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영혼 일러스트입니다! 손으로 그린 도면의 절반 만 놀랍습니다. 이 옷은 고정보다 더 예쁘다.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된다고 한다. 많은 예술 작품들 중에서,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곳은 모두 자연과 생활의 일부에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는' 영혼 디자이너' 라고 불릴 수 있는데, 우리는 그의 작품에서 이런 예술을 볼 수 있다. < P > 그의 모든 손으로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거의 절반밖에 그리지 않았지만, 완성된 작품보다 더' 충실하다' 고 놀라웠다. 특히 옷의 효과는 고딩보다 더 좋았다. < P >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전문적인 예술로 들리지만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전공이 필요하지만' 패션' 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다. 사진 속 이 작품은 더욱 < P > 패션의 또 다른 매력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요르단에서 < P > 의 디자이너 ShamekhAlBluwi 를 만드는 < P > 힘. < P > 통상적인 인상의 패션은 모두 일러스트레이터의 손색을 통해 종이에 매력적인 패션 컬러를 선보인다. 하지만 < P > 샤미켈블루 (Shamekhalbluwi) 는 업무여행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패션으로 바꾸는 생각을 떠올렸고, 일부 일러스트를 빈 공간으로 만들고, 생활 속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채워 패션을 더 많은 생활요소에 녹였다. < P > 는 바로 이런 생각이 접지기라서 생활 원소에 진정으로 녹아들기 때문이다. 그는 이 생각을 발표한 후 곧 전망의 호평을 받았다. < P > 현실의 아름다운 경치를 화면 속 소녀 의상에 녹여 예술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상상력으로 만드는 것은 교묘하고 놀라운 시도다. < P > 당신은 그의 작품에서 샤메크가 자연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리고 그가 삶을 진지하게 관찰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정원의 나무와 새는 모형상의 눈에 띄는 점정의 펜이 될 수 있다. < P > 그가 해야 할 일은 이 오려낸 삽화를 들고 그가 원하는 화면으로 옮겨서 카메라로 기록하는 것이다.
그의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해서 누구나 복제할 수 있다. 많은 네티즌이 자신의 창작 모델을 열었고, 누구나 간단하게 예술 창작 과정을 시도해 볼 수 있는 것도 Shamekh 의 작품이 인기 있는 이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와 그의 작품 속 많은 독특한 시각은 미녀의 치맛자락을 통해 점차 드러나고 있다. < P > 매일 고개를 들면 볼 수 있는 하늘처럼 안개가 자욱하거나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등 치마에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이 될 수 있습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도 예쁜 스커트 프린트가 될 수 있습니다. 순파란 치마에 짙고 옅은 파란색을 매치한 것은 역시 자연의 아름다움이 정말 기묘하고, 이것도 창작할 필요도 없고, 렌즈로 기록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거리 구석도 Shamekh 의 창의적인 장소로 시멘트 벽이거나 식물과 벽의 접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평범한 사진들은 치마에' 인쇄' 되어 완전히 다른 그림으로 변했다. < P > 밝은 것을 원한다면 푯말과 움직이는 자동차는 모두 패션 스커트의 장식이 될 수 있다.
Shamekh 는 또한 어떤 물건에서 도안을 "차용" 하는 것을 좋아한다. < P > 예를 들어 이 색다른 소파 쿠션은 복고궁풍을 가지고 있어 바로 독특한 예술감으로 변했다.
길가의 불빛도 샤미케의 창작 영감이 될 수 있으며, 광택감 있는 치마에 펀칭 무늬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 P > 밝고 색다른데, 심지어 많은 디자이너들이 생각지도 못한 교묘한 프린트들이에요.
더 많은 빈티지한 오리지널 펀칭 패턴으로 유니크한 스커트 프린트가 될 수 있습니다. < P > 치맛자락 모양을 자르면' 공백' 과 아름다운 풍경의 독특한 디자인감을 쉽게 만들 수 있다. < P > 이런 격조감 있는 타일은 순식간에 미녀에게 복고풍 프린트가 될 수 있으며, 치마 한 벌에 여러 가지 스타일과 프린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Shamekh 는 또 다른 많은 사람들의 예술과 작은' 공동명' 을 만들어 다른 사람의 예술을 자신의 치마에 결합시킬 예정이다. 이런 아이디어는 패션적이고 혁신적이며 인상 속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과는 완전히 다르다. < P > 도 교묘한 각도와 결합해 네 눈의 입체화면을 평면으로 만들어 자신의 작품에 인쇄할 수 있다. < P > 주방의 한 구석은 매일 흔하며 순식간에 예쁜 망토와 플라워 스커트로 변해 정말 색다른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 P > 같은' 모델', 같은 치마, N 가지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패션이 그렇게 깊고 복잡하지도 않고 그렇게 높지도 않고 일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Shamekh 의 작품은 매우 많은데, 모두 생활과 자연의 장면에서 나온 것이지만, 창의력과 과감하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도 필요하다. < P > 매번 옷 한 벌을 보고 다른 장면으로 변해도 여전히 놀랍다. 이것이야말로 패션이 있어야 할 모습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것은 영혼 일러스트입니다! 손으로 그린 그림은 절반 밖에 놀랍지 않으며, 이 옷의 효과는 높은 것보다 더 좋습니다. < P > 바로크 시대의 과장된 화훼 스타일로 마치 왕궁에 있는 것 같다! 르네상스가 도래함에 따라 정원이 부흥하고 무역의 발전은 유럽인들에게 더 많은 꽃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화훼 풍격이 이탈리아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조용히 유럽 북부를 휩쓸고 있다. < P > 바락 스타일은 조용히 흥성하여 럭셔리를 중시하고 복잡한 장식을 잘한다. 그것은 복잡하고 사치스럽고 과장된 예술이다. 그 탄생 자체는 반항적이다. 그래서 우리가 본 바로크 스타일은 항상 일종의 쾌락주의적인 느낌으로 가득 차 있지만, 르네상스와 연루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역동적인 방식으로 종교 작품을 반복적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여전히 종교적인 기운이 있다. < P > 그래서 우리가 영화에서 자주 보는 바로크 스타일은 이렇다.
내 얼굴에 강한 궁풍이 불었나? < P > 이 시기에 화훼예술에 관한 많은 그림들도 단순한 정물 스케치부터 식물 삽화나 표본을 비교함으로써 상상력 창작에 이르기까지 발전했다. 화예의 장식의 의미는 더욱 강렬해졌고, 날로 부유해지는 유럽 국민들은 더 이상 유럽 원산지인 꽃에 만족하지 않고 이국에서 온 색채와 향기를 갈망하고 있다. < P > 지리대발견에 따라 해양 강국인 네덜란드는 국화, 선인장, 가뭄 김련, 해바라기 등 전 세계에서 다양한 식물자원을 확보했다. < P > 중앙아시아에서 시작된 튤립도 점차 지갑에 불려 점점 사치스러워지는 네덜란드 민중들이 열풍을 일으켰다. 튤립 열풍은 이 시기에 발생한 중대한 거품 사건으로 경제 위기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튤립 한 송이의 가격이 일반인 연봉의 11 배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인류 역사상 최초로 기록된 투기 행위라고도 한다.
▲ ▲ 노피터 브루게일 (1568C1625) 은 1599 에 그려져 비엔나 예술사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 P > ▲ Gaspard Peeterbruggentheyounger (1664 _ 1731) 의 작품은 현재 벨기에 브루지그로닝거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 P > 화예의 경우 바로크/플랑드식의 탄생, 발전, 성숙은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 P > 상인으로서 부를 과시하는 관건인 화분 (대부분의 경우 꽃병) 은 꽃 자체보다 더 중요하며 금속이나 도자기로 만든 화분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 P > 후기가 되면 화가는 자신의 기교를 보여주기 위해 유리꽃 장치를 이용해 유리와 물에 가려진 꽃줄기를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마지막 단계에서 화가는 꽃과 화기의 비율을 조정하여 전반적으로 고려한다. 몇몇 흔한 액세서리들도 화훼정물화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 플랑드르 스타일 < P > 이 시기의 꽃꽂이는 후세 서방 꽃꽂이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르네상스 시대의 영향으로 대칭 꽃꽂이는 여전히 매우 유행하고, 작품량이 많고, 화재 품종이 많다.
▲ 거대한 바로크 꽃. < P > 하지만 동시에 비대칭 꽃꽂이도 있어 주화를 시각적 초점에 배열한 다음 S 자 모양의 꽃을 양끝으로 뻗어 다른 꽃을 배열하여 꽃의 사면을 감상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꽃꽂이의 높이는 보통 꽃꽂이의 2 ~ 3 배이다.
▲S 형 확장 꽃꽂이 < P > 특징: < P > _ Q < P > 구조는 비교적 자유롭고 호화롭고 장식성이 강하다. 대칭 또는 S 자형 비대칭 < P > 바구니와 화환은 수직 장식에, 큰 꽃병은 통로와 현관을 장식하는 데, 작은 꽃다발은 침실과 거실을 장식하는 데 쓰인다. < P > 따뜻하고 풍부한 색상 < P > 병꽃, 꽃바구니, 화환
_ _→ (중판, 반점, 줄무늬, 태슬) < P > 이 시기의 두 가지 전형적인 화훼 소재는 립과 앵무새 립이다.
▲1643 주디스 레스터의 튤립 일러스트레이션. < P > 흔히 볼 수 있는 화훼 소재는 두 마리, 카네이션, Fritillaria 크라운, 시클라멘, 모지황, 철젓가락, 황화채, 촉바라기, 히아신스, 아이리스, 날연초, 라일락, 백합, 루핀 콩, 흑두색, 수선화, 수선화
_ _ _ 깡패 < P > 홍보로 시선을 사로잡고 이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옥비잎, 피마자 잎, 미인 바나나 잎, 칠채초
_ _ 덤불 < P > 이 시기에 흔히 볼 수 있는 색채 배합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대부분 보색과 대비색으로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져왔다.
_ _ 테르펜
도자기 항아리, 유리병, 금속컵, 주전자 유형, 얕은 그릇형, 바구니, 접시,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
_ _ 먼지
기하학적 패턴, 풀롤 패턴, 커튼, 어두운 비단 또는 벨벳, 태슬 커튼, 새알이 있는 제비집, 과일, 슬라이스 빵, 조개 껍질, 보석, 시계, 인형, 카펫, 술잔, 그릇
오늘의 바로크 스타일은 여기서 끝납니다. < P > 네가 좋아하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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