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근법은 색상 원근법, 소멸 원근법, 선 원근법으로 나뉜다.
평행 원근법은 약간의 원근법이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물체의 정면을 볼 수 있으며, 이 면은 우리의 시각과 평행하며, 원근의 시각에서의 변형으로 인해 거의 크고 작은 느낌을 만들어 내고, 원근선과 소실점이 생겨났다.
성각 투시는 경물 종심도가 시중선과 일정한 각도를 이루는 투시이다. 경물의 종심은 시중선과 평행하지 않아 주점 양쪽의 여점이 사라지고, 성각 투시는 실외그림에 많이 사용되며, 두 개의 화면을 표현할 수 있다. 성각 투시는 입방체를 화면에 그리는 것이다. 입방체의 네 면은 화면에 대해 일정한 각도로 기울어질 때 종심평행을 향하는 직선에 대해 두 개의 소실점을 만들어 낸다.
비스듬한 원근: 물체의 면이 지면이나 시평선과 평행하지 않을 경우, 지붕, 계단, 계단 등과 같은 비스듬한 투시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고도가 높고 낮으며, 아래로 기울어지고, 소실점은 시평선 아래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높이, 높이, 높이, 높이, 높이, 높이, 높이, 높이, 계단, 계단, 계단, 계단, 계단, 계단
원근 개념:
투시학은 평면에서 공간감, 입체감을 재현하는 방법 및 관련 과학이다.
좁은 원근법 (즉, 선형 원근법) 방법은 르네상스 시대의 산물, 즉 과학적 규칙에 따라 물체의 실제 공간 위치를 재현하는 것이다. 이런 시스템은 물체의 모양 변화와 법칙을 연구하는 방법을 총결하여 선형 투시의 기초이다. 15 세기 이탈리아 화가 L.B. 알베티의 화론은 그림의 수학적 기초를 서술하고 투시의 중요성을 논술했다.
같은 기간 이탈리아 화가 피에로 드라프란체스카는 투시학에 가장 기여했다. 독일 화가 A. 딜러는 기하학을 예술에 적용하여 이 과학이 이론상의 발전을 이루게 했다. 18 세기 말, 프랑스 엔지니어 몽허가 창립한 직각 투영법은 어떤 물체와 그 공간의 위치를 정확하게 묘사하는 그림 방법, 즉 선형 투시를 완성했다. L. 다빈치는 또한 사례 연구를 통해 과학적 공기 관점과 보이지 않는 관점을 만들어 냈는데, 이러한 성과는 총칭 투시학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