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학생 당원은 어떻게 비판과 자기비판을 해야 하는가?

학생 당원은 어떻게 비판과 자기비판을 해야 하는가?

어떻게 보느냐 * * * 산당원은 비판과 자기비판 < P > 을 강화해 비판과 자기비판을 효과적으로 전개하고, 일의 결점, 잘못을 과감하게 폭로하고 바로잡고, 소극적인 부패 현상과 단호하게 투쟁해야 한다. < P > 비판과 자기비판은 우리 당의 3 대 작풍 중 하나이다. 그것은 우리 당이 장기 혁명 투쟁 실천에서 형성되고 발전한 것이다. 당이 정치생활에서 비판과 자기비판을 정확하게 전개하고 원칙문제에서 사상투쟁을 하는 것은 진리를 견지하고, 잘못을 바로잡고, 당의 단결과 통일을 수호하고, 각종 무산계급 사상의 영향과 침식을 막고, 건설사업의 승리를 보장하는 것도 당 조직의 활력의 표현이다. 각 * * * 산당원들은 비판과 자기비판을 과감하게 사용하고, 자신을 엄격하게 해부하고, 일의 단점과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는 한편, 당의 사업에 대한 책임과 동지에 대한 책임있는 정신으로 다른 사람들이 잘못을 발견하고 바로잡도록 도와야 한다. 비판과 자기비판을 전개하려면 먼저 정확한 목적이 있어야 한다. 마오쩌둥 동지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잘못을 폭로하고 단점을 비판하는 목적은 마치 의사가 병을 고치는 것처럼, 사람을 살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람을 살리기 위해서이다." 당내 비판을 전개하려면 반드시' 전후를 징벌하고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라' 는 방침을 견지하고' 단결' 을 따라야 하는가? 비판? 단결' 의 원칙은 단결의 소망에서 출발하여 인위적인 태도를 취하고, 모자를 함부로 쓰지 않고, 무한히 강강에 오르지 않고,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말하고, 말하는 사람은 무죄이고, 듣는 사람은 족계를 듣는 좋은 풍조를 형성한다. 둘째, 옳고 그름의 기준이 있어야 한다. 당장과 당의 기본 노선과 방침 정책을 비표준으로 삼아야 한다. 비판은 정치 문제와 원칙 문제에 초점을 맞춰야지 원칙없는 분쟁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셋째,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태도가 있어야 한다. 말을 하려면 증거가 있어야 하고, 바람을 잡지 않으면 그림자를 잡지 말아야 한다. 도리로 사람을 설득해야지, 굴복시켜서는 안 된다. 조금 잡을 수는 없고, 나머지는 못 잡는다. 비판의 기회를 빌려 모함을 날조해서는 안 된다. < P > 과감하게 업무 중의 결점과 잘못을 폭로하고 바로잡고, 소극적인 부패 현상과 단호하게 투쟁하는 것은 * * * 산당원이 마땅히 가져야 할 정치적 품성이다. * * * 산당원으로서 원칙적인 문제에서 모호하지 않고, 시비문제에서' 화묵' 이 아니라, 일의 결점과 잘못에 대해, 다른 사람이든 자신의 것이든 당과 인민의 이익을 중시해야 하며, 대담하게 폭로하고, 시정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의 사업을 해치고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부정적인 부패 현상에 대해 단호하게 투쟁해야 한다. 만약 이 일을 할 수 없다면, 심지어 소극적인 부패 현상 앞에서 눈을 멀게 하고, 감히 그것과 싸우지 못한다면, * * * 산당원이 될 자격이 없다. < P >------< P > 과학 발전관의 교육활동을 깊이 공부함으로써, 나는 자신의 문제점과 부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과학 발전관에 대한 인식도 더욱 향상되었다. 아래, 나 는 자신 의 사상 상황, 일 실제 자기 반성 과 비판: < P > 1, 과학 발전관 에 대한 인식 < P > 의 발전 은 강경한 이치, 교사 로서 학교 발전, 학생 발전 을 위해 우리 당 은 과학 발전관 을 건립 과 실시 하는 것 은 사람 의 전면 발전 을 목표 로 과학 발전관 의 핵심 은 사람 중심 이다 자신의 교육, 교수 행동을 끊임없이 반성하고, 교실 수업의 실제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며, 우리 학생들이 더욱 전면적인 발전을 이루도록 하여 학교의 발전을 촉진시킨다. 과학 발전관은 우리 교사의 교육, 교수 업무에 매우 중요한 이론적 지도의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자신의 존재 문제와 부족을 볼 수 있게 한다.

둘째, 자기 존재 문제:

1, 비즈니스 지식 드릴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신의 업무 지식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깊이 체득하고, 평소에 교학 작업, 수정과제 등으로 바쁘다. 원래' 국어세계' 와 관련 전문잡지들은 거의 매 호마다 꼭 읽어야 했지만, 지금은 공부할 시간이 없어 더 많은 새로운 사물에 대해, 새로운 지식의 학습이 제대로 파악되지 않고, 이론지도 실천을 운용하여 일을 촉진하는 데 차이가 있을 것이다.

2, 평소 디테일이 부족해요. 예를 들면: 캠퍼스를 걷다가 바닥에 쓰레기가 있는 것을 보고 제때에 주우지 않고 황급히 지나간다. 자기 반이 아닌 아이가 잔디밭을 밟는 것을 보았을 때, 제때 교육 등을 하지 못했다.

3, 학교 업무에 대한 혁신의식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학년 그룹 업무를 담당한 이후, 학년 팀의 교학관리와 학생 관리에 약간의 성적을 거두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일에 대한 프로그래밍이 생겨났고, 때로는 학교 지도자가 맡긴 임무를 성실히 완수하는 것에 만족해 혼란을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았다. 자신의 사상이 충분히 해방되지 않았기 때문에, 감히 생각하고, 감히 침입하고, 지식난을 모르고,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작업 태도와 과감한 정신은 말할 수 없다. 일을 하고 일을 하는 것은 단지 그것들을 잘 할 수 있을 뿐, 어떻게 그것들을 더 잘 할 것인지 생각하지 않고, 더 특색 있게 하는 이 높이를 인식하는 것도 과학 발전관에 반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P > 3, 문제의 근본 원인과 향후 노력의 방향

1, 학습과 업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교사로서' 사제 성공, 학교 발전, 사회 만족' 을 위해 자신의 공헌을 하려면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평소 교학 업무와 관계없이 안내처가 얼마나 번잡하고 얼마나 바쁜지 마음을 가라앉히고 시간을 짜서 공부하고 개선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습에서 긴장을 푸는 사상을 세우고, 정치 이론을 배우고, 선진적인 교수 이념을 배우고, 학습 교실 교수 전략을 해석하고, 일과 학습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며, 우리 교사들에게 평생 학습은 우리의 가장 좋은 발전 형태 중 하나이다.

2, 항상 세부 사항에 집중하십시오. "자아" 부터 시작하여 당원의 선봉 모범적인 역할을 발휘하여 더러움도, 피로도, 고생도 두려워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캠퍼스에서 일부 아이들의 나쁜 행동을 보고 제때에 그들을 바로잡아야 한다. 학교의 모든 아이들을 자기 반의 아이들처럼 교육하고, 대하고, 관심을 가져라.

3, 혁신 정신을 세우다. * * * 산당원으로서, 나는 항상 맑은 머리를 유지하고, 시대의 맥박을 바짝 따라가며,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자각적으로 당성 단련을 강화하고, 업무에서 총화와 관찰을 잘하고, 개척 혁신 의식을 제고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당성은 각 당원의 입체본이며, 당성을 견지하고, 사업관념, 자율관념을 강화해야 한다. 자주 자찰, 자성, 자경, 자력을 발휘해야 한다. 요컨대, 과학 발전관을 공부함으로써, 자신은 사상 깊은 곳에서 진지한 반성을 하고, 이번 생활을 계기로' 나부터 시작' 정신을 제창하고, 객관적, 높은 기준, 엄격한 구호주의를 강조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눈앞에서 시작하고, 자신부터 시작해서, 정말 착실하고, 일을 개선하고, 자신을 훌륭한 * * * 산당원으로 만들려고 노력해야 한다. < P > 제 2 편 214 년 당원비평과 자기비판 연설문 정선판문 < P > 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현재 자신의 존재 주제에 대해 더 반성하고 비판과 자기비판을 하고 있다.

1, 업무에 존재하는 주요 주제: < P > 1, 정관 이론 학습의 자각성이 강하지 않아 이론을 이용하여 실제 업무를 지도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첫째, 자각적으로 자발적으로 시간을 내서 공부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평소 자신도 정관 이론의 학습을 직시하고, 제때, 진지하게 관련 정책을 공부할 수 있지만, 체계적이지 않고, 전면적이고 체계적인 연구 정신이 부족하며, 단지 배설 학습에 만족할 뿐, 일을 배웠고, 학습의 자각성 방면에 큰 차이가 있으며, 배운 것에 대해 반성하지 않고, 깊이 연구하지 않았다. 둘째, 이론을 실제와 연계하고, 이론을 이용하여 업무를 지도하는 데 차이가 있으며,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사위, 덩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색적인 태도, 관점, 방법을 지도하고, 분석하고, 실제 업무 제목을 해결할 수 있는 상세한 능력이 부족하다. 이론 지식에 대한 이해는 실제 응용과 분리되고, 시전 이론의 지도 작용이 없어 학습을 형식화하게 한다. 따라서 적절한 정치적 민감성과 통찰력이 부족하여 정치적 관점에서 주제를 관찰하고 분석하는 데 능숙하지 못하며 사물에 대한 이해가 심오하고 포괄적이지 않다. 셋째, 정관 이론 공부가 부족해 이상과 신념에 표현된다. 물론 확고한 신념과 결심신념이 있지만, 말로만 국한되는 경우가 많은데, * * * 생산주의 사업을 위해 분투하는 것은 지금부터이며, 자신부터 시작하는 상세한 걸음걸이 의식이 결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2, 본업에 대한 지식이 미비하여 업무 능력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 첫째, 물론 업무전문지식도 배우지만, 실용주의적인 사유도 있고, 급히 먼저 배우고, 존재할 때 긴박하고 느슨한 현상으로 인해 학습 내용이 체계적이지 않고, 포괄적이지 않고, 광범위하지 않고, 심오하지 않다. 둘째, 법률 지식과 현대 과학 지식을 충분히 배우지 못했다. 셋째, 시장경제지식학에 대한 지식이 비교적 적어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이론에 대한 이해가 얼마 남지 않아 이해가 깊지 않다. 넷째, 직장에서 개척과 이성의 정신이 부족하고, 사색은 해방되지 않고, 안정된 사색을 구하는 것이 비교적 무겁다. 다섯째, 거버넌스 지식을 깊이 배우지 못하고, 직장에서 부딪히는 난제와 모순에 대해, 때로는 주제의 본질과 근본을 잡을 수 없다.

3, 글로벌 인식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 때로는 일을 하고, 일을 하고, 자신의 업무나 본 부분의 업무에서만 출발하고, 일부 관계 발전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전개에 대한 이해가 통하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지도자의 요구에 따라 해야 할 일을 완성하지만, 심리적으로는 여전히 몇 가지 다른 생각이 있다. 일에 개인적인 정서가 있을 때도 있고, 항상 전심전력으로 일에 몰두하는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