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을 곧게 펴야 한다
팔을 곧게 펴야 한다:
어깨부터 손끝까지 조금씩 낮춰야 한다. 어깨에 물방울을 떨어뜨리면 큰 팔과 작은 팔을 따라 손끝을 따라 점점 흘러내릴 수 있다. 대체로 이런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면, 팔도 길고 둥글게 보일 것이다. 팔이 너무 많이 구부러지면 물방울이 손가락까지 흐르지 않아 팔의 아름다움을 손상시킬 수 있다. < P > 이 밖에도 손가락도 느슨하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자태로 손가락이 뻣뻣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 P > 춤 자태의 아름다움은 주로 상체에 표현되고 상체는 주로 팔에 표현되며, 팔이 잘 풀리면 미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다리를 곧게 펴야 합니까
? 다리의 선미와 불미는 높이 올리는 것이 아니라 곧게 펴는 것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한쪽 다리를 낮게 들어 올린 춤 자세가 꼭 보기 좋지 않은 것은 아니다. 물론 다리를 구부린 춤 자세도 있다. < P > 춤을 출 줄 아는 사람, 다리를 구부리거나 발을 꼬는 동작이 있다. 춤을 추는 사람이 다리를 곧게 펴지 않고 발을 뻗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그때마다 그녀가 그렇게 특별한 멋을 내야 하기 때문이다. < P > 꼭 다리를 쭉 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렇게 발을 팽팽하게 하는 법을 배우면 춤을 출 때 다른 사람이 아름다움을 볼 뿐만 아니라 자신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P > 춤이 미감을 가질 수 있는지 연습해야 하는 것은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춤을 출 때 항상 이 세 가지를 기억하고, 끈기 있게 연습하면, 반드시 다른 아름다움의 자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 P > 춤을 추려면' 세 줄' (2) < P > 여자의 틀에는 세 개의 선이 있다. < P > 1 은 오른발 끝이 가랑이를 지나 가랑이를 통해 비스듬한 직선을 형성해야 한다 (오른쪽 가랑이를 왼쪽 가랑이 위로 들어올려 올리는 것). < P > 둘째, 두 어깨는 지면과 평행하고 한쪽은 낮아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여학생들은 오른쪽 슬래시를 한 뒤 왼쪽 해이해지고 왼쪽 어깨가 떨어지는 문제가 생기기 쉬우므로 자신의 선반형 미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둘째, 남자는 너의 선반이 무겁고, 너의 중간이 꽉 차지 않고, 두 사람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낄 것이다.) < P > 3 은 가랑이에서 등을 거쳐 머리 위로 가는 호입니다. < P > 앞의 두 직선은 여자가 직접 만든 것이고, 세 번째 호선은 남자가 자신을 열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스스로 할 수 없다. 많은 여학생들은 남자가 자신을 열 때까지 기다리지 않았다. (남자는 오른쪽 등근육을 수축하고 왼쪽 흉추를 앞으로 밀어 여자를 열어야 한다.) 오히려 자신이 서두르지 않고 열어 다음과 같은 문제를 야기한다. < P >;
3, 여자는 남자가 자신의 즐거움을 여는 것을 즐길 수 없다. 여자로서 모던을 뛸 때 귀부인, 숙녀다. 하녀처럼 큰일을 스스로 하지 마라. < P > 한 선생님이 잘 말씀하셨어요. 모던이 가장 높은 경지는 하나로 합쳐지고, 여자의 모든 동작은 남자에게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