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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미로운 한복 소녀에 대한 시.

1. 한복에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시. 눈을 돌려 웃자, 육궁의 가루와 물감이 사라지고, 눈물이 그녀의 슬픈 흰 얼굴을 따라 흘러내려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 P >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을 보는 아름다운 사람을 보세요.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 P > 가장 촉박한 날은 사당에서 사직했고 교방에는 송별곡이 놓여 있었다. 공아를 위해 눈물을 흘리다. < P > 수용에 능하고, 거만하고, 온화하고, 진실하고, 피부가 부드럽고, 뼈가 부드러운 사람은 월로 둘러싸여 있고, 손목에는 서리와 눈이 가득하고, 옥은 소이다. 셔츠가 얇고 시경이 가볍다. 풍웨이의 손은 매우 부드럽고, 그의 피부는 굳어져 있고, 그의 옷깃은 도마뱀 같고, 그의 이빨은 코뿔소 같고, 그는 매미 머리와 아름다운 눈썹을 가지고 있다. < P > 로 신은 용용처럼 용용용이 있고, 가을국화처럼 광채가 나고, 화모중의 봄송이가 주어졌다. 수염 수염은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바람과 함께 눈처럼 흩날린다. < P > 멀리서 보면 해가 아침노을 속에서 떠오르면.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 P > 괜찮으시다면 다듬어주세요.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 P > 목은 목을 쭉 뻗고, 품질은 드러나고, 향기는 더하지 않고, 납질은 아름답다. 구름이 높이 솟아 있고, 눈썹이 다듬어지고, 입술 밖이 밝고, 이가 신선하다. < P > 밝은 눈망울이 기대됩니다. Y 원은 보조력입니다. 외모가 우아하고 캐주얼합니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 P > 놀라운 옷은 출중하고 골격 이미지는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해 몸매를 뽐낸다.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 기울기, 채모 (m 嗳 o), 오른쪽 그늘 guiqi. 나는 손목으로 용솟음치는 신비한 지혜를 취하느라 바쁘다. < P >' 항연사 수식죽에는 조안장한 가지가 있다' 저자: 주영, 성인경측석, 이 군은 단이슬처럼 아름답다. 가상에 관한 좋은 시를 써서 선비 성덕을 묘사해 주세요. < P > 구체적으로' 함안' 은 석춘 15 년 고종의 국장이다. < P > 작가: 각묘가 노랫소리를 향해 힘차게 노래하며 상조가 암담하다. 나는 존슨의 아름다움, 방훈 비론이 마음에 든다.

11 은 여섯 글자가 있는데, 묘사하고자 한다. 링웨이는 하늘에 있고 가장자리는 끝이 없다. < P >' 이운상이 선성에게 상을 준다' 저자: 왕정헌평의 고향, 소년은 일찌감치 친구를 사귀는 명예가 있었다. < P > 내 눈에 갑자기 이런 사람이 없어졌는데, 나는 여전히 대나무 파도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재작년에' 영국의 아름다움을 안다' 라는 책 한 권을 보냈는데, 처음에는 너에게 돈을 주지 않았다. < P > 나중에 뵙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록 초췌하다고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 P >' 가마 앞의 음주와 외삼촌의 운' 저자: 류학오마장로기치, 죽순은 청양장을 입는다. 서리가 내린 후, 청오렌지 과육은 미유이고, 노란 꽃은 가을의 두 배의 향기를 맡는다. < P > 경물은 시와 같은 시를 묘사하고, 감정적 자제, 술향을 전승한다. 왜 낭만적인 선생님이 될 필요가 있습니까? 저는 동산 한 사람의 온완 어머니입니다. < P > 작가: 모추가 맨주먹으로 제목에 감사하며 9 도를 뒤집었다. 이 여자는 신사보다 더 건강하다. < P >' 독실한 스튜어트의 아내' 저자: 린의 아버지는 지금 여기 계시고, 그는 이 일에서 면제된다. 연민 제나라 여자, 모 사제 에게 물었다. < P >' 고시 6 곡 중 하나인 송송' 저자: 석문수도술은 거짓이 아니므로 손가락을 놀리지 마세요. < P > 영산회의에서 여성들은 처음부터 시작했다.

2. 한복의 아름다움을 구현한 시구 당악산 영춘, 옥조각 기린 띠 레드.

1 층은 유선잔치이고, 장부밑은 짙게 향기를 풍긴다. 인간의 술은 봄의 따뜻함이고, 낮의 꽃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란다.

비행창 리프트 음료, 11 박 구리 접시 기름기 촛불 노란색. 작은 소매, 대머리가 고집이 세고 앵무새, 자수마발이 호호호호호하다.

계피 김잔치, 백로 야반요리. 통영상이 신마를 타고 실내채화가 가득하다.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의 균형을 맞추세요. 도장의 아름다움은 화라고 하고, 예의의 예절은 여름이라고 한다. < P > 우리 한가의 옷을 입고 나의 예의지국을 번영시켰다. 나는 다시 한당으로 돌아가 성세 연꽃을 옷으로 삼고, 부용을 채취하여 옷으로 꽃을 피우고, 봄바람이 노화농을 불고, 채색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가고, 하늘에서 한 송이의 황후, 한 송이의 새로운 자수로, 금자나무 자수 허리도 있고, 껍데기를 박고 은빗을 박아 그녀의 리듬에 휘황찬란하게 찍히기를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술 얼룩으로 더러워진 피의 색깔의 치마는 그녀가 이전보다 더 긴 눈물을 흘렸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 P > 이 노래는 간단하다. 남방에 미인이 있어 복숭아리와 닮았다는 뜻이다. 우선, 이런 시구는 한복이 받쳐 주는 아름다움을 형용하기에 충분하다. < P > 둘째, 간단한 시는 대중이 이 정보를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로신푸' 의 명문이 있습니다.

수염은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바람에 눈처럼 흩날린다. 그것은 마치 은은한 구름이 달을 덮고 있는 것과 같다. < P > 떠 있을 때 흐르는 바람이 눈을 감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조식이 묘사한 그녀의 기타 뒤에서 여전히 얼굴 반쪽을 우리 앞에 숨기는 아름다움이다.

한복과도 잘 어울립니다. 남자라면 선비의 의기양양한 시와 잘 어울릴 수 있다. < P > 당시의 공근, 자태가 늠름한 머리카락, 깃털 팬, 검은색 스카프를 회상한다. 깃털 팬을 들고, 당신은 주유, 거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입니다. < P > 개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두보' 술 마시는 팔선의 노래' 로 번역될 수 있다. < P > 눈을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 앞의 옥수처럼 밝다. 글래스는 일거에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았는데, 세상에 이렇게 잘생긴 남자는 없었다. < P > 사실 캐릭터와 의상을 쓰는 사고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한복이기 때문에 개인의 성격을 두드러지게 하고 전통문화에 맞는 시사도 가능하다.

당연히 포부가 있는 시와 어울릴 수 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한복의 색깔, 패턴, 스타일에 따라 시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31 명성, 먼지와 흙, 8 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 P > 대인물은 왜 무기를 가지고 산 51 주를 거두지 않습니까?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 P >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 있듯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시는 많아서 자신의 기분에 따라 코디할 수 있다.

시라면 사랑을 빼놓을 수 없다. 고시 속의 정서도 한복의 절묘한 조화이다. < P > 깜찍한 주사위 안팥, 골상아는 얼마나 알고 있나요?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 P > 마음이 통하는 사람과 결혼하면 늙어서 영원히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김풍이 옥로를 만나면 필승하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3. 한복을 묘사한 시명은 삼황오제부터 명나라 한족이 입은 옷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복이라고 한다. < P > 한복은 한족이 천백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전통 민족 의상으로 한족의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합니다. 각 민족마다 각자의 민족 의상이 있고, 한복은 한족의 민족적 특색을 구현한다. 삼황오제부터 명나라까지 수천 년 동안 한족은 자신의 지혜로 다채로운 한복 문화를 창조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특색을 지닌 의상 제도인 한복 제도를 발전시켰다. < P > 는 넓고, 질서 정연하며, 유래가 길고, 아름다운 한복으로, 중국에서 얻을 수 없는 보물로, 모든 중국인들이 자랑할 만하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한족은 중국의 깃발복/치파오/마에봇과 같은 일부 역사 단계의 민족 의상을 가지고 있는데, 진정한 한복과 정상적인 진화와 융합이 없기 때문에 결코' 한복' 이라고 할 수 없다. < P > 기본 특징인 한복의 주요 특징은 크로스 칼라와 우착입니다. 단추가 아니라 끈으로 묶어서 자유롭고 우아한 인상을 준다. 이러한 특징들은 분명히 다른 민족의 복식과 다르다.

한복은 정장과 상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형태제상 주로' 상의 하복' (고대 상의는 하의를 가리킴),' 심복' (상의는 하복과 함께 바느질됨),' 스커트' (짧은 옷) 세 가지가 있다. < P > 그 중 외투 아래의 대관식은 황제와 관원의 가장 점잖고 공식적인 예복이다. 가운 (심복) 은 관원과 학자의 흔한 복장이고 치마는 여성에게 유행한다. 일반 근로자들은 보통 짧은 옷과 짧은 바지를 입는다. < P > 액세서리 머리 장식은 한족 의상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고대 한족 남녀는 머리를 상투를 틀어 머리에 고정시켰다.

남자는 왕관, 수건, 모자 등을 자주 쓴다. , 모양이 다릅니다. 여성의 머리도 여러 가지 스타일로 빗을 수 있고, 머리카락에는 각종 구슬 장식, 이탈 등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있다. < P > 양옆 절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고, 어떤 것은 커튼모자와 뚜껑을 쓰고 있다. 남성복' 황제가 옷을 입고 천하를 다스리다' 는 스타일이 전해지고, 넓은 가슴과 오른손잡이, 넓은 가운 큰 소매, 넓은 옷 (진한복으로 대표됨) 의 스타일이 하, 상, 주 (춘추전국), 진한, 삼국, 진, 남북조, 수당, 5 대까지 이어졌다

일본 기모노에서 가장 흔한 스타일입니다. 수당 이래 유행하는 티셔츠 (당태종 이세민 착용) 는 당, 5 대, 송, 몽, 원, 명, 일, 조 등 국가에 영향을 미쳤다.

송태조와 명태조는 이런 옷을 입는다. 지금까지 일본 천황이 어떤 경우에 입었던 옷은 모두 이런 한복의 변형이었다. < P > 여성복의 스타일은 비교적 많지만 기본 스타일은 두 가지밖에 없다. 큰 허리 스탠드 칼라의 종류 (진한복으로도 대표된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깊은 옷과는 달리, 수당 시대에 나타난 큰 가슴과 낮은 가슴옷은 상의와 하복으로 나뉘며, 옷은 더 이상 깊은 옷처럼 연결되어 있지 않다. < P > 이 두 가지 스타일의 여성복은 송명 시대와 일본, 한국의 민족 의상 (여성복) 에 큰 영향을 미친다. 당나라 시대에는 한족 여성도 좁은 소매의 타이트한 옷깃을 입은 후복을 입었지만, 그 후복들은 기본적으로 한족 전통 의상이 아니라 유행복 (혹은 호기심) 으로 입었다. < P > 송명 시절 한족 여성도 다른 스타일을 입었지만 영향이 크지 않았다. 진, 한, 당, 송, 밍의 의상은 어떤 곳은 다르지만, 주요 부분은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서한의 짙은 옷은 명대의 한복 기본 스타일과 같지만 디테일만 다릅니다. * * * 성은 큰 가슴 오른쪽 칼라, 넓은 가운 소매입니다. < P > 사실 한복은 큰 셔츠, 넓은 가운, 큰 소매와 같은 것으로 당대의 한인은 여전히 입었지만, 장안을 중심으로 한 북방에서는 라운드넥을 위주로 하고, 오월, 송명 시대에도 비슷하다. 바로 새 (중국 당나라) 나라 시대에 일본 기모노가 중국에 도입되어 오늘날의 일본 기모노로 발전했다.

한족 의상은 어떤 스타일인가요? 만약 우리가 한족과 유럽 민족을 비교한다면, 우리는 그들이 여러 방면에서 뚜렷한 차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수천 년 동안 한족 의상의 전반적인 스타일은 담백하고 소박했다.

한족의 고포는 이런 스타일을 가장 잘 구현합니다. 이런 가운의 주요 특징은 가운 넓은 소매가 크고 모양이 간단하지만, 일단 몸에 입으면 달라져서 모양이 다르고 가소성이 강하다는 것이다. 비록 우리는 지금 이런 옷의 각종 원형은 볼 수 없지만, 한대의 비단화와 위진 수당 시대에 남겨진 일부 인물화에서, 우리는 여전히 그것의 신성적 특징 중 하나를 엿볼 수 있다. 몸매가 각기 다른 사람에게 붙어 있는 소박한 중국식 외투가 갑자기 생동감 있는 생명력을 갖게 되고, 선이 부드럽고 매끄럽고, 사람들의 상상을 자아낸다. < P > 단순하고 소박한 의상이 그들에게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가운은 한민족의 부드러움, 고요함, 탈속, 차분한 민족적 성격과 소박함, 자연, 함축, 완곡함, 우아함, 상큼한 심미 정취를 충분히 표현했다. 고대 한복의 신발도 매우 신경을 써서 전통 회화와 희곡에 반영되었다. 그 한복도 5 대 진나라의 유풍이다. "< P > 원나라가 요사를 개정할 때, 심지어 한복을 위해' 한복' 을 열었다. 민족 융합. < P > 불과 수십 년 만에 선비 등 중원 소수민족은 기본적으로 한족과 융합됐다.

4. 한복을 묘사한 시' 진공시'. < P > 당 < P > 나월셔츠 봄바람, 옥조각 기린, 붉은 색.

1 층은 유선잔치이고, 장부밑은 짙게 향기를 풍긴다.

인간의 술은 봄의 따뜻함이고, 낮의 꽃은 그늘 아래에서 자란다.

비행창 리프트 음료, 11 박 구리 접시 기름기 촛불 노란색. < P > 대머리 고집이 센 소매앵무새, 자수마샤가 포효호를 밟았다.

계피 김잔치, 백로 야반요리. < P > 통영상이 신마를 타고 실내채화가 가득하다. < P >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을 부르면 황하가 모두 몸에 흘러간다. < P > 신의 액운이 여전하다. 진공은 평생을 살아왔다.

루안 청청은 돌려주지 않고 한 달 동안 술에 취해 잠을 잤다. < P >' 재치와 이별, 새벽에 대명궁에서 근무한다' < P > 돈 < P > 빨간 모자 수탉이 방금 아침에 가운 관리인이 옥운모피를 가져왔다고 발표했다. < P > 천정 구문로궁과 그 뜰, 다국적 저고리가 구슬관에 허리를 굽혀 절했다.

상묵 상

한악부

일출 남동쪽 모퉁이, 내 진루에 따라.

진 (Qin) 은 루오 아버지 (Luo fu) 라고 주장하는 좋은 딸이 있습니다.

나찜질은 양잠처럼 성남각에서 뽕나무를 채취한다.

이끼는 케이지 시스템이고 계피는 케이지 후크입니다. < P > 머리에 상투를 하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하치마이고, 제나라 는 상치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에 걸치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 P >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자는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가 나고 원망스럽지만 앉아서 나부를 본다.

5. 한복 여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말: 북방에는 미녀가 있어 절세의 무쌍하다. 일단 그녀가 도시를 보면, 그녀는 시골을 보았다. 중국 북방에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매력적인 여자가 있다. 뒤를 돌아보니 도시 전체가 그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다. 다시 돌아보니 온 나라 사람들이 그녀의 놀라운 외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두 개의 굽은 눈썹, 한 쌍의 눈은 행복한 눈 같다. 이 시들은 청대 조설근' 홍루몽' 제 3 회에서 나왔고, 금릉성은 자우촌을 수복하고, 영국부는 임대옥 입양을 했다. 이는 보옥이 그녀에 대한 첫인상이다. 눈살을 찌푸리면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와 같다. 눈빛에는 다정하고, 약간 기쁘고, 원한이 넘친다. < P > 이 두 문장은 참신하고 독특하며, 두 획은 대옥의 비범한 용모와 다정한 성격을 그려낸다. 눈썹은 먼 산처럼 그리지 않고, 입술은 모래와 같고, 주는 소녀를 자연미로 묘사하고, 눈썹은 검고, 그리지 않는 것은 먼 산과 같다.

입술에 진사를 발랐는데 사실 바르지 않았다. 입술이 진사에 붉게 물들다. 시미즈 히비스커스 라, 천연 조각 히비스커스 라, 맑은 물에서 신선하고 밝은 히비스커스 라. 자연에서, 사람이나 물건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기 위해 일부러 조각하거나 장식하지 않고, 꾸밈없이 산뜻하고 자연스럽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P > 가는 허리옥대 한 송이의 작은 백란화 한 송이가 아사와 함께 춤을 춘다. 가느다란 허리 부채는 단아한 브랜디처럼 옥장식 금띠 춤사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눈은 가을물을 자르고, 손가락은 파를 따다. 이것은 guzheng 을 연주하는 여자를 쓰는 아름다움입니다.

연을 연주할 때 눈은 왼손과 오른손의 손가락 사이에서 수십 개의 현 사이를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가을물을 베는 것은 그 눈빛이 밝고 빠르다는 뜻으로, 날카로운 칼로 가을물을 깨뜨릴 수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를 벗겨낸 후 부드럽고 하얗다. 작가는 쟁을 탄 처녀의 손가락을 천재에게 벗겨진 파로 묘사했다. < P > 부용은 미인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고, 부용화는 진한 메이크업의 미인만큼 예쁘지 않다. 수사풍이 불어 진주향이 넘쳐흐른다. 당대 시인 왕창령' 서궁 추원' 에서 나왔다. < P > 만약 당신이 우아하다면, 만약 당신이 유룡이라면, 그것은 당신이 놀라고, 우아하다면, 당신이 수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백조라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중국 삼국 시대 조위 작가 조식이 쓴 것이다. < P > 침묵은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풍토유한가하며, 그녀는 늘 수줍게 고개를 숙였다. 마치 꽃이 수면에 비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시작했을 때 허리는 가볍게 흔들리고, 수려함은 맑은 바람처럼 버드나무를 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6. 한복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고풍 문장 1. 봄에는 떠들썩하고 살구꽃이 머리 위로 불어와 한 소년을 만나 낭만적이었다.

2. 천하대연에 가서 천하의 번화함을 보다. 보검을 부적절하게 착용하고 외출하는 것은 이미 강호이다. 와인은 여전히 ​​따뜻하고 입구는 건곤을 모른다. 천돛을 넘어 소년시절로 돌아갈 수 있을까?

4. 초당은 집이고 명월은 울타리에 들어간다. 청천에서 차를 우려내고, 잡담을 하다.

냇가에 갈대꽃을 따고, 유하가 봄레이를 감상하다. 5. 소년은 근심을 몰라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