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키 ↑↑←↓를 순서대로 눌러 치팅에 진입합니다(틀리면 다시 누르세요)
이때 당신은 치트마스터입니다( 치트 관리자) 및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치트마스터가 되면 다른 플레이어가 다시 열 수 없습니다.
이때 게임 녹화 저장은 금지됩니다
키보드 치트
직접 키 누르기:
Esc는 선택한 유닛의 부정적인 마법을 해제하고 CD 시간을 재설정합니다.
혈마는 생명력 비율에 따라 단계적으로 복귀합니다/ 마나
HP 30%-60%-90%-100%
MP 50%-75%-90%-100%
← 선택한 유닛 부정적인 마법을 해제하고 CD 시간을 재설정합니다
선택한 건물의 건설/업그레이드가 즉시 완료됩니다
↓ 선택한 유닛이 혈마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추가 돈/나무 (자원 포인트 없음)
조합 1 다음, ↑를 누르고 다른 키를 누르세요(1초 이내)
↑+← 선택한 영웅은 힘을 증가시킵니다
↑+↓ 선택한 영웅은 민첩성 증가
↑+→ 선택한 영웅은 지능 증가
↑+↑ 지도가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누르면 닫힙니다(아군은 즐길 수만 있음). 일반적인 시야는 최대이고 완전히 열린 것을 볼 수 없습니다)
↑+Esc를 눌러 메인 치트 메뉴를 엽니다.
p>↑+마우스(왼쪽 버튼)를 세 번 클릭합니다. 단위(즉, 단위를 세 번 선택)를 눌러 단일 단위 메뉴를 엽니다.
조합 2 이하, 작동하기 전에 ↑↓를 동시에 누르십시오(유지하고 누르고 있으면 안 됩니다.) 그리고 ↓를 먼저 누르면 혈귀가 풀이 되기 때문에 ↑를 먼저 누른 뒤 ↓를 누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는 ↑가 풀리지 않기 때문에 힘을 늘릴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군대 건설/기술 업그레이드를 즉시 길게 누르세요.
군대 업그레이드/건설 전에 길게 누르세요. 그렇지 않으면 유효하지 않으며 건설이나 업그레이드의 절반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즉시(필요할 경우 먼저 취소한 후 재구축/업그레이드 가능)
즉시 부대를 생성할 수 없는 경우 건물 집결지를 열린 장소로 이동해 주세요.
참고 즉시 군대를 건설하는 병사들은 집결지에서 직접 나타나며 기본적으로 인구를 점유하지 않습니다. 인구를 점유하려면 치트 옵션 메뉴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오른쪽을 길게 누르세요. -지도의 아무 곳이나 클릭
선택한 유닛을 해당 지점으로 순간 이동합니다(건물을 순간 이동하지 않도록 주의)
↑↓+→를 길게 눌러 영웅을 선택하고 3명을 추가합니다. 와드
백팩을 전환하려면 ↑↓+Esc를 길게 누르세요(추가 3개 + 신체의 4개 속성은 겹치지 않음)
선택한 영웅을 업그레이드하려면 ←→+↓를 길게 누르세요(숨기기 업그레이드 애니메이션)
죽은 영웅 즉시 부활
--------------- ------------ ------------------------- ------------ ---
CMD 명령줄
직접 말하면 치트 코드와 거의 같습니다(Enter를 누르고 Enter...그리고 Enter를 누르세요)
그러나 채팅에서 설정하여 관찰자에게 숨겨지지 않고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볼 수 있음을 알리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앞에 있는 음수 기호 "-"에 주의하세요.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지만 공백에 주의하세요.
기본 CMD
도움말
-h화살표 키 도움말 표시
-c cmd 도움말 표시
(표시가 불완전한 경우 다시 입력하세요)
자원 클래스(자원) 돈과 나무의 개수는 양의 정수만 가능합니다
p>
돈 추가:- rm 돈 금액 + 나무: -rw 나무 양 설정 사용된 인구: -rp 인구 양 설정 가능한 인구: -rph 인구 수
돈과 나무는 자원 포인트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 자유롭게 사용해 보세요. 예를 들어 500 골드를 추가하면 다음과 같이 작성됩니다. -rm 500 사용 인구를 25로 변경 -rp 25
영웅 유형(영웅)이 선택한 영웅에 대해 작동
p>업그레이드: -hu 레벨(작성하지 않은 경우 한 레벨로 업그레이드) 항목 복사: -hfz(이 명령은 영웅 한 명을 선택하는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강도 추가: -hl 포인트( 작성하지 않은 경우 기본값 추가) 민첩성 추가: -hm 포인트(작성하지 않은 경우 기본값 추가) 지능 추가:-hz 포인트(작성하지 않은 경우 기본값 추가)
예: -hl 20
힘 +20 -hu 3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
아이템 팩:-hdb 몸의 첫 번째 아이템 충전:-hcw 사용 횟수
예를 들어, 다음 도시로 돌아갑니다. 첫 번째 슬롯:-hcw 100 101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닛 클래스(Unit)는 선택한 유닛 동작에 특수 속성을 추가합니다(구체적인 효과는 메뉴에서 선택한 유닛의 특수 속성을 참조하세요) )
무적:-uwd 마법 면역: -umm 투명: -uyx 물체 통과: -ucq 투명 방지: -ufy 영구 희생: -uxj 이동 속도: -uys 즉시 처치 모드: -ums
강한 타격: -uzj 치명타:-uzm dodge:-usb 리바운드(Xiaoqiang의 쉘):-uft
모든 특수 속성 취소:-uca
일시 중지 /소환된 유닛의 수명 주기 재개:-uyj+/- let 유닛에 영웅 인벤토리가 있습니다(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지만 책을 먹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모든 유닛이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워크래프트가 종료됩니다): -uhero+/-
선택한 장치 일시 중지/재개:-p+/-
오라 클래스
모든 오라 활성화:-ugoa 모든 오라 비활성화:-ugca
명령 :-ugml Medical:-ugyl 천천히:-ugjs Brilliant:-ughh Focus: -ugzz thorns:-ugjj ....(등등 -ug halo 병음 약어 ***10 haloes, 메뉴를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어느 것)
자동(자동) 명령 바로 뒤에 +를 추가하거나 -는 공백 없이 켜고 끄는 것을 의미합니다(특정 효과는 자동화 메뉴 참조)
자동으로 돈 추가: - am+/- 자동으로 나무 추가: -aw+/- 자동으로 인구 지우기: -ap+/-
자동으로 CD 재설정:-acd+/-자동으로 MP 증가:-amp+/-무한 영웅 환생:-ars+/-
모든 자동 설정 켜기/끄기:-aa+/-
예를 들어 자동 CD 재설정을 켜고 -acd+를 끄고 -acd-를 끕니다.
향상됨 CMD(게으르면 읽지 마세요)
이 CMD는 CheatMaster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는 모든 플레이어 정보(숫자/돈/나무/인구)가 표시됩니다.
p>
-cp+/- 플레이어 번호는 플레이어의 부정행위 권한을 켜거나 끕니다(번호는 -list로 구하며 숫자는 1부터 12까지의 정수입니다) p>
예: -cp - 5는 플레이어 5의 치트 권한을 끕니다. -cp+ 3은 플레이어 3의 치트 권한을 엽니다.
-set는 기본 설정을 표시합니다.
-set는 기본 설정을 변경하는 값을 설정합니다.
기본값을 변경하면 전체 지도에 적용됩니다. 무작위로 변경하면 밸런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현재 수행 중인 작업을 확인하세요.
am/aw는 자동으로 돈을 추가합니다. /wood 값 플레이어가 자동 자원 추가를 켠 경우 예를 들어 -set am 3000은 돈 추가를 활성화하고 $<3000은 1500을 추가합니다 ap 자동 인구가 자동으로 켜집니다 인구를 지운 후 플레이어 인구는 3-ap으로 유지됩니다 MP 비율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MP를 추가하지 않으면 최소 >50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설정이 무효화되고 원래 값이 유지됩니다) km/kw 누르기 →돈/추가된 나무 수 mm/mw 다른 플레이어에 추가된 돈나무 수 ' 설정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