한할 수는 없다. 즉, 혼외정사는 여전히 '부도덕한 행위'에 해당하며 윤리의 범주에 속하며 법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실제로 혼외정사 이야기는 이것에 불과하다. 남자가 밖에서 여자들과 성관계를 하고, 아내는 집에서 통곡하며 남자의 불륜을 꾸짖지만 이를 거부한다. 이혼. 구체적인 줄거리는 '지음' 매거진의 각 호를 참고하세요. 그러나 영화는 결국 다르다. 혼외정사를 다룬 모든 영화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독특한 점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 뉴스와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혼외정사를 주제로 한 영화가 너무 많다. '잃어버린 꿈'과 '실낙원'은 고전 중의 고전이 됐다. 기자들은 그에게 "실낙원"의 이야기는 당신의 개인적인 경험인가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대답했습니다: 물론, 그 느낌에 대해 어떻게 쓸 수 있겠습니까? 그 당시 와타나베 부인이 그의 옆에 앉아 있었습니다...) 안타깝지만 포괄적인 컬렉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컬렉션 범위는 중국어 영화로 제한됩니다.
제 개인적인 영화 감상 경험으로 인해 많은 부분을 다루지 못할 수도 있으니 추가해주시길 바랍니다.
한숨
최용원은 '한숨'이 왜 그렇게 좋았는지 말한 적이 있다. 그것은 Feng 감독의 개인적인 경험이었고 그는 그것을 깊이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이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은 중년 남성의 입장에서 혼외정사를 이야기하며 그의 진심을 전한다는 점일 것이다. 여기서 그 남자는 단순한 무정한 남자가 아니라 고통과 투쟁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항상 바람난 남자를 바람둥이로 여기고 항상 어려움을 겪고 포기하는 사람들과는 매우 다릅니다.
클래식 대사:
"밤에 잠자리에 들 때 내 손을 만지는 것처럼 당신의 손을 만집니다. 느껴지지는 않지만 보고 싶습니다. 손 떼라. 아픈 만큼 내 손도 아프다. 너희 둘은 내 친척이고, 그 사람은 내 애인이다. 둘 다 똑같이 중요하고,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을 대신할 수 없다." )
휴대폰.
'휴대폰'이 최용원을 암시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다면 절대 믿지 않을 것입니다. 예술은 허구를 허용하고 Feng Xiaogang, Wang Shuo 등도 내부자에 대한 농담을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농담이 너무 컸습니다.
레전드는 '휴대폰' 발매 이후 부부 사이에 많은 갈등과 격차를 만들어왔다. 영화관에서 나온 젊은 커플의 이야기가 있는데, 아내가 갑자기 휴대폰을 보여달라고 하더군요. 남편도 농담 반으로 말했습니다. 보여주지 않겠습니다! 그래서 아내는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계속 무시했습니다. 남편 역시 자신이 무리한 짓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속상해했고, 그 결과 두 사람은 며칠간 말을 하지 않고 크게 싸웠다. 이 이야기가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이 영화의 영향력은 분명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China Mobile은 Ge You에게 대변인이 되어 줄 것을 요청하지 않을 것입니다.
클래식 대사:
1. 친절하세요.
2. 20년 넘게 한 침대에서 자고 나니 미적인 면에 조금 지쳐버렸네요.
3. 휴대폰? 수류탄이네...
자오씨
'자오씨'와 '한숨'은 같은 시기에 촬영됐고, 같은 소재지만 전혀 다른 운명을 갖고 있다. 전자는 8년 동안 금지되었습니다. 수년이 걸렸지만 2006년이 되어서야 DVD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Joyo.com에서 구입했습니다. 금지 사유는 '한숨' 속 남편이 드디어 가족의 곁으로 돌아왔지만 '조씨'는 더 나갔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영화의 가장 큰 돌파구는 예상치 못한 결말이다. 자오 씨가 식물인간 상태가 되자 그의 아내와 애인은 마침내 화해했지만, 소지품을 정리하던 중 갑자기 통화 녹음을 듣게 됐다. .세 번째 여자의 목소리가 들렸다.
(PS: 계속 바람피는 남자는 여자의 악몽~)
고전 대사:
내가 처리할게, 필요해 시간... (고전적인 변명, 남자들이 얼마나 많이 써봤는지 모르겠지만...)
화양연화
이 영화는 너무 유명해서 너무 유명해서 안 봐요. 더 이상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를 설명하기 위해 어떤 단어를 사용하시겠습니까? 모든 것이 불필요한 것 같습니다. 주목윤, 소리진, 메이린마오의 어리둥절한 음악, 청매기의 몽환적인 치파오, 비오는 밤의 긴 골목, 엉망진창인 소부르주아지... 한마디로 이 영화는 단연 가장 아름다운 혼외정사로 꼽을 수 있다 불륜 영화.
클래식 대사:
만약 티켓이 한 장 더 있다면 저와 함께 가실 건가요?
작은 마을의 봄
이 영화를 봤을 때는 아직 VCD 시대였고, 복각 VCD였습니다. 정말 충격적이네요. 1930년대 중국영화가 이렇게 정점에 이르렀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페이무핑은 왕가위가 그토록 노력한 분위기를 평범한 방법으로 구현했다. Zhizhen의 집 밖에서 Yuwen이 앞뒤로 서성거리는 장면은 어두운 골목에 있는 Su Lizhen의 모습 못지않게 인상적이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조금 부끄러워졌다. 나는 아직 페이 무를 몰랐기 때문에 왕가위가 아주 좋다고 생각했다.
이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나중에 Tian Zhuangzhuang이 리메이크한 버전은 감히 볼 수 없습니다.
고전 대사:
나는 죽을 용기가 없고, 그 사람도 살 용기가 없다.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였다
울고 소란을 피우는 대신 바람피운 남편에게 고의로 복수하는 아내는 거의 없다. 혼외정사를 다룬 영화가 갑자기 서스펜스 영화로 바뀌었다. 다른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아야 할 후준과 송가래에 대해 사람들이 공감하게 만듭니다. 그런 교활한 아내와 결혼한 후에는 더 책임감을 가져야 합니다.
사실 참신한 구성의 아주 좋은 이야기인데, 장이바이가 과녁을 놓치고 아주 좋은 대본을 망쳤다는 느낌이 늘 든다. 이 영화로 오스카상 경쟁도 펼칠 계획이라고 하는데…
고전 대사 :
영국의 장미 전쟁 이후 요크와 랭커스터 장미가 등장했는데, 꽃잎은 흰색이 랭커스터의 빨간색과 결합됩니다. 얼룩덜룩한 프랑스 장미와 달리 요크와 랭커스터 장미는 한 꽃이 모두 빨간색이거나 모두 흰색입니다.
제3자는 누구인가
아주 오래된 영화인데, 중학교 때 CCTV에서 본 것 같다. '제3자'의 모습이 본토 스크린에 정면으로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당시 큰 충격을 안겼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대략 다음과 같다. 미술학원 교수 화차오와 그의 아내는 오랫동안 별거하며 냉랭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여학생 Sang Yuchen은 그를 더 존경했지만 Hua의 아내는 질투심이 생겨 두 사람이 바람을 피웠다 고 거짓 비난했습니다. 이상한 상황의 조합으로 인해 두 사람은 교사-학생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이 때문에 양측은 엄청난 압박을 받았고, 상씨는 학교에서 파견되어 작은 카운티 마을의 문화 센터에서 일하기까지 했습니다. 8년이 지난 지금, 상씨의 사랑에 대한 태도는 늘 확고했지만, 화씨는 사회적 압력과 개인적인 미래의 선택에 직면하여 점점 더 소심하고 비겁해졌고, 이로 인해 상씨는 극도로 실망했고 결국 헤어졌다.
리커춘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로 그녀의 또 다른 유명한 영화는 '미인'으로 황금계 여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동케나 감독은 '명명씨', '사랑하는 여인숙', '두 번째 악수' 등 1980년대 초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만들었다.
클래식 대사:
Sang: 제3자는 누구인가요? 우리는 진심으로 서로를 사랑합니다.
화씨 아내: 제가 제3자라는 겁니까? ! !
와일드 마운틴
고등학교 때 학교 영화평론부에 가입했는데, 이 영화에 대한 평론이 주어진 과제 중 하나였다. 선생님에 의해.
<장편영화상>, <감독상>, <여배우상>, <남우조연상>, <음향녹음상>, <의상상> 등 6개 황금계란상을 수상한 최초의 영화이자, 우수장편영화상까지 수상한 훌륭한 영화이다. 1985년 전파영화부장관상, 프랑스 낭트 제8회 삼대륙국제영화제 장편영화대상(마지막은 뭔지 모르겠지만 이런 상이 있구나, 땀) ...), 이는 예술적 수준에 대한 감사를 나타냅니다. 정보를 확인하면서 나는 이 영화의 또 다른 큰 의의를 발견했다. 이는 중국 현대영화 역사상 처음으로 동시에 완전하게 기록된 영화라는 점이다.
두 커플이 재회하는 이야기. 두 남자, 한 사람은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하는 화끈한 삶만을 좋아하고, 다른 한 사람은 늘 두 여자의 이름을 알리고 싶어 하며, 한 사람은 집안일과 농사일로 바쁜 좋은 아내이자 엄마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하루 종일 산의 세계를 보는 꿈을 꿉니다. 그래서 둘 다 자신이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하고, 상대방의 아내(남편)가 가장 좋다고 해서 교환을 했습니다^-^.
바람난 아내를 대하는 전통적인 남자들의 소박하고 거친 방식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영화. 제대로 구타하라!
전형적인 대사: 없음
결혼 예고
남자 주인공이 한 번도 등장하지 않는 사랑 이야기. 르네 류는 제3자이지만 엄밀히 말하면 이 영화는 혼외정사를 다룬 영화가 아니다. 선택한 이유는 르네 류의 역할이 충분히 특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유카리나가 아내를 연기하는 것처럼). 이 각도로 촬영한 영화는 없는 것 같습니다.
클래식 대사:
“살면서 후회도 없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도 없고, 경제적 기반도 필요 없고, 이혼에 대한 좌절도 없고, 첫 친구, 그 다음에는 소속사가 아닌 결혼, 돈 진심 없이 노력하지 마세요.”——영화 속 두가진의 '결혼 발표' 전체 내용.
一一
'一一'의 주제는 혼외정사가 아니지만 NJ는 첫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도쿄에 간 후 아내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시 산다면 뭔가 다를지도 모르지만 결과는 여전히 똑같고 차이가 없습니다. 그런데 다시 산다면 그럴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혼외관계에 대한 가장 깊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