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슬픔의 노래'의 작가는 백거이(Bai Juyi)이다.
백거이의 예명은 롯데, 별명은 향산쥐시, 주음씨라고도 불렸다. 정저우(현 허난성) 신정(新鄭)에서 태어나 본가는 태원(현 산서성)이며, 당나라의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이다. 백거이는 어렸을 때 봉건 도시에서 전쟁을 겪었고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당 진원 16년에 진사(金師) 칭호를 얻었다. 802년에 원진과 함께 '서예우수과목'에 합격하여 서랑서서라는 칭호를 받았다. 나중에 그는 장학생으로 학교에서 해고되었고 체육학과에 재능이 있었고 시험에 합격하여 우안 현 중위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백거이(白居伯)는 당대 가장 많은 작품을 남긴 시인 중 한 사람이다. 그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으며, 정서가 가득하다. 그의 대표작 '비파극', '영원한 노래' 등의 고전 작품은 널리 보급·유포되어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백거이는 재임 기간 동안 뛰어난 재능과 훌륭한 통치 사상을 발휘하여 당나라의 정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상상가' 소개:
'상상가'는 당나라 시인 백거이가 지은 장문의 시이다. 이 시는 '색채와 조국사상을 중시한 한나라 황제'부터 '아주 흩날리는 깃털옷의 노래'까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32행이 첫 번째 부분이다. 당나라 현종과 양후궁의 연애와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그 결과 정치적 혼란과 안시의 난이 발발하게 된다.
'구충성 타워의 연기와 먼지'에서 '영혼은 꿈에도 오지 않는다'까지 *** 42개의 문장은 두 번째 문단으로 마웨이의 반란, 양후궁 살해 사건을 묘사하고 있다 , 그리고 당나라 현종 황제의 후궁 양까지 깊고 깊이 그리워합니다. "임경도교 홍두객"부터 "이 증오는 영원하다"까지 46개의 문장은 세 번째 문단으로 당현종이 양귀비를 찾기 위해 사람을 천지에 보냈고 양귀비는 봉래궁에서 당나라를 만났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 현종 사절의 상황.
'상상가'의 핵심 사상은 성에 초점을 맞춰 안시 난을 일으킨 당나라 현종을 비판하는 동시에 국가를 오용하는 것에 공감한다. 당나라 현종과 후궁 양귀비의 비극적인 사랑을 노래하며, 생사를 막론하고 그들의 한결같은 사랑을 찬양합니다. 시 전체가 예술적 수준이 높습니다. 하나는 원본 역사적 자료를 선택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Tang Xuanzong은 비극의 창시자이자 전달자였습니다. 시인은 그들의 죄악된 면을 글로 쓸 때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으려고 노력함으로써 비극의 조화와 통일성을 확보하였다.
두 번째는 스토리에 로맨스를 더하는 점이다. 사랑은 산 사람을 죽게 하고 죽은 사람을 살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누구도 이 힘을 묘사한 적이 없습니다. 세 번째는 캐릭터의 이미지와 심리적 활동에 대한 훌륭한 묘사이다. 넷째는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긍정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넓은 공간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각도와 변화를 보여준다. 다섯째, 언어의 절묘함은 생생하고 생생하며 간결할 뿐만 아니라 재치 있고 유창하며 리듬감이 있어 끝없이 낭독하게 만든다.
위 내용은 바이두백과사전-영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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