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
놀이 용어. 일반적으로 중국 전통 희곡 밴드를 가리킨다. 초창기 국극의 무대 장치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밴드는 무대 중앙 뒤쪽에 위치하여 전체 무대 장면을 지탱하고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나중에 밴드의 위치가 무대의 측면으로 옮겨졌지만' 현장' 이라는 이름은 그대로 유지되었다. 지금은 이미 밴드로 개명되었다. 경극 밴드는 타악기, 관악기, 현악기로 구성되어 있다. 타악기는 무도장이라고 합니다. 관악기와 현악기는 문학 분야라고 불린다. 경극 밴드를 통칭하여 장면이나 군민 경기장이라고 부른다. 문창: 경극 반주에 나오는 밴드는 문창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사람이 전전하는 오페라는 오케스트라 반주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타악기도 없어서는 안 된다), 전통 습관은 오케스트라를 문학 분야라고 부르는 것이다. 회의장에 포함된 악기는 주로 경후 (후금), 경후, 월금, (작은 삼현), 피리, 산, 수나, 바다피리 (즉 트럼펫), 운과입니다. 반주음의 차이와 연주되는 곡판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이 악기들은 구성상 대략 4 조: 1 으로 나뉜다. 현악기는 경호 위주로 경호, 경호호, 월금, 검은 카우보이를 포함한다. 피황희곡에 사용된 호금곡패는 주로 서피 사평조 남방자 고행자 (반주 고행자는 때때로 일반 호금보다 약간 크다) 와 함께 이 악기로 연주된다. (,,,,,,,,,,,,,,,,,,,,,,,,,,,) 2. 피리 위주의 관악기는 피리와 (후금, 등 현악기도 밴드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음) 를 포함해 곤곡, 드라이어, 경극 중 [음우사], [유지강] 등의 잡곡을 반주하는 데 쓰인다. 경극에 사용된 정교한 곡표는 모두 이 악기로 연주한 것이다. 3. 한 쌍의 수나. 경극에서는 텅스텐이 널리 사용되어 곡패를 연주하거나 반주를 할 수 있다. 경극에서는 덩치 큰 곡표, 수나, 잡조 중 [남궁], [운수조] 모두 수나 반주가 있고, 말 쉿, 닭명 등 음향 효과도 있다. 4. 해피리와 피리. 곡패를 할 수도 있고 반창할 수도 있다. 야벤',' 한차 따기' 등 무협 성격의 곤곡, 잡조의 [인형] 은 모두 이 악기로 반주한 것이다. < P > 무장: 경극 반주 중의 타악대는 무장이라고 합니다. 타악기는 한 가지 고정 높이의 소리만 연주할 수 있지만 소리가 강하고 리듬감이 분명합니다. 일반적으로 무술을 강조하는 무술은 모두 타악기 위주이기 때문에 타악기는 전통적으로 무술 분야라고 불린다. 무도장의 기본 악기는 드럼판 (사실 드럼판은 단향과 단피드럼 두 가지 악기로, 한 사람이 장악해서 드럼판이라고 함), 징과, 징과 징이다. 드럼은 경극 밴드의 일종의 지휘악기이다. 이 네 가지 악기는 드럼판의 지휘 아래 대략 세 가지 다른 구성으로 되어 있다: 1. 악기는 꽹과리 위주, 꽹과리, 꽹과리를 보좌한다. 꽹과리 소리가 충만하고, 색채가 밝고, 힘이 강하기 때문에, 연극에서 대규모 행사나 공연 리듬이 밝고 감정이 강한 경우에 많이 쓰인다. 2. 큰 꽹과리는 필요 없고, 심벌즈를 위주로 하고, 작은 꽹과리를 보조한다. 심벌즈가 밋밋하기 때문에 분위기가 낮고 정서가 서늘한 이야기에 많이 쓰인다. 3. 징이나 심벌즈가 필요 없습니다. 싱글은 작은 징만 사용합니다. 징소리가 가볍기 때문에 비교적 평화 롭고 차분한 공연에 많이 쓰인다. 이 네 가지 기본 악기 외에도 무도장에는 큰 드럼, 작은 드럼, 반주가 시작될 때, 문장에서 곡패를 연주할 때 추가되는 등 다른 타악기들이 포함되어 있다. 수전장의 반주는 종종 물과 심벌즈를 첨가하고, 때로는 징대신 심벌즈를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작은 냄비, 작은 꽹과리 구성, 극중 걷기와 기민하고 민첩한 춤 동작이 동반된다. 제나라 심벌즈, 나무 물고기, bangzi, 범퍼 벨 (노크 벨, 별), 작은 설탕 (작은 필드 공) 등. , 문장에서 곡패를 연주할 때, 어떤 것은 판을 뽑는다. 여기서 샤오탕은 곡패의 멜로디로 꽃을 피운다. 문예계가 대쾌나 곡패를 연주할 때, 종종 큰 화면 (즉 징이) 을 채택하여 위엄 있는 기세를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