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곧 대학 1 학년이 될 것이다. 비록 내가 공상관리라고 신고했지만, 나는 중학교 때부터 동영상 클립을 좋아했다. 나는 끊임없이 동영상에 음악, 특수 효과, 문자를 넣어 나를 풍요롭게 했다. 졸업 후 it 에 대한 열정이 식지 않았다면 앞으로 9 개월 안에 이 업계에 진출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대학의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이것을 연구할 계획이다. 나는 묻고 싶다, 나는 무엇을 배워야 하는가? 무엇을 준비해 드릴까요?
A: 나는이 주제를 매우 부러워한다. 네가 대학에 가기 전에' 비디오 편집' 을 좋아하는 게 부럽다. 중학교 때 신기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에 당신들의 시대가 부럽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쓰레기에 대한 부러움은 끝났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첫째, 오늘날의 시대에는 자습서, 자료, 템플릿 및 사례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1, "자습서" 는 트랙, 레이어, 구도, 키프레임, 관계, 소프트웨어 사용 등 비디오 제작 및 후기 클립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디오 편집자는 자체 "자료 라이브러리" 를 가질 것입니다. 자료는 사진, 비디오, 음악 또는 스크립트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컴퓨터 구성은 충분히 좋아야 합니다. 특히 하드 드라이브가 충분히 큰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나는 먼저 3 분도 안 되어 게임 비디오를 렌더링했고, 밤새도록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렌더링할 때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정전이나 충돌, 재시작 위험도 있다.
말할 필요도없이 "템플릿" 은 무작위로 제공됩니다. 이제 다른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여 연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이 템플릿을 만들 때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연구하고, 연구하고, 배우고, 습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방법을 배우면 DIY 는 자신의 템플릿을 쉽게 배울 수 있다.
"사례" 를 연구하고 분석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기본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게임 영화, 영화 제목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어떤 소프트웨어와 수단을 사용했는지, 완전히 모방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가장 고전적인 예는' 무림외전' 이라는 제목이다.
이 주제에 대해 인터넷에는 많은 제작 방법과 공사 문서가 있어서 만들기도 쉬워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둘째,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지에 대해 개인적으로 많이 배우고 많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배울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생소하게 되고, 심각한 것은 창작능력과 소프트웨어, 비디오 클립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게 된다.
나는 이 방면의 전공이 아니다. 나는 베가스 +AE+PS 와 약간의 3D 만 알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평범한 동영상을 만드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나는 초창기에 비디오 게임을 했다, 오디오 비디오 클립이든 특수 효과든. 소프트웨어 섹션의 경우 다음과 같은 제안 사항이 있습니다.
1, 많이 배우면 능숙하고, 많이 참고하고, 많이 연구하고, 많이 시도하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온라인 상담 전문가가 될 수 있다.
2. 소프트웨어가 많지만, 개인이 비디오와 같은 가정용 바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게으름을 피워 진보하기가 쉽지 않다. 앞으로 웨딩업계에 종사하고 싶어도 음향 그림자와 각종 템플릿에 너무 의존해서는 안 된다.
3. 비디오 클립은 관련된 업종이 매우 넓고 업종마다 비디오에 대한 요구가 다르다. 예를 들어 게임과 마이크로영화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그래서 제목은 주로 게임 비디오의 창작 과정, 마이크로영화의 촬영 편집 과정, 뮤직비디오의 제작 과정, 동영상 애니메이션의 제작 과정, 결혼식 촬영 제작 과정, 기업 홍보 영상 제작 과정 등 비디오 유형에 대한 지식을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늘날의 비디오 클립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높은 문턱에서 민간용 수준으로 이동했고, 이동, 즉시 사용, 기능이 풍부하다. 예를 들어, PC 와 모바일 측에서 비디오 클립을 사용할 수 있는 묘영공장은 Vlogger 와 경고음 UP 의 일상적인 오디오 비디오 클립을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이머와 테크놀로지 미디어의 화면 녹음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수 효과 센터에 내장된 템플릿을 통해 후기 프로페셔널에 필적할 만한 홍보 영상과 멋진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유령 영화나 게임 비디오를 자주 만든다면,
묘영 공장 PC 측 (Windows)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다른 재생 터미널의 다른 비디오 비율에 적응하기 위해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보다 더 편리하고 직관적인 편집 창을 제공합니다.
특효, 전환, 자막, 스펙트럼, 타임라인은 편두와 엔딩, 프레임 한 프레임의 클립을 모두 잘 처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특수 효과를 내지 못한다면, 풍부하고 자유로운 특효 소재 라이브러리가 당신의 복음이 될 것입니다.
특별한 설명이 필요한 것은 묘영공장이 국산 소프트웨어라는 점이다. 소프트웨어 지역화 설계와 효율적인 생산성 솔루션은 중국인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심지어 일반 사용자가 묘영 공장을 설치한 후 Pr 을 제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먀오매 공장
소프트웨어 사용 및 비디오 클립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셋째, 위에서 언급한 일부 소프트웨어의 작은 건품과 권장사항은 비디오 클립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부분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1, 비디오 제작은 결코' 제목+내용+결말' 만큼 간단하지 않다. 좋은 아이디어 (극본) 와 우수한 혁신의 편집 방식은 동영상 자체에 광택을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예를 들어 망고대의' 변형계' 는' 밤의 피아노 곡' 이나' 강물이 너에게 흐르다' 와 함께 여러 렌즈의 느린 흑백 재생일 수 있으며, 순식간에 이 단편적인 조각들을 따뜻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비디오 클립의 해석과 표현입니다. 동영상 편집도' 감독' 이다. 우리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운드 트랙을 편집 할 수 있으며, 원래 지루하고 평범한 비디오를 매우 감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뛰어난 편집과 원본 소재 및 원본 스크립트에 대한 깊은 이해를 칭찬해야합니다.
2. 비디오 클립을 처음 독학할 때, 나는 제목 끝의 자막과 전환에 어리석게 글을 쓸 것이다. 사실, 나는 어리 석다. 특히 당신의 특수 효과나 편집 기법이 매우 뻣뻣할 때, 당신의 편집은 매우 실패한 것처럼 보일 것이다. 즉, 매우 전문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실패명언)
저는 독학으로 인재가 된 비디오 프로듀서입니다. 저는' 정교함'+'창의력'+'성실함' 을 이해합니다.
정교함: 게임 영상을 직접 만든 베가스 스크린 샷을 붙이고 싶었는데 하드 드라이브를 확인하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왜 정교하게 말해야 합니까? 인내심이 없어서 동영상을 처음 만들 때 바로 렌더링해서 빨리 유쿠에 올리는 게 싫었지만, 내 관객이 그들의 견해를 지적해 주었을 때, 나는 부끄러울 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당시의 실수가 자막 오류였다는 것을 기억한다.
앞으로도 계속 실수를 하겠지만 매번 더 좋아질 것이다.
한번은 우리 게임팀이 PCG 와 유쿠 게임에서 발표한 게임 홍보 영상을 만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나와 부역장은 두 부분으로 나뉘었다. 나는 비디오의 대본과 편집을 담당하고, 그는 촬영을 담당한다. 이것은 우리의 첫 번째 협력이다. 우리는 세 대의 게임 서버를 이용하고 50 여 명을 동원해야 했는데, 그 중 대다수는 경험이 없었다.
하지만 그때 우리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대본 선택의 창작 각도, 편집의 안정성, 사운드트랙의 적합성은 모든 사람의 상상을 초월한다. 물론, 가장 자랑스러운 것은 우리의 한 손으로 직접 경기에서 졌다는 것이다. 그 경쟁자는 720p HD 를 사용하는 최초의 배우로, 더 안정적인 서버와 더 높은 기술을 갖춘 배우이다. 그러나 그들은 창의력과 정교함을 잃었다.
Dell 비디오는 사전 준비부터 녹음 프로세스, 사후 사용 관리자까지 비디오를 교정하고 의견을 전달하기 때문에 비디오의 무결성이 매우 높습니다. 당시 400 여 M 의 압축된 비디오 파일은 QQ 중계소에서 순차적으로 교정을 전송해야 했는데, 이는 실제로 엄청난 작업량이었고 업로드 속도는 초당 50KB 였다.
참, 그 경쟁자는 현재 망고대에서 후기 87 세의 안경형을 하고 있다. 내 문장 읽을 줄 알아? 하하의 웃음
사실, 클라우드에서 동료들과 협력해야 한다면, 분, 초 프레임 등의 오디오 비디오 제작 효율성 도구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핵심 기능은 비디오 및 오디오의 온라인 레이블링입니다. 무한 공간, 속도 제한 슈퍼 클라우드 디스크; 시청각 자료 관리 제작팀이 합작하여 이 영화를 심사하다. 편집자는' 프레임별 주석' 과' 4K 비디오 온라인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우수한 편집의 편집 기교와 사고를 빠르게 배우고 편집의 핵심 능력인' 편집 리듬' 을 습득할 수 있다.
사적인 일이든 일상적인 일이든, 공동 영화 평론은 매우 중요한 작업이며, 전통적인 영화 평론 과정은 매우 복잡하고 번거롭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반복적으로 소통하고, 비용이 많이 들고, 효율성이 매우 낮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매 초마다 이 통증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강력한 재료 관리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름, 크기, 시간 등을 기준으로 폴더를 정렬하는 것 외에. 을 (를) 끌어서 프로젝트 내에서 파일 버전 관리를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표준 형식의 수정 리스트를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나는 단지' 정교함' 의 중요성을 말하고 싶다. 하나의 키프레임이라도 자막의 위치라도 한 글자의 선택, 심지어 음악의 선택조차도 클립 수준을 반영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관객은 장면 뒤에서 당신의 노력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보여준 멋진 것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세하게 관중을 기쁘게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자신에게 떳떳해야 한다.
크리에이티브: 제가 앞서 말씀드린 창의성은 2008 년 미극의 처리 방식을 뜻하는데, 당시 게임 동영상 제작권에서는 이런 방식을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영화 헤드와 음향의 점진적인 처리와 같은 과감한 혁신으로 볼 수 있으며, 전체 동영상의 대체감과 리듬감이 모두 합리적이고 치밀해서 보는 것이 상쾌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후 유쿠의 논평은 엇갈렸다. 어떤 사람은 네가 했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쿨하다고 말한다.
창의력은 양날의 검이다. 우리는 모든 사람의 입맛을 기쁘게 할 수 없다.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표현하기만 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너무 편협하지도 말고, 너무 아첨하지도 마라, 이것은 저울질할 필요가 있다.
또 다른 말: 지능이 있는 사람은 창의력이라고 하고, 지능이 없는 사람은 무작위성이라고 한다.
성실': 제 개인적인 작품에서 저는 항상 성실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짧더라도 충분한 성의를 가져야 한다. 일을 너무 급하게 해서는 안 되고, 서두르기 때문에 특효를 처리하는 일을 미루어서는 안 된다.
관중은 바보가 아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가 어떤 수준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A: 당신은 너무 많은 비디오 효과를 사용했고, 일부는 주의를 분산시키고 시청각을 혼동할 수도 있습니다.
너 도대체 뭐야? 다른 사람들은 모두 표류하고 운전한다. 네가 나에게 준 것은 양정여 용기야? 무슨 꿍꿍이를 꾸미는 거야?
C: 하단 자막은 굵게 표시됩니다. 이것은 IQ 의 문제가 아니라 심미의 문제이다. 여 보, 당신은 좋은 단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역 겹 다?
D: 전환은 그렇게 무관심 할 수 없습니까? 바보의 목소리보다 못하다!
당신의 비디오는 어떤 색입니까? 갑자기 춥고 더워지고, 갑자기 밝아지고 어두워진다. 이 편집자는 색맹입니까, 아니면 색약입니까?
F: 당신의 비디오 클립도 빨라요. 제 심박수보다 더 빨라요. 반인간?
G: 젠장, 이게 무슨 수준이야? 자막에 추가 기호 "."가 있습니다. 내가 강박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니?
。
제 생각에는, 진정한 성실은 당신이 비디오를 편집할 때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는지 여부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진실명언)
당신의 진정성은 영상에서 충분히 드러난다. 진지하고 예민한 사람은 쉽게 느낄 수 있다. 이 진정성은 관객에 대한 책임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한 책임이기도 하다.
-결론:
비디오 편집의 길에서 점점 더 나아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너무 많은 재능이 있고, 감히 할 수 있는 젊은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지금의 학교와 자신의 조건은 모두 매우 좋으며, 당신의 꿈을 실천하고 실현하는 데 매우 유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저도 15~ 18 학생들이 만든 동영상을 많이 봤어요. 그들은 매우 우수하고, 매우 전문적이며, 심지어 미디어 학교의 일부 전공 학생들보다도 더 전문적이다. 그들이 소재와 렌즈를 처리하는 전문성은 단지 너를 탄복하게 할 뿐이다. 예를 들어 게임 캐릭터의 3D 동작 분할, 동작 및 사운드 트랙의 노드 선택, 비디오의 유창성 및 무결성 등이 있습니다.
베이징의 한 미디어 영화학교에서 알게 된 몇몇 학생들의 경우, 그들은 대학을 거의 다 읽었고, 결국 영화 한 편을 자르는 기본적인 배색도 없었고,' 판독능력' 과' 편집능력' 은 말할 것도 없었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들은 모두 반에서 상급한 학생들이다.
내가 아는 한 17 의 09 년 호북 우한 남자, 그의 영상작품은 모 독일 게임 홈페이지에서 줄곧 1 위를 차지했고, 일일 방문량은 수십만 명, 다운로드량은 수만 명, 유쿠와 YT 의 방송량은 더욱 만족스럽다. 그리고 그는 수업 후에 AE 와 베가스를 독학했을 뿐이다. 만약 그가 나이를 보고하지 않는다면, 당시 한 광고회사는 "동료가 한 줄 알았어요." 라고 조롱했다.
아 참, 이 우한 남학생은 나중에 도타에 대한 동영상을 몇 개 만들었어요. 그는 Wanchao 와 Wodota 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나중에 그는 매우 낮았고, 나는 그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다. 그는 지금 막 대학을 졸업했다.
그래서 주제와 주제와 주제와 비슷한 친구들, 노력하세요. 나는 너의 꿈이 졸업 후 방송국, 광고회사 또는 영화미디어회사에 들어가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고 믿는다. 어느 날, 당신은 당신의 노력에 감사 할 것입니다.
꼬리
이 대답이 주제나 주제와 비슷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면 기쁘겠습니다 ~
만약 내가 잘 이해하지 못하는 곳이 있다면, 나는 너의 곤혹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관심 분야: 비 업계 종사자+순수 아마추어 비디오 제작 애호가.