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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산의 일생 결혼식은 어떻습니까?

1.

나의 고향에는 풍습이 있다. 죽은 후에, 나는 내 몸이 관에 들어가기 전에 깨어나야 한다.

할머니가 묻히기 전날 밤, 온 방 사람들이 영전에 하룻밤을 지켰다. 우리 자매는 할머니와 가장 가까운 곳에 무릎을 꿇고 앉았다.

불을 붙이고, 향을 피우고, 종이를 태우고.

형부의 말에 따르면, 냄비가 가득 찼다는 말을 듣고 우리는 할머니에게 돈을 보냈다. 구울 때마다 옆에 있는 턱을 두드려 할머니께 들라고 일깨워 주세요.

나를 태웠을 때, 한 덩어리의 연기가 내 눈에 뛰어들어 눈물을 글썽였다.

그 순간, 내 피가 갑자기 말리크가 세차게 솟아올랐는데, 아니, 더욱 오한을 맞은 것 같았다. 나를 앞으로 달리게 하여, 내가 그녀와 그다지 감정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내 생명의 영혼을 꽉 감고 있다.

나는 따라 잡고 싶다: "할머니, 지금 어디 있니? 클릭합니다 어디 가시려고요? 내가 태운 돈을 받았나요? ""

"티베트 불교는 사람이 떠난 지 49 일 후에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말하지만, 최초의 2 1 일에는 전생을 기억할 것이다. 할머니, 이제 저를 기억하시죠? 그래서 너는 그 짙은 연기로 나를 붙잡고, 나와 이야기하려고 하는 거지, 그렇지? "

당신은 "우리가 당신에게 키스하지 않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우리 손자가 너무 많이 돌봐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선물할 뜻이 없습니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까? " 할아버지 할머니를 탓하지 마세요 ... "

"할머니, 그만해, 난 탓하지 않아, 난 벌써 탓하지 않았어! 나는 너와 나 사이에 느낌이 없는 줄 알았고, 나는 울지 않을 줄 알았다. 하지만 지금, 나는 정말 내 피 속에 너의 그 부분이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지금 이 순간, 그들은 혈액 속에서 용솟음치고, 상승하고, 불타고 있다. "

사람들은 종종 혈연의 온도와 분리불가성을 과소평가한다.

영화' 당산대지진' 에서 장징추 역을 맡은 등방과 동생 방대는 지진 중 1 층 양쪽에 동시에 눌렸다. 그들은 오직 하나만 구할 수 있다. 그녀는 어머니의 선택, 즉 동생을 구하는 것을 분명히 들었다.

지진 후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등방은 한 군인 부부에게 입양되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를 용서할 수 없었고, 그녀 자신은 말할 것도 없었다. 그녀는 평생 엄마를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32 년이 지나서야 그녀는 동생 방대의와 재회했다. 내가 어머니를 다시 만났을 때, 그 순간, 나의 그 부분의 혈액이 긴급하게 융합되어 여러 해 동안의 금이 마침내 복구되었다.

일단, 더 많은 증오, 더 많은 얽힘, 고통, 마찰이 사라졌습니다.

이것이 혈연관계입니다. 혈맥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2.

그날 밤, 방 안의 사람들은 모두 졸려서 졸고 있었다. 하지만 난 졸리지 않아. 내가 죽은 사람을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예전에 마을에서 장례를 치렀는데, 나는 다른 사람의 문도 감히 들어오지 못했다.

하지만 지금, 나는 할머니의 유상, 몸을 보고, 그렇게 가까이 있어서, 나는 두렵지 않고, 조금도 두렵지 않다.

할머니는 가셨는데 거기 누워 계신 분은 누구세요?

갑자기 전광석불처럼 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거나, 혹은 내가 한순간에 깨달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전에는 이 책을 읽을 수 없었지만, 지금은 이렇게 또렷하다.

거기에 누워 있는 것은 우리 할머니가 살던 몸인데, 지금은 이미 다음 환생에 갔다. 몸은 그녀가 살던 호텔과 같고, 그녀는 다른 도시로 갔다.

나는 갑자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 삼모와 청년림이 생각났는데, 그들 둘 다 자살했다. 실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자살하거나 자살하고 있는 중이다.

제가 깨달은 순간, 저는 이렇게 느꼈습니다.

뭐 때문에 죽었어요? 왜 꼭 몸의 출발과 매장으로 이 인생을 끝내야 하는가? 왜 평생 자신의 영혼과 작별을 고하지 않고 다음 생에 이 몸 속에 살지 않는가?

이것은 중생입니다.

육체는 너의 거처일 뿐, 영혼은 너의 생명이다.

3.

너는 코웃음을 칠 수도 있고, 우리 아버지조차도 나의 정신세계를 비웃을 수도 있다.

나, 신중국에서 태어나 붉은 깃발 아래서 자랐고, 대학에서 훈훈한 현대인은 영혼, 환생, 음, 인과응보를 믿어야 하는가?

그전에 나는 전혀 믿지 않았다. 나는' 티베트 생사서' 의 귀신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지금, 우리 할머니의 시체가 바로 내 앞에 있고, 나는 그녀를 만지고 있다. 얼음입니다. 그러면 주름진 얼굴, 쭈글쭈글한 입과 틀니로 음식을 씹는 그 노부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녀의 몸은 여기에 있는데, 그녀의 영혼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그녀가 다음 환생, 다음 생에 갈 것이라고 믿고 싶다.

그녀는 자신의 이질적인 몸을 여기에 두고, 자신의 시신과 선혈을 한 방의 죽은 사람 앞에 있는 손자에게 남겼다.

나는 갑자기 더 이상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시체.

"티베트 생사부" 에는 "우리가 이렇게 두려워하는 이른바' 시체' 라는 말이 있다. 이때 이 곳은 우리와 함께 있다" 는 말이 있다. 매일. 시시각각.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선사인 돈주 인포체는 이렇게 말했다. "보세요, 그들은 죽은 사람을 위해 이렇게 큰 집을 지었지만, 당신은 그들이 산 사람을 위해 이렇게 큰 집을 지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얼마나 멋진 말인가! 무슨 냉정 한 단어!

사람이 일단 영혼을 잃으면, 좀비가 아닌가? 살아있는 시체 아닌가요?

4.

이 시점에서, 나는 나의 흐리멍덩한 과거가 생각난다.

나는 30 여 년을 살았다. 내일 내가 일, 결혼, 모든 것을 잃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어떤 도움도 없이 어떻게 맨손으로 자신을 부양할 수 있을까? ! 잘 모르겠어요. 생각도 안 했어요.

30 여 년을 살았고, 이 광활한 세상을 마주하고,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뭘 원하지 않아요? 나도 몰라.

작년까지.

나는 글을 쓰기 시작했고, 내 마음을 탐구하고, 내 각성의 순간을 맞이했다.

녹슨 내 머리가 마침내 느리고 고통스럽게 시동을 걸었고, 그때서야 나는 잠든 영혼을 깨웠다.

나는 내가 꾸준히 써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자신감과 자본이 자신을 부양할 자신이 있다.

알다시피, 여생의 매일매일, 나는 다시는 내 마음을 거스르는 삶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유혹, 속박, 위선, 그리고 자신을 위해 지은 유리집에 대해 나는 무자비하다.

나는 그것을 부수고 싶다! 전혀 신경쓰지 마!

나는 설정되거나 모함당하는 것이 아니라 내 주인이 되고 싶다. 이 속세에서 행복한 길을 선택하세요! 만약 이 길이 없다면, 다리를 하나 건설해라.

봐라, 다리 저쪽은 햇빛이 비치고, 가지 끝의 까치가 날개를 퍼덕이며 날아갔다. 저녁바람이 천천히, 반딧불이가 반짝이고, 개구리가 울고, 연못에서 매미가 울고 있다. 그게 네가 가장 좋아하는 시골 생활이 아니냐?

Feuerbach 는 말했다: "당신의 주요 책임은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네가 행복하면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다. "

감사합니다! 페르바하! 이렇게 좋은 생존 논리를 주세요.

5.

할머니가 돌아가시던 날 밤, 나는 생사에 관한 질문을 하기 시작했는데, 이 주제는 너무 커서 방금 길을 떠났다.

이 생사의 고비에서, 나는 일생의 시간을 써서 연습했다.

전문이 끝나다

7 월 드림커뮤니티 1 캠프 1 반, 더 많은 문장 1.

제나라 작문 수업, 5 호, 1 장.

악대 1 신입생반 2 기, 1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