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취안저우 사범 대학 운영 조건

취안저우 사범 대학 운영 조건

교육 성과 215 년 6 월 현재 학교 * * * 국가급 특색 전문 건설점 2 개, 국가급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구 1 개, 국가급 대학생 교외 실천기지 1 개, 교육부 우수 교사 프로그램 1 개, 교육부 교사 팀 건설 시범 프로젝트 1 개, 학교는 국가급 대학생 혁신 창업 훈련 프로그램 학교로 인정받았다 주정부 우수 과정 25 개, 주정부 실험 교육 시범 센터 5 개, 주정부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프로젝트 1 개, 주정부 특성 전문 7 개, 주정부 교육 팀 4 개, 주정부 전문 종합 개혁 시범 프로젝트 8 개, 주정부 공공 * * * 기본 과정 실험 플랫폼 5 개, 주정부 대학생 캠퍼스 밖 실습 기지 5 개, 교사 개발 센터 승인 "푸젠성 교사 교육 개발 시범 센터

국가급 특색 전문 건설점 (***2 개): 음악학, 전자상거래

국가급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구역 (***1 개): 남음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구역

국가급 대학생 교외실천 기지 (* * *) 외국 문학, 교사 구어, 중국 고대 문학, 중국 현대문학, 현대중국어, 무기화학, 경제지리학, 지질학기초, 기악, 물리화학, 유기화학, 환경과 지속가능성, 전자상거래, 종합영어, 정치경제학 등 < P > 성급 실험교육 시범센터 ( 화학 실험 센터 < P > 성급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프로젝트 (***1 개): 하이시 경제 무역 영어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정보 관리 및 전자 상거래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민남 문화 응용형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취안저우 지역 생명기술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음악학 (남음)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서비스 하이시 스포츠 산업 실용형 스포츠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신발류 디자인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전자정보류 인재 양성 모델 혁신 실험 구역, 인문 사회과학 전공 사범교육 인재 실천 능력 배양 혁신 실험 구역 등 < P > 성급 특색 전공 (***7 개): 한어문학 역사학 (문박관광); 전자상거래 등 < P > 성급 교육팀 (***4 개): 한어문학교육팀, 경제학교팀 등 < P > 성급 전문종합개혁시범사업 (***8 개): 외국어중국어 음악학 (남음방향), 특수교육 취안저우 사범학원 교사발전센터에서' 푸젠성 교사교육발전시범센터' 를 비준한 것은 푸젠성 고교 최초의 8 개 성급 교사교육발전센터 중 하나이며 취안저우 시 유일의 성급 교사교육발전센터이기도 하다. 학생 성적 211-213 년, 국제 및 전국 대학생 수학 모델링 대회, 전국 대학생 전자 디자인 대회, 전국 대학생 광고 예술 디자인 대회, 전국 대학생 전자 상거래' 혁신, 창조, 창업' 도전, CCTV 전국 청년 가수 대회, 전국 대학생 영어 대회, 전국 사범대학 학생 언어 문자 대회 24-213 년 졸업생 취업률은 모두 94% 를 넘었다. 영예학교 당위가 2 회 연속 성급' 선진 기층당 조직'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학교는 5 회 연속 성급' 문명학교' 칭호를 수상하며 성급' 5 월 1 일 노동상장',' 당 건설 및 사상정치사업 선진 고교',' 핑안 캠퍼스' 를 수상했다. 215 년 6 월 현재 학교에는 성급 이상 과학기술혁신플랫폼 6 개, 성급 이상 인문 사회과기지 3 개, 푸젠성 원사 워크스테이션 1 개, 성 부급 중점 연구실' 푸젠성 대데이터 관리 신기술 및 지식공학 중점 실험실', 성 장관급 사회과학연구기지' 남음연구센터' 가 건설되었다. < P > 학교' 분자생물과 약물화학 푸젠성 고교 중점 실험실' 은 푸젠성 고교 자연과학류 우수 과학연구 혁신 플랫폼으로 선정됐고,' 민남문화생태연구센터' 는 푸젠성 고교 인문사회과학연구 우수 기지로 선정됐다. < P > 학교는 중국 사회과학원과 합작하여' 중국 사회과학원 문화연구센터 민남문화연구기지' 를 설립하고, 대동맹 중앙과 합작하여' 대동맹 중앙 민남문화교류연구기지' 를 설립하고, <구시> 잡지사와 합작하여' 취안저우 사범학원 중국경제연구센터' 를 건립했다. 학교급 과학연구기관명 책임자는 단위 설립 시간기관명 책임자가 단위 설립 시간 취안저우 학연구소 진계병정사 대학 1996.5 경제학 연구소 진준명정사 대학 2.11 과학사회주의 연구소 류옥생정사 학원 22.1 문예학연구소 데관청문전학원 22.1 한을 거느리고 있다. 언어문자학연구소 조종을문전학원 22.12 사부연구소 욕현문전학원 24.8 중국산문연구소 황과안문전학원 24.8 신문연구소 증환붕문전학원 24.8 비교문학과 세계문학연구소 진아겸문전학원 25 여성연구소 조진련 정사학원 25 당대 마르크스주의 연구소 전립정사 학원 25 미학연구소 소송화문전학원 26 생화학분자생물학 연구소 사진금화생학원 25 화생학원 조배센터 삼경량화생학원 25 고분자 재료 연구소 구보화생학원 26 분리과학연구소 판중위화생학원 26 배위화학연구소 현경춘화생학원 26 자원식물생태연구소 채건수화생학원 26 표면기술연구소 윤국광화생학원 26 환경과학연구소 원건군화생학원 22.1 약화학연구소 오홍화생 학원 27.11 기능재료연구소 장치물신학원 22.1 수학연구소 위헌축수학원 22.1 컴퓨터과학기술연구소 증옥주수학원 22.12 전자상거래 연구소 오양종휘공상학원 24.8 민동남경제연구소 왕웨이의공상학원 2 6 창업개발연구센터 구양종휘공업학원 28.7 응용심리학연구소 최건화교육과학대학원 26 교육과학연구소 제운방교육과학학원 1999.5 관광연구소 정위민자환학원 2.11 고등직업기술교육연구소 임금량고직학원 24.8 취안저우 민간예술연구소 황견예술학원 25 습지연구소 이유홍화생학원 21 자료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 교정에서 원형 패턴으로 표기되어 있고, 학교 표지의 윗부분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중국어 교명 기준의 전체 이름, 아랫부분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영어 교명 표준명, 중간은 원형 패턴으로 표기되어 있다. 원형 도안은 취안저우 사범학원 신캠퍼스의 랜드마크인 남대문을 디자인 주체로 현대 디자인 수법을 적용하여 추상적으로 표현하고 교문 상단의 강철 프레임 구조 조형과 교문 양쪽의 돛 문설주를 빌려 작은 전서체' 샘' 자를 형성한다. 양쪽 문설주의 실루엣이 겹쳐져 두 개의' 천' 자가 상응해 취안저우 진강과 낙양강을 대표해 취안저우 사범학원의 지리적 위치, 즉 진강과 낙양강이 만나는 곳, 해나백천의 뜻을 보이고 있다. 교문 꼭대기의 강철 선반은 추상적인 항해선과 같고, 아래의 가로줄 도안은 해면을 상징하며, 젊은 학부 대학으로서 취안저우 사범학원이 돛을 올리고 출항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호 모양의 강철 프레임 모양은 또 하나의 강철 도장과 같다. 이는 취안저우 사범대학이 약속된 고등 학부라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리듬과 운율이 풍부한 라인 배열을 통해 취안저우 사범대학의 엄격한 학술정신과 가볍고 자유로운 학술적 분위기를 상징한다. 개교 연도' 1958 은 취안저우 사범학원의 역사적 과정을 보여준다. 교표 표준색은 오동홍이다. 오동홍색은 파랑, 빨강, 노랑 혼합색으로 각각 해양, 햇빛, 열정, 오동화, 민남홍벽돌담을 상징한다. 취안저우 사범대학의 모든 건축 색채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그 로고의 색채 속성은 학교 이미지의 동일성을 반영한다. 학교 훈선학은 샘정심에서 대까지 < P > 선학까지, 어출' 예기. 학기':' 선학자, 스승, 편일, 그리고 용용' 은 공부에 능한 사람, 선생님은 한가하지만 교육 효과는 오히려 두 배로 늘었고, 학생들은 더욱 공로를 선생님의 가르치는 쪽에 돌렸다 선생님이 존경을 받아야만 진리학문이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샘처럼 잘 배운다는 것은 학생들이 부지런히 배우고, 감사하고, 축적을 잘하기를 바라며, 원천처럼 항상 힘, 지식, 감정의 원천을 파악하길 바란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샘물처럼 맑고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단정하게 한다. < P > 정심,' 대학': "고대의 욕망은 분명히 천하에 덕이 있는 자는 먼저 그 나라를 다스린다. 그 나라를 다스리려는 자는 먼저 그 집을 모읍시다. 그 가족을 가지려면 먼저 그 몸을 수리하라. (서양속담, 가족속담) 몸을 고치고자 하는 자는 먼저 마음을 바로잡아야 한다. 그 마음을 바로잡으려는 자는 먼저 그 뜻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그 뜻을 진실하고자 하는 자는 먼저 그 사실을 알리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정심은 개인의 감정과 욕망의 편향을 방지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정성이 달성해야 할 목적은 개인의 도덕적 수양을 완벽에 이르게 하는 것이고,' 대학' 에서 사람을 양성하는 가장 높은 요구 사항이기도 하다. "선학" 과 "정심" 은 대학 정신의 두 가지 측면, 즉 지식의 축적과 인격의 완성과 맞물려 있으며, 모든 학생이 대학에서 배워야 할 입신의 근본, 즉 지식을 가지고 좋은 도덕적 수양을 갖추고 있다. < P >' 샘' 과' 대' 는 지식축적 과정이 샘물과 졸졸 흐르는 물처럼 바다로 모여야 하고, 수양을 향상시키는 것이 인간으로서 중요한 위치에 놓여야 한다는 경지로 해석될 수 있다. 또 다른 지리적 표시, 즉 취안저우, 게다가, 전체 취안저우 사범학원 사람들이 분투하는' 취안저우 대학' 이라는 목표다. 학교의 학생조직은 주로 단체위원회가 지도하는 학생회, 학생동아리 연합회, 학생처가 지도하는 자율회, 학교당위 홍보부의 지도하에 학교 신문 기자단, 학교 라디오 등이 있다. < P > 213 년 9 월 현재 학교에는 39 개 학교급 학생동아리, 거의 1 개 2 급 학원 동아리가 있다. 학교급 동아리는 주로 학교 학생동아리연합회의 지도하에 * * * 5 대 동아리로 나뉜다. < P > 공익류: 환경보호협회, 웨이보 협회, 동심사, 청춘건강동반자, 화훼협회; < P > 실천류: 관광협회, 물류협회, 사진협회, 비즈니스협회, 전자상거래협회, 마케팅협회, 유블루구어협회, 마이크로영화협회. < P > 연구류: 우표수집협회, YBC 학생창업클럽, 천문 애호가협회, 청범심리협회, 소장협회, 웨이보 협회; < P > 스포츠: 체스 협회, 요가 협회, 장거리 달리기 클럽, 태권도 협회, 롤러 스케이트 협회, 축구 협회, 농구 협회, 무술 협회, 테니스 협회, 자전거 협회, 배드민턴 협회; < P > 문예류: 벌판 연극사, I 상 애니메이션사, 힙합협회, 서화협회, 기타협회, 로만 사교댄스협회, 독자협회, 동강문학사, 영화평론가협회, 학생통신사

동창생 교류 플랫폼: 취안저우 사범학원 바이두 스티커

관련 기사
  • 중앙 아시아 문화 투자 유한 회사 주최 활동
  • 결혼식 빨간 봉투에 축하 편지 쓰는 법
  • 지금 온주 약혼연에 얼마예요?
  • 도교 음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도가는 가정음악이 자연, 냉정, 공허함, 평온을 추구하며 사물에 지치지 않고 속세를 초월하는 정신경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구름 위를 거닐고, 천인이 하나가 되는 느낌이 들지만, 맛은 박귀진으로 돌아갈 생각이 있다. 도교 음악은' 자연의 소리' 라고 불린다. 장엄하게 신선을 찬양하든, 공허하고 고요한 마음을 고치든, 웅장하고 순진하든, 죽은 자를 불쌍히 여기든, 서로 다른 감정의 운율과 어구는 모두 그에 상응하는 운율 형식을 가지고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청대 음악의 대가인 서대천이' 악부전' 에서 말했듯이, 그 소리는 "하늘을 거슬러 날아가고 파수꾼을 방문하고, 방문이 너무 허무하고, 뜻은 사막을 향해 우주를 자랑하고 있다" 고 말했다. 도교 음악의 특징과 민간 음악과의 차이에 대해 우한 음악학원에서 도교 음악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손범 교수는 "도교 음악이 특별한 음악이라면 민간 음악에 상대적이다" 고 말했다. "도교는 도교 관념, 도교 교리, 도교 숭배, 도교 감정, 도교 정신, 도교 의식을 결합한 예술이다. 도교 음악은 우리 세속 사회가 이해할 수 있는 일종의 감상용 예술 형식이 아니라, 그들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언어' 로, 신령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특별한 의미의' 소리' 다. " 전반적인 풍격으로 볼 때,' 도악' 의 멜로디는 기복이 크지 않고, 멜로디는 흐르는 물처럼 부드럽고, 점잖고, 조용하고, 하늘하늘하다. 이것은 도가 사상의 특징을 충분히 구현하여 소박하고 간단하며 조용하고 사치스럽지 않다. 도교 음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2 정덕 교수는 도교단식식에서 왜 도교음악을 연주해야 하는지에 대해 중국 고대에 따라야 할 예악 제도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다. 예기? 음악서에는 구름이 있다. "모든 소리는 인심에서 나고, 사람은 움직이면 사물이 순조롭다." 사물의 감동, 그래서 소리 모양, 소리 대응, 그래서 팡, 그 소리 로 바뀌 었습니다; 소리를 듣는 것은 재미있고 깃털을 말리는 것을 기쁨이라고 한다. "음악은 사람의 내면의 감정의 표현이지만, 외부의 객관적인 사물이 사람의 감정에 미치는 영향에서 비롯된다. 사물은 일정한 자연 법칙을 따르거나 법칙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들이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영향도 다르기 때문에 목소리도 따라서 변한다. 그래서 우리는 보통 말을 하거나, 혹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말하는 사람이 고의적인지 아닌지 기억할 수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언어명언) 그러나 음악 자체의 표현으로서, 그것이 진정으로 표현한 것은 한 사람의 내면의 감정이나 감정의 변화이다. 그렇다면 종교식에서는 음악이라는 직접적이고 간단한 방식으로 우리의 내면의 감정이나 우리의 진심을 표현하는 것이 적절하다. 반면에 도교는 초기에 완벽한 음악 이론을 가지고 있었다. "태평장청령" 이 말했듯이, "뮤지션, 작고 작은 것, 뮤지션, 뮤지션, 중국인으로부터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은 사람은 음악에 의해 통치된다. 세상에 의미 있는 사람은 행복할 것이다. " 그는 또한 "너 자신을 즐기면 세상을 즐길 수 있다. ":원하는 것을 얻고, 화해할 수 있고, 악을 제거할 수 있다. 그 뜻을 얻은 사람은 콜라인이다. "도교 금식식에서 음악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도교재계 중 음악이 의식을 관통하는 이유는 중국 고대에 따르는 예악 제도와 도교의 초기' 즐거움과 가치' 의 도교 이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푸른 하늘의 노래-자연의 원시 목소리' 라는 책은' 청대 영보의 경험과 경제 성과' 길자루의' 명대송' 에 따라 도교음악의 중요성을 밝혔다. 내용은 과거, 푸른 하늘 초에 천도를 공경하고, 가요를 실전하며, 원시인의 무한한 자연의 소리를 가르칠 때 이런 자연의 즐거움이 있었다. 푸른 하늘이 맴돌고, 하늘이 흐르고, 신풍이 격동하고, 만음이 호응했다. 이것은 당시 경전을 전하는 과정이다. 그 당시 모든 노래는 단어가 없었기 때문에 천정 오노신은 모두 붓을 따르라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에 노래도 노래도 노래도 노래도 노래도 노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 노래들은' 대범천실전가' 라고 불린다. 즉 승경이 부른 노래, 유가의 비혼장, 영보장, 구산의 옥검송이다. 이 가사에는 불후의 글, 상의의 사적, 리얼 공식 등이 점차 더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앞으로 학자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정통해야 한다. 이것들은 도교 음악의 기원이다. 요컨대, 도교 음악은 고상하고 세속적이지 않으며, 내면의 정신수양을 중시하지만 화려함을 잃지 않는다.
  • Ninghua Hakka 스타일을 반영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 잔디밭 공동체는 어느 지방에 있습니까?
  • 보석가게와 스튜디오는 어떤 협력 방안이 있나요?
  • 북방의 설날 야식은 무엇을 먹습니까?
  • 화은 오동 결혼식
  • 각 도로 가수의 칼랑에 대한 평가는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