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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식 절차가 천지를 숭배하다

예배당은 일명 배천지라고도 한다. 한족의 결혼 풍속은 북송에서 기원했다. 전국을 풍미하다.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는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조상, 부모, 어른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천지 숭배, 조상 숭배, 부모 숭배, 부부 경배를 교회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다음으로, 변쇼 웨딩망은 결혼식의 과정과 숭배의 기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결혼식 절차

결혼식의 기원; < P > 현존하는 사료에는 한대 이전 부부 예배당의 기록이 없지만,' 세설신어' 에는 예배당의 풍습이 양진 시대의 서주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다. < P > 책에 따르면 당시 서주도사가 왕혼이라고 불렸다고 한다. 배원의 아내는 죽어서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 재혼한 아내는 상대적으로 지위가 낮은 서민인 얼굴이다. 그들이 교회를 참관할 때, 안은 먼저 왕혼을 경배한 후에 왕혼이 대답할 준비를 했다. 이때 누군가가 왕혼에게 말했다. "당신은 국가급 관리인데 어떻게 그녀를 숭배할 수 있습니까? 왕혼은 대답하지 않았다. 그래서 얼굴이 화났어요. < P > 부부의 제사는 최종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당시 서주는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었다는 것을 설명했다. < P > 누군가가 휘저어지지 않았더라면 왕혼은 벌써 소리를 내며 절을 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부부가 서로 숭배하는 풍습이 막 생겨났고, 왕혼이 숭배하지도 않고 숭배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중에 풍습이 익었으니 신랑관이 아무리 커도 경배해야 한다. 수서에 따르면. 예기' 에 따르면 북제 황제가 결혼식을 올릴 때 부부도 서로 제사를 지내야 한다. 그러나, 여전히 여자가 먼저 고개를 숙이고, 뒤에서 고개를 숙인다. 남자는 무릎을 꿇고 먼저 일어났다. < P > 당나라부터 황족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시행되었다. 송대 이후 전국 각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천지, 조상, 고모 (시부모), 부부의 숭배를 받아 여성이 남성 가정의 일원이 되어 결혼식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선물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대화에서' 예배교회' 의 범위가 확대되었다. 천지의 조상 외에 필가에게 제사를 지내고 빈친에게 우호적이어야 한다. 결혼식 후 이튿날 마을에서 사당을 배배배한 후, 결혼식이 열리기 전에 역시 향당의 이웃에 가서 배배배배배배회해야 한다. < P > 결혼식 절차 < P > 결혼식 당일 < P > 결혼식 당일 남자의 가마가 발송되면 신랑 들러리가 남자 로비에 예배당을 마련한다. < P > 가마가 대전 앞에 세워지자 남자가 초대한 들러리가 결혼식 의자 앞에 서자 의식이 시작되었다. 향안에 담배가 감돌고, 붉은 촛불 고열, 친지, 직능 인원이 제각기 제자리에 있다. < P > 두 들러리가 각각' 짱' 와' 짱' 로 등장해 경의를 표하기 시작했다. < P > 신랑 신부는 찬양의 찬양식에 따라 신부를 숭배하기 시작했다. < P > 의식의 절차는 다음과 같다. < P > 짱: 신랑이 자리에 (의자 앞에 서 있음) < P > 동찬: 가마를 들고 신인이 일어났다.

찬양: 신랑 절임 (신부 이양)

짱: 신랑 신부가 자리 (향안 전)

결혼식 절차

음악 재생 및 촬영

아동찬: 신부와 신랑 (신사와 조상 간판으로 이동) 이 촛불을 놓는다

짱: 무릎을 꿇고 향을 바칩니다. 촛불을 켜고, 분향, 분향, 엎드리고, 일어서서 뒤로 물러나다.

아동찬: 무릎을 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