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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angxi 에는 어떤 무형 문화 유산이 있습니까?

주로 삼식민가, 경주묘족 민가, 여수선부가, 토족 민가, 서산묘족 민가, 마산징고, 신화민가 등 15 개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을 포함한다. 또한 17 성급 무형문화유산 (예: 리주 달구가, 안향당가, 화용엽가관념, 가화혼가곡 등) 도 있다. < P > 전통음악 무형문화유산은 호남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삼남자녀 노동과 지혜의 결정체로 음악과 문학 방면에서 높은 심미가치와 연구가치를 가지고 있다.

1, 상식민가 < P > 상식민가는 후난 () 성 상식현 () 의 지방전통음악으로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이다. < P > 뽕나무 민요는 원시 농경 시대 선조들의 일상생활에서 유래했다. 그들은 후난 () 성 상식현 () 인민이 창조, 전창, 축적한 민간 음악과 문화 품종으로,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뽕나무 민요는 리듬이 명쾌하고, 멜로디가 아름답고, 곡조가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다.

2116 년 5 월 21 일, 상식민가는 중화인민공화국과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 항목 번호 II-11 에 등재되었다.

2. 경주 묘족 사람들이 노래를 부른다. < P > 정주 묘족 가요는 후난 () 성 남서부 샹저우 () 국경에서 유행하는 전통음악으로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이다. < P > 이묘족 인민은 아름답고 신선한 자연환경에서 자연의 조화와 생산노동에서 발견된 멜로디를 모방하여 장기적인 선택과 제련을 거쳐 독특한 묘족 노래를 만들어 오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경주묘가는 때로는 유유하고, 때로는 웅장하며, 장르가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다.

2116 년 5 월 21 일 중국인민과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경주묘족 노래가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되었고, 무형번호는 II-23 이었다.

3. 여수 뱃사공의 노래 < P > 는 호남현에서 전통음악으로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다. < P >' 여주지' 의 기록과 역대 노선부의 추억으로 볼 때, 물선부호는 명대에 이미 초보적으로 생겨나고 발전해 511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여수 뱃사공호의 주제는 뱃사공의 비참한 생활과 노동 장면을 반영하는 것이다. 고정적인 노래책과 가사도 없고, 전문적으로 배울 필요도 없다. 그것은 선조가 구술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노래들은 대부분 천시, 지리, 사람, 그리고 즉흥적으로 창작하고 불쑥 튀어나온 것이다.

2116 년 5 월 21 일, 여수선사점은 중화인민공화국과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 (II-33) 에 등재됐다.

4, 토족 밸브 < P > 대육자는 토족 지역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오래된 민간 기악 합주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며 곡조가 다양하고 기예가 뛰어나며 표현력이 풍부하여 토족 특유의 예술 형식이다. 꽹과리, 헤드 심벌즈, 이심벌즈로 구성된 밴드는 각종 악기의 기예를 종합하여 각종 악기의 연주 기교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 P > 는 보통 서너 명이 합주하기 때문에' 3 인 밸브' 와' 4 인 밸브' 가 있다. 5 인 류지' 는 한족 관악기 수나가 도입해 형성된 것으로, 타격과 결합으로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2119, 11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대표사업명부가 발표됐다. 학봉현 문화관 (학봉현 무형문화유산 보호센터), 오봉토족 자치현 문화관,

5. 서시 묘족 민가 < P > 서시 묘족 민가는 묘족 민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후난, 봉황현, 화원현, 보정현, 구장현, 노계현 (구이저우성의 마양, 성보, 송도현도 포함) 의 묘족 민요가 후난성 서투족 묘족 자치주의 길수시, 봉황현, 화원현, 보정현, 구장현, 노계현에서 전해졌다. < P > 서 () 의 묘족 민요는 역사가 유구하며, 가창언어는 서 () 묘어 () 이다. Xiangxi 미아오 노래 스타일, 완벽한 음악 구조, 독특한 멜로디, 자유롭고 복잡한 리듬, 다양한 노래 형식, 강한 국가 색상. 2118 년 중국의 두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뽑혔다.

6. 마산징과 북 < P > 마산징과 북은 호남 닝향에서 전해지는 일종의 민간 타악기로 종교 음악과 민요와 비슷하다. 닝향현 마산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처음에는 명말 청초에 형성되었다. 전승은 운유승으로 가르치고, 절은 재계할 때 의식 음악으로 가르친다. < P > 청대 광서 (), 선통 () 시대에 마산징과 북곡 음악이 크게 발전하고 향상되어 곡표가 풍부한 음악체계를 형성하여 독특한 연주 형식, 악명, 악기 조형, 곡목 내포를 갖추고 호남의 여러 현에 전해졌다.

7. 신화민가 < P > 호남성 루저시의 전통음악 신화산가는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이다. < P > 신화민가는 한 () 요 () 묘 () 등 다민족 문화 융합의 산물이다. 그것들은 선진 () 에서 기원하여 당송 () 에서 흥성하여 명청 () 에서 전승되었다. 신화민가는 길고 짧은 문장식이 있고, 속방언에는 속자가 많아 랩 냄새가 풍부하다. 높은 공동과 낮은 공동 (낮은 공동)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118 년 6 월 7 일 중화인민공화국과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호남성 루저시에서 신고한 신화민가가 2 차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됐다. 유산 번호는 II-95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