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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룡은 천신궁 함정 계통의 속성 기술을 어떻게 더하면 상세할수록 좋다. 복제하지 마라.

신궁계: 유성 백우허리 삽입, 죄수 화살은 모래처럼 금갑을 쏜다.

신궁 개요: 그 사람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 정글 킬러 같죠. 게임 속 신궁도 NB 의 전공이에요. 자신의 사정거리를 늘리는' 화살로 길게' 가 있어요. 자신의 공격을 증가시키는 수동적인 기술은' 활을 잡아당기면 강해진다' 는 것이다. 상대의 방어를 줄이는 기술' 정성낙인'.

직책 유형: 원격 물리적 공격

고급계 1: 더 높은 활과 화살의 수출 상해 능력, 다양한 수법 공격, 2 연사, 3 연사,

고급계 2: 강력한 통제력을 갖추고 적을 견제하는 동시에 자신의 생존능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각종 함정은 적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늦추거나 멈추고 적을 고통스럽게 할 수 있다.

신궁의 우세: 공격이 높고 기동성이 커서 적을 무력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며, 의사에 버금가는 저속한 직업으로 평가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PK 는 절대적으로 힘을 준다.

신궁의 열세: 법사처럼 방어가 너무 낮고 피가 너무 적다. 일단 다른 사람에게 잡히면 좋지 않다. 킬러 풍격이 크다. "네가 죽거나 내가 잊는다."

연수: 정성낙인 → 양화살 입고 → 이중화살 → 양화살을 입고 이중화살로 식히기 → 이중화살 → (이런 식으로 접근하면 급퇴로 도망가서 때린다)

추천 추가:

첫 번째 기술: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기술은 끌어낼 필요가 없다.

두 번째 기술: 바로 저것이 후퇴한 것이다. 이름을 잊어버렸어요. 신기. 。 가득 채우다. 조작이 잘 되다. 완전히 무적이다. 이 기술은 1 위에 두었다. 사람을 쫓을 때 먼저 S 를 누르고 이어서 1 을 누르세요. 바로 전사의 돌격이다. 그런 다음 계속 움직이는 속도가 18 증가합니다. 줄곧 적의 곁으로 뛰어가다. 공격은 충분히 높고 직접 초살한다. 평소에 할 일이 없어도 쓸 수 있다. Cd 가 준비되면 사용하세요. 네가 지도를 달리는 시간을 크게 줄였다. 그러나 매우 얽혀 있습니다. 뒤에서 말하다. 계속하다.

세 번째 기술: 집단 공격. 가득 채워서 동시에 다섯 명을 칠 수 있다. 공격이 매우 높다. 80 기술을 내기 전에 반드시 꽉 채워야 한다.

네 번째 기술: 활을 잡아당기면 강해진다. 。 이것은 필연적이다. 개인이 다 알고 있어요. 。

다섯 번째 기술: 활을 길게 쓰면 이 건의를 11 야드까지 더하면 됩니다. 제 2 의 스킬에 맞추다. 남의 곁으로 가다. 적들이 너의 사정거리 11 야드 범위 내에서 뛰쳐나오기 전에 세 가지 기술을 쏘기에 충분하다. 내가 방금 고민하던 것이 바로 이것이다. 너의 사정거리는 겨우 11 야드이다. 하지만 12 야드 물러나세요. 물러나서 몇 걸음 앞으로 나아가야 공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 시간 간격. 。 기본적으로 너는 어떤 조작도 할 수 없다. 이것은 찰랑거리는 날갯짓을 하며 적을 죽인 나에게 있어. 매우 비극적이다. 。 이미 도망갔는데 뒤돌아 보면 딱 맞잖아. 몇 걸음 더 돌아야 한다.

여섯 번째 기술: 이중. 여기서 내 느낌을 말해 봐. 원래는 3000 피가 있는 탓이었다. 나의 첫 번째 기술은 2500 을 제거했다. 내가 무게를 쓸 때. 바로 250 의 250 입니다. 。 계란이 아프다. 。 。 게다가 이 게임에는 방초 이상한 메커니즘이 있다. 공격이 괴혈량보다 높지 않으면 일정 수치를 알 수 있다. 공혈을 탓해도 다시 한 번 때려야 한다. 내가 이상한 시간을 직접 연장했다. 원래 두 가지 기술이 완성되었습니다. 결국 첫 번째는 시원했고, 두 번째는 빈 피를 보았다. 또 어쩔 수 없이 공혈괴를 향해 다시 한 번 와야 한다. (물론 플레이어에게는 이 설정이 없습니다. 나) 피투성이다. 상처가 1600 이라면. 이 기술은 모두 나에게 800 과 800 으로 나누어야 한다. 。 이 기술을 다중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상해를 분리하는 것일 뿐이다. 과감하게 직접 사용하지 않는다. 왜. Cd 때문입니다. 신궁의 첫 번째 기술인 CD 는 1.5 초입니다. 이 기술도 1.5 초입니다. 두 개는 같은 CD 입니다. 제가 한 무리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첫 번째 기술을 더 사용하세요. 출력 사이클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왜 같은 CD 를 하나 더 가질 필요가 있습니까? 그리고 그의 시작 동작은 매우 느리다. 항상 너의 활이 반으로 당겨진다. 사람이 범위를 벗어났다. 너 카드 좀 해 봐. 직접 따라잡을 수 없다.

일곱 번째 기술: 방어 감소. 속도를 줄이다. 。 속도는 이상한 몸에서 비교적 뚜렷하다. 하지만 줄어든 그 방어. 나는 버그가 있다는 것을 심각하게 의심한다. 왜 많은 사람들이 피를 쌓는 것을 좋아하는지. 어룡이라는 게임. 초인은 현실적이다. 피가 많은 것이 왕도이다. 줄어든 불쌍한 100 점 방어. 내 출력에 대해 얼마나 많은 향상이 있을 수 없다. 나는 가득 채우지 않았다. 하지만 전혀 느껴지지 않는 것 같아요. 너는 상대방을 만난다. 누가 먼저 상대의 혈량을 줄였는지 확실히 알 수 있다. 너의 이 느린 상감방지 동작을 기다릴 때. 아마 너는 이미 누웠을 것이다. 그래서 결단력 있게 하지 않는다. 또는 연 보스를 위해 레벨 1 만 추가하십시오. 또는 팀 보조용입니다.

여덟 번째 기술: 계란이 아프다. 기술. 지금 나는 도대체 화수풍이 상해와 무슨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다. 저항은 허튼소리이다. 무시

고급

첫 번째 부서: 첫 번째 기술이 흩어져 있습니다. 。 위력이 아주 좋다. 폭발하기 쉽다. 불행히도, 당신이 사람들을 쫓을 때 시작 속도가 느립니다. 당신은 이해합니다.

두 번째 기술: 무지개. 계란이 아픈 기술. 20 초 CD .. 너 다른 사람 몇십 번 봐. 상처가 낮다. 추가 바람 피해는 완전히 뜬구름이다. 기술서 필요

두 번째 기술: 5 초+35 점 힘. 좀 쓸모가 있을 것 같아요. 。 준비가 된 경우. 아주 쓰기 좋다. 준비가되지 않았을 때 사용하십시오. 은부활 좀 더 준비해

모두 힘을 가하다. 모두 노는 활과 화살, 활은 장거리 요구 사항이 높은 공격이니 힘을 더해야 한다. 네가 PK 를 죽이고 싶으면 모두 힘을 내라. 민첩함은 단지 너에게 방어를 해 주는 개인일 뿐, 소용없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