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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객 대상 문화에는 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관광객체문화는 주로 다음과 같은 것을 포함한다.

1. 관광객체문화

1. 관광객체의 관광자원은 생존과 발전의 기초이다. 관광 산업의 물질적 기반과 조건. 자연관광자원과 인문관광자원이 반영하는 서로 다른 미학적 가치는 관광자원이 갖는 문화적 함축이다. 이러한 미적 가치는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다. 좁은 의미의 관광대상문화는 관광자원문화이다.

2. 중국 관광문화, 조경문화, 정착문화, 정원문화, 건축문화, 종교문화, 민속문화, 음식문화, 시문화, 서예, 회화, 조각문화, 화조, 곤충 , 어류문화 등은 모두 관광대상문화의 “원료”입니다.

3. 광의의 관광대상문화에는 관광시설, 관광상품문화도 포함된다. 관광대상 문화는 관광주체의 인식과 관련이 있다. 관광객이 미학을 이해해야만 관광대상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관광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2. 관광주체문화

1. 관광주체문화란 관광객이 여행 과정에서 형성하는 비교적 독특한 일련의 개념과 행동 패턴을 말한다. 관광의 주요 문화는 관광객이 속한 국가와 민족의 문화형식, 사상신념, 문화적 품격, 직업적, 경제적 지위, 심리, 성격, 취미, 생활방식, 소비습관 등과 관련이 있다.

2. 관광의 주요 문화는 지역적 국적과 개성이 뚜렷하며 문화적 가치도 다릅니다. 주로 관광주체의 소비문화, 미적문화, 여가문화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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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웨딩드레스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웨딩드레스의 의미 (참고: 웨딩드레스는 일반적으로 흰색): 1. 하얀 웨딩드레스는 순결과 충성을 상징한다. 현대에서는 하얀 웨딩드레스도 순결을 의미한다. 서양에서는 흰색이 동정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대 로마의 신부는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밝은 오렌지색 베일을 쓰고 열정적인 불꽃을 상징했다. 서양 가톨릭 전통에서 흰색은 행복을 나타낸다. 다른 지역에서는 흰색이 그들의 결혼식과 장례식에서 각종 의식과 의미를 나타낸다. 3. 고대 로마에서는 흰색 대표가 축하하는 것도 부의 상징이다. 빅토리아 여왕 시대에는 귀족만이 흰색을 입었다. 화이트 웨딩드레스: 화이트 웨딩드레스는 빅토리아 시대에 가장 유행했다. 당시 빅토리아 여왕은 아름다운 흰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그녀의 연인과 결혼했다. 이후 흰색 웨딩드레스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여전히 소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웨딩드레스로 남아 있다. 순결과 충성심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빅토리아 여왕 이전에는 신부가 옷을 입을 때 색깔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검은색이라도 보기만 하면 된다. 결혼식에는 지켜야 할 의식과 풍습뿐만 아니라 복장도 있다. 중국의 전통 결혼식에서 신부와 신랑은 빨간 드레스를 입고 행운을 상징하며 결혼 후의 날이 번영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서양 신부는 흰색 예복을 입는다. 로마 시대부터 흰색은 축하를 상징한다. 1851 에서 1911 까지 흰색도 부의 상징이다. 금세기 초에 흰색이 대표하는 순수한 의미는 다른 것보다 훨씬 더 컸다. 서방은 흰색이 동정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고대 로마의 신부는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밝은 오렌지색 베일을 쓰고 열정적인 불꽃을 상징했다. 서양 가톨릭 전통에서 흰색은 행복을 나타낸다. 다른 지역에서는 흰색이 그들의 결혼식과 장례식에서 각종 의식과 의미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안다만 제도에서 흰색은 지위의 변화를 나타낸다. 전통' 의 하얀 웨딩드레스는 초기에는 귀족의 특권이었다. 빅토리아 여왕 시대에 대부분의 신부들은 전통적인 민족 복장만 입을 수 있었고, 상류사회만이 권력과 지위를 나타내는 흰색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었다. 최근까지 귀족 계급의 특권이 사라지고 나서야 하얀 웨딩드레스가 일반 신부의 드레스가 되었다. 서양 흰색 웨딩드레스의 역사에 비해 중국 결혼식의 대붉은 봉포 역사는 비교적 간단하다. 용봉은 중국 신화 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용주 양봉주음, 양은 남자, 음은 여자를 대표한다. 그래서 신부는 봉황으로 대표된다. 그래서 빨간 치마 자수 피닉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화이트 웨딩드레스의 유래: 예로부터 전 세계에 결혼식이 있었지만 신부가 결혼식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역사는 211 년도 채 되지 않았다. 신부가 입은 백사 예복은 원래 천주교 예복이었다. 고대 유럽의 일부 국가들은 교회와 종교가 하나가 된 나라였기 때문에, 사람들은 교회에 가서 목사나 신부의 기도와 축복을 받아야 공식적인 합법적인 결혼으로 여겨질 수 있었다. 그래서 신부는 흰 드레스를 입고 하느님께 진실함과 순결함을 보여 주었습니다. 서방 19 세기 이전에는 젊은 소녀가 결혼할 때 입었던 신부 드레스에 균일한 색상 규격이 없었다. 1821 쯤 되어서야 흰색이 점차 널리 사용되는 웨딩드레스 색이 되었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그녀의 결혼식에서 하얗고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입었기 때문이다. 그 이후로 하얀 웨딩드레스가 정식 웨딩드레스가 되었다. 현재 어떤 사람들은 웨딩드레스의 유래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신부의 웨딩드레스를 분홍색이나 연한 파랑으로 만들어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하지만 서구의 풍습에 따르면 재혼한 여성만이 웨딩드레스에 분홍색이나 호수 파란색을 사용할 수 있어 첫 결혼과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재혼, 재혼, 재혼, 재혼, 재혼, 재혼, 재혼, 재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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